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빛을 뒤따르기

본향에서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오늘 우리는 여러분을 따라잡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지금 매우 빠르게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마치 새로운 시간선이 지구상에 채택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이 놀랍기 때문에 우리가 보는 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이것을 대부분 도전, 어려움, 장애물 등으로 다르게 보는 것을 압니다. 우리는 또한 이것이 그것보다 훨씬 더 깊다고 말씀드립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문을 열기 위해 에너지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 문은 우리가 얼마 전부터 여러분에게 말해왔던 것입니다. 흥미로운 것은 그 문 저쪽에 있는 에너지가 이제 스스로 자라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마치 여러분이 발을 들여놓을 공간을 만든 것 같고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을 위해 스스로 준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마음속에 에너지를 잡기위해 여러분 자신의 행동과 일치시키며 어떻게 새로운 방식으로 상호작용하기 시작했는지 보는 것은 멋진 일입니다. 여러분이 말하는 것과 믿는 것은 이제 여러분이 취하는 모든 단계에서 엄청나게 중요해집니다.

여러분은 본향에서 가져온 빛을 가졌습니다. 여러분이 무엇을 하든, 여러분이 어려움에 처했다할지라도 결코 그것을 잊지 마세요. 예, 여러분 모두는 도전을 겪을 겁니다. 여러분은 행성지구에 있고 그리고 그것은 물론 여러분이 하기로 했던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 도전들을 만날 때 여러분은 그것들을 쉽게 지나갈 겁니다. 잠시 여러분의 삶을 돌아보면 여러분은 여러분 삶의 다른 영역, 특히 도중에 겪었던 깨달음을 기억하게 될 겁니다. 거의 모든 것들이 도전에 의해 여러분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지구에서의 시간은 이제 조금씩 안정되기 시작했고 여러분은 인류의 마음이 새로운 방식으로 떠오르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항상 지도자를 따르는 대신에 사람들은 눈을 다르게 뜨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의 행성지구와의 관계를 포함한 많은 것이 바뀔 것이며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축하합니다, 왜냐면 그것은 모두에게 기쁨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정을 즐기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지금이 모두가 매우 마법적인 것을 바로 지금 이곳에 만들며, 함께 하며 새로운 세상을 만들 때입니다. 존경으로 서로를 대하고 서로를 양육하기를 청합니다. 함께 잘 노세요. 에스파보, 사랑하는 여러분들.

에스파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본향에서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들, 나는 멀리아입니다.

나는 오늘 큰 기쁨으로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우리는 모든 것의 핵심인 우리가 본향이라 부르는 곳에서 보는 것으로 여러분의 모든 존재의 다른 면을 봅니다. 우리는 만들어지는 거대한 에너지를 보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지구의 여러 다른 층에서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전 세계의 자연재해와 관련된 도전들을 알고 있습니다. 생명의 손실과 대대적 파괴는 우주 에너지 장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 모든 것의 에너지에 낙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엄청난 수의 동물, 식물, 그리고 그 밖의 모든 것들이 그렇게 짧은 시간 내에 없어졌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 어려운 각인은 일시적입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 사이에 우리는 다른 견해를 여러분과 공유합니다.

행성지구에 대한 아름다운 측면들 중 하나는 식물과 동물의 풍부함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숲으로 들어가, 가만히 서서 위협이 되지 않고 단순히 관찰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관심을 끌려고 노력하는 모든 종류의 것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나무들은 여러분에게 말을 하려고 하고, 새들은 날아다니며, 그리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생태계의 아름다운 에너지 그 자체가 여러분의 관심을 끌려고 할 것입니다. 오래전에 여러분은 숲과 숲속의 모든 생명체들이 여러분을 잘 알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왜냐면 그들은 인류가 잊어버린 방법으로 연결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들은 숲의 정령들입니다.

여러분의 영처럼 그 영들은 여러분 일상에서 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러분의 미소와 여러분의 눈이 빛이 날 때의 광채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이 여러분의 몸을 통해 빛나는 여러분의 영입니다. 동물들과 여러분이 나무들과 식물들의 상워 자아라고 부르는 숲의 정령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동물에겐 여러분처럼 영이 있습니다. 높은 진동이 시야를 그렇게 가려서 대부분이 보기가 어렵지만 진실은 모두에게 영이 있습니다.

동물의 새로운 초점

최근에 우주 에너지 장에 준 영향이 소리 내고 있고 여러분은 그것을 지금 듣기 시작합니다. 우주 자연의 자연적 균형이 집단의 주의를 끌며 지구의 많은 대화는 동물에 대한 것일 겁니다. 그리고 그것은 마땅히 그래야 될 일입니다. 왜냐면 지금은 마스터하는 때이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 선물은 모든 인류에게 동물과 인류의 영들 사이의 마음의 연결을 마스터할 새로운 기회를 줍니다. 비록 여러분이 전형적인 동물 애호가들이 아니더라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세요. 결국 인류는 동물계의 부분으로 정의됩니다. 예, 그것은 육체적 부분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동물들의 영들에 연결된 인류의 영들을 매우 깊게 봅니다. 그 연결에 대한 숙달로 인해 여러분 주변의 우주에 대한 이해가 훨씬 더 깊어지게 됩니다.

빛의 자취

여러 단계에서 지금 대규모 모임이 열리고 있습니다. 어떤 존재는 돕기 위해 모이는 베일 저쪽의 팀들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많은 존재들이 베일 저쪽에 있고 이 매우 중요한 팀의 부분이 되기 위해 일찍 본향에 돌아갑니다. 이것은 동물계 전체를 포함한 많은 단계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사랑으로 그 동식물을 존중하라고 청합니다, 왜냐면 그들은 모든 것을 주었으니까요. 여러분이 많은 사람들이 본향에 돌아갔다는 재앙에 대해 들었을 때 그것이 다른 존재들이 본향에 가는 길을 찾을 수 있게 우주에너지에 문을 열었다는 것을 아세요. 영웅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용감한 의사들을 포함한 첫 번째 대응 자들입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은 그들에게 박수를 쳐야 합니다. 그리고 본향으로 돌아간 동물계의 모든 그들에게 감사하세요, 왜냐면 그들은 다른 존재들이 따라가는 빛의 자취를 남겼기 때문입니다. 많은 이들이 돕기 위해 저쪽에서 모입니다, 그들에게 이것은 재탄생입니다, 그것을 명심하세요. 우리가 여러분에게 설명하기 어려운 기쁨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너무나 거대해서 여러분의 세계에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마법이 여기 있다고 말씀드립니다, 그것은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동물계에 연결하며 여러분은 그것을 하는 많은 다른 방법을 찾게 될 것입니다. 다르다고 하는 점들이 여러분을 갈라놓게 하지마세요. 인류는 그것으로 인해 어려움에 처해있습니다. 바로 지금, 통합은 다른 단계의 생물들과 하는 것보다 다른 동물들과 달성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그리고 그 일이 곧 옵니다. 행성지구에 거대한 변환이 있고 여러분에겐 관찰할 수 있는 완전한 자리가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그것을 안내하기위해 그곳에 있음을 알게 됩니다. 여러분은 모든 발걸음을 기억하게 될 겁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그 정보를 갖고 왔으니까요.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은 단순히 여러분이 참으로 누군지 기억하는 문제입니다.

가장 위대한 기쁨이 지금 빠르게 도착합니다, 왜냐면 여러분이 가장 어려운 양상을 이미 완성했기 때문입니다. 잠시 동안 여러분의 빛을 한 곳에 집합적으로 집중시키겠다는 뜻을 세우고 여러분 모두 함께 모여 주기를 부탁드립니다. 이것은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균형

수개월 전에 일어난 시간선 교차에 대해서 말하겠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얼마나 잘 여성에너지를 정착시켰는지 말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앞으로 가며 모든 것을 바꿀 것이고 이미 거대한 변화를 만들었습니다. 예, 따라잡아야 할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권력을 장악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쉽게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비록 하룻밤 사이에 상황이 바뀌지는 않지만, 방향은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러분에게 눈을 뜨고, 주의를 기울이고, 감사를 드리라고 요청합니다. 여성의 빛은 지금 여러모로 더 밝아지고 있습니다. 조용한 힘이지만 착륙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자연적인 균형이 진행됨에 따라 그것이 사용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 모두가 앞으로 할 일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여러분 각자는 아주 독특한 퍼즐의 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이 그것을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경의를 표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기꺼이 나서서 변화를 일으키려고 하며 그것을 가졌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조차 여러분을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지금이 그 때입니다. 여러분은 해냈습니다. 여러분이 모르고 있는 것은 여러분은 이미 게임을 이겼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명심하세요.

나는 멀리아이며 여러분을 진정 사랑합니다. 언제 한번 와보세요.

에스파보

 

더구룹 메시지에 대해서 더 알고 싶은 것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서 궁금한 것이 있으신 분,

혹은 개인사에 대해서 궁금한 것이 있으면

sw****@na***.com으로 문의하세요.

 

감사합니다.

Copyright 2000 – 2020 Espavo.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Espavo.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Espavo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