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의 진화를 위한 힘 있게 하기의 선언

우리는 믿습니다.

우리는 사람의 몸을 입고 게임을 하는 영혼임을 믿으며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누구이며 왜 우리가 이곳에 있는지 기억함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사실 우리가 모두 서로의 부분인데 서로가 분리된척하는 모두 연결된 영들임을 우리는 믿습니다. 이 분리된척하는 게임은 지구상의 생명의 본성이며 사람이 되는 가장 어려운 부분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인류의 영의 창조의 힘을 우주의 강력한 힘으로 믿습니다. 지금 인류가 진화의 거대한 발걸음을 내딛으며 여러분의 참된 힘을 사람의 몸을 한 창조자로 갖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모든 영원함에서 어울리지 않게 빠르게 진화하고 있음을 믿습니다. 그 진화는 인류의 진화에 거대한 변화를 일으키며 우리 모두를 전례 없는 인류의 힘 있게 하기에 이끕니다.

우리는 우리가 지구를 떠나지 않고 높은 진동의 그것에 머물며 진화하는 것을 믿습니다.

우리는 사랑은 그것이 영인 우리 자신들의 그 부분 혹은 최고의 표현이고 그리고 우리가 어떤 형태로든 사랑을 표현할 때 우리는 우리자신의 영을 활기 있게 하는 것을 믿습니다.

우리는 모든 차원들의 마음을 연결하는 사람이 만든 사랑의 망을 믿습니다. 이 사랑의 망은 우리 서로가 갖고 있는 마음의 연결을 강하게 하여 우리 서로가 교감하게 해줍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이 사랑의 망에 연결하도록 요청합니다.

우리는 책임이 힘의 균형임을 믿습니다. 새로운 에너지에서 어떤 영역에서든 여러분의 책임을 증가시키는 방법을 찾는 것이 그 영역에서 여러분의 창조의 힘을 증가시킵니다. 우리 자신의 행복을 책임지는 것이 우리가 맨 처음 고려해야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열정과 즐거움을 경험하며 우리자신을 우주의 최고의 사용으로 되는 것을 믿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열정을 찾는 것과 그리고 다른 삶들이 그들의 열정을 경험하도록 돕는 것에 우리자신을 바칩니다.

우리는 인간 천사의 개념을 우리의 진화의 다음 단계로 그리고 우리가 그 좋은 기회를 맞을 때 우리의 신성을 갖고 다른 사람의 삶을 도울 것을 약속함을 믿습니다.

우리는 믿습니다.

우리는 마법을 믿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마법을 믿습니다.

더 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