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기억하라는 부름
당신의 완벽한 자신을 깨우기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리듬서비스의 일라입니다.

나는 최근에 별로 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솔직히 말해서 많은 여러분이 너무 심각해졌기 때문입니다. 자, 이제 조금씩 웃을 때이고 그리고 여러분이 다른 시각으로 볼 수 있게 에너지를 되가져올 때입니다. 예, 우리는 압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애도 기간을 지나야 했음을 압니다. 종종 여러분이 어떤 새로운 것을 알았을 때 여러분의 생각에서만 아니라 마음까지 적응하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여러분은 이 일에 맨 처음부터 개입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우리는 전보다 더 여러분을 앞으로 데려갈 기회를 가졌습니다. 모두 각자가 바로 지금 시작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완벽한 자신에 들어서기 시작한다는 것임을 아세요.

여러분의 완벽한 자신

여러분은 이 불완전한 행성에 살기 때문에 여러분은 자신을 생존을 위해 11개의 다른 빛으로 갈라야만 했습니다. 아마 그것은 빛이 프리즘을 통과해 여러 빛깔의 광선으로 갈라져 빛을 발하는 것으로 생각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 여러분은 같은 것을 합니다. 우리에게 여러분은 완벽한 존재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완벽함을 감추어서 이 사람인척하는 게임을 할 수 있게 합니다. 이것을 기억하세요, 왜냐하면 이것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예, 우리는 압니다, 많은 여러분이 이것을 진실은 게임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을 요. 그것은 게임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심각해 보입니다, 그러나 그냥 여러분이 본향에 올 때까지 기다려 보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온 생애의 웃음을 갖게 될 것이고 그 웃음을 그치는데 여러 주가 걸릴 겁니다. 왜죠?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 아름다운 신성한 웃음의 에너지에 다시 들어갈 때 그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고 여러분도 그렇기 때문입니다. 진실은 나는 책을 쓰려했었고 그 제목은 “여러분의 본향으로 가는 길에 미소 지으세요” 이었습니다. 예, 그것이 진실로 그것이 어떻게 여러분 모두를 위해 시작하는 가이며 그래서 우리는 여러분이 그 앞으로 가는 것을 기억하기 바랍니다. 자, 이제 이 불완전함은 무엇인가요? 여러분은 아무도 불완전함을 느끼지 않습니다, 최소한 영성의 양상에서는 아닙니다. 확실히 여러분이 거울을 볼 때면 여러분은 모든 종류의 신체적 결함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뒤를 돌아보면 가끔 여러분은 여러분이 생각했던 여러분 보다 지금 더 불완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단지 주의를 산만하게 할 뿐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왜냐면 여러분 모두는 완벽한 자신의 각인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그것에 들어가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을 이 대단한 도전적 세상에 묶은 많은 3차원적 현실을 놓을 수 있게 해줍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올해에 4개의 중요한 에너지 파동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예, 여러분은 그 모두를 느꼈고 그리고 지금 더 느끼기 시작합니다, 왜냐하면 마지막 것이 곧 오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그 완벽한 자신으로 들어가는 기회들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그것을, 여러분을 완전히 압도하는 그 파동이 되는 것이 아닌, 그 전망에서 보기 시작하면, 곧 여러분은 그 파동의 이로운 점을 가지며, 그리고 그것을 여러분을 자신의 다음 단계로 가져가도록 사용하는, 그 파동을 타게 될 겁니다. 여러분 모두는 5차원에 들어섰고 그리고 지금 그곳에 잘 있습니다. 문제는 여러분이 그것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으며,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아직 3차원의 규칙을 5차원 세상에서 쓰려 애쓰나 그것은 그렇게 되지 않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자신을 갈라서 놓은 그 차원에 대해서 말하는 것이 아니고 모든 인류가 살고 나눌 기회를 갖는 차원 현실에 대해 말하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이 차원 현실에 들어설 때 그것을 따라잡는데 늘 수백 년이 걸리지만 그러나 여러분은 여러분의 역사 때문에 그것을 아주 빨리 합니다.

여러분이 해답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아마 바로 지금 여러분 행성에 많은 긴장을 느낄 겁니다, 왜냐하면 아주 많은 에너지가 지금 오는 것에 공간을 만들기 위해 함께 으깨어지기 때문입니다. 예, 많은 사람들이 과잉반응하고 일을 저지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 외에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이것에 많은 해결의 열쇠를 가졌습니다. 여러분은 실제로 많은 이 에너지를 가져와 여러분을 통해 여과시켜 보냅니다. 많은 여러분이 그 긴장을 여러분 안에 갖고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도 사람인지라 여러분은 활동에서 모순을 느끼고 그리고 생각하기를 그것이 어떤 여러분의 잘못이라 생각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잘못이 아닙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러나 중요한 점은 여러분은 해답을 가졌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사방에 펼치기 전에, 여러분이 하길 우리가 바라는 것은 그 완전함을 찾으라는 것입니다, 완벽한 여러분 자신 안에 있는 여러분의 각인들을. 여러분은 그것을 잃을 수도 잊을 수도 없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여러분은 완벽하지 않다는 모든 이 증빙에 둘러 싸였어도 요. 그것이 진실로 아무런 변화를 만들지 않음을 아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아직 그 아름다운 완전함을 여러분 영 안에 깊이 가졌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람들이 그것과 접촉하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앞으로 수개월간 우리는 여러분이 매번 숨 쉴 때마다 그것을 느끼기 시작하길 바랍니다. 여러분이 눈을 뜨고 아름다움을 볼 때마다 여러분 주위에 무슨 에너지가 있는지 가까이서 보고 찾으세요. 여러분은 참 여러분의 완전함을 기억하기위해 여러분 안에서 이것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제 나는 이 전환의 시기에 전개되어지는 어떤 게임에 대해서 여러분과 조금 나누고자 합니다. 이제껏 있어온 가장 위대한 천사들이 이 전환을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보다 아주 더 쉽게 하기 위해 완벽한 장소에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하는 일에 더 자랑스러울 수가 없습니다. 먼저, 여러분은 혼자가 아님을 아세요, 결코. 우리는 여러분이 어쩌다 한번 여러분 자신과 주위 사람들의 하루를 밝게 하기위해 조금 웃어주었으면 합니다. 여러분은 말로 형언할 수 없는 사랑을 받고 있음을 믿으세요, 바로 지금 마음을 열고 그 에너지를 받으세요. 내가 이 이상한 리듬으로 그것을 여러분에게 보내고 있음을 아세요, 왜냐면 그것이 그렇게 되기 때문입니다, – 여러분은 이것에 대해 그리고 앞으로 이것을 자신에게 어떻게 사용할지에 대해서 더 많은 것을 알아낼 것입니다. 지금은 계속 미소 지으세요. 여러분은 본향 가는 길을 알고 있음을 아세요, 그리고 여러분 속 깊이 여러분이 바로 지금 앞으로 가져갈 여러분의 완벽한 자신을 가졌습니다. 지금이 그 때입니다, 무엇보다 여정을 즐기세요.

가장 위대한 영광으로 서로를 존경으로 대하라고 여러분께 청합니다. 가능할 때마다 서로를 양육하고 이 아름다운 게임을 함께 잘 노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에스파보

 

나는 리듬서비스의 일라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사랑하는 여러분, 안부합니다.

나는 시간지킴이이며 이 순간을 여러분과 함께하기 위해 왔습니다. 여러분이 목적을 갖고 있음을 잠시라도 생각할 수 있습니까? 자신의 능력을 갖고 가르침의 일에서 치유의 일을 하는 여러분들조차 아마도 얼마나 큰 것이 오는지 모를 겁니다. 여러분 모두가 지금 새롭게 여러분의 빛을 정착시킬 기회를 가졌고 그리고 그것은 단순히 그곳에 서 있겠다는 의지만 있으면 됩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길 모퉁이에 서서 옆 사람보다 더 큰 소리로 여러분의 진실을 크게 외쳐야함을 의미합니까? 아닙니다, 그 일은 결코 그렇게 되지 않습니다. 그 보다는 여러분은 빛을 끌어 어떻게 새 에너지의 부분이 될 수 있는가 알기를 바라는 사람들과 함께 나눌 겁니다. 지금 전달되어서 다른 단계의 인류들이 가져야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인류의 띠폭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이것을 여러 번 말했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함께 하나로 의식적으로 머물기로 선택한 사람들을 제외하고 상승합니다. 제일 먼저, 판단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상승하지 않기로 선택한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여러분과 같이 움직이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 세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여러분이 다가 가야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여러분이 매우 밝은 빛임을 의미합니다.

빛이 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다.

가끔 그 밝은 빛이 사람들을 놀라게 합니다, 여러분이 그곳에 빛의 근원으로 아니면 빛의 반향으로 있든지 차이는 없습니다. 여러분에겐 능력이 있습니다, 아니면 여러분은 지금 이곳에 이 말을 듣기위해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 몇몇은 이것을 아주 잘 알며 그리고 여러분이 지금 하는 일에서 이것의 증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못합니다. 향후 수개월간 여러분은 베일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젖혀지는 것을 많이 봅니다. 네 번째 파동이 행성 지구에 오기 시작할 것이고 그것은 여러분이 분리된척하는 게임을 하는 동안 여러분의 본향에 있었습니다. 비록 비가 여러분 주위에 내린다할지라도 지금 여러분은 빛이 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갑니다. 만일 건물이 어떤 이유로 무너진다 해도 여러분은 그 한가운데에 안전하게 있을 것입니다. 거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빛을 지구에 가져오기로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빛은 사랑이며 사랑은 두려움의 반대입니다. 기억하세요, 두려움은 사랑의 부분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사랑의 파동이 들어와 여러분의 행성을 감쌀 때 후진의 파동이 두려움이 차기 전에 칩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그것에 대한 답을 가졌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모든 혼돈의 한가운데 그곳에 서서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빛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들어가기로 선택한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회색 세상에서 오렌지색이 되기

여러해 전에 우리는 집단으로 “회색 세상에서 오렌지색이 되기”라는 채널을 했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어떤 것에 상반 되는 것 같은 것을 많이 듣는다 할지라도 여러분은 마음에 아는 것을 따르기 위해 달라질 의지가 있습니까? 여러분은 여러분의 채널과 마음 에너지를 그곳에 가져오기 위해 여러분이 옳다는 것의 확신이 필요합니까? 모두가 듣기로 선택하지 않아서 비록 모두가 듣지 않는다 할지라도 지금 여러분은 그것을 새로운 방법으로 앞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접할 수 있는 사람의 수나 혹은 여러분 자신과 인류를 보는 전통적 방법으로 여러분 자신을 판단하지 마세요. 여러분 모두가 매우 신성한 목적을 가졌음을 아세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 하면, 사랑하는 여러분, 마침내 대부분의 어려움이 어느 정도 많은 여러분을 위해 비켜납니다. 예, 우리는 압니다, 몇몇은 아직 많은 것을 겪어야하는 것을 요. 그러나 그것을 걱정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것은 어려움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순히 여러분이 무언가 얻기 위해 가는 길에 여러분이 놓은 장애물입니다, 다음 걸음을 걸으세요, 앞으로 나가기위한 확신을 얻고 그것을 다른 빛으로 보세요. 그것이 앞에 놓인 것입니다. 여러분이 알든 모르든 여러분은 자신을 이 전환의 시기에 놓기로 선택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답을 가졌으니까요. 지금이 여러분이 함께 모이기 시작하고 다른 사람들과 참 여러분이 누구인지의 확신을 얻을 수 있는 그 답을 나눌 때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발이 땅에 닿기 직전에 길을 만든다는 것을 알며 앞으로 갈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것은 그렇게 쉽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인간성에서 여러분이 그 첫걸음을 딛기 전에 여러분은 그 길이 사전에 정확히 펼쳐진 것을 보기 원합니다. 그것은 어떻게 여러분이 바른 길에 있었는지 알았는가 하는 옛 방법입니다. 바른 길은 없으며 그러나 그것이 여러분의 것이든 다른 사람의 것이든 가끔 여러분 모두가 다루게 될 한 에너지가 있습니다, 두려움의 파동. 들어오는 모든 에너지는 역시 단단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밀도를 느낍니다, 시간과 공간을 압축하는 새 에너지, 그리고 정상적으로 여러분의 한 생애에 받는 것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2-3주 안에 여러분 자신의 몸에 받습니다.

여러분은 두려움의 후진의 파동에 해답을 가졌다.

새로운 에너지 파동이 도착하기 시작하며 다음 달(역주: 2017년 7월 말)에 지구에 상륙합니다. 그것을 두려워마세요, 그것을 환영하세요. 기억하세요, 사전에 두려움을 살피세요, 왜냐하면 그것은 파동의 후진 부분이니까요. 그것은 큰 파동 전에 생기는 것으로 파동이 들어오게 공간을 만듭니다. 가끔 사람들은 그것이 전부 그들에 대한 것이라는 생각에 사로잡힙니다만, 아닙니다. 그것은 자연스런 느낌이니 여러분 자신을 판단치 마세요. 만일 여러분이 불안해지거나 두려워지면 여러분이 여러분자신만의 해답을 가진 것이 아니라 많은 다른 사람들의 해답도 가졌음을 아세요. 여러분은 비록 그들이 여러분을 보고나 여러분과 말하지 않아도, 그 사람들이 그것을 경험할 수 있게, 여러분의 빛을 지구에 가져올 능력을 가졌습니다. 여러분은 모두가 편안하게 살 수 있게 하는 에너지를 만듭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이 다음 단계로 옮겨갈 수 있게 합니다. 지금이 그 확신을 얻을 때입니다. 그러니 연습하고 이 에너지에 들어가세요, 왜냐하면 해야 할 일이 많기 때문입니다. 두려움의 파동은 전에 여러분이 생각지도 않던 방법으로 쓰였습니다. 항상 문제가 되는 것은 테러의 행위 그 자체가 아니라 자신의 방어를 위한 과잉반응이었음을 생각해보세요. 그것이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하는 것으로 많은 사람들을 제지할 수 있습니다, 왜냐면 그들이 참 그들이 누구인가에 대한 빛으로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도 이 해답을 가졌음을 알고 그리고 작은 여정으로 여러분은 그들을 빛으로 데려갈 수 있습니다.

이 세상의 전환의 전문가

사랑하는 여러분, 많은 사람들이 두려움의 파동에 과잉반응 했습니다. 우리는 보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리고 여러분은 아무 것도 잃을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안전할 뿐 아니라 아름다운 길에 있습니다. 예, 여러분은 아마도 그곳에 있을 이것의 어려운 면과 도전들을 볼 수 있습니다. 확실히, 여러분은 침소봉대하여 여러분이 위험에 처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안전합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전에 이것을 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단지 기억하고 아주 새로운 방법으로 그 에너지를 쓰기 시작하세요. 여러분은 지구와 다른 모든 곳에서 살아 온 천사들 중 가장 위대한 존재입니다. 여러분은 전환 전문가들 집단입니다. 탄생과 죽음의 전환에서 뿐만 아니라 세상과 삶의 형태들에서도 전문가입니다. 가장 위대한 전환이 새롭게 일어나기 시작하는 것을 여러분은 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의 필수적 부분입니다.

세월이 가면서 여러분 모두가 여러분이 누군지 그리고 무슨 일을 해야 하는지의 자신 안의 그 확신을 찾을 기회를 가질 것임을 아세요. 여러분은 그것을 쓸 수 있고 그리고 돌아서서 그것을 그들의 진실을 말하는 확신을 그들에게 주는 방법으로 그들 자신을 보는 능력을 그들과 나누며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있습니다. 그곳은 안전합니다. 여러분은 본향에서 오는 빛이 아주 새롭게 보여 지는 새로운 세상에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많은 방법으로 예언했던 마법적 시대입니다. 예, 지구의 종말로 가는 시기에 대한 그리고 사람들이 경험할 도전들에 대한 모든 종류의 기록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어느 그것도 경험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벗어나올 수 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지금 연습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차원으로 들어가는 도구들을 배웁니다. 이제 여러분은 돌아서서 그 도구들을 들을 준비가 된 사람들에게 가르칩니다. 준비가 되지 않은 사람들을 판단치 마세요, 왜냐면 영이 사람인척 하는 것을 어려움에 빠트리는 것이 판단이니까요. 여러분은 다양한 양상의 삶의 많은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넓고 다양한 정보를 가졌음을 아세요. 여러분 자신의 일은 여러분이 누구든 상관없이 수천 존재의 영을 어루만지는 것입니다. 그것을 믿으세요. 여러분은 줄 것이 아주 더 많다는 것을 아세요. 여러분은 살아온 천사들 중 가장 위대한 존재이며 그리고 여러분은 두려움의 파동에 답을 가졌고 그것은 지구에 커다란 손상과 차질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압니다, 여러분은 그것입니다.

그 사랑을 그냥 주세요. 사람으로 여러분은 굴곡을, 자신의 감정, 두려움과 사랑을 겪을 겁니다, 그러나 그것 역시 판단치 마세요. 그것은 여러분이 원했던 인간 경험의 부분입니다. 여러분은 선택해서 이곳에 있음을 아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그리고 더 멀리 탐사하는 것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앞으로 수개월간 여러분이 그곳에 있는지 몰랐던 문들이 열리는 것을 보세요. 올해의 연말은 많은 사람들이 축하할 기회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그곳에 있으세요. 그것을 신뢰하고 그냥 존재하세요.

우리가 여러분에게 이렇게 말하는 것은 가장 커다란 영광입니다. 여러분의 빛이 본향에서도 볼 수 있음을 아시고 우리는 그것을 경외합니다. 존경으로 서로를 대하고 서로를 양육하며 함께 새로운 게임을 잘 노세요.

에스파보,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시간지킴이입니다.

 

에스파보는 이른 레무리아 시절의 인사말로 “당신의 힘을 가지심에 감사합니다.”입니다.

 

참조 : 더 구릅 메시지에 궁금하신 분, Lightworker, 빛의 일꾼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 질문하고 싶은 것이 있으신 분은 sw****@na***.com에 문의하세요.

 

Copyright 2000 – 2017 Lightworker.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2000 – 2015 Lightworker.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Lightworker.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Lightworker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