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알리샤의 거울

본향에서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멀리아이며 오늘 여러분에게 이야기를 하고자 왔습니다. 그것은 여러분도 관계가 있을 수 있는 재미난 이야기입니다. 그것은 알리샤란 이름을 가진 젊은 아이 이야기입니다. 알리샤는 그녀가 선택한 훌륭한 부모를 가졌습니다. 베일 저편에서 그녀는 약속을 하며 사람인척하는 게임을 이곳에 와서 하기로 정했습니다. 그녀가 들어올 때 그녀는 자연스럽게 11의 양상으로 갈라졌습니다. 우리가 초점을 맞춘 한 양상에서 그녀는 그녀가 절대적으로 존경하는 매우 훌륭한 부모를 가졌습니다. 알리샤는 그들이 말하는 모든 것을 믿으며 자랐습니다. 알리샤, 너는 아름다워. 알리샤, 너는 신비해. 알리샤, 너는 네가 원하는 것 어떤 것도 될 수 있어 라는 말을 믿으며 자랐습니다.

공감적인 알리샤

오래지 않아 알리샤는 학교를 다니기 시작했고 다른 아이들과 지냈습니다. 학교에서 처음 몇 년간은 좋았습니다. 그런데 3년째 되던 해 알리샤는 대부분의 그녀의 다른 친구들과 다른 형태의 몸을 가진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알리샤는 좀 더 뚱뚱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더 많은 에너지를 몸에 가졌기 때문입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아직 그녀에게 “알리샤, 너는 아름다워. 알리샤, 너는 멋져.”라고 말합니다. 곧 알리샤는 그녀 부모의 말을 믿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녀의 급우들이 그녀에게 다르게 말하기 때문입니다.

그녀의 10대 초반이 가장 나빴습니다. 알리샤가 학교를 가며 모든 다른 학생들을 보았고 그녀가 다른 것을 알았습니다. 그녀의 급우 몇몇은 특히 잔인해 그녀의 이름을 부르며 그녀를 따돌렸습니다. 알리샤는 인기 있는 아이가 아니었습니다. 그녀는 어머니에게 “나는 그들과 같지 않아, 비록 어머닌 내가 아름답다 해도 나는 아름답지 않아.”라고 한번 말했습니다. 그녀의 자신의 이미지에 대한 문제는 더 심각해졌습니다, 왜냐면 그녀의 어머니는 매우 매력적인 몸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일이 더 나빠지려니 학교의 몇몇 아이들이 오늘날 여러분이 왕따라고 하는 것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보기에 그 따돌림의 단어와 개념이 내내 세상에 있는 것이 매우 신기합니다. 인류는 한때 정상으로 여겨졌던 해로운 행동들을 재평가하고 있습니다. 알리샤는 그 따돌림의 결과로 안으로 응축되었습니다. 그녀의 엮인 에너지 때문에 그녀가 삶을 살며 더 살이 쪘습니다. 그녀는 소침해졌고 자신의 에너지를 자신의 몸에 바짝 붙이며 그녀의 부모가 말한 것이 사실이 아님을 알았습니다. 알리샤가 집에 있을 땐 그녀는 살 수 있었지만 그녀가 밖에 나오면 이야기가 크게 달라집니다. 그녀는 자신의 아름다움을 볼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어머니가 언제고 그녀가 될 수 있다는, 그녀의 아버지가 항상 말하는 알리샤, 너는 무엇이든 할 수 있어 라고 말하는 그런 사람이 될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렇게 느끼지 않았고 그리고 그녀는 그녀의 안전한 상자 안으로 더 들어갔습니다.

어느 날 그녀의 아버지가 자신의 방에 숨어있는 알리샤를 보았습니다. 그는 그녀가 그가 그녀에게 해 준 평범한 격려의 말을 넘어섰다는 것을 알았고 그들은 좋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네가 학교에서 얼마나 잘하는지, 특히 수학을 잘하는지를 봐. 너는 놀라워. 나는 수학을 알지도 못해. 그런데 너는 알잖아. 나한테 가르쳐줄래?” 그는 그가 할 수 있는 최상의 방법으로 그녀를 사랑으로 북돋우려 했습니다, 그러나 알리샤는 단순하게 “알아? 그게 부모야. 부모는 다르게 보지. 부모는 나를 사랑하지만 그것이 세상의 나는 아니야.”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상당히 자신감을 잃었고 시간이가며 그녀는 10대가 되었고 그녀는 우울증에 빠졌습니다. 오늘날의 임상우울증이며 알리샤에게 매우 어려운 문제였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어떻게 생각해야할지 몰랐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끔찍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가 오, 알리샤 오늘 넌 너무 아름다워 라고 말할 때 그녀는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녀가 돌아서 방으로 들어가 숨기 전에 그녀의 어머니가 말을 마치지 못하게 했으며 자신을 완전히 안으로 끌어당겨 완전히 자신을 닫아버렸습니다.

우울증은 안으로 들어가는 창조적 힘이다.

창조적 힘이 밖으로 나가지 않고 안으로 들어갈 때 사람들은 여러분이 말하는 우울증에 빠집니다. 그것은 마치 회색 안경을 쓴 것 같아 여러분이 보는 모든 것은 회색이 됩니다. 그녀가 즐거움을 위해 했던 모든 것이 더 이상 반짝이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음악을 즐기곤 했습니다. 그녀는 수학과 학교에 가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녀는 다른 학생들에게 모범이었고 그녀의 선생은 알리샤를 봐, 알리샤가 이렇게 저렇게 하는 것을 봐 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녀의 수학 선생은 “수학에 문제가 있으면 알리샤에게 가면 그녀가 가르쳐줄 거야”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 그들은 그녀 뒤에서 낄낄 거렸고 그것이 그녀를 끔찍하게 했습니다. 그녀가 이 게임을 끝내고 생을 마감할 생각을 한 적도 있었습니다. 그녀는 더 이상 이 에너지를 솔직히 가질 수 있을지 알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끝까지 계속했고 그녀가 할 수 있는 최상으로 그것을 갖고 일했습니다.

여러 번 그녀는 자신을 격리시켜 그 부정적 에너지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거기에 알리샤보다 한 살 더 많은, 그 학교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녀로 생각되는 한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줄리안입니다. 그 고교에서 모두가 줄리안을 쳐다보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포토제닉하고 아름다웠으니까요. 그들이 고교를 졸업할 때 그녀가 졸업앨범에서 두드러진 사람이었습니다. 그녀의 사진은 모든 곳에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여러 활동에 적극적이었고 매우 유명했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항상 알리샤에게 무언가 잘못된 것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무슨 일 있어?” 그녀는 물었습니다. 줄리안의 친구들이 왜 그녀가 알리샤를 그렇게 자주 만나서는 알리샤가 자신을 주체 못해 그녀를 괴롭히는 것에 화가나 응대하는지, 물은 적도 있었습니다.

알리샤는 그녀가 줄리안에게 다가가 일을 바로잡고 그녀를 이해시키는 무언가를 그녀에게 말할 수 있는 날을 꿈꾸었습니다. 그녀는 그리하지 않았고 고교를 졸업하고 대학에 진학하며 알리샤는 각광을 받지 않는 법, 후퇴하는 법, 안으로 웅크리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녀가 성장하며 줄리안의 이미지는 알리샤의 뇌리에 박혔습니다. 그녀가 거울을 볼 때마다 그녀는 줄리안의 목소리를 듣기도 했습니다.

대학에 있으며 알리샤는 모든 것의 일부가 되는 법을 배웠지만 대부분 혼자 지냈습니다. 그녀는 대학에서 몇 친구들을 사귀었고 그것은 조금의 도움은 되었습니다. 여기서 그녀는 조금의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이 때 알리샤는 그녀가 세상에 나가 무엇을 할지를 찾았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수학에 대한 기량에 많은 가능성을 가졌지만 그 모든 것이 따분하고 흥분되지 않았습니다.

알리샤가 열쇠를 찾다.

그리고 어느 날 알리샤의 이웃이 찾아왔습니다. 그녀는 30대 초반의 알리샤와 같은 나이였습니다. 그녀는 알리샤에게 퉁명스러웠고 그리고 “나는 네가 하는 것을 보았고 나는 네가 누군지 아는데 그것이 어울리지 않아. 너는 매우 마법적이야. 네 삶은 쉽고 힘들지 않아야해.”라고 말했습니다. 알리샤는 그것을 받아들일 수 없었습니다. 그것은 그녀의 어머니와 매우 흡사했습니다. 그녀는 그냥 그것을 들을 수 없었고 그런데 그 이웃은 계속했습니다, “내 딸에게 지금 큰 문제가 있어. 그녀는 자신이 추하다고 생각해. 내가 뭐라고 말해도. 참된 그녀가 누군지 난 말해줄 수 없을 것 같아. 그녀 역시 수학을 잘 못해. 그녀에게 말 좀 해줄래? 수학을 좀 도와줄래? 그녀가 다음 학년에 오를 수 있게 도와주겠어? 우리가 무얼 할 수 있는지 찾아야해, 왜냐하면 그녀는 매우 우울해있고 난 그게 걱정이 돼.” 알리샤는 주저하며 동의 했으나 그것은 수학선생으로 가장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녀의 딸은 막 일곱 살이 되었고 알리샤와 닮은 몸을 가졌고 그리고 오래지 않아 이 두 사람은 말을 하기 시작했고 알리샤는 이 젊은 여인을 대단하게 호전시킬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이 두 여인에게 힘과 자신감을 주었습니다.

알리샤가 그녀의 힘을 갖게 되다.

일이 어떻게 작용하는가는 매혹적입니다. 알리샤는 그녀의 삶에 처음으로 힘 있게 됨을 느꼈습니다, 그녀가 자신을 위해 한 것 때문이 아닌, 이 젊은 7살의 소녀에게 줄 수 있었던 에너지 때문이었습니다. 알리샤의 도움으로 이 젊은 여인은 알리샤가 자라며 겪어야 했던 많은 도전들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알리샤는 그녀가 그 도전을 겪지 않았더라면 이 젊은 여인을 도울 수 없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매우 자랑스러웠습니다. 오래지 않아 알리샤는 이것을 다시 할 수 있는 곳을 찾기 시작했고 그녀는 학교로 돌아갔습니다. 그녀는 심리학 학위를 위해 대학으로 돌아갔고 그리고 그녀는 고교 카운슬러와 수학선생의 직업을 얻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일에 바빠졌고 그녀의 시간을 쪼개 봉사의 일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머지않아 학교 시스템의 관리자들은 그녀가 얼마나 능력이 있는지와 어떻게 그녀가 삶을 매우 빨리 바꿀 수 있는지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그녀가 특히 몸매에 대한 자신감이 필요한 소녀들과 일할 수 있게 여러 학교를 다니며 일하는 특별한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알리샤는 그녀가 했던 것처럼 의기소침해지는 젊은 아이들의 신호를 보는 것을 잘하게 되었고 오래지 않아 그녀는 그것에 대한 책을 썼습니다. 그녀는 그 책을 ‘거울속의 반영’이라 이름 부쳤습니다. 알리샤는 성장기의 그녀 자신의 경험을 의지했고 특히 그녀의 책에서는 이름을 바꾸었지만 줄리안의 경험을 따랐습니다.

알리샤가 다시 통합되다.

42살이라는 이른 나이에 알리샤는 불치의 병에 걸렸습니다. 슬픔의 시간을 보낸 후 알리샤는 본향으로 갈 때가 되었음을 받아들였습니다. 비록 그녀가 매우 젊었어도, 어떤 면에서, 그녀는 매우 중요한 것을 완수했고 그녀의 영 깊은 곳에서 그녀는 그것에 수긍했습니다. 알리샤는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었고 그리고 그 해에 알리샤는 떠났습니다. 그녀가 죽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났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이 행성에 태어날 때 여러분은 11의 다른 시간과 공간에, 모두가 다른 선택과 다른 경험을 하며 다니는, 11의 존재로 갈라놓습니다. 이곳에서 아마 여러분은 경제적으로 어렵고 저곳에선 아마 풍요로울 겁니다. 여러분은 모든 이 다른 경험들을 합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죽자마자 그 모든 존재가 하나의 영으로 통합됩니다. 그들 모두는 핵심 개성으로 하나로 통합됩니다. 알리샤는 자신의 몸을 떠나며 그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 일이 일어날 때 알리샤는 그녀의 주의 끄는 무엇인가를 보았습니다. 그녀 자신의 한 양상이 그녀 고교의 응보인, 줄리안과 매우 흡사하게 보이고 행동했습니다. 그 양상들이 통합되면서 그녀는 그 사람이 누구였는지 그리고 왜 그들이 그렇게 했는지를 처음으로 알았습니다. 알리샤 양상 중의 하나가 줄리안과 매우 닮은 삶을 살았음이 드러났습니다.

알리샤는 그 때 그것의 모든 것을 놓을 수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이 경험들을 했고 그것의 아무 것도 옳고 틀리지 않았음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그 모든 것의 부분이었습니다, 심지어 그녀가 같이 있을 수도 없는, 그녀가 그로부터 도망쳐야했던 그녀의 부분이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아마 그녀가 줄리안을 처음 만나게 된 이유 중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알리샤가 본향에 돌아왔을 때 그녀는 수년 전에 돌아간 그녀 아버지의 영접을 받았습니다. 그는 그녀가 얼마나 아름다운지를 말하고 그가 할 수 있을 때마다 조용히 용기를 북돋아 준 사람들 중 한명이었습니다. 그가 그녀를 만났을 때 그는 그녀가 본향에 온 것을 환영했고 그 모든 것이 잘되었다는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시공의 어떤 차원에 그녀가 있든 그녀가 어떤 경험을 하든, 그녀가 따돌리는 사람이든 아니면 따돌림 당하는 사람이든, 그녀가 완전한 사람이든 혹은 자신을 완전히 불완전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든 모든 그들이 같은 영의 부분입니다. 모두가 같은 빛의 반영입니다. 알리샤는 아름다운 수업을 배웠습니다. 그것의 모든 것은 빛이다. 어디를 보든 빛을 찾아라, 그러면 여러분은 본향에 있게 됩니다. 여러분 삶에 여러분이 두려워하는 것이 무엇이 되었든 여러분의 다른 양상에서는 여러분은 그것의 다른 부분일 겁니다.

여정을 즐기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완벽하게 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음을 아세요. 가장 위대한 영광으로 여러분께 안부하고 존경으로 서로를 대하라고 청합니다. 서로를 양육하고 이 게임을 함께 잘 노세요. 나는 멀리아입니다. 종종 와서 나를 보세요.

에스파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입니다. 나는 방금 전에 멀리아가 말한 메시지에 말을 더 하고 싶습니다. 만일 여러분이 모든 시공의 차원에서 여러분이 누구인지 이해한다면 여러분은 영으로 여러분의 완벽함을 이해할 겁니다. 아닙니다, 여러분은 거울을 보고 여러분의 완벽함을 볼 수 없습니다. 아닙니다, 여러분은 심지어 여러분의 모든 좋은 것과 나쁜 것의 목록을 가지고 여러분의 완벽한 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사람인척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11의 다른 경험에 그 각각에 작은 완벽함을 숨기며 뛰어들었습니다. 알아야할 중요한 점은 여러분은 지금 집단으로 5차원에 있고 인류가 그것에 적응하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바로 지금 서서 그 벽들을 녹여 모든 시공의 차원의 여러분의 완벽함을 요청하는 것이 아주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완벽함을 통합하기

그것이 여러분이 떠날 때 일어나는 일입니다. 여러분이 죽어서 몸을 떠날 때 여러분의 완벽함이 하나로 통합됩니다. 우리가 재미있게 본 것이 있습니다, 죽어서 베일의 저쪽에 있는 누군가와 여전히 지구상에 있는 누군가 사이에 연관이 있고, 그가 알고 있던 그와 같지 않아서 그 소통이 옳게 들리지 않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화를 잘 내는 누군가를 압니다. 여러분은 이 도전과 편견을 가진 누군가를 압니다. 현실은 그들은 아름답고 완벽합니다. 그것이 왜 그런가 하면 그들이 그들의 완벽함을 갖고 통합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모든 사람들이 완벽함을 보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만일 여러분이 여러분 안의 그것을 보지 못한다면 여러분이 다른 사람 안의 그것을 볼 수 있을까요? 여러분이 모든 사람들과 그들의 결점을 볼 때, 아름다움의 형태와 조각들은 다른 차원의 시간과 공간에 숨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것이 진실로 일어나고 있는 일이고 여러분이 그것을 잡고 알기 시작하면 그 단순한 이해로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모든 주위의 완벽함을 보기 시작할 때 여러분은 불완전함이 무엇인가 아름다운 것이 될 수 있고 틀린 것이 아니라는 것도 알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5차원의 한 가지 도전입니다. 거기엔 옳고 틀린 것이 없습니다, 거기엔 그런 갈림이 없습니다. 여러분이 이 게임을 하기 위해 여러분이 이 3차원에서 가져야만 했던 이원성과 양극성이 없습니다. 예, 인간은 여전히 3차원 현실을 보고 있고, 변화에 저항하는 것이 당연하기 때문에 오래 된 규칙들을 되가져옵니다. 인류는 사물을 좋다 나쁘다, 위 그리고 아래 그리고 옳다 틀리다로 보고 그래서 바로 지금 그것이 여러분 행성에 커다란 분리를 일으킵니다. 그것을 다시 합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여러분의 에너지를 다시 합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그것이 우리가 묻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균형 잡힌 존재이며, 나는 남성성 혹은 여성성을 지니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둘 다 갖고 있으며 나는 양쪽에 의지합니다, 왜냐하면 둘 다가 믿을 수 없는 힘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둘 다가 다른 것이 완전히 가질 수 없는 믿을 수 없는 속성을 가졌습니다. 그래서 만일 더 많은 사람이 그것을 하기 시작한다면 어떨까요? 지금 여러분은 실제의 여러분인 흰빛의 완벽함으로 자신을 하나로 통합하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영 깊숙한 곳 어디에서 여러분이 완벽함을 압니다. 여러분은 어렸을 때 이것을 알았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완벽함을 배워야만 했습니다. 정말 짜증나는 경험이겠지요.

그것을 지금 놓으면 어떨까요? 그것이 우리가 다음 달 동안 여러분 모두가 하게 도전할 것입니다. 모든 것에서 여러분의 적들에게서도 완벽함을 찾을 방법을 찾으세요. 만일 여러분에게 있다면, 비록 여러분과 전혀 일치하지 않는 사람들일지라도, 그 완벽함의 작은 한 조각을, 여러분이 본향에서 가져온 그 흰빛의 작은 한 조각을 찾으세요. 그러면 그것이 매우 빠르게 움직이게 할 겁니다. 여러분 세상이 매우 빠르게 바뀌는 것을 아세요. 사람들을 분리시키고, 사람들을 분노, 좌절시키고 그리고 자신들이 힘이 없다고 느끼게 하는 것이 그 변화 그리고 그것의 빠른 변화입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여러분, 각각의 모든 여러분 속 깊이 가진 사랑에 정착시킬 수 있고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이 사람인척하는 게임을 하는 것 그리고 그것을 두려움이 아닌 사랑으로 바꾸는 것을 환영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존경으로 서로를 대하고 그리고 서로를 양육하세요. 이 게임을 함께 잘 노세요. 여러분은 서로의 모든 부분입니다. 탑승을 즐기세요.

나는 이며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에스파보

더 구릅

 

에스파보는 이른 레무리아시절의 인사말로 “당신의 힘을 가지심에 감사합니다.”입니다.

참조

더 구릅 메시지에 궁금하신 분, Lightworker, 빛의 일꾼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 질문하고 싶은 것이 있으신 분은 swsynn@naver.com에 문의주세요.

더 구릅 메시지를 읽는 분들의 모임을 계획 중입니다. 모임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swsynn@naver.com로 e-mail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2000 – 2018 Espavo.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Espavo.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Espavo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