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6

행성지구의 업데이트
빛의 일꾼들을 개관하기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시간지킴이입니다.

우리는 오늘 여러분의 시간 선을 가로질러 여러분의 행성에 바로 지금 자리 잡고 있는 파동의 커다란 양상의 부분을 여러분이 이해하도록 돕기 위해 왔습니다. 현실은 여러분이 앞으로가는 많은 길을 찾아냈으나 그러나 아직 그것은 3보 전진 1-2보 후퇴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것이 저항을 만날 때 일어나는 정상적인 일입니다. 자,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에너지를 잘 놓았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비교적 큰 모서리를 돌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오늘 이것을 여러분이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게 말하려합니다.

여러분 과거의 잔해 물을 치우기

많은 여러분이 도전에 직면해왔습니다. 그것이 크든지 혹은 작은 도전이든지, 물질적이든 환경적이든, 그것이 무엇이 되었든 지난 수개월간 이 에너지의 변환이 많은 여러분의 에너지를 소모했습니다. 많은 여러 가지 이유로 이것은 이해할 만합니다. 여러분은 과거의 많은 에너지를 근본적으로 깨끗이 해야 한다고 사랑하는 여러분께 말씀드립니다. 여러 번, 이 새로운 에너지에 적극적으로 들어선 사람들이 과거에 해결하지 못한 것을 두고 왔습니다. 그것을 항상 되돌아가 정리할 필요는 절대 없습니다. 그것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하면,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은 마치 여러분의 몸 안에 지닌 거의 에너지처럼 됩니다. 다르게 말해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하면 여러분이 사랑하는 누군가와 지내다가 그를 마음 아프게 하는 무언가를 말했습니다. 그리고는 그와 말하거나 그것을 풀 기회를 갖지 못해서 그것이 여러분 몸 안 어딘가에 쌓였습니다. 여러분은 항상 여러분 몸 안의 모든 에너지를 살핍니다. 이것이 여러분 세상에 이것을 해결하기 위한 많은 치유하는 사람이 있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치유가가 없이도 이 행성이 새롭게 변환하기 시작했습니다.

전에 말했던 것처럼, 여러분의 은하계의 중심은 비교적 큰 블랙홀로 그것이 다시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실은, 모든 이 때에 여러분은 에너지를 깨끗이 하고 안정시켜왔습니다. 이것이 많은 여러분이 장애물, 도전을 갖거나 혹은 미래를 보지 못하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과거에 무슨 일을 했든 무엇을 노력했든 여러분의 현현을 보지 못함을 느낍니다. 이것은 마치 여러분이 정상상태에서 약간 비껴나 여러분이 모든 것을 잃어버린 것처럼 보입니다만 그러나 지금 그것이 세상의 모든 사람들을 위해 변합니다. 그러니 그것을 여러분의 동료뿐만이 아닌 친구와 사랑하는 사람들 모두와 축하하세요. 여러분은 앞으로 여러분의 5차원의 삶에 가져갈 필요가 없는 과거의 커다란 쓰레기를 치웠음을 아세요. 여러분은 본향에 올 때 그것이 값어치 있는 일이라 말할 것이며 그리고 사물의 커다란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 때 여러분은 그것을 이해할 겁니다, 그러나 그 때까진 모두를 위해 일들이 좋아지고 있음을 아세요.

레무리아와 아틀란티스

우리는 세상의 모든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세상의 모든 배후조종이 중단되었다고 혹은 모든 것이 자신의 에너지에 안정되었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그것은 진실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에게 여러 면에서 차질이 있게 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 여러분이 어디에 있을지 여러분이 정할 수 있게 미리 여러분이 알고 있게 하기위해 우리가 그것에 대해 이미 말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있게 될 경제의 재 정렬과 지구의 변화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말했습니다. 지구는 능력 있게 된 사람들이 살 수 있게 자신을 적응시킵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전에 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대부분의 여러분이 레무리아 시절 그곳에 있었습니다. 오,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아틀란티스 사람들이 레무리아 사람들 보다 더 쉬었음을 기억합니다, 그것은 거의 너무 쉬어보입니다. 그곳엔 어떻게 모든 사람을 수용하거나 혹은 어떻게 능력 있게 된 사회를 만드는가에 대한 커다란 문제와 씨름할 일은 없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성공적이었습니다, 그곳이 오늘의 지구가 가는 곳입니다, 꼭 같은 곳이지요. 여러분에겐 여러분 행성의 모든 것을 바꿀 기회가 있습니다. 그 일이 모두 즉시 일어날까요? 아닙니다, 물론 아닙니다. 그것은 작은 조각으로 일어납니다, 3보 전진 후 1, 2보 후퇴하는 것으로. 여러분은 어쨌든 그것을 정상적인 근본으로 경험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여러분이 참으로 누구인가의 아름다움의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계획을 시작하기에 완벽한 때

여러분에겐 지금 새로운 일을 시작할 능력이 있습니다. 지금이 완벽한 때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마치 여러분의 마음속에 항상 가져왔던 그 책을 내는 것처럼, 새로운 계획을 시작하기에 완벽한 때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충분한 시간이 있는지 혹은 여러분이 충분히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의아해 했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충분합니다, 절대적으로.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이 여러분의 행성에 끼칠 엄청난 효과를 보기를 기대합니다. 많은 여러분이 이미 그것을 해왔습니다. 여러분은 사랑의 에너지를 잡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에너지를 행성지구에 뿐 아니라 여러분의 주변, 환경 그리고 우정에 정착시키기로 한 빛의 일꾼들입니다. 지금이 여러분 모두에게 마법적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더 많은 것이 앞에 있다고 말씀드립니다. 여러분에게는 서로의 마음을 만질 수 있는 위대한 능력이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여러분에게 이것을 가지고 하라는 것입니다. 비록 그것 모두가 똑같은 순간에 일어나지 않는다 할지라도 여러분의 행운은 바뀌기 시작합니다, 그러니 그것이 바뀌는 것을 보세요. 우리가 행성지구의 모든 사람에 대해 말하는 건가요? 모두는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내리막 주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대부분 이 방향으로 움직이는 빛의 그 사람들입니다. 어떤 시점에 여러분이 보는 것처럼 어느 것은 좋고 다른 것은 나쁘고 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그것 모두의 조화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에너지에서 일하는 그리고 여러분의 빛을 펼칠 수 있는 이곳에서 번창하고 일하기 바라는 여러분은 일들이 더 쉬어지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3개월에 대해 이번에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쉽게 할 수 있으니까요. 여러분은 아직 우리가 여러분에게 준 3개월의 일들을 마치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신선한 공기의 숨쉬기에 대한 것입니다. 예, 그것은 그것을 생각하는 방법입니다, 밖으로 나가 숨을 들이키세요. 대부분의 여러분은 주저하며 조금만 앞으로 나아가 여러분 앞의 모든 것을 시험해보고 그것이 여러분이 원했던 것인지 확인합니다. 그냥 문을 열고 숨을 쉬라고 우리는 여러분께 요청합니다. 문을 열고 모든 것을 들이세요, 그리고 그것으로 들어가세요. 시간이 여러분께 맞지 않거나 혹은 여러분이 치우려한 것들이 아직 치워지지 않았으면 여러분은 알게 됩니다. 그것을 내려놓고 빛으로 들어가려는 의식적 결정을 하세요, 왜냐하면 시대가 바뀌었으니까요. 여러분의 세상은 엄청나게 바뀌었습니다, 여러분의 삶의 규칙도 바뀌었습니다. 여러분은 많은 것을 알게 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더 많은 눈들이 행성지구를 전보다 더 보고 있으며 이것이 우주를 통해 흥미의 넓은 영역을 일으킨다는 것을 우리가 여러분에게 말하는 것은 마법적입니다.

행성지구를 찾아낸 행성에 대하여

잠시 지구를 찾아낸 행성에 대해서 말하겠습니다. 그들이 여러분을 발견했습니다, 우린 지난 수년간 그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들이 지구를 찾아냈으나 그들은 그것을 가지고 무엇을 할지 잘 모릅니다. 그들은 주변 환경으로 보아 아마도 행성지구에 생명체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전리층 같은 것, 물의 푸른색 그리고 무언가를 그 멀리서 볼 수 있습니다. 비록 그들이 여러분에게 올 수 있는 기술은 없으나 여러분의 주의를 끌 몇 가지를 최근에 했습니다.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래서 케플러에 의해 발견된 행성 486을 주목하세요, 그것이 어떻게 그들이 여러분에게 메시지를 주었는가의 방법입니다. 여러분은 설명할 수 없는 이례적인 일을 볼 겁니다. 실제로 여러분은 몇 가지를 이미 보았습니다, 그러니 더 찾아보세요. 그것의 증거를 볼 때 다른 사름들과 나누고 축하하세요. 두려움에 빠지지 마세요, 그것은 그들의 의도에 반하는 일입니다. 여러분을 보는 그들은 위대한 종족의 존재들입니다. 그들이 진화나 과학기술에서 여러분을 앞섰을까요? 자, 어떤 것을 좀 앞섰고 어떤 것은 여러분 보다 뒤졌습니다. 여러 가지에서 그들은 실제로 여러분의 진화와 대등합니다. 여러분에게 흥미로운 것은 그들 역시 여러분과 같은 의식을 치른다는 것입니다. 그들과 대화하고 싶은가요? 간단하게 명상으로 들어가 채널을 여세요, 왜냐하면 그들은 답하기를 기다리고 있고 그리고 그들의 행성에서 여러분에게 에너지를 가져오기를 원합니다. 그들에게 모든 해답이 있을까요? 아닙니다, 절대 아닙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자신에게 많은 해답을 가졌습니다. 먼저 이 에너지의 통신의 통로를 열고 그리고 나중에 실제로 여러분은 이 존재들과 만날 수 있을 것이며 그것은 정말 위대한 사건이 될 겁니다.

지구가 변한다.

지구 역시 상당한 변화와 변환의 과정을 지나고 있습니다. 그 과정은 행성지구의 오염과 산업의 혁명으로 인해 아주 크게 속도가 붙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대기로 계속 뿜어대는 화석연료의 탄소는 지금 더 빠르게 움직이는 소용돌이가 되었습니다. 이 일이 언제 일어날지 말하는 것은 매우 어려우나 여러분 모두는 이것을 안정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빛의 존재들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을 통해 오는 에너지를 가졌고 그것을 지구에 정착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지구와 조화롭게 일하세요. 여러분은 폐기물을 재활용하는 법과 지구와 더 조화롭게 사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것을 가르치고 주위에 펼치세요. 그것은 실제로 여러분 자신의 과거를 깨끗이 하게 돕는 기회를 주는 지구의 변환입니다. 그것이 실제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지구의 핵심, 지구 한가운데의 그것은 고체이며, 그것은 용해 물 안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 핵심은 지구 바깥의 부분과 다른 속도로 움직이며 그것이 지구의 자장을 만들어냅니다. 그것은 그것의 속도가 줄기 시작할 때까지는 잘해왔고 지금 그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가면서 그 일에 대해서 더 나눌 겁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지구와 함께 조화롭게 일하라고 여러분을 북돋습니다, 왜냐하면 바로 지금 여러분은 이전보다 더 여러 영역에서 더 많은 변화를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마치 바람이 지구로 불어와 구름들을 치워 여러분이 생각했던 것 보다 더 여러분의 앞길을 볼 수 있게 해줍니다. 작은 일에 용기를 잃지 마세요. 뭐가 작은 일이죠? 그것은 여러분이 지난 수개월간 큰 사건이라 생각해왔던 그 큰일입니다. 그것을 지나갈 준비가 됐나요? 그것이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신선한 공기를 깊이 들이켜고 그것을 반복, 그리고 반복하세요. 이 단순한 행동이 여러분이 지구에 뿐만 아니라 여러분 동료에게도 빛과 사랑과 에너지를 채워줍니다.

여러분은 생물학적 거품의 몸으로 사람인척 하는 영입니다. 여러분은 그 영을 어떻게 앞에 세우고 중심 잡는가를 그것으로부터 다른 길로 오는 에너지를 갖고 사용하는 법을 배웁니다. 여러분들은 게임 판의 마법사들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존경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리고 우리는 단 세 가지만을 여러분께 청합니다. 존경으로 서로를 대하세요, 모든 기회에 서로를 양육하고 그리고 함께 잘 놀 것을 잊지 마세요.

에스파보

 

에스파보는 이른 레무리아 시절의 인사말로 “당신이 당신의 능력을 가지심에 감사합니다.”입니다.

 

Remark : 더 구릅 메시지에 궁금하신 분, Lightworker에 대해 알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 질문하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은 sw****@na***.com에 문의하세요.

 

Copyright Notice:

Copyright 2000 – 2016 Lightworker.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2000 – 2015 Lightworker.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Lightworker.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Lightworker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