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ghtworker’s Daily Re-minder – 빛의 일꾼의 일일 상기의 글2016-11-16T07:28:30+00:00

더 그룹이 그들의 메시지를 나에게 주기 시작한 후 얼마 안 돼서 나는 나의 길에 있기 위해 지침을 요청했습니다. 이것이 그들이 내게 준 지침입니다. 나는 이것을 매일 아침 나의 26초의 아침 집중하기 시간 후에 사용합니다. 이것은 여러 해 동안 내게 많은 것을 의미했으며 그것을 나누고자 합니다.

나는 오늘 영이 나와 함께 걸을 것과 그리고 나는 내가 하는 모든 일에 내 안의 이 진실을 지니는 용기를 갖는 것을 요청한다. 나 자신의 진실과 힘에 온전히 서는 것이 내 안의 영을 존중하는 것이다.

오늘 내가 누구인지 그리고 누가 아닌지를 기억하도록 도와라.

나는 누구인가는 장엄하다, 그러나 나는 누구인가의 외양을 지니는 것은 그 장엄함을 손상시킬 뿐이다.

나 자신의 한계의 진실을 받아들이는 것은 나의 참 힘을 지니는 것에 가는 길을 깨끗이 한다.

나의 힘을 갖는 것은 오로지 나의 무방비를 두려워하지 않을 때만 가능하다는 것을 나는 안다.

오늘 나는 에고를 점검하는 것으로 나의 에고를 균형 잡을 것이고 그리고 나의 진실한 동기를 본다.

나는 정당히 나의 것인 그 힘을 받고 그리고 그것을 베일 이편에 본향을 창조하는데 쓸 것이다.

나는 나로부터 영을 발하여 나를 보기로 선택한 모든 사람에게 비추어 그래서 내가 온전한 거울이 되어 그들이 그들 안의 신을 볼 수 있도록 나는 요청한다

나의 사랑으로 그들의 마음을 만질 수 있도록 나를 돕고 그들이 본향과 내가 누구인지 기억하는 것처럼 그들이 참으로 누구인지 기억할 수 있도록 하라.

오늘 영이 나와 함께 걷는 것으로 나는 내 어깨 위의 영의 선물에 감사할 것을 기억한다. 나는 항상 그것을 모든 관련된 것의 가장 좋은 곳에 쓸 것이다.

나는 오늘을 최대한 즐길 것과 그리고 모든 기회에 웃을 것을 약속한다.

오늘 나는 멋진 게임을 할 것이고 게임 판의 모든 움직임에 나는 본향의 진동을 지닐 것이다.

오늘 나는 기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