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제4의 파동

사랑하는 여러분 안부합니다.

우리는 오늘 가장 위대한 마법의 기대를 갖고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들 보세요, 우리는 지구의 마법의 인간들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예, 정말 마법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매우 독특한 방법으로 시간선에서 앞으로 가져갔습니다. 자, 오늘 여러분 모두에게 깊은 숨을 쉬라고 청합니다. 그것이 여러분 존재의 모든 부분으로 퍼지는 것을 느끼고 그것을 여러분의 몸 안의 모든 세포에 통합하세요.

여러분은 앞으로 몇 주 동안 여러분의 삶에서 훨씬 더 많은 방향과 목적을 가질 수 있도록 여러분의 내면의 힘이 증가하는 것을 느낄 겁니다. 많은 것이 바로 지금 자리 잡기 시작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알다시피 행성 지구의 에너지가 변환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이 웅장한 진화의 발걸음의 부분이 되기 위해 정학한 때에 이곳에 있습니다. 깊게 숨 쉬고 모든 에너지를 들이키세요. 곧 여러분은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은 영을 여러분 몸에 들어오게 하면서 자신의 영과 조화를 이루며 걷게 될 것입니다.

빛의 금고리

마법이 각각의 여러분 안에서 깨어납니다, 그리고 그것이 제시간에 일어났습니다. 지구에 대한 여러분의 각인이 매우 도움이 되었다는 것을 아세요. 여러분이 여러분의 열정에 있을 수 있게 더 많은 기회가 줄을 서있음을 아세요. 여러분 자신의 진화는 지금 여러분의 뒤에 거대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치 호수 위의 배 뒤의 파도처럼 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모든 것을 바꾸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잘 보지 못한다할지라도 여러분은 변화를 만들고 있음을 아세요. 우리는 여러분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놀래며 지켜보고 있습니다. 숨을 쉬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다른 사람들과 조화하세요. 이 간단한 행동은 많은 사람들이 영감과 사랑을 위해 이용할 수 있는 황금빛의 고리를 형성할 것입니다. 기억하세요, 시간은 환영임을. 단순히 이 황금빛 고리에 연결된 모든 에너지와 영들과 힘에 합치려는 의도를 세우세요.

깨어나는 제4의 파동

마법은 시작되었습니다, 네 번째의 깨어남입니다. 모든 사람이 그것을 느끼거나, 심지어 선택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심호흡을 하고 그것을 고정시키세요, 그리고 그것을 느낄 때 표현하세요. 하려고 했던 말을 하세요, 그 단계를 밟거나, 아니면 그 동작을 취하세요. 연결된 것은 여러분만이 아니고 우리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많은 다른 영들도 그 고리에 연결되어있고 우리와 함께 그것에 에너지를 공급합니다, 왜냐면 우리는 지금 베일의 이쪽에서 성대한 재회를 하고 있으니까요. 우리는 의도적으로 행성 지구와 여러분의 장대한 게임을 봅니다. 계속 수고하시고 우리가 이 일에 함께 있다는 것을 아세요.

우리는 오늘 여러분의 게임이 잘 진행되고 있는 곳에 함께합니다. 여러분은 믿을 수 없는 속도로 움직이며 그리고 여러분의 행성에는 상당한 변환이 있습니다. 예, 이것이 어려움과 도전들을 일으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역시 다음 단계를 봅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러분 모두에게 참고 기다리라고 청합니다. 여러분의 생각과 사랑이 여러분이 아는 것 보다 더 큰 정도의 변화를 만들고 있음을 아세요. 지금 허공에 아주 많은 잔잔한 에너지가 있습니다, 그것의 많은 것이 조화를 이루지 못하고 있고 그리고 무시하기에 어렵습니다. 그것이 왜 여러분이 아직 많은 분리와 그리고 이기적인 행동들이 지구 곳곳에서 만연하고 있는가를 보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사방의 그 밀도의 에너지에서도 인류의 마음은 항상 상승합니다. 여러분,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들은 영들입니다.

이원성의 영역에서 사람들은 서로를 그들 문제들의 원인으로 지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지금 지구상에 단순히 공간만을 차지하는 사람은 하나도 없다는 것을 꼭 아세요. 모든 개인들이 필요합니다, 그들이 어떤 환경에 쳐했든, 그들의 사회경제성, 믿음체계. 종교 등등에 상관없이 필요합니다, 서로를 분리하곤 했던 것은 사람들이었습니다. 영에게는 분리란 없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을 보기 시작합니다. 흥미롭게도 이 분리의 대부분은 두려움의 시대에 일어납니다. 물론 그 분리를 이용하고자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사람들을 조정할 수 있는 방법들 중 하나이니까요.

영을 찾기

모든 것의 밑에서,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들은 연결되어있습니다. 인간은 서로 완전히 대립할 수 있는 하나의 신념 체계를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관찰자가 하는 것처럼 여러분이 자신을 멀리 둘 때, 여러분은 둘 다 실제로 같은 것을 다른 관점에서 보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한 발짝 더 물러서면, 여러분은 둘 다 같은 것을 성취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 관점을 바꾸는 것으로, 살짝만 바꿔도, 여러분은 서로의 영을 보기 시작합니다. 그 목적은 여러분 둘 다 이 멋진 작은 게임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충분히 뒤로 물러나는 것입니다. 예, 모든 것의 밑에서 여러분 둘 다 같은 핵심 믿음을 가졌습니다.

도움이 오고 있다.

다음 세대가 이제 막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만일 그들에게 여유와 도움이 주어진다면 그들은 해답을 갖습니다, 그리고 과학기술이 중요한 몫을 할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에 대한 대중의 불신에도 불구하고, 만약 그것이 올바른 질문을 받는다면, 그것은 놀랍고도 도움이 되는 답을 할 겁니다. 돈, 이 경우 석유산업은 이것을 잘못 지시하려고 시도할 것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배터리 기술이 바로 코앞에 다가왔기 때문에 전기자동차의 마지막 큰 걸림돌은 없어질 것입니다.

게다가, 도움은 있고 그리고 다른 차원의 존재들로부터 오고 있을 것입니다. 비록 여러분의 과학으로는 많은 그것이 정의되어지지 못했지만 여러분들은 우주에서 혼자가 아닙니다, 결코 아닙니다. 지금 이 순간, 여러분은 큰 발전을 위한 기회와 열림을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 중 많은 것은 사실 여러분의 이웃들에 의해 기인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특히 흥미롭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왜냐면 이 이웃들 중 몇몇이 지구가 당면한 이 어려운 변화에 대해 크게 책임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지금 그들이 뛰어 들어와 “어떻게 도와주면 되는 겁니까? 우리가 여기 초기에 있었던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본향에 가는 길을 보여줄 수 있는 사람들이고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보는 것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세상을 바꾸기 위해 얼마나 많은 빛의 일꾼들이 있어야할까요? 여러분 각각 모두가 필요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여기에 있는 이유이고 그리고 왜 우리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있다는 것을 나누는 이유입니다.

관찰자(역주: 더 구룹 아홉 존재중의 하나를 말합니다.) 자신은 관여하지 않고도 그리고 멀리서도 관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매우 흥미로운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 모두에게 그 재능을 가르치길 희망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관점을 얻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뒤로 물러섰을 때,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진정 모두 똑같습니다. 그러한 통합은 오래 전에 이루어졌기 때문에, 그것은 축하되고 사용되었어야할 그 무엇입니다. 비록 그것은 확실히 극단으로 밀려났지만, 인간의 심장은 항상 우세할 것입니다. 인간은 아주 오랫동안 공포의 상태에서만 살 수 있고, 그러면 그들은 게임을 바꿀 것입니다.

동시 발생

더 빛나는 영으로 산다는 것은 여러분이 더 많은 동기화된 생활 방식을 채택할 때 모든 것이 쉽게 정렬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해답은 제때에 떠오를 것입니다.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결코 아닙니다, 그리고 지금 베일 저편에서, 여러분이 본향이라 부르는 우리의 영역에서 오는 상당한 도움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의 강한 연결입니다. 매번 여러분이 눈을 뜰 때마다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본향을 상기시키는 무언가를 경험하려 애씁니다. 여러분이 음악을 들을 때, 여러분은 그것을 여러분이 본향에서 알고 있는 음악과 동일시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마음을 뒤흔드는 아름다운 것을 볼 때, 그것은 본향의 기억을 불러일으키는 것입니다. 금빛 고리를 통하여 우리는 여러분이게 매우 특별하고 독특한 기억을 보냅니다. 여러분이 누구인지 다시 기억하고, 여러분 자신과 다른 모든 것을 약간 다른 관점에서 보고 그리고 지구가 진화하기 시작하는 것을 보세요.

인류는 지금 막 게임의 다음 단계에 대하여 어떤 커다란 결정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완벽합니다. 그리고 예, 우리는 그것을 말하려합니다, “무엇이 오는지 볼 때까지 기다리세요,” 여러분은 그것을 즐기게 될 겁니다! 이 멋진 사람인척하는 게임을 하세요. 여러분은 이곳에 목적이 있어 있고 이곳에 제시간에 있음을 아세요. 여러분이 서로 부딪칠 때 존경으로 서로를 대하세요. 서로를 양육하고 모든 기회에 문을 열어 잡으세요. 여러분은 그것을 다음 단계로 가져가며 새로운 게임을 합니다. 함께 잘 노세요. 우리는 여러분을 진정 사랑합니다.

에스파보. 여러분의 권능을 찾은 것에 감사합니다.

더 구룹

더 구룹의 메시지에 대해서 궁금한 것이 있으신 분 그리고 더 구룹의 메시지에 대해서 더 상세한 것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sw****@na***.com 에 문의 주세요.

Copyright 2000 – 2019 Espavo.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Espavo.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Espavo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