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Eight Sacred Rooms – 여덟 개의 신성한 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2016-11-16T07:28:30+00:00

여덟 개의 신성한 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창조하고 치유하고 그리고 자신을 개선하도록 이곳에 여덟 개의 방을 만듭니다. 이것은 더 그룹의 채널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 신성한 방.

 

개요 :

이 여덟 개의 신성한 방은 가장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여러분의 뜻대로 사용하거나 아니면 우리는 다음의 것을 제안합니다.

1. 첫 번 방에서 여러분의 창조를 조심스럽게 말하세요. 여러분이 요청하는 것에 조심하세요…여러분은 그것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다음날 그 방을 다시 들어가서 완전한 느낌인지 보세요. 만일 그렇지 않으면 창조를 다시 쓰고 그것을 다시 내보내세요. 옳다는 느낌이 들 때까지 하시고 하루에 한번이상은 하지마세요. 여러분이 말하는 것에 여러분이 완전하다고 느낄 때 다음 방으로 가세요.

2. 여러분이 여덟 개의 방을 모두 마칠 때까지 각 방에서 이것을 따르세요. 각 방에서 여러분 창조에 관한 무언가를 찾으세요. 만일 그 방의 주제와 제안이 여러분의 상황에 맞지 않으면 간단히 그 방에 놔두시고 다음날 돌아와 그것을 다시 읽으세요. 다음날 당신이 돌아왔을 때 그것이 완벽하다고 느껴지면 다음 방으로 가세요. 쓰는 것은 다른 사람을 위해 쓰는 것이 아님을 아세요. 이것은 우주와 당신과 사이의 일입니다.

3. 상식을 따르시고 아이디어는 모두가 자신을 치유하는 안전한 공간을 만드는 것임을 기억하세요. 이것은 의논하는 것이 아니며 그리고 우린 여러분께 이 방에서 무엇을 내보내든 그것에 의무를 지우지 말라고 청합니다. 만일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말하거나 도우려하고 그리고 그들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주었다면 그들을 직접 연락하세요. 만일 당신이 연락할 것이 아니면 당신의 이메일 주소를 주지마세요.

4. 여기에서는 맞춤법 검사가 안 됩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워드에 써서 옮겨와 상자에 부치는 것은 가능합니다. 죄송하지만 문항 쪼개기가 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보낼 때 적당한 길이로 보내는 것이 최선입니다, 왜냐하면 문항 구별 없이 읽는 것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HTML 코드가 인식되지 않습니다. 그림이나 스크립트를 붙이려하지 마세요.

5. 원 작가의 허락 없이 판권 물을 이곳에 붙이지 마세요.

6. 여러분의 삶의 개선이 8일이라는 짧은 시간에 작동될 수 있으나 이것은 경쟁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한 가지를 기억하길 바랍니다. 도착지에 도착하는 것보다 여정을 즐기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여정을 즐기세요.

1. 창조의 방

말로 표현된 의지의 신성한 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 모든 것은 이곳에서 시작됩니다.

이곳은 진정한 5차원의 공간을 나타내는 곳입니다. 이 방의 시차는 3차원에서의 시차보다 훨씬 더 짧습니다. 이곳에서 생각은 매우 빠르게 현실화합니다.

1. 여러분의 창조의 작동을 이곳에서 쓰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여러분은 다른 사람을 위해 쓰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여러분과 우주사이의 일입니다.

2. 다음날 혹은 아무 때나 가능한 날 여러분이 쓴 것을 보기위해 이곳에 되돌아오세요. 만일 여러분이 완전하다 느끼면 다음 방으로 가세요. 만일 완전치 않으면 그것이 참이라 느껴질 때까지 그것을 다시 써서 내보내세요. 그 다음날 그것을 다시 보기 위해 돌아오세요.

3. 여러분이 이곳에 있는 동안 다른 창조를 보고 그것에 조건 없는 사랑의 에너지를 보내세요. 우리는 여러분에게 이곳에 작동시킨 모든 창조를 존중하라고 청합니다. 만일 여러분이 내보낼 때 피드백이나 혹은 다른 사람의 연락을 원하시면 여러분의 이메일 주소를 포함시켜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직접 답하도록 하세요. 이곳에서 다른 사람이 보낸 것에 답하지 마세요. 이곳은 의논의 방이 아닙니다, 그래서 여러분에게 다른 사람이 보낸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을 자제하라고 청합니다.

여기 한 가지 주의 할 것이 있습니다. : 여러분이 청한 것을 받을 준비가 되세요! 만일 언제든 여러분이 창조한 것이나 여러분의 현실이 마음에 안 들면 이곳에 돌아와 다시 선택하세요.

기적을 기대하고 그리고 우린 여러분이 그것을 창조하도록 도울 겁니다.

2. 두려움의 방

두려움의 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더 그룹은 두려움은 단지 정보의 결핍이라고 말했습니다. 먼저 두려움을 결여된 정보로 정의하는 것으로 정의하세요. 마지막 결과를 모를 때 그 빈 공간은 임시 정보로 채워질 수 있습니다.

이 공간에서 여러분이 여러분의 창조를 인지하지 못하게 하는 두려움을 정의하세요. 한번 정의되면 결여된 정보를 채우세요.

여러분의 창조에 관련된 있을 수 있는 두려움을 여러분이 정의할 때 가차 없이 하라고 제안합니다. 가끔 그것이 ‘성공의 두려움’처럼 간과된 것이 분명합니다.

두려움을 이곳에서 내보내시고 다음날 돌아오세요. 완전하다 느끼시면 다음의 방으로 옮겨가세요.

3. 용서의 방

실수하는 것은 인간이고 용서하는 것은 신성이다.

더 그룹은 용서의 행위는 미래의 자신에게 선물을 주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의 에너지를 깨끗이 해서 여러분 앞에 놓을 때 여러분은 미래의 에너지를 바로 놓습니다, “for-give”라는 단어처럼.

분노를 잡고 있는 것은 독을 쥐고 다른 사람이 죽기를 기다리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에너지가 새는 사람입니다.

이곳에서 우리는 여러분이 잡고 있는 어떤 분노나 혹은 여러분이 가진 용서를 위한 기회를 가까이 살펴보라고 여러분께 청합니다. 이일은 아마도 다른 사람이나 여러분 자신을 용서하는 일 일겁니다. 그것이 여러분 창조에 직접 관련된 것 같지 않아보여도 그것이 매우 편안할 때에도 여러분의 에너지를 빼 갈 수 있습니다.

이곳에 여러분의 용서의 말을 쓰세요. 그리고 바깥세상으로 해방을 가져가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방법으로 그것을 적용하세요. 여러분이 이곳에 돌아왔을 때 완전해졌다 느끼시면 다음의 방으로 가세요. 이곳에서 여러분의 시간을 가지세요. 그것이 중요합니다.

4. 치유의 방

치유의 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신성한 공간으로 다른 사람들이 자신들을 치유하거나 바꾸기에 충분히 안락함을 느끼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더 그룹에 따르면 치유는 반드시 요청되어야만 합니다. 새 에너지에서 용이하게 하기를 위한 12패러다임은 새로운 행성지구의 높은 진동에서의 치유와 용이하게 하기에 대해서 말합니다.

이곳에서 우리는 여러분에게 신체적, 감정적 그리고 영적 단계에서 개인 치유의 경험을 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만일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에너지를 보내거나 여러분 치유의 부분이 되거나 하기를 바란다면 여러분이 쓸 때 그 첫 부분에 그 요청을 말하세요. 만일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로부터 더 연락을 바란다면 발송 상자에 여러분의 이메일 주소를 쓰세요. 만일 여러분이 만남을 선택했다면 여러분의 힘을 쥐고 있으세요. 아무도 여러분을 치유하지 못합니다, 오로지 당신만이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진행과정에 사랑스러운 조력자의 도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여러분은 자신의 치유를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기적은 매일 일어납니다. 왜 지금 하나를 창조치 않습니까? 여러분이 이곳에서 쓰던지 읽던지 우리는 여러분에게 잠시 멈춰 읽고 다른 사람이 치유를 청하는 가장 최근의 요청을 반영하라고 청합니다. 만일 그들이 구체적으로 에너지나 치유를 요청하지 않았다면 그들의 바람을 존중하세요, 왜냐면 모든 치유는 반드시 요청되어야만 하니까요.

매일 더 많은 치유자가 깨어납니다, 왜냐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5차원에서 치유를 청하기 때문입니다. 이곳에 치유자가 자신을 치유할 기회가 있습니다. 마스터 치유자들이 깨어납니다.

5. 책임의 방

더 그룹에 의하면 개인 힘의 균형은 책임입니다.

그들은 그것이 단순하다고 합니다. 만일 여러분이 여러분의 힘을 증가시키길 바란다면 여러분의 책임의 단계를 높이세요. 이곳에 여러분 현실의 모든 양상을 위한 총책임을 맡을 기회가 있습니다. 더 그룹은 우리 모두가 영웅이었고 희생자였다고 말합니다. 우리들은 한 때 혹은 다른 때에 모든 역할을 했었습니다.

이곳에 희생자들은 없습니다. 오늘 여러분이 있는 곳에서 시작하세요. 다음에 쓰인 것에 책임을 지시고 여러분의 힘을 가지세요. 다음날 돌아와 완전하게 느껴지는지 보세요. 만일 그렇다면 다음으로 움직이세요. 만일 그렇지 않다면 그것이 완전해질 때까지 매일 그것을 하세요.

이곳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참된 힘을 갖습니다!

“책임~힘의 균형”이라는 채널은 2001년 5월3일에 오스트리아 비엔나에 있는 UN에서 행해진 채널입니다. 이것은 더 그룹의 책 Lightworker 출판사의 “Welcome Home~The Planet Earth”에 담겨있습니다.

6. 행동의 방

언제 창조하고 언제 허락할까요? 더 그룹은 그 선은 우리의 현실을 가르고 있는 그 선과 같은 선이라고 말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만일 그것이 베일의 당신 쪽에 있으면 그것은 당신의 것입니다. 만일 여러분의 창조가 되게 하는데 뭔가 할 일이 있으면 하세요. 이것은 여러분이 보는 것처럼 항상 쉽지 않습니다. 단지 이 창조의 방에서 이제껏 만들어지지 않은 것들이 얼마나 많이 시작되었는가를 보세요. 이 방까지 온 자신을 축하하세요. 이곳에 마법이 있습니다.

한번 여러분이 행동하기 시작하면 아직 그곳엔 다음 단계로 창조를 보내줄 한 가지 중요한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믿음의 행동. 여러분이 행동하기 시작할 때, 결과에 집착하지 않고 놓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여섯 번째 신성의 방에서 우리는 이 창조가 작동되게 하거나 여러분의 삶을 바꾸거나 하는데 여러분이 해야 할 구체적 행위의 리스트를 만들 것을 제안합니다. 행위를 할 것을 약속하세요, 그러나 다음 방에 가기위해 완전할 때까지 기다리지 마세요. 이곳의 리스트가 완전하다 느껴지면 여러분의 일상생활에 행동을 시작하면서 다음의 방으로 가세요.

7. 유머의 방

천사가 나는 단 한 가지 이유는 그들은 그들 자신을 매우 가볍게 하기 때문입니다. 유머는 더 그룹에 의하면 천사들의 자연스런 인식입니다. 새 행성지구의 인간 천사가 되는 것을 배우는 것에 우리는 우리의 영역 안에 들어오는 모든 것을 유머의 인식을 갖고 보는 것을 배울 겁니다. 어떤 상황에서든 에너지를 균형 잡는 가장 쉬운 방법은 그것에 웃는 방법을 찾는 것이라고 그들은 말합니다.

Plurk는 Play와 Work의 합성어입니다.

이 공간에서 우리는 여러분에게 이곳까지의 여러분의 여정에서 유머를 찾으라고 청합니다. 웃을 때 에너지는 균형이 잡히며 그리고 지금이 다음 방으로 갈 때입니다.

8. 받아들임의 방

여러분은 막 마지막 신성의 방에 들어왔습니다.

은혜롭게 받아들이는 기술은 정신자세입니다. 대부분의 빛의 일꾼은 에너지를 주고 에너지를 움직이게 하는 데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에너지가 그들에게 그들의 창조물로 돌아올 때 많은 이들이 그것을 어떻게 받을지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잘 받아들임은 배워진 정신자세입니다.

이곳에 우리는 여러분에게 모든 창조물을 은혜롭게 받겠다는 약속을 글로 쓰라고 청합니다.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보세요.

여러분이 여러분의 삶을 볼 때 결국 말대로 되었습니다, 이 방으로 돌아와 그것 역시 써서 내보내십시오.

여러분은 5차원에서 창조의 여덟 개의 신성한 방의 모든 과정을 막 마쳤습니다.

본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