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빛의 공백 채우기
희망의 시대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듬서비스의 일라입니다.

나도 생일이 있어서 잠시 함께하길 원했습니다. 나는 실제로 매달 생일이 있는데 아무에게도 그것을 말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 숫자를 세기엔 너무 많으니까요. 아닙니다, 우린 지금 20만을 지났고 그래서 그 후론 그것을 잊기로 했습니다. 그래도 여러분 모두와 축하하기 원합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행성지구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며 그리고 그것이 꽤 아름답게 되기 때문입니다.

희망

우린 지금 여러분에게 많은 문제, 걱정이 있음을 압니다, ISIS, 알 카에다 그리고 지배해야한다고 생각하는 여러분 세상에 일어나고 있는 많은 다른 것들이 있음을 압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다른 것을 말하겠습니다. 여러분이 한 양상에서만 살 수 있는 많은 분할된 영역이 있습니다. 다른 선택이 선택되었고 여러분 바로 옆의 다른 시공의 차원에서는 이것의 가장 아름다운 부분이 일어납니다. 여러분이 그렇게 생각하기 원한다면 여러분의 가장 가까운 차원에서는 그 상황이 해결되었습니다. 그 곳에서 그들은 행성지구의 미움과 전쟁을 녹이는 법을 알아내어 평화를 찾았습니다. 그건 아마 다른 사람에게도 전달될 겁니다, 그러니 작은 희망이라도 가지세요. 왜죠? 왜냐하면 진동의 벽이 지금 아주 얇아지고 있으며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으로부터 스며나오는 것을 볼 겁니다. 갑자기 여러분이 돌아다니며 생각하길, “오, 세상은 뒤죽박죽이야! 나는 행복해질게 아무 것도 없어.” 그리고는 여러분이 갑자기 웃고 있는 것을 보게 됩니다. 자, 그것은 다시 세팅하는 것이며 그것이 베일 이편의 우리가 하는 일입니다. 여러분은 아직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아무 것도 지우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희망을 볼 기회를 만듭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누락된 부분이니까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아주 가까이서 보며 꼭 잡으면 여러분이 보고 싶어 하는 것을 여러분 앞의 영상에 실제로 투영한다는 것을 압니다. 예,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여러분의 현실을 이렇게 매일 매일 매일 창조합니다.

여러분 모두는 연결 되어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반영된 여러분 마음의 열정을 보지 못할 때 그리고 그들이 여러분과 같은 방향으로 가는 것처럼 보이지 않을 때, 여러분은 좀 다른 변화를 볼 겁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자신을 의심하게하고 여러분 주위의 세상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의아하게 하는 그 차이점입니다. 자,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 모두는 이 아름다운 방법으로 모두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 연결이 강해진다고 알려드립니다. 여러분이 서로를 벗기기 시작하면서 여러분은 서로가 연결된 방법을 보기 시작할 겁니다. 그것이 여러분 마음 에너지의 작은 변환을 볼 수 있게 해주며 그것이 여러분 주위의 사람들에게 변화를 만들어줍니다. 그것이 여러분 사회, 도시, 나라 그리고 지구의 모든 부분에 뻗어나갑니다, 왜냐면 그것은 참으로 신비한 에너지이니까요.

여러분은 결코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여러분께 다시 확인 드리고 싶습니다. 결코,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오, 여러분에겐 모든 이 도전이 있으며 여러분은 세상이 어찌되는지 알려고 합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하고픈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 모든 것을 종이 위에 설명해 놓고 말하길, “그건 이렇게 되는 거야. 이것이 일어날 일이야.” 라고 합니다. 그건 항상 그렇게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아주 가까이 왔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자신의 능력을 다시 찾을 수 있는 곳에 왔으며 그것은 아름답습니다! 여러분의 지구에는 모든 새로운 리듬이 있으며 많은 여러분이 그것에 적응하려 애씁니다, 그러나 여러분에게 많은 도전이 있음을 우리는 압니다. 기억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에겐 내재된 힘이 있습니다, 여러분 각자 안에는 우리의 부분이 있습니다.

빛의 공백을 채우기

향후 수개월간 세상을 바로잡으려는 여러분의 노력에서 만나게 되는 걱정과 도전을 놓을 기회가 올 겁니다. 여러분은 그들을 놓기 시작할 수 있고 그리고 여정을 잠시 즐길 수 있습니다. 예,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세상의 부분입니다. 예, 모두가 해결하고 소통해야할 문제가 있고 여러분에게도 그것의 부분이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기다리고 볼 것입니다, 그 사이에 여러분에게는 어마어마한 양의 빛을 지상화 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 빛은 바로 지상화 될 필요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지구에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보다 더 많은 빛의 공백이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빛을 가져오는 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여러분에게 요청하는 것은, 비록 세상에는 많은 도전들이 일어나지만, 모든 이 게임에서 잠시 나오라는 것입니다. 옳다 그르다고 판단치 말고 그냥 그들을 잠시 놓아두고 여러분의 빛을 갖고 일하세요. 여러분의 빛을 행성지구로 가져오세요. 에너지를 가져오기 시작하세요, 앞으로 30일 동안이요. 매번 여러분이 무엇인가 보고 속으로 말하길, “오, 이걸 어째 무슨 일이야?” 할 때 잠간 멈추세요. 하던 일을 멈추고, 숨을 쉬고, 여러분을 통해 에너지를 가져와 그것을 정착시키세요. 그렇게 할 때 여러분은 즐거움을 느낄 겁니다. 그것이 아이디어입니다, 예, 여러분이 지금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여러분께 말 할 것이 있습니다, 참으로 훌륭한 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많은 빛의 일꾼들이 이 일을 벌서 하고 있으며 그리고 지구를 안정시킬 에너지를 집단적으로 보내라고 여러분께 요청합니다, 그러나 그것을 여러분의 책임으로 돌리지 마세요. 그것이 중요합니다, 왜냐면 한번 여러분이 세상을 고치는 것을 여러분의 책임으로 돌리면 여러분은 그것과 함께 넘어집니다, 그런데 우리는 여러분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에너지에 충만한, 활기찬 그리고 리듬에 충만한 여러분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행성지구의 새 에너지를 세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이것을 갖고 뭔가 놀라운 일을 해보세요. 이 때가 여러분 모두가 이곳에 있길 바랐던 때입니다. 여러분은 실제로 이 대단한 순간에 지구에 있도록 여러분의 모든 우주 스케줄을 조정했습니다. 그것은 아름다우며 그리고 우리는 이 때에 여러분이 이곳에 있는 것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여러분이 중대한 변화를 만들고 있음을 믿으세요.

여러분의 마음을 새롭게 하라 : 여러분의 빛을 지상화하기

몇 가지 일을 보세요. 첫째: TV를 보거나 뉴스를 온 라인 혹은 신문으로 볼 때, “오, 이건 정말 슬퍼, 이건 정말 어려워.” 라고 말합니다. 잠시, 그것을 내려놓고, TV를 끄거나 혹은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을 해놓고 여러분이 서있는 아름다운 행성에 에너지를 보내세요. 지구는 그것을 바로 쓸 수 있으며 더군다나 지구는 어떻게든 문제를 해결할 진수를 줍니다. 그래서 모든 것이 아름답게 옵니다. 예, 여러분에겐 몇 가지 더 어려운 일이 있습니다. 세상에 자기 멋대로 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말하는 것은 놀라운 일도 아니며 그들은 두려운 존재입니다. 그것이 진실로 이것에 대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 우리가 예언 할 수 있는 것이 많지만 잠시 그것에서 벗어나 있겠습니다. 우리는 여러분 마음을 새롭게 하고 희망의 새 에너지를 다시 놓겠습니다. 그곳이 그것이 나온 곳이고 그리고 여러분 세상에서 그것을 찾을 수 없으면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여러분 바로 옆에 가까이 있는 현실에 주목하라는 것입니다. 가끔 여러분은 이유 없이 웃고 있는 자신을 볼 것이며 그리고 그것은 그곳의 완벽한 이유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척골을 건드리기 위해, 그것은 게임임을 그리고 여러분은 즐거워야 된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그것을 보냅니다. 지금 여러분은 그것을 가졌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여러분에게 하라고 요청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빛을 지구에 정착시키세요. 그녀는 빛이 필요합니다, 그녀는 여러분의 균형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쓸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역시 여러분의 에너지를 지상화 과정으로 가져가며 그것은 완벽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 각자에겐 이 새로운 지구를 만드는데 필요하게 될 퍼즐의 작은 부분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독특한 부분을 가졌고 그것은 아름답습니다, 그러나 그 부분들은 모두 함께해야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그것을 하기 위해 충분한 소통이 있어야함을 의미합니다. 자, 그 일이 일어납니다. 지금 여러분에겐 그것을 할 추진력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인지합니까? 아마도 여러분은 모든 이 나라들이 대화를 처음으로 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겁니다. 그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여러분은 아름다운 진동의 상승을 갖고 이것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곳에서 나와 완전히 새로운 장소에 살 수 있습니다, 그것을 기대하세요. 그것을 여러분 길 앞에 수정으로 놓으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그 위로 걸어갈 때, 여러분이 말하길, “오, 저것 좀 봐, 모든 것이 우리가 바라는 대로 됐어. 그것에 대해 무엇을 알아? 아마도 난 결국 창조자인가 봐.” 라고 여러분은 말할 겁니다. 예, 여러분은 여러분이 상상하는 것 이상입니다. 현실은 여러분이 처음 이곳에 왔을 때 여러분이 그것을 하길 원치 않았어도 여러분은 잘했습니다. 예, 예, 많은 여러분이 공황상태이며 그리고 많은 여러분이 본향에서 떨어져 영으로 홀로된 분리의 불안을 느낍니다. 최소한 여러분은 혼자라고 느낄 겁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이 사람인척하는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30일간 특히 지구와 연결하라고 여러분께 요청합니다. 그것은 큰 변화를 만들 것이고 그리고 행성 전체에 은혜로운 에너지를 보내세요. 그것은 여러분의 책임이며 그것이 여러분이 이곳에 와서 하는 것입니다.

플랜 B

많은 여러분이 독특한 재능을 이곳 플랜B로 가져왔습니다. 플랜A는 끝이 났고 그것은 지구를 종말 짓지 않았고 여러분은 플랜B를 시작했습니다. 지금 우리는 여러분이 무엇을 만들지 이곳에서 무엇을 할지 보는 것에 흥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우주에 이 아름다운 정원의 행성을 가졌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어떻게 만들 건가요? – 다음엔 뭐죠? 그것이 우리가 지금 여러분께 묻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피드백을 기다릴 수 있고 그리고 일이 전개되며 세상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볼 수 있습니다. 지금이 의식적 창조자가 꿈에서 깨어나 여정을 즐길 때입니다, 왜냐면 아무 것도 목적지에 대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어디에도 갈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움직이세요, 왜냐면 그것은 여정에 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곳으로 왔다 저곳을 둘러봤다 하세요. 길을 따라 이곳에 내려가 보고 저곳에 올라가보고 하는 것을 잊지 마시고 그리고 모든 곳을 살피세요. 모든 것을 즐기세요, 모든 것을 여러분의 즐거움을 위해 있으니까요, 모든 것이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것을 움직이게 한 마법사입니다. 우리는 이곳에 단순히 여러분이 누군지 기억하도록 돕고 그곳에서 그것을 잡도록 돕기 위해 있습니다.

손잡기

여러분은 이곳 행성지구에 오기 전에 개별적으로 그리고 집단적으로 많은 꿈을 가졌습니다. 여러분은 정말로 커다란 구릅인 E가족의 한 부분으로 왔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큰 인상을 남겼고 지구와 인류를 성장과 지속된 진화의 방향으로 밀었습니다. 훌륭합니다. 지금 여러분은 그것을 다시하려 합니다, 그러나 이번엔 눈을 뜨고 하세요. 혼자가 아님을 아세요, 여러분은 실제로 여러분 주위의 아름다운 사람들과 함께 손을 잡고 있습니다. 감히 그들의 눈을 보고 용기를 주세요. 길을 여세요, 그러면 여러분은 길을 찾기 위해 후다닥거리는 개별들의 모임이 아닌 인류의 집단으로 움직이기 시작할 겁니다. 지금이 그 때이고 여러분에겐 그렇게 할 동기가 있습니다. 공동의 목적을 위해 여러분의 지도자들이 함께 옵니다. 공동의 목적과 세상의 도전이 아무리 어려워도 긍정에 초점을 맞추세요. 일어나지 않은 어떤 일을 보세요. 여러분은 아름다운 길에 있고 참으로 그것을 맡고 있습니다, 그러니 여정을 즐기세요. 무엇보다 더, 여러분이 이해하는 것 이상으로 여러분이 사랑받고 있음을 아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우린 여러분을 항상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앞으로 가는데 어려움이 있음을 알며 그리고 여러분이 그것을 담당하고 있음을 봅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마음이 상할 때 알며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이 종종 여러분의 에너지를 펼치지 못하는 것을 봅니다. 모든 것이 호전되며 여러분은 여러분 깊은 속에 그것의 부분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집단의 부분이 되고 여러분의 소리를 내세요. 그것을 밖으로 내고 그것의 영향을 걱정 마세요, 그냥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대로 말하세요. 다른 사람들에게도 역시 그들의 진실을 가질 공간이 있다는 방법으로 그것을 함께 나누세요. 비록 여러분이 그 진실을 갖지 않았다 할지라도 여러분의 진실을 말하기 시작했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 소중한 부분을 갖고 있으니까요. 여러분은 아마 자신의 능력을 의심하고 말하길, “난 누구지? 나는 누가되어가는 거지? 내가 본향에서 가져온 그 작은 조각으로 세상을 구한 그 사람인가?” 라고 합니다. 자, 여러분이 그것을 내려놓지 않는 한 할 수 없습니다, 안 그런가요? 그것이 우리가 여러분께 요청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조각을 내려놓으세요. 지금이 그 때입니다. 무엇보다 더 여정을 즐기세요.

여러분이 구릅이라 부르는 집단으로 여러분께 안부하는 것은 우리에게 커다란 영광입니다. 우리가 그곳에 놓은 것은 말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린 그것이 매우 즐겁다는 것을 압니다. 그리고 우린 역시 그것이 아름다운 것임을 압니다. 이곳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은 여러분에게 본향과 여러분이 왜 이곳에 있는지를 상기시키는 여러분 마음의 부분에 여러분이 공감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그 위대한 일을 계속하고 여러분이 사랑받고 있음을 아세요. 아주 새로운 리듬이 지구에 있으며 여러분은 그것을 여러분 인생에 받아들이기에 아주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그것이 어디에서 오든, 사랑하는 여러분. 희망을 찾으세요. 그것이 여러분 현실에 들어올 수 있도록 마음에 공간을 만드세요, 그리고 그것이 오면 정착시키세요. 여러분은 아름다운 길에 있습니다. 여러분의 모든 발걸음에 우리는 여러분 바로 뒤에 있음을 아세요.

서로를 존경으로 대하라고 여러분께 요청하는 것은 우리에게 커다란 영광입니다. 모든 기회에 서로를 양육하고 부디 서로에게 문을 여세요, 왜냐면 그것은 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함께 잘 노세요.

에스파보

 

더 구릅

에스파보는 이른 레무리아 시절의 인사말로 “당신의 능력을 가지심에 감사드립니다.”입니다.

 

Remark : 더 구릅 메시지에 궁금하신 분, Lightworker에 대해 알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 질문하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은 sw****@na***.com에 문의하세요.

 

Copyright Notice:

Copyright 2000 – 2015 Lightworker.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2000 – 2015 Lightworker.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Lightworker.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Lightworker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