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구룹을 소개할까요?

 

내가 처음 더 구룹을 채널하기 시작했을 때 나는 그것을 채널링이라 믿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어떤 자연스런 과정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마치 그들이 내게 나의 목소리로 말하는 것 같았고 그러나 나는 그곳에 여러 명의 그들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의 시각에서 보면 채널링은 자연스런 과정이며 결코 신비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듣는 기술이며 그리고 여러분이 듣기를 배울 때 정보는 분명해지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채널링의 매우 지상화 된 형태입니다.

어느 날 나는 그들에게 그들이 누구인지 물었습니다. 그들은 정감 있게 웃었고 그리고 내 질문에 세 번 반복해 답했습니다.

1. 그것은 당신의 일이 아닙니다.

2. 그것은 당신의 일이 아닙니다, 그리고

3. 그것은 당신의 일이 아닙니다.

나의 첫 반응은 두려움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자신을 정의하기 원치 않은 존재들은 빛의 존재들이 아니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메시지들이 너무 경이로워서 나는 멀리 할 수가 없었습니다. 나는 이 웃음소리를 계속 들었고 그리고 결국 왜 그들이 나에게 답하지 않는지 물었습니다. 그러자 그들은 내게 이것을 제안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메시지를 그것의 사랑의 내용으로만 식별하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그것의 이름표 때문에 그것의 가치를 결정하는 대신에 식별을 통해 여러분 자신의 힘을 연습하는 것입니다. 식별은 여러분 안의 신의 가장 위대한 표현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명백히 여러분 자신의 세상을 지휘하는데 여러분의 힘을 쓰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여러분에게 도구로 제공합니다. : 만일 그것이 여러분의 마음을 끌면 그것을 가지세요. 만일 그렇지 않으면 판단 없이 그것을 놓으세요, 왜냐하면 그것은 다른 사람을 위해 그곳에 놓인 것이니까요.” 식별은 그들이 우리 삶의 모든 영역에서 우리가 우리 영역에서 허락하는 것부터 우리가 TV에서 보는 것 까지 우리에게 쓰라는 도구입니다. 그들에게 이것은 매우 중요해서 그들은 이 학습을 익명으로 구현했습니다. 여러 달 후 그들은 결국 내가 그들을 단순히 “더 구룹”이라 부르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그들은 자신을 힘 있게 하기의 정보와 그리고 여러분 자신 안에 이미 있는 그 힘을 깨우는 테크닉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자신이 기뻐하기를 선택한 그리고 바로 지금 이곳 지구에 그들의 천국의 버전을 창조하기로 선택한 자들을 돕기 위해 이곳에 있습니다. 그들은 웃기를 좋아하며 나는 그들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오랫동안 더 구룹은 그들은 아홉의 존재이고 그리고 그들은 나를 그들 중의 하나로 생각한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그들의 기원에 대해 거의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들 각각은 특정한 일과 전문 영역을 가졌으며 나의 전문은 인류의 마음에게 말하는 것입니다. 1999년 12월에 그들은 우리 모두에게 그들이 누구인지 조금 더 말했습니다. 이 정보는 The Family of Michael.에서 볼 수 있습니다. 더 구룹의 월간 메시지는 Beacons of Light Re-minders from Home (봉홧불)에서 볼 수 있습니다. e-mail을 통해 이 메시지를 받기 원하시면 list to receive these message via e-mail에 등록하세요.

우리는 여러분 자신의 힘 있게 되기와 식별을 위해 이것을 자랑스럽게 제공합니다.

에스파보

스티브 로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