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2

추적광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M입니다.

나는 오늘 여러분과 함께하는 것에 기쁨에 넘칩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시간선의 이 연결점들에 표시를 합니다. 여러분들은 앞에 믿을 수 없는 연결들이 있고 그리고 여러분들은 최근 수개월간 매우 놀랍게 움직였습니다. 이제 우리는 가끔 여러분이 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지구상의 혼란은 현재 상당히 극심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일의 한 부분입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믿을 수 없는 혼란에도 불구하고 매우 빠르게 움직이는 것을 배우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이것으로 놀라운 일을 해냈고 이제 모든 것이 새로운 단계로 열릴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한 것보다 더 여러분은 이곳에서 할 일이 더 많습니다. 사실, 여러분은 다르게 에너지를 쓸 것이고 그리고 여러분은 도움을 받게 될 겁니다. 예, 여러분은 항상 다른 방식으로 도움을 받아 왔습니다. 하지만,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은 특히 흥미롭습니다.

E가족은 행성지구에 막대한 영향을 끼쳤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규칙이 없는 행성을 해보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온 사람들입니다. 지구는 자유선택의 첫 행성이며 그리고 상당히 오래 동안 단 하나의 행성이었습니다. 자, 그것이 지금 인류의 향상으로 매우 급격하게 변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일어나고 있는 일이고 그것은 마법적입니다. 여러분은 매우 빠른 움직임을 경험하지만 여러분이 보게 될 대부분은 산란함입니다. 이 움직임 때문에 인류는 많은 혼란과 혼동을 느끼며 그것은 좌절과 분노를 일으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지금이 여러분의 빛의 일을 선두에 가져올 때입니다. 많은 여러분들이 특별하게 불려왔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길에 가장 중요한 부분을 떨어뜨리는 전문가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여러분은 이것을 행동의 요청으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추적광

여러분이 의도적으로 에너지를 놓을 때, 여러분이 땅의 한 지점을 바라보고 그 점에 여러분의 마음을 쏟아 부었다고 해도, 그것은 지금까지 지구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 여러분이 그렇게 한다면, 일어날 일은 누군가가 그 지점을 지나갈 때마다 그들은 그 에너지에 연결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들은 그 순간 그들의 개인적인 사랑 지수가 증가하는 것을 느끼기 시작할 것이고 그리고 여러분의 에너지를 조금 얻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여러분께 하라고 청하는 첫 번째는 매우 조심스럽게 하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할 때 가능한 가장 순수한 에너지를 쓰세요. 지금이 여러분이 사랑하는 것의 아이디어와 여러분의 열정이 있는 곳을 따라 여러분의 새 세상의 비전과 여러분의 의지를 심기 시작할 멋진 때임을 아세요.

이 추적광의 선물은 여러분이 본향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들도 비슷한 것을 가지고 올 수 있지만 여러분만 가지고 올 수 있는 것들입니다. 여러분은 설명하고 그리고 무언가 광대하고 넓은 것을 만들려 애씁니다. 종종 그것은 여러분이 천국 혹은 본향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잘못 정의되기도 합니다. 진실은 그것은 정의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이곳 여러분 현실에 들어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더 많이 가져올수록, 삶의 다음 단계는 더 쉽고 더 흥미로워 질 것입니다.

한 사람이 마음에너지를 느낄 때, 차이(다름)의 환영은 사라지고 그리고 모두가 조화로워집니다. 인류가 그들의 믿음체계, 아이디어, 개념, 목표에 갇혀 있을 때 그것은 매우 혼란스러워 집니다. 이 시점에 우리는 여러분께 마음으로 만들기 시작하라고 청합니다. 혼란은 복잡함에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러니 단순화하세요. 큰 그림을 볼 방법을 찾고 그리고 여러분 길을 지나는 모든 것 안의 영의 불꽃을 찾아내세요. 여러분 자신의 길을 단순화하는 것만 아니라 앞길을 안내하는데 여러분의 열정을 쓰세요.

추적광 심기가 더 높은 현실을 바로 지금 창조하는데 여러분이 지금 쓸 수 있는 또 다른 도구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여러분은 에너지를 해제하고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정말 말 그대로, 그것은 이 기회의 창을 열어 놓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찾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 에너지를 가지고 일하기 그리고 사실 여러분은 그냥 영인데 사람인척하는 게임을 하는 대단한 일을 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예, 우리는 여러분을 보며 그리고 여러분은 정말 잘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갖고 일하는 것을 사랑하며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이 상상하는 것보다 더 여러분이 자랑스럽습니다. 여러분은 결코 혼자가 아님을 아세요. 여러분은 많은 다른 영역에서 도움을 받기 시작할 것이며 그리고 앞으로 가며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말할 겁니다. 심지어 과학기술의 영역도, 여러분이 지금 이 순간에 대부분에서 인류의 마음보다 약간 앞서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의 대부분을 따라잡고 그리고 여러분 앞에 있는 많은 것을 마스터할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여러분이 보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매번 여러분이 혼란 혹은 어려움을 볼 때, 여러분은 여러분 행성에 만연해있는 분리를 느낍니다, 그것이 없는 세상이 어떤가를 상상하세요. 그 비전을 붙잡고 그 에너지를 잡으세요. 그렇게 함으로써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행성지구를 다시 만들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다른 방법으로 일하기 시작하고 그리고 여러분의 총체적 게임이 바뀌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레무리아에서와 같은 방법으로 서로가 연결되는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예, 마법의 시대가 지금 돌아왔습니다! 여정을 즐기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결코 혼자가 아님을 기억하세요. 우리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 있으며 우리는 여러분을 진정 사랑합니다. 존경으로 서로를 대하라고 청합니다. 마법의 세상에 들어서며 마법을 함께 만드세요. 여러분은 항상 그 조화에서 일하고 있음을 아세요. 모든 기회에 서로를 위해 문을 열어놓고 그리고 함께 잘 노세요.

에스파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멀리아입니다.

이 독특한 시기에 여러분이 뒤돌아보면, 여러분은 어떻게 모든 것이 커다란 좌회전을 했는가를 볼 것입니다. 여러분은 작은 단계를 밟고 있기 때문에, 이 변화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습니다. 오늘날의 에너지 속에서 사람들은 매 순간 바로 앞에 있는 것에 집중합니다. 그 산만함이 여러분이 큰 그림을 보는 것을 막습니다, 그것은 아주 큽니다! 행성에 이미 심겨진 우리가 보는 것은 심오합니다. 그것은 행성지구의 균형인 여성에너지의 깨어남입니다.

행성지구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매순간을 우리는 봅니다. 사방의 혼란과 혼동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권력을 잡으려 하는 것이 여러분에게 어려운 시기임을 우리는 압니다. 비록 모든 그 일이 일어나고 있지만, 우리는 큰 그림의 우리의 시각에서 여러분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말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빛의 속도보다 조금 더 빠른 사랑의 속도로 움직입니다. 아인슈타인은 그가 그것을 알았더라면 하고 바라지 않았을까요? 예, 몇 가지는 확실히 바뀌었습니다. 그 에너지로 들어가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그리고 그것을 고정시키세요.

남성이라도 여러분의 여성성 힘을 찾으세요. 이 새로운 힘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지구에 고정시키는 방법을 찾으세요. 감히 해보지 않은 일을 해보고, 감히 다른 사람의 마음을 건드리세요.

그리고 그것이 이 대단히 특별한, 독특한 때에 우리가 여러분이 가지고 있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우리가 여러분과 나누는 것은 간단한 이것입니다: 여러분이 얻은 기쁨과 열정을 가지고 그것으로 다른 사람의 마음을 감히 감동시키세요. 여러분의 열정은 여러분이 지구에 재창조하려한 본향에서 온 여러분의 가장 좋아하는 기억들입니다. 여러분의 열정으로 다른 사람들을 감동시킬 방법을 찾는 것이 여러분의 직무가 됩니다.

감동 주기

그들의 삶에 변화를 줄 수 있는 한사람을 찾으세요. 그것은 말, 혹은 선물, 금전, 혹은 단순한 기회일 수 있습니다. 그들의 삶을 이런저런 방법으로 건드려보세요, 그리고 여러분의 삶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세요. 가능할 때 어느 때고 먼저 주세요, 그러면 여러분은 여러분 일상의 영원한 부분이 될 수 있는 여성에너지를 고정시키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여성성 능력 있게 하기 이상의 것입니다, 그것은 커다란 열림입니다. 지금 이 에너지의 열림은 여성적인 에너지와 힘 있게 하기를 다시 고정시키기에 완벽한 때입니다. 이 여정을 즐기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과 항상 함께하며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을 응원함을 아세요. 그래서 여러분이 벽에 부딪치거나 혹은 절망에 빠지는 그 순간들에, 그냥 목소리에 귀 기울이세요. 여러분이 보지 않을 때 우리는 여러분 등의 심장 차크라를 건드릴 겁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그것을 느끼면 심호흡을 하고 그것을 고정시키세요. 여정을 즐기세요. 우리가 여러분을 끔찍이 사랑한다는 것을 아시고, 여러분이 지구상에 만든 새 열림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 시간을 갖고 당당하게 걸어보세요. 여러분은 이미 이 행성에 큰 변화를 가져왔고 더 많은 할 일이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당신 편에, 당신 바로 뒤에 있습니다, 단지 보이지 않는 곳에요, 하지만 우리는 당신이 모든 걸음을 지켜봅니다. 그리고 우리는 진정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이 시간을 갖고 여행을 잘하세요. 존경으로 서로를 대하고, 서로를 양육하며 그리고 함께 잘 놀라고 여러분께 청하는 것은 가장 커다란 영광입니다.

나는 멀리아입니다.

종종 나를 보러오세요.

에스파보

더 구룹

더 구룹의 메시지에 대해서 궁금한 것이 있으신 분 그리고 더 구룹의 메시지에 대해서 더 상세한 것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sw****@na***.com 에 문의 주세요.

Copyright 2000 – 2019 Espavo.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Espavo.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Espavo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