2017 4

무엇인가 다른 것을 하라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시간지킴이입니다.

나는 오늘 본향에서 보는 전망이 어떤 것인지 여러분께 말하기위해 여러분의 시간 선에 잠시 왔습니다. 인류는 지상에서 중요한 뻗어나감을 경험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선택이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리고 여러분은 확실하게 여러분이 바라던 것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여러분의 선택에 영향을 끼치려는 자들이 있음을 보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그것이 지금 정확히 여러분이 있는 곳이 얼마만큼의 자유선택의 행성이 되는가를 결정합니다. 여러분이 어디에 살든 어떤 정치에 있든 혹은 여러분이 여성이든 남성이든 여러분 행성의 여러분 모두의 삶이 바뀝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선택한 것입니다. 오래 동안 이것은 여러분이 바라고 기다리던 것이었고 그리고 그것이 지금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가까이에 있습니다.

삶이 바뀐다.

그동안 그것은 항상 보기 좋지 않았습니다. 진실은 변화에는 항상 대가가 따랐고 그리고 흔치 않는 스트레스를 만듭니다. 그러나 그것이 왜 여러분이, 여러분 모두가 이곳에 있는가의 이유입니다. 세상을 바꾸는데 얼마나 많은 빛의 일꾼들이 필요할까요? 여러분 모두입니다. 여러분 각자 모두요. 이제 우리는 여러분이 움직이는 것을 봅니다. 앞으로 수개월간은 여러분이 정상이라 부르는 정상적 상황에서 작은 도전이 있게 되기 쉽습니다. 자, 지금 정상은 더 이상 정상적이지 않습니다, 그렇죠? 현실은 여러분 행성에 더 이상의 비밀은 없어서 많은 변화가 오는 것을 여러분이 볼 겁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크게 옵니다. 그리고 진실은, 이것이 실제로 여러분을 위해 잘 작용하는 것을 보게 될 겁니다. 그동안 우리는 그것의 모든 부분을 받아들이라고 여러분께 청했습니다. 여러분이 되세요, 왜냐하면 여러분 주위 세상에 무슨 일이 일어나든 여러분은 빛을 잡고 있으니까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에너지를 완전히 인지하고 그리고 언제라도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기회를 잡고 있습니다. 그것이 왜 여러분이 지구에 왔는가의 이유입니다. 이 모든 것이 그렇게 되서 여러분이 사람인척하는 게임을 할 수 있고 정확한 순간에 정확한 양의 빛을 잡을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 모두 일을 계속 잘하세요. 여러분은 여러분 각자가 얼마나 중요한지 모릅니다. 여러분은 지금 인류의 미래를 쥐고 있고 여러분은 그것을 갖고 뛰어난 일을 합니다. 여정을 즐기고 미소를 계속 지으세요, 그것이 꽤 도움을 줄 겁니다.

여러분께 이런 방법으로 안부할 수 있는 것은 가장 커다란 영광입니다. 가장 위대한 존경으로 서로를 대하고 모든 기회에 서로를 양육하고 그리고 함께 새로운 게임을 잘 하라고 여러분께 청합니다.

에스파보

나는 시간지킴이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사랑하는 여러분께 안부합니다, 나는 멀리아입니다.

나는 이곳에 앞으로 매우 빠르게 오는 새로운 에너지에 대해 여러분과 나누고자 있습니다. 빛의 일꾼들은 자신을 기점으로 한 번에 한마음씩 이 세상을 바꾸고 있음을 믿으세요. 베일 이쪽에서 우리가 보는 것은 놀랍습니다, 왜냐면 여러분이 행성지구에 여성에너지를 열고 균형 잡게 했기 때문입니다. 인류는 대단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절대적으로 대단합니다. 수년전에 우리는 이와 같은 주제의 “회색 세상에서 오렌지 빛이어라”라는 제목의 채널을 했습니다. 그것이 무엇을 의미할까요? 바꿀 용기를 가지며, 다르게 되고, 두드려지며, 그리고 여러분 자신이 되어라 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그 모든 확신을 주기위해 일합니다. 여러분은 명백하게 5차원 세상에 왔고 그리고 여러분은 수년간을 방황했습니다. 여러분은 3차원 세상에서 수립한 같은 도구로 새로운 가능성을 정착하려 애쓰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 일은 집단적으로 일어납니다. 인류가 5차원 세상으로 더 들어가면서 여러분은 과학조차도 다른 것을 알게 됩니다. 여러분은 수년간 감정적으로 해왔던 액션/리액션 주기에 매우 익숙해져 있습니다. 여러분은 항상 감정을 균형 잡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여러분을 기분 나쁘게 하면, 여러분은 그것을 되갚아주거나 혹은 어느 땐가 그들을 기분 좋게 합니다. 여러분은 이 에너지를 균형 잡고 있습니다, 그런데 만일 여러분이 모든 것을 그냥 분리했다면 어떨까요? 그것이 지구상의 여러분 모두에게 앞으로 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여러분이 그것에 준비가 되었다거나 혹은 그것이 왔을 때 여러분이 그것을 알게 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대신에 그것은 그곳에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것이 바로 지금 절대적으로 일어나는 일입니다.

자, 심호흡을 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그냥 오늘의 이 아름다운 에너지를 들이키세요. 그 일은 다시 일어나지 않습니다, 왜냐면 오늘이 특별하니까요. 깊은 숨을 들이고 모두를 아래로 내뱉으세요, 그리고 숨을 쉬며 그 순환에너지가 계속 움직이도록 하세요. 완벽합니다.

“회색” 세상에서 감히 “오렌지” 빛이어라

리드믹하게 그런 방법으로 숨 쉬는 것은 에너지 영역을 만들고 그것은 여러분 마음들의 부분을 열어줍니다. 많은 여러분이 말하길 “오, 그건 멋있어! 나는 마음을 열고 느끼고 세상에 활동적이 되는 걸 좋아해”라고 합니다. 현실은, 사랑하는 여러분, 대부분의 여러분은 아주 많이 느낍니다. 아주 오래 동안 그것은 그것보다 좀 더 어려웠었습니다. 종종 그것은 가능하지도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빛이 그것의 가장 높은 단계로 들어오기 시작할 때 자연스럽게 자주 닫아버립니다. 여러분은 이곳에 새로운 기회와 새로운 가능성을 찾으며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러분께 도전하라합니다, 감히 무언가 완전히 다른 것을 하세요. 여러분은 매일 출근하는데 익숙한 길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곳에 살고 일터는 저쪽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길을 선택합니다. 다른 길로 가는 것을 생각해보세요. 향후 3-4개월간 여러분의 에너지 패턴을 바꾸는 무언가를 해보세요, 그것이 여러분을 새로운 존재의 단계로 안내할 겁니다. 여러분은 실제로 자신을 위해 이것을 준비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이 에너지에 들어가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그것에 들어갈 때 아직 너무 많은 보호가 그곳에 있습니다. 세상의 좌절의 에너지와 엮여 여러분이 그 에너지에 마음을 여는 것은 조금 두려운 일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은 그곳에 여러분을 위해 있다고 말씀드립니다. 제일먼저, 우리는 그것이 무엇이 되었든 단순히 무언가 다른 것을 하라고 청합니다. 매일 아침 일어나 여러분은 같은 커피기로가서 좋아하는 컵을 듭니다, —무언가 다른 것을 하세요. 여러분의 패턴을 바꾸고 그리고 여러분이 신비롭게 새로운 기회를 알게 되기 시작하는 것을 보세요. 기회는 항상 그곳에 있지만 여러분이 여러분의 정상적 패턴이나 가장 빠른 길을 따르면 여러분은 새로운 길을 찾지 않은 것입니다. 여러분의 두뇌는 꼭 같은 일을 합니다. 만일 여러분이 여러분의 뇌를 지나는 생각의 시냅스 경로를 따르면 그것이 길을 닦게 되고 그러면 여러분이 다음 생각을 하면 그것은 같은 경로를 지나게 됩니다. 무언가 다른 것을 하세요. 잠시 멈추고 행동을 바꾸세요.

무언가 다른 것을 하세요.

숨을 쉬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이제 알기 시작합니다, 안 그런가요? 열쇠는 무언가 다른 것을 하는 겁니다. 작은 것부터 해보세요, 간단히 일상의 패턴을 바꾸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세요. 그 일이 다가오면 여러분은 항상 같은 반응을 하거나 혹은 모든 일에 같은 느낌을 갖습니다. 에너지를 바꾸고 무언가 다른 것을 하세요. 누군가 여러분께 올 때 감히 도전해보세요. 여러분은 항상 되돌릴 수 있습니다, “오, 난 그걸 의미하지 않았어, 그냥 당신과 노는 것이었어.”라고 되돌아와 말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일상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그 일상이 여러분을 붙잡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완전히 다른 새로운 진동의 상태로 들어갑니다, 그것이 왜 우리가 여성성 양상의 균형을 돕는가의 이유입니다. 여성성 에너지가 이 행성에 들어오며 아주 새로운 방법으로 균형을 잡고 있습니다. 그것은 강압적 에너지가 아니지만 그것은 강력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동일시하지 못하는 포스와 파워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세요. 여러분 모두가 열망하는 것이 평화로운 세상이라는 것을 여러분은 압니다만 무엇이 그 평화를 이루게 할까요? “평화롭게”라는 말이 부정적 표현이듯 “평화”라는 말은 실제로 무언가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대신에 “사랑”이라고 말하면 어떨까요? 전쟁, 논쟁과 그리고 여러분의 정신없는 정치들 대신에 세상에 사랑이 있다면 어떨까요? 여러분이 그 사랑을 잡을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그것을 본향에서 가져왔고 여러분 각자는 그 에너지에서 특별한 역할을 가졌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그 발걸음을 걸을 수 있도록 용기를 주고 돕기 위해 대거로 이곳에 있습니다. 우리가 나누는 여러분 모두를 위한 그 새로운 정보는 새롭고 부드럽고 사랑으로 가득 찬 평화로운 세상으로 들어가기 위한 것입니다. 그것이 여러분 모두가 나누고자 했던 원래의 꿈이고 여러분이 5차원에 들어서며 기대했던 것입니다. 대신 여러분이 경험하는 것은 매우 3차원적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일하던 모든 방식을 5차원 세상에 가져왔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가장 저항이 작은 길을 찾는 법을 배웠고 그것을 앞으로 가져왔습니다. 여러분이 이 모든 난관을 처리하고 그리고 필요하지도 그리고 현실도 아닌 그것을 이곳에 다시 만든다는 것은 우리가 보기에 우습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아주 익숙해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바뀝니다, 그러니 뭔가 다른 것을 하세요. 여러분의 느낌을 잠시 바꾸세요. 여러분은 항상 되돌아가 “오, 마음 쓰지 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뭔가 새로운 것을 하세요.

사랑의 세상

3월 4일에서 17일 사이에 들어온 에너지 파동이 행성지구에 저항의 새로운 단계를 가져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금 후진하는 느낌을 갖습니다. 기억하세요, 언제고 사람들이 후진할 때엔 그들은 그것을 그들의 진화에 가져옵니다. 종종 그들의 믿음체계에도 그들의 후진을 가져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을 판단치 마세요, 그곳은 여러분이 판단할 장소가 아닙니다. 그곳은 단순히 여러분이 있을 곳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이 정확한 경험을 위해 본향에서 에너지, 생각 그리고 기억을 가져왔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세상에 존재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부분들을 가져왔습니다만 여러분 몇몇은 그것을 아직 놓지 못합니다. 지금이 무언가 다른 것을 할 때입니다.

꿈을 찾기 위해 힐링 센터를 만들거나 자신의 일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일한 그러나 성공하지 못한 열심히 애쓴 여러분들, 지금이 그 때입니다. 감히 다른 길을 택하세요. 좀 더 멀리 돌아도 무언가 다르게 하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으니까요. 여러분의 믿음체계가 여러분을 너무 막아서 종종 그것이 여러분의 꿈과 희망을 채우기 어렵게 합니다. 왜죠? 왜냐하면 여러분이 한발을 다른 발 바로 앞에 틈 없이 너무 가까이 놓으며 주저하며 앞으로 가면 근본적으로 영이 여러분 삶에 끼어들 틈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 공간을 만들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세요. 앞으로 오는 달에 감히 전체적으로 달라지세요. 새 에너지가 지금 이곳에 여러분이 균형 잡음을 위해 있을 때 여러분의 영이 가능성을 갖고 살아오는 것을 보세요. 그리고 무엇보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 변화의 시기에 여성성을 균형 잡는 커다란 기회가 있는 것을 보게 될 겁니다.

창조의 여성에너지의 근본 힘

그것은 오래 동안 거의 모두에 의해 균형이 깨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것을 집단의식에 가져왔습니다. 이것이 실제로 여러분이 지금 세상에서 경험하는 문제들의 해답을 가졌습니다. 여러분이 도전, 의견충돌 그리고 전쟁들을 보면 그것은 대부분 남성 에너지에 대한 저항임을 봅니다. 그것은 포스 대 파워입니다. 여러분은 실제로 5차원에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단순히 그 힘을 쓰는 법을 아직 배우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근본 에너지이며 그래서 그것은 포스와 같은 효과를 갖지 않습니다. 포스는 물질적일 수 있고 혹은 가끔 활기찹니다. 그러나 그것은 신중히 다루어야할 힘입니다. 비록 그것이 융화되지 않았어도 그것은 남성적으로 일하는 것이고 한동안 여러분 세상에서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많은 여러분이 누구의 근육이 더 힘이 센가? 재보기도 합니다. 재미있군요. 우리는 결코 그것을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여러분의 진정한 파워-여러분의 참된 포스-는 모든 것의 바탕에 깔린 근본 에너지이며, 그것은 여성성 양상입니다. 여러분이 남자의 혹은 여자의 어떤 몸을 가졌는지는 차이가 없습니다, 왜냐면 이 문을 열기위해 양쪽 다 새롭게 균형 잡을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이 가진 문제들, 정치 그리고 여러분이 세상에 설치한 규정과 지침에 반영되는 것을 볼 겁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성의 일반적인 새로운 이해를 경험하며 그것이 여성성의 회귀를 위한 문을 열어줍니다. 우리는 그것을 격한 기쁨으로 축하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것을 오래 기다렸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빛은 지구에서 새롭지 않습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이곳에 전에 있었으니까요. 이번엔 여러분은 행성지구에 조화를 이룰 수 있는 다음의 커다란 발걸음, 새로운 에너지를 자신에게 가져왔습니다.

빛을 가진 개인들

이원성에서는,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항상 편을 듭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그렇게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인류 모두가 그 패턴을 깨길 바랍니다. 이것은 편들기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이 편에 있느냐 저 편에 있느냐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빛을 가진 개인들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이 지금 여러분이 가진 기회이고 그리고 여러분이 있는 어떤 부류에서든 나와서 뭔가 다른 것을 하세요. 여러분의 마음을 여러분 주위 세상에 반응하게 하세요. 만일 그것이 여러분이 느낀 좌절이면 밖으로 나가 크게 소리칠 필요가 있을 겁니다. 우리가 그곳에서 듣고 기다릴 겁니다. 그 에너지를 갖고 있지 말고 놓고 앞으로 나아가고 그리고 뭔가 다른 것을 하세요. 그 기회들이 지금 여러분이 다른 행동을 하게끔 나타난 것처럼 보고 그리고 다르게 반응하세요. 여러분은 새 세상에 들어왔습니다. 여러분이 항상 인지하지 못하는 것은 여러분들은 리더들입니다, 그것이 왜 여러분이 이곳에 있는가의 이유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이곳에 와서 하는 일입니다.

그 위대한 일을 계속하세요, 그리고 당신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사랑받고 있음을 아세요. 당신은 결코 이 행성에서 혼자가 아닙니다. 예, 우리는 당신이 항상 그것을 느끼지 못함을 알며 그리고 가끔 다른 사람이 실제로 현현하는 것을 갈망하지만 그것을 보지 못하는 것을 압니다. 우리는 항상 여러분 어깨너머로 보고 에너지를 보내고 그리고 여러분이 창조의 장소로 들어갈 수 있게 하는 그 기회가 여러분에게 드러나게 그 문들을 열려고 시도하고 있음을 아세요.

여러분은 본향에서 청사진을 이곳 지구에 가져왔습니다. 여러분이 지금 보는 모든 이 혼란 때문에 여성성에너지를 균형 잡기위한 에너지가 온 것입니다. 그것을 축하하세요! 여러분의 창조의 여성에너지의 근본의 힘을 갖고 노시고 그리고 세상은 그것을 만들기 위한 여러분의 것임을 아세요. 무언가 다른 것을 하세요.

내가 개별로 여러분께 이런 방법으로 안부하게 되는 것은 가장 커다란 영예입니다. 나는 멀리아이며 존경으로 서로 대하라고 여러분께 청하며, 서로를 할 수 있을 때마다 양육하고 함께 잘 노세요. 종종 와서 나를 보세요.

에스파보

 

더 구릅

 

에스파보는 이른 레무리아 시절의 인사말로 “당신의 힘을 가지심에 감사한다.”입니다.

참조 : 더 구릅 메시지에 궁금하신 분, Lightworker, 빛의 일꾼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 질문하고 싶은 것이 있으신 분은 sw****@na***.com에 문의하세요.

 

Copyright 2000 – 2017 Lightworker.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2000 – 2015 Lightworker.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Lightworker.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Lightworker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