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앞을 내다보기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입니다.

나는 오늘 큰 기쁨과 본향의 상기시킴을 갖고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자, 지구는 믿을 수 없는 속도로 움직입니다. 지구는 항상 그녀의 길을 움직이며 그녀는 등락을 합니다. 그런데 멋진 부분은 인류의 진화가 놀라운 속도로 움직이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지금 우리는 세계 거의 모든 곳에서 어려움을 봅니다. 이것은 펼쳐졌다가 다시 함께 연결하는 인류 진화의 모든 부분임을 이해하세요. 예, 그것은 매우 도전적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 모두가 다른 방향으로 움직이기 때문이며 그리고 여러분은 지금 행성 전체에서 분리를 볼 수 있습니다. 말씀드립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마음의 지혜를 가졌고 그리고 왜 여러분이 이때 이곳에 있고 싶어 했는지의 이유가 드러날 것입니다.

앞으로 수일간에 인류는 지구에서 다른 사람들과 마음의 에너지를 연결하는 간단한 방법들을 알아낼 것입니다. 여러분의 진동이 상승하며 여러분은 사랑의 네트워크를 만들 것입니다. 이 망은 인류가 집단적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만들도록 진화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이런 저런 것들을 성취하기 위해 매우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고 있고, 좌절감을 느끼고, 그리고 그 좌절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많은 나라에서 사람들이 그 좌절감을 표현하기위해 거리로 나왔습니다. 그것은 꽤 정상적인 순환입니다, 그리고 인류가 진화하며 그것은 반복되어 왔습니다. 현실은 여러분은 지구 전체에서 한동안 이것을 계속 볼 것입니다. 인류의 마음이 상승합니다, 인류는 뻗어나갑니다. 기술을 사용하며 각 개인은 그들이 필요한 것을 말하기 시작합니다. 각자가 그들의 오래 잃었던 목소리를 내며 모두가 크게 말하기 시작합니다.

진화의 첫걸음은 자기인식의 새로운 단계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그 때, 사람들은 그들 주변에 원하지 않는 것에 의해 그들 자신을 정의합니다. 독립을 통해 힘을 찾는 것은 촉매제가 될 수 있고 힘을 실어주고 있지만, 단기간 동안만 가능합니다. 더 높은 단계에 고정하려면 두 번째 단계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이것은 이제 그들이 그들 주변에서 원하는 것에 의해 자신을 정의하는 것입니다.

인류는 여러분이 아는 것보다 더 많은 지역에서 인종주의를 다룹니다. 그것은 오랫동안 지연되어 온 전체적인 균형이며, 그리고 우리의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인류가 자각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그것이 어떻게 집단에 정착하게 되는지 보게 될 것입니다. 어떤 두 사람도 같거나 동등하지 않습니다, 비록 여러분의 영이 모두 완벽하게 동등해도 말이죠. 그것을 서로에 대한 경험에서 재현해 보세요. 그러면 모든 인간은 그들 주변에서 원하는 것을 가지고 자신을 정의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조화로운 여성에너지의 작용입니다.

소스코드

여러분의 영이 육체로 여행할 때, 여러분이 태어나 삶을 살 때, 여러분에게 일이 마법적으로 다가올 때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왜 이런 저런 일들이 특별하게 일어나는지 의아해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대부분의 그것을 약속으로 설정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잠재적 경로를 제외하고 더 이상의 의무는 없습니다. 비록 집단계약의 부분으로 동의했어도 여러분이 알지 못하는 계약들의 단계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런 관계를 처음 만들었을 때, 여러분은 기본적으로 여러분의 영이 스며들고 함께하는 육체와의 연결을 만들었습니다. 자, 그 모든 것이 소스코드로 만들어졌습니다. 그 원래의 소스코드는 육체에 심고 연결할 수 있습니다. 같은 방법으로 DNA가 여러분 몸의 육체코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스코드는 여러분 영에 대한 연결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사람인척하는 아름다운 게임을 하도록 해줍니다.

앞날에 여러분이 어려움에 빠질 때 가장 중요한 양상중 하나는 마음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알다시피 모든 여러분은 해답을 가졌습니다. 비록 여러분 중 아무도 해답을 갖진 못했으나 함께한 여러분 모두는 모든 것에 해결을 가졌습니다. 그것을 명심하세요, 왜냐하면 앞의 변화는 여러분들이 집단으로 여러분 행성에 놓은 동기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진화하며, 여러분은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무엇을 외치는 것이든 거리로 나와 사인을 들고 있는 것을 봅니다. 그것이 열린 마음이며 만일 여러분이 그 열린 마음들을 연결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통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것은 여러분이 거리의 성난 사람들과 연결해야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여러분들이 마음을 연결할 때 보는 것이며 그리고 그것은 사랑의 가장 순수한 형태입니다. 여러분들은 간단히 에너지로 연결하는 것으로 지구위에 네트워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만일 여러분에게 멀리 떨어진 친구들이 있다면 그들과 연결할 시간을 마련하세요. 이것이 여러분 자신의 개인 에너지 망을 강하게 할 것이며 그리고 사랑의 망을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예, 여러분은 사람들을 함께 모으기 위해 특정한 시간에 명상을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여러분들은 치유사들 스승들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러분이 그 모든 것, 그리고 더 하라고 도전합니다. 인류 집단의 마음은 공간이 있을 때 상승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앞으로 수개월간 에너지의 많은 변화와 변환을 볼 것입니다. 여러분들 중 몇몇은 그것을 좋아하기도 하고 그렇지 않기도 합니다, 그러나 너무 지나치게 집착은 하지마세요, 지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진실에 굳건히 서있으세요, 그렇지만 가능하면 멀리서 하세요. 여러분의 목소리가 필요할 때가 있을 것입니다. 모든 이것에서 여러분이 얻을 것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왜냐면 그것이 모든 사람들이 올라서게 만드니까요, 더 높은 진실을 찾고 그들이 움직이게 할 수 있는 무언가에 도달하세요. 여러분의 세상은 이미 바뀌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큰 변환

우주에서 가장 큰 도전은 그들이 집단으로 게임을 끝내야만 하는 것입니다, 아마도 그들의 행성이 변환하거나 비슷한 일이 벌어졌을 것입니다. 물론 여러분들은 레무리아와 그리고 아마 아틀란티스와 더 친숙할 것입니다, 아틀란티스는 지금 다시 상승합니다. 이것의 가장 아름다운 부분 중 하나는 여러분들이 마음의 에너지에서 함께 할 때 여러분들은 더 높은 진동으로 상승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아틀란티스와의 연결을 느끼지 못해도 추측하고 있을 것입니다. 많은 여러분들이 이 변환에서 어떤 역할을 했습니다. 여러분 몇몇은 손을 잡고 다른 사람들이 옮겨갈 수 있는 더 높은 공간을 만들며 어려움에서 벗어나왔습니다.

아틀란티스 기억하기

지금 이것에 대한 도전은 여러분이 쉽게 연결을 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여러분을 정의하는 일련의 환경에 놓았습니다. 현실은 여러분이 게임과 게임규칙 모두를 실행하도록 설정했습니다. 우리가 전에 말했지만 지구에 60년대 후반에 아틀란티스 게임을 했던 많은 영혼들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지금 그것을 다르게 할 기회가 있어서 많은 수의 그들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다른 문화의 씨앗을 심었고, 다른 이들은 거리로 나와 그러한 아이디어를 집단에 확고히 뿌리내렸습니다. 아틀란티스의 침몰 후 약속이 있었습니다. 지구가 그 변환을 할 수 있는 지점에 인류가 다다른다면 많은 아틀란티아인들이 환생해서 이때에 이곳에 있기로 했습니다. 비록 많은 여러분들이 그 시절에서 이곳에 왔어도 여러분은 그것에 대한 기억이 없습니다. 지킴이도 우리가 말해준 것 외에는 그 시절 그곳의 기억이 없습니다. 그것은 꽤 흔한 일이지만, 요점은 이렇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새로운 세계로 올라와서 더 높은 수준에서 또 다른 게임을 만들어 하는데 남겨진 나머지 사람들은 그곳에서 끝까지 견디는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왜 아니죠? 왜냐하면 그 일이 전에 일어났던 일이니까요.

영적 자기장

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 일이 마지막에 일어났을 때 여러분들은 모든 영들을 불러 함께 모아 커다란 회합을 가졌고 그리고 말 그대로 시간을 멈추었습니다. 시간에 대한 환영은 모든 것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 잠시 중단되었습니다. 시간의 모든 면에서요. 이곳에서 게임이 살짝 수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다시는 분열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모두가 가든지 아무도 가지 않든지 하는 것으로. 그것은 재미난 상황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올라설 때 생각을 분리하고 높은 상태에 숨는 것이 아주 쉽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모두 연결돼 있고, 항상 그랬고 앞으로도 항상 그럴 것이라고 아는 것이 이곳에서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만일 여러분이 높은 상태로 올라서려고 애써도 그렇게 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높은 상태의 공간을 만들어 종종 그곳에 활기를 되찾고 새 방향의 전망을 얻기 위해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한 사람이 도피하여 높은 진동에서 아주 살려고 할 때 문제가 생깁니다. 여기서의 아이디어는 신성한 공간을 만들고, 그것에 투자하고 그리고 여러분이 신체적인 형태로 다른 사람들과 계속 연결될 때 균형을 잡고 원기를 회복하는 데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높은 빛을 정착하고 여러분이 하듯이 모든 인류를 끌어올리도록 해줍니다. 우리는 그 공간을 우리의 가르침에서 Esayoto ‘에세이요토’라고 씁니다. 그러나 다른 채널에서는 많은 다른 이름도 있습니다. 이름은 중요하지 않음을 명심하세요. 우리는 본향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 높은 상태는 여전히 영이 육의 형태로 경험을 하게해줍니다, 그것은 단순히 육체와 영이 그들의 계약을 다시 협상하는 것입니다. 마지막 혼합은 육체적인 도전을 적게 하는 더 많은 영혼의 열정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이 신성한 공간을 견고하게 갖추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진화하면서 여러분의 많은 사회 시스템이 여러 곳에서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치며 전환하게 될 것입니다. 삶의 법칙은 빠르게 변화하는 것처럼 보이고 그리고 사회 시스템이 변화함에 따라, 그들은 스스로를 완벽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그곳에는 그것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통합의 부족함 때문입니다. 게다가 인류의 높은 진동과 낮은 진동 사이의 차이는 이전보다 훨씬 더 커졌습니다. 하지만 아름다운 부분은 여러분이 해야 할 모든 것은 손을 잡는 것이고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의 에너지를 기하급수적으로 우주로 증폭된다는 것입니다. 흥미롭게도 여러분의 손을 잡은 사람은 아마도 여러분과 다른 믿음체계를 가졌을 것입니다.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충분히 뒤로 물러서면 여러분은 모든 사람들이 연결되어 있고 같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멀린의 법칙

여러분은 삶을 살며 여러분 앞에 우주를 볼 수 있습니다. 전에 우리는 멀린의 법칙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그것은 이곳에도 작용합니다. 멀린은 시간을 역주행 했다고 알려져 있고 그리고 그 결과로 그는 모두가 마법이라 부르는 것을 가졌습니다. 어느 날 젊은 아더 왕이 멀린에게 창조의 법칙에 대해서 물었습니다. 멀린은 법칙 같은 것은 없고 그리고 법칙 같은 아이디어는 결코 좋아하지 않는다고 답했습니다. 그리고 멀린은 이 간단한 아이디어를 아더와 나누었습니다. “젊은 친구,” 그가 말했습니다, “삶에서 사람은 협의를 해야만 해. 아이디어는, 협의를 할 때 최상의 거래를 만들고, 거래할 때 조금 더 배려해.” 아더 왕은 이것을 종종 사용했고, 그리고 그의 멘토가 원치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이것을 멀린의 법칙이라고 모두에게 말했습니다. 그것은 모든 에너지 교환에서 작용했습니다. 앞으로 가면서 상관관계는 이 협상 중의 하나임을 명심하세요.

사랑의 망

이 지구의 변화의 시기에 우리가 말했던 이 신성한 공간을 만드는데 상관관계가 도움이 된다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하나의 강한 연결만 있으면 됩니다. 그것을 찾아내거나 아니면 어떤 곳에 그것이 생기게 하세요. 매우 강력한 연결고리가 없다면 대신 많은 연결을 만드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함께 창조하고 있는 것에 대해 누군가와 조화를 이룰 필요가 있나요? 아닙니다, 더 이상 필요 없습니다. 비록 짧은 상호작용일 뿐이지만, 지구 전체에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이 아이디어와 사랑을 연결에 불어넣을 때, 그것은 기하급수적으로 팽창하고 에너지를 정착시킵니다.

E 가족

우리가 말했듯이, 사랑하는 여러분, 많은 여러분은 E가족에서 왔습니다. 규칙에 매이지 않고 여러분이 게임을 하는 것은 처음 있는 일입니다, 왜냐면 이것은 자유선택의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은 이 가족이 게임을 하기위해 날개를 띠어냈습니다. 지금 아주 많은 그 가족이 여기에 있습니다만 그들은 모두 꽤 어립니다. 비록 그들이 작은 아이들이지만 그들은 크게 도울 수 있는 에너지를 가졌습니다. 여러분이 이 연결을 만들 때, 여러분이 만드는 그 망을 강하게 하는 것을 정기적으로 돕는 여러분이 연결할 수 있는 한 사람 혹은 구룹을 찾으세요, 그 아이들을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시고요. 여러분 생각에 그들을 위한 공간을 만드세요, 왜냐하면 그들은 많은 여러분이 지금 찾고 있는 답을 가졌으니까요.

우리가 이렇게 여러분께 안부하는 것은, 사랑하는 여러분, 가장 커다란 영광입니다. 존경으로 서로를 대하고, 서로를 양육하고 그리고 함께 잘 놀라고 여러분께 청합니다.

여러분은 모든 기회에 게임 판의 마법사들입니다.

나는 이며 그리고 여러분을 진정 사랑합니다.

에스파보

더 구룹

더구룹 메시지에 대해서 더 알고 싶은 것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서 궁금한 것이 있으신 분,

sw****@na***.com 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Copyright 2000 – 2020 Espavo.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Espavo.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Espavo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