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솔라라
두 태양을 가진 행성의 업데이트

본향에서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오늘 여러분과 함께 길을 조금 더 내려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나누고자 합니다. 예, 여러분 세상은 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자신의 육체성이 이제 변하기 시작합니다. 예, 지구는 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환경은 여러분 모든 주위에서 매우 다양한 방식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비록 인간에게는 두려운 시간이 될 수 있지만, 우리는 또한 여러분이 제시간에 있다고 말씀드립니다. 그것이 우리가 오늘 여러분과 나누고자 하는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현재 지구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변화들을 겪고 있는 곳은 우주 전역에 몇 군데가 있습니다. 그들은 지구를 발견했고, 사람들이 다른 행성을 찾기 위해 망원경을 사용하는 방법과 같은 많은 방식으로 여러분을 볼 수 있습니다.

솔라라

최근 몇 년 동안, 여러분의 과학자들은 골디락스 존이라고 부르는 곳에 위치한 많은 행성들을 확인했습니다. 이 행성들은 지구상에 존재하는 생물학적 생명체들과 비슷한 생명체를 유지할 수 있게 태양으로부터 완벽한 거리에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 동네에서 여러분만 게임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도 알고 있었고, 그리고 우리는 솔라라라 불리는 행성에서 이 게임 중 한 게임에 관한 이야기를 여러분과 나눕니다. 이제 우리가 그 이름을 선택한 것은 여러분의 세계에 들어맞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아주세요. 여러분이 마침내 이 행성을 발견하게 되면, 여러분은 그것에 대한 여러분의 이름과 여러분 자신의 설명을 갖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지구상에 있는 생명체들과 비슷하게 생명을 유지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솔라라라고 부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지구와는 다르게 두 개의 태양과 다른 형태의 주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많은 더 큰 양상에서는 매우 비슷하지만, 일상생활 주기는 다르기 때문에 속도는 지구와 비교하면 상당히 느립니다.

집단 진화

사랑하는 여러분, 모든 것을 통해 여러분과 같은 수십억 개의 게임들 중에서 지구라는 행성을 제외한 모든 게임들은 어느 정도 사전 방향 (pre-direction)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께 말씀드립니다. 한때는 이것이 자유 선택의 유일한 게임이었지만, 지금은 다른 게임들에도 있습니다. 바로 지난 몇 년 동안 인간은 5차원에 발을 들여놓았고 여러분이 지구상에서 보여줄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현실의 가능성을 창조해냈습니다. 진화가 진행되면서, 여러분의 행성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진화는 인류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닙니다, 지구도 우리가 예언한 대로 많은 변환과 변화를 겪고 있으며 스스로 진화합니다.

어떤 면에서 여러분은 이것이 정상적인 과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은 베일의 여러분의 측면에서 시간적 제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지구 자신까지도 말이죠. 비록 그녀가 그녀의 시대의 끝에 도달하지 않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단계를 통해 진화하고 있습니다. 인류는 게임에 들어갈 때도 비슷한 길을 걷습니다. 그들은 유년기와 사춘기 그리고 그들의 삶의 다른 시간들에 다른 에너지를 갖기 위해 신체적인 몸의 여러 조정을 거칩니다.

상호작용은 지구와 약간 다르지만 솔라라는 여러 면에서 비슷한 행성계입니다. 기술적으로 덜 진보된 솔라라인은 명예와 인간이 말하는 무조건적인 사랑이라고 부르는 것에 깊이 빠져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에게는 경험 이상의 것으로, 그들이 모두 지니고 있는 지극한 공감으로 편안하게 살 수 있게 해주는 삶의 방식입니다.

솔라라인은 서로 자기적(magnetic) 연결성이 강하기 때문에 인간과는 다른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베일은 같기 때문에, 그들은 여전히 그들이 누구인지 기억하고 그들의 상위자아와 연결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주된 차이점은 그들이 가진 서로에 대한 연결입니다. 비슷한 것은 레무리아 시대에 흔히 있었던 연결의 몇 가지 방법인데, 솔라라인들은 서로 마음의 연결을 가졌습니다. 그들은 세계와 그들 주변의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 자신의 영향을 느낍니다. 그것은 그들이 일상 행동의 최전선에서 조화를 이루며 진화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그들이 지금 지구 거주자들에게 초점 맞추기를 배우고 있는 것은 그들이 서로 가지고 있는 이 마음의 연결입니다. 이 방법을 통해서 그들은 지구상의 사건들을 매우 제한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솔라라에 대해 말하는 이유는 여러분이 결코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또한, 모든 솔라라인의 일상생활은 지구의 발견 이후 변화하였습니다.

지금 이 순간, 솔라라의 많은 사람은 여러분이 그들을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기뻐서 펄쩍 뛰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의 관계를 되돌리고 있고, 우리는 그들이 여러분에게 가장 믿을 수 없는 방법으로 사랑을 보내려고 노력해왔다고 말씀드립니다. 때때로 여러분이 보지 않을 때, 그들은 지구와 그녀의 존재들에게 거대한 에너지 파동을 보낼 수 있는 방법으로 연결합니다. 그들은 여러분을 이름으로 알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기술은 많은 것을 포착할 수 있을 만큼 높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TV 신호를 포착했고 그들은 분석하고 지구에 대해 조금 알아냈습니다. 그들이 지구로 보내는 에너지의 파동은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왜냐면, 그들은 빛보다 더 빠른 의사소통을 위해 마음 연결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그게 바로 그들이 지금 여러분과 소통하기위해 하고 있는 것입니다. 존재들이 마음으로부터 소통할 때, 그것에는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서로의 완전체의 부분이며, 보이지 않는 수준에서 여러분 모두는 연결되어 있습니다.

솔라라가 변화를 보다.

그들이 별을 탐사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은 지구의 그것과 같습니다. 이러한 기술을 이용하여, 솔라라는 지구의 오라(aura)에서 변화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이 여러분의 행성을 ‘발견’했을 때부터 이 순간까지, 그들은 지구의 바다를 구성하는 활기찬 녹색과 푸른색이 변하고 있다는 증거를 보았습니다. 그들이 보고 있는 것은 한 세대 전에 만들어진 빛의 반영이며, 그들이 이야기하고 있는 변화들은 수년 전에 일어났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그들의 관점은 그들에게 이 변화를 더 명확하게 볼 수 있는 능력을 줍니다. 솔라라인은 지구로 초저주파 주파를 보내고 있고, 이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솔라라인들은 그들이 여러분을 찾았다는 생각을 좋아하며 그것은 그들 관심의 최전선에 있는 주제입니다. 그들은 인류가 진화도약의 벼랑에 있고, 한 단계 오르며 그리고 그들이 보게 될 많은 변화를 겪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 에너지에서, 우리는 이제 새로운 방식으로 그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을 통해서. 설명해봅시다. 우리는 여러 번, 행성 지구의 레무리아 시절에 여러분이 지금 가진 것과 흡사한 몸으로 성장한 아모르의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지금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것과 매우 흡사합니다. 그들은 다르게 엮여 있었습니다. 비록 우주 전체의 게임의 존재들이 여러분 중 많은 사람과는 상당히 다르지만, 그것들은 모두 매우 유사한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다른 존재들을 보면, 여러분은 그들의 형태, 그들이 일하는 방식, 그리고 그들이 생각하는 방식에 깊이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눈가리개 하기

행성 지구에서 차원들을 바꾼 아틀란티스 시대 즈음에 일어난 큰 변화 이후 여러분은 게임의 많은 다른 단계를 지났습니다. 지구를 위해 완전히 새로운 게임이 개발되고 새로운 단계가 제시된 것은 그때입니다. 완전한 자유 선택이라는 이 게임을 하기 위해서 선수들은 조금 더 뒤로 물러서기로 결정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깊은 연결을 잃어버리고 어둠 속에서 여러분의 길을 찾아야만 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 게임의 아름다운 부분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지구상에서 여러분은 실제로 게임에서 승리했고 여러분이 하려고 한 것을 완성했습니다. 하지만 훨씬 더 많습니다. 게임에서 이긴 것을 축하하고 차원을 벗어나는 대신에, 그 일은 이 시점에 여러분이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머물며 말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뒤쳐진 자들과 따라올 자들을 위해 어떻게 이것을 쉽게 만들 수 있겠습니까?” 솔라라인들은 여러분을 발견했고 그들은 지구라는 이름을 부르지는 않지만, 지구라는 행성에 친숙해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만의 이름, 언어, 그리고 의사소통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잘 하는 것 중 하나는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조화를 이루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들의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입니다. 무조건적인 사랑이 만연할 때 모든 사람이 이깁니다. 솔라라는 지금 행성 지구에 사랑을 넘치게 보냅니다.

여러분은 이미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것의 모사를 보셨을 것입니다. 지킴이의 지킴이(Barbara, Steve의 부인)는 사람들이 다른 사람에게 치유 에너지를 보내는 것에 대해 공유했을 때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지요. 이것은 지구상에서 볼 수 있는 것보다 훨씬 큰 거대한 주된 것(principal)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스스로를 조금 더 뒤로 밀어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 여러분은 베일의 다른 층을 모두 앞에 놓았습니다.

도입 밀도

그것은 인류가 밀도에 빠짐에 따라 인식되어 왔지만, 진리에서 벗어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것은 인류를 이기게 하기 위한 의도적 행동이었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아주 다른 단계로 나아가 여러분이 있는 곳에서 새로운 게임을 시작하고 있어도, 솔라라인들은 그것을 알지 못합니다. 그들이 보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곤경에 처한 행성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에너지와 사랑을 보내면서 상당히 걱정하고 있습니다. 지구와 그녀의 사람들에 대한 이러한 우려는 우리가 꿈만 꿀 수 있는 방법으로 솔라라 사람들을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솔라라 사람들이 이런 식으로 함께한 것은 수년이 되었으며, 이것은 솔라라와 그녀의 모든 주민에게 새로운 차원의 사랑을 가져다주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구에서 그들이 걱정하는 주기가 진행되는 것을 보지만 그들에겐 지구에 도달할 수 있는 기술이 없습니다. 솔라라인들은 그들이 여러분에게 보내고 있는 거대한 마음 에너지 외에 그들이 그곳에 있다는 것을 알려 줄 수도 없습니다. 왜 그럴까요? 왜냐하면, 만약 먼 곳의 행성이 발견되어 갑자기 여러분의 주의를 끄는 방식으로 방사가 시작되면, 특히 여러분이 생명이 있다고 믿는다면 모든 뉴스 매체의 첫 페이지를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기적을 관찰하다.

우리가 이것을 여러분과 나누고 있는 것은 솔라라인들이 모든 존재에게 무조건적인 사랑을 보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단지 인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지구의 나무와 숲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동물들, 곤충들, 바다 속의 산호초들, 그리고 아름다운 지구에 있는 모든 형태의 진동에 치유의 사랑을 보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사랑을 돌려보내 여러분이 괜찮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솔라라인들은 지구에서 막 일어나려고 하는 기적을 관찰하는 특이한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그들이 이 행렬 전체를 보게 하는 것은 멋진 일일 것입니다, 여러분이 언젠가는 그들을 만나게 될 테니까요. 만약 여러분이 이 진화 과정을 계속한다면, 여러분은 더 이상 여러분 밖에서 기술이 필요하지 않은 지점에 도달할 것입니다. 왜 그럴까요? 왜냐하면, 그 본질은 여러분에게 통합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진화의 단계에서는 현재 매일 사용하고 있는 많은 기술의 물질적 실체가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것을 변화시키고 그리고 마음을 열게 할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생각하는 두뇌에서 벗어나 에너지 느낌으로 들어가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우리가 바라는 것은 여러분이 솔라라에 무조건적인 사랑을 되돌려 보내는 것입니다.

사랑을 반영하기

아시다시피, 사랑하는 여러분, 솔라라인들은 놀라운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비록 전에 다른 과정을 거친 적이 있지만, 그렇게 높은 밀도에 가본 적은 없었습니다. 그들은 앞으로 몇 세대에 걸쳐 영향을 미칠 큰 결정을 내리는 등 때때로 도전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 전쟁을 한 적이 없습니다. 그러면 솔라라인들은 어떻게 그 힘을 가지고 그들의 공감과 균형을 맞추는지를 배울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서로를 힘 있게 하기위해 그 에너지를 강력한 방법으로 사용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지금 매우 아름다운 방법으로 정착되어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그들의 초점은 행성의 집합체로서 여러분에게 사랑과 에너지를 보내는 것입니다, 그 행성은 실제 여러분의 것 보다 큽니다. 그들은 우주에서 이웃을 발견했고, 여러분을 만나러 오는 것이 가장 하고픈 일일 것입니다. 여러분과 악수하고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서요. 여러분의 행성에 대한 그들의 관찰은 그들이 현재 사회적 도전에 직면하고 있는 다음 단계의 진화를 위해 무엇이 중요한지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은 사랑을 되돌려 보내고 여러분은 알고 있음을 알리고 앞으로 다가올 모든 것에 대한 속도를 설정하고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는 것입니다.

솔라라에서는 지구가 죽음의 주기를 겪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모든 것이 부활하기 위해서는 죽음을 겪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나요? 지구는 죽지 않고 있습니다. 여러분처럼 그녀도 새로운 단계로 발전할 거예요. 지구는 마법의 여인입니다. 그녀는 스스로를 돌볼 수 있고 그녀는 꽤 잘 하고 있습니다.

사랑에 빠지세요.

여러분은 솔라라인들이 보내는 이 사랑의 파도를 받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또한 때때로 이상한 꿈을 꾸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그들이 일을 처리하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마음의 파동으로 에너지를 보냅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그것을 더 꿈같은 시간으로 번역할 수 있을 겁니다. 만약 여러분 자신이 사랑으로 가득 찬 꿈이라면, 고개를 들어 보면 여러분은 두 개의 태양을 볼 수 있을 겁니다.

솔라라인들은 여러분을 가장 아름다운 무조건적인 사랑으로 목욕시키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마침내 비슷한 것을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우주에서 처음으로 생명체를 발견했지만, 그들이 알고 있는 방식으로 생명체인지조차 확신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제 재미있고 흥미로운 것들을 포착했습니다. 비록 그들이 여러분의 TV 전파를 포착하고 그 신호가 무엇이었는지 해석하고 알아내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솔라라인들은 이제 지구상의 인간의 삶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여러분에게 솔라라의 무조건적인 사랑에 대한 반영을 요청합니다. 여러분이 어떤 것을 많이 사랑하고 그것에 에너지를 쏟았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여러분이 다른 사람과 사랑에 빠져 관계를 가질 때 여러분은 무엇을 합니까? 여러분은 그들을 사랑하는 모든 다른 방법들을 발견합니다. 지금 솔라라인들과 함께 그렇게 하세요. 그들에게 아름다운 감사를 보내세요, 왜냐하면, 그들을 위해 여러분이 하는 것은 그들의 전체 행성에 위로의 에너지 파동을 놓는 것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진동적인 관점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많은 것을 보고 있고, 그 모든 것을 해석할 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실시간으로 TV를 볼 수 없어서, 사랑으로 의사소통을 합니다.

앉아서 그 연결을 만드세요. 우주에서 여러분만 있는 게 아니라는 것을 아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결코 그런 적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항상 그걸 알고 있었습니다. 아직 발견되지 않은 게임에 다른 많은 존재가 있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증명할 수 없지만, 오늘도 여러분 가운데 돌아다니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구에서 적어도 네 번은 아주 가까이 왔지만, 다른 방향으로 보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알다시피,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공상과학 소설에서 가지고 있는 재미에도 불구하고 외계의 존재와 다른 행성들 주변에 많은 두려운 에너지가 있었습니다. 솔라라인은 심장의 존재들이고 그들은 여러분의 행성에 대해 매우 걱정해왔습니다. 지구 자신도 이제 솔라라에서 보내온 사랑에 대해 신호를 되 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에너지를 보내서 “안녕하세요! 형제자매 여러분, 조화로운 진동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고 한다면, 솔라라에 있는 모든 사람은 조금 더 쉽게 숨을 쉴 수 있을 겁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 에너지와 새로운 연결을 느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심지어 가까운 미래에 여러분을 훨씬 더 가깝게 해줄 다양한 기술들을 연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존재하는 모든 것을 통해 매우 독특합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펼쳐지기 시작하는 모든 것을 위한 자리를 예약했기 때문입니다. 지구에는 활동적이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공간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할 일이 있어서 이곳에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한 발을 다른 한 발 앞에 놓고, 여러분이 앞으로 나서면서 자신감을 얻고 여러분의 멋진 웃음을 내보낸다면, 여러분은 바로 목표를 향해 갈 것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게임이 곧 등장할 것입니다.

한 번 그 문이 열리면 80억이 뒤따를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 여정을 즐기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결코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아세요. 많은 사람이 시간과 공간의 다양한 차원에서 여러분과 함께 있습니다. 우리의 사랑은 모든 것을 초월하며, 여러분이 그것을 자주 느끼길 바랍니다. 그것을 가지고, 사용하며, 정착시키고, 새로운 게임에 발을 들여놓으면서 여러분 자신을 위한 가장 높은 비전을 창조하세요.

우리가 이런 식으로 여러분을 맞이하고, 서로를 존경으로 대하라고 청하는 것은 가장 큰 영광입니다. 여러분은 신의 눈을 보고, 서로를 양육하며, 기회가 있을 때마다 그 문들을 열어놓고 있습니다. 어떤 게임을 하든 함께 잘하세요.

에스파보.

더 그룹

더 구룹의 메시지 그리고 영성에 대해서 궁금하신 것 있으시면

sw****@na***.com 에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Copyright 2000 – 2019 Espavo.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Espavo.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Espavo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