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3

진화하는 인류

기억할 때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멀리아입니다.

나는 오늘 여러분의 에너지 균형을 위해 지구에 왔습니다. 여러분 행성에 아주 많은 것이 움직이며 그리고 동시에 많은 일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것이 베일 이쪽에서 우리가 보기에 매우 매혹적입니다. 우리는 2018년에 22번의 다른 파동이 들어온다고 말했고 그것이 지금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의 대부분은 3개월에 걸쳐옵니다, 8월, 9월 그리고 10월에요. 그 에너지는 꾸준하게 올 것이어서 그것은 전에 여러분을 강하게 쳤던 파동처럼 느끼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끊임없는 상승처럼 느껴집니다. 물론 이곳에서의 생각은 변화에 편안해지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진정 일어나는 일이니까요. 여러분은 이것이 다양한 다른 영역에서 많은 여러분의 지구의 속성에 영향을 주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역시 여러분 행성에 여성성/남성성 균형 잡기와 할 일이 많으며 우리는 그것을 보는 것에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인류가 변화에 매우 두렵고 불편한 것을 압니다. 사람들은 모든 모퉁이에서 변화에 저항하며 그리고 만일 그들이 그것의 속도를 늦추거나 그것을 어떻게든 그칠 수 있다면 그들은 그렇게 할 겁니다.

여러분의 과거를 재시동하기, 믿음체계를 놓기

그야말로 기초공사가 여러분을 위해 새롭게 펼쳐집니다. 바닥이 깨끗해졌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5차원에 새 기초에너지를 가졌기 때문입니다. 비록 여러분 몇몇이 여러 번 반복해서 일해 왔지만 여러분은 새로운 것을 보기 시작합니다. 종종 이들은 30년 혹은 50년 전에 심겨진 씨앗들로 결국 현실로 꽃피우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자신에게 감추었습니다, 아마도 의도적으로 자신에게 동기를 주거나 자신을 통제하기위해서 이겠죠. 사람들은 사물을 더 이상 자신에게 숨지기 않으며 더 높은 인식에서 보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환영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왜냐하면 이제 여러분은 자신과 자신의 게임 양쪽을 우리의 시각으로 보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믿음체계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이곳의 주된 도전은 믿음체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믿음체계로 키워지고 그리고 그것은 속 깊이 배어있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그것은 세대를 통해 전해져 내려오니까요. 가끔 관계도 믿음체계 위에 세워집니다. 우리는 사람들의 믿음에 대해 어려움이 없습니다, 신앙은 매우 중요하다고 우리는 믿습니다. 도전은 여러분이 한 믿음을 붙잡고 그 주위에 모든 시스템을 세울 때 일어납니다. 여러분은 이 22 파동이 놀라운 속도로 도착하며 매우 빠르게 진화하기 시작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이 우리가 여러분이 보길 바라는 부분입니다. 여러분 몇몇은 이미 여러분의 믿음체계를 검토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주변 사람들에게 꼭 필요하지 않는 열린 믿음체계를 가져서 그것이 부모, 형제들 그리고 친구들과 사이에 어려움을 만듭니다. 그것은 왜냐하면 여러분이 관계를 한 단계에서 세우고 여러분이 갑자기 움직이면 그 관계는 더 이상 전과 같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아마 생각의 그 진화 때문에 관계를 깨려는 경향도 있습니다. 실정이 그렇더라도 두려워마세요. E가족이 지금 이곳에 거대한 무리로 있습니다, 여러분은 중대한 시기에 이곳에 있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홀로 있는 것처럼 느껴도, 마치 아무도 진실로 이해하는 사람이 없거나 혹은 자유롭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없는 것 같아도 여러분은 정말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믿으세요. 만일 여러분이 그렇게 느낀다면 여러분은 완벽한 장소에 있음을 아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매우 어두운 영역에 빛을 정착시키는 것이니까요.

빛의 전령

우리는 하나가 옳고 다른 것이 틀렸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진화는 잘되고 있으며 그리고 모든 것을 그것과 함께 가져갑니다. 여러분은 이것에 대한 거대한 반발을 이미 보았고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진화에서 후퇴하며 두려움에 빠져서 그 반발은 계속될 겁니다. 그들은 아마 옛 것을 해보거나 혹은 그들이 과도한 확신을 갖고 단순히 너무 멀리 왔다고 생각하는 것일 겁니다. 그래서 그들은 뒤로 돌아가 세대를 걸쳐 내려온 일을 합니다. 그러나 지금 여러분은 3차원에서 나왔고 5차원 현실이 지금 이곳에 여러분이 새롭게 정착하게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엄청나게 고대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빛의 전령들이니까요. 여러분은 이 믿을 수 없는 변화의 시기에 이 행성 이곳에 있기로 선택된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이것을 갖고 실제 무엇을 하는지 보고 싶어 견딜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에게 달려있음을 아니까요. 비록 많은 여러분이 중요한 무엇인가를 지구와 인류의 집단 속으로 가져오며 미래에서 지금 이곳에 왔지만 여러분은 아마 미래는 안전하다는 것을 그것이 의미한다고 생각하겠지요, 그러나 여러분이 만든 변화가 매번 시간 선에서 앞으로 파급됨을 기억하세요.

시간여행

여러분은 지금 이것을 배웁니다, 왜냐하면 5차원 현실에서 여러분은 자신의 시간여행을 하는 에너지를 실제로 가집니다. 여러분이 여러 해 동안 그것을 꿈꾸었지만 이것은 여러분 모두에게 새롭습니다. 예, 이것은 여러분의 공상과학 소설에 오래 동안 희망의 씨를 심으며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실제로 시간여행이 현실이 되는 것을 보게 됩니다. 우리는 영겁의 세월을 되돌아가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 자신의 과거로 조금 돌아가 여러분 자신을 가로막는 무엇인가를 치우는 것을 말합니다.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의 세포의 기억 속에 지녀온 믿음, 사건 혹은 어떤 트라우마 일 것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이 변화를 매우 쉽게 지나기게 해줍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이 여러분이 움직이고 올해 지구에 오는 이 22 파동의 모든 이로움을 갖는 것을 막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하기위해 여러분은 여러분의 과거에 얽매여서는 안 됩니다, 그것은 모두에게 매우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모든 여러분의 믿음, 에너지 그리고 관계를 선(線)형으로 세웠기 때문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5차원에 있기에 더 이상 선(線)에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여러분은 약간의 연습으로 그것의 모든 양상으로 갈 수 있고 앞으로 가면서 그것에 대해 여러분과 함께 더 나눌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새 세상에 있고 여러분은 새로운 몸을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영이 먼저 움직이는 것을 아세요, 왜냐면 여러분의 영은 밀도가 없는 여러분의 에테르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잠시 여러분의 영을 담고 있는, 우리가 생물학적 거품이라고 말하는, 이 마법의 거품을 만들며 이 신체의 몸과 섞습니다. 그것은 시작과 끝이 있는 유한한 여러분의 그 부분입니다. 그 거품은 여러분이 돌보고, 양육하고 가지고 일하는, 여러분이 이곳의 시간의 틀에 있는 동안 여러분을 품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러분에게 그 거품 자체가 여러분을 위해 5차원 현실을 정착하며 새 에너지와 속성을 가져오며, 변할 수 있다고 말해야만 합니다. 그것은 시간과 연습을 요합니다, 그러나 여러분 모두는 가장 믿을 수 없는 시간의 틀과 변화에서 앞으로 가기위해 여러분 행성에 완벽한 장소에 있습니다.

빛의 몸 기억하기

이제 그것이 일어나기위해 몇 가지가 필요합니다.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나요? 여러분이 내일 빛의 몸이 되어야하나요? 아닙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은 여러분 자신의 시간의 틀에서 각각의 여러분 각자에게, 여러분이 준비되었을 때 여러분에게 가장 잘하는 에너지 안에서 일어날 것이며 그 이전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이유가 있어서 자유선택의 행성에 있으며 우리는 그것을 여러분과 함께 존중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아는 것보다 더 마법적이며 그리고 그러나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이 그것을 알아내야합니다. 여러분은 모든 것을 자신만으로 모든 여러분의 경험을 수집하기 위해 이 모든 에너지를 지나가야만 합니다. 우리가 여러분과 함께 있음을 아세요. 여러분의 상위자아가 여러분의 몸과 새로운 연결을 가졌습니다. 여러분의 과거사를 놓고 그것을 바꾸고 깨끗이 하는 것으로 여러분은 지금 가진 같은 몸을 갖고 더 높은 진동의 상태로 옮겨갈 기회를 가졌습니다. 종국에는 모두가 빛의 몸으로 됩니다. 앞으로 짧은 수년간 사람들은 밀도를 갖지 않을 것이고 그것이 왜냐면 한번 진행이 되고 사람들이 통상적으로 빛의 몸이 되면 15년 안에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이 그것에 더 쉽게 들어갈 기회를 갖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이곳에 문을 열어 잡고 첫 걸음을 띄기 위해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길이 순탄하길 바랐지만 가끔 그것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가끔 여러분의 경험은 여러분을 따라오는 사람들보다 더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그 문을 열어보려 탐색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가장 심한 변화를 경험해야만 하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역시 E가족이며 전에 이것을 했습니다. 진실은 여러분의 기억이 모두 돌아올 때 그리고 여러분이 그 몸을 벗기 시작할 때 여러분은 참 여러분이 누구인지 알게 됩니다. 우리는 그 기억이 여러분에게 돌아오는 것을 보며 우리 얼굴에 큰 미소를 머금고 그곳에 있을 것입니다.

많은 여러분이 우주를 통해 다른 게임들을 여러분이 셀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했습니다. 일어난 일은 이 변화들이 자리 잡기 시작하는 곳에 이 게임 중 하나가 임계점에 도달할 때 E가족이 들어와 모두가 임계점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E가족이 지금 여러분 행성에 거대한 변화를 만듭니다. 비록 그들이 이곳에 수년간 있었어도 그 변화에 지금 준비된 것은 인류 집단입니다. 그래서 임계점에 도달했고 여러분은 사물들이 변하는 것을 봅니다. 예, 꽉 막혔던 일 혹은 전에 되지 않던 일이 갑자기 새롭게 되고 그리고 모든 여러분 주위를 바꿉니다. 그것을 보는 것은 매우 놀랍고 재미있습니다. 그것의 부분이 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대부분의 여러분이 아는 것보다 여러분은 더 많은 재능을 가졌음을 알고 그리고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 여러분은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이곳에 문을 열어 붙잡아 여러분을 돕기 위해 그리고 거울을 여러분 앞에 들어 여러분이 보고 기억할 수 있게 그리고 참 여러분이 누구인지 볼 수 있게 합니다. 여러분은 모든 것을 여러분 속에 가졌음을 그리고 여러분이 필요한 모든 것은 이곳에 있음을 아세요. 밖에서는 여러분은 아무 것도 필요 없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 다음 에너지가 들어오기 시작하며 여러분은 다른 방법으로 생각하는 것을 경험합니다. 여러분은 마치 시간을 경험할 때와 마찬가지로 생각을 할 때 항상 선(線)의 형태로 합니다. 자, 우리는 지금 5차원에서 시간여행이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여러분은 그것이 멋진 일이어서 여러분은 돌아가 안이하고 부드러운 삶을 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면 그 여정에서 여러분의 시간은 제한되어서 그 간단한 이유로 그것은 시간 선에서 매우 빠르게 파급되어 앞으로 갑니다. 5차원에서 그것은 나선형이라고 생각하세요. 여러분은 바로 지금 여러분 삶에서 변화를 만들 수 있고, 여러분이 돌아가면 여러분은 역시 사물을 깨끗이 하고 자신을 위해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돌아가 작은 기억을 상기시키는 어떤 것이나 수정을 여러분 길 위에 놓고 그리고 그것을 지날 때 여러분은 갑자기 본향을 기억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하고 싶었던 일, 여러분의 길, 여러분의 약속 그리고 이 시대에 여러분이 누구인지의 작은 조각을 기억합니다. 이곳에 있기에 지금은 아름다운 때이며 마법은 막 시작되었습니다. 올해는 거대한 변화의 해가 될 것이며 여러분은 그것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E가족이 자리를 잘 잡았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축하하고 우리는 참 여러분이 누구인지 여러분이 기억하게 돕습니다.

여러분에게 이 메시지, 희망의 메시지, 실현된 꿈의 메시지를 가져오는 것은 가장 위대한 영광입니다. 여러분은 아직 여러분의 목적을 제대로 알지 못합니다. 이 행성과 인류가 새로운 형태를 갖기 시작하는 진화로 이곳에 있는 것이 아름다운 때입니다. 여러분의 자리는 마련되어 있고 여러분이 그곳에 앉는 것을 보는 것에 우리는 행복합니다. 우리가 이렇게 여러분에게 안부하는 것은 가장 위대한 영예이며 서로를 존경으로 대하라고 청합니다. 모든 기회에 서로를 양육하고 이 새로운 게임을 함께 잘 노세요.

나는 멀리아입니다. 언제 한번 만나 봐요.

에스파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진화하는 인류

진화하는 인류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오늘 집단으로 함께합니다, 왜냐면 여러분 행성에 일어나고 있는 사건에 대해 여러분에게 할 이야기가 있기 때문에요. 여러분은 진화의 아름다운 단계에 도달합니다. 지구 그 자신도 역시 바뀝니다, 여러분은 이곳에서 아주 많은 아름다움을 보았습니다. 먼저 우리는 여러분이 새로운 인류가 된다고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그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흥분됩니다. 지난번에 우리는 다차원의 여러분 그리고 어떻게 여러분이 여러분의 완벽함을 11의 여러분의 다른 삶에 감추었는지에, 다른 선택을 하며 그리고 각각이 다른 길을 택하며 감추었는지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여러분이 이곳에서 한 결정을 하면 그것은 골고루 작용합니다. 여러분이 한 차원에서 한 방향으로 가면 다른 차원의 여러분은 다른 선택을 합니다. 그래서 사람인척하는 여러분 경험에서 참으로 잃을 것이 없습니다.

신체의 DNA의 변화

우리가 오늘 말하는 것은 여러분 자신의 몸입니다, 왜냐면 그것 역시 바뀌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아주 작은 단계, 여러분의 DNA의 단계에서 시작하며, 그것은 여러분이 아는 것보다 더 많은 가닥을 가졌습니다. 거기에는 12개의 가닥이 다른 가닥 밖에 아주 약한 자기장으로 있습니다. 일어나고 있는 일은 이 가닥들이 활성화되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이 일이 일어나며 그리고 여러분 차원들 사이의 벽들이 얇아지기 시작하며 신체가 바뀌기 시작합니다. 우리가 여러분 차원들 사이에 감정이 스며든다고 말한 지 꽤 되었습니다. 가끔 여러분은 아무 이유 없이 갑자기 자신이 매우 행복하거나 슬프거나 혹은 우울함도 느낍니다, 그것은 전에 결코 여러분이 해보지 않은 다른 차원의 여러분에게 일어난 일의 경험에 여러분이 닿았기 때문입니다. 자, 이제 여러분은 그 벽들을 통해 생각과 느낌을 받기 시작합니다. 파동의 자기적 부분만 벽을 통과하는 것이 아니라 전기적 부분도 벽을 통과합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겠습니다.

차원의 벽을 지나는 생각들

3차원에서 여러분은 삶을 선형으로 보통 느낍니다, 한 순간 다음에 다음 순간. 4차원에서 여러분은 시간은 실제 원형임을 알게 됩니다. 지금 5차원에서 여러분은 그것이 실제 나선형임을 알게 됩니다, 그것은 시간과 공간이 함께 묶여 앞으로 가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항상 완전함을 받아들이며 계속 반복합니다. 이 변화로 5차원에 단단히 정착하기에 여러분은 다르게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비록 모든 인류가 이 에너지에 들어왔어도 아직 많은 사람들이 3차원적 생각에 잡혀있습니다. 그것이 왜 바로 지금 엄청난 분리가 여러분 행성에 일어나는지를 설명해줍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알게 되는 그 벽들을 지나온 생각들은 무엇입니까? 그걸 갖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 그것은 여러분이 여러 가지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갖게 됨을 의미합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여러분은 선형 생각을 그치게 됩니다, 그것 역시 여러분의 과정이니까요. 여러분은 항상 한 생각 뒤에 한 생각, 꼬리를 물고 나옵니다. 그것은 다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러나 여러분은 한 번에 한 길만 가집니다. 만일 비선형 생각을 경험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여러분은 지금 우리가 이곳 본향에서 가진 가능성을 경험하기 시작합니다. 시간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매순간 “지금”에 있습니다. 어느 곳을 우리가 선택하든 모든 시간에 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가끔 여러분 행성에서 시간여행에 대해 말합니다, 우리에게 그것은 문제가 안 됩니다. 우리는 언제나 우리가 원하는 때로 항상 갑니다.

비선형 사고: 사고 과정의 지름길

만일 여러분이 생각으로 같은 것을 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자, 그것이 모든 인류에게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인간이라는 동물이 더 많은 빛을 지니기 위해 매우 빠르게 진화하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결국 빛의 몸으로 되며, 그것을 전에 여러분이 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레무리아시절에 아나사지시절에 그리고 마야시절에도 했습니다. 전에는 여러분은 이것을 지구의 작은 영역에서 했지만 이번엔 이것을 더 큰 규모로 합니다. 여러분은 지금 이 방향으로 가기 시작하며 한 가지 중간과정은 선형사고의 습관을 버리는 것입니다. 이것이 주는 것은 어느 곳으로든 가는 지름길입니다, 비록 그것이 여러분 시스템에 불만스러워도요. 여러분의 수학선생님은 여러분이 어떻게 해결할지 알기 원합니다. 그러나 만일 여러분이 매번 바로 정답을 안다면 그리고 여러분이 지나야할 모든 단계를 걱정하지 않는다면 어떨까요? 그것은 선생님들 그리고 학교 관계자들에게 상당한 좌절이 되겠지만 그러나 그것이 인류를 매우 빠르게 향상시킵니다. 근본적으로 그것이 앞에 놓인 것입니다, 어떻게 선형 사고방식을 그치는가를 배우는 것이요. 그러면 여러분은 어떤 연습을 할 수 있고 이것과 어떻게 일할 수 있습니까? 이것을 바로 어떻게 연습하기 시작할 수 있을까요?

자, 이것은 실제로 비선형 생각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가끔 여러분이 직감이라 하는 것이 참 채널링입니다. 여러분이 그 해답을 바로 받으면 여러분은 그것이 어디서 온 건지 잘 모릅니다. 대부분의 세상에 그런 방식으로 온 해답을 사람들은 믿지 않습니다. 그들은 돌아가 어떻게 얻었는지의 규정을 따르길 바라지만 현실은 그것은 단순한 움직임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진실로 흥미로웠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 행성의 많은 위대한 발명가들은 단순히 이것을 진리라고 안 사람들입니다. 그러면 그들은 선형 길을 만들며 그 진실을 증명하는데 앞으로 가며 필요한 것이 무엇이든 알아내는데 평생을 지냅니다. 만일 그들이 처음에 그것을 알지 못했다면 그들은 그것을 발견하지 않았을 겁니다. 우리는 코페르니쿠스, 피보나치, 소크라테스, 아인슈타인 그리고 테슬라도 말합니다, 그들은 무엇인가를 처음에 알았고 그리고 그것을 증명했습니다. 그 앎의 감각이 채널링이며 비선형 사고입니다. 이 메시지를 받은 후 그것을 증명하기 위해 그들은 돌아가는 선형 길을 찾아야만 했습니다.

만일 여러분이 그 지름길을 갈 수 있다면 어떨까요? 여러분 세상의 일들이 빨리되지 않을까요?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이 정확히 앞에 있는 일이라고 말씀드립니다. 필요한 모든 것은 시작할 여러분의 생각과정을 알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언제나 위대한 아이디어를 갖고 나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그것을 가지고 나올 때 무엇이 여러분을 그 아이디어로 끌었는지 찾으러 돌아가야 합니다. 그 바로 전에 무엇을 생각했나요? 그 이전에는 요? 여러분의 선형 사고 습관을 알게 되게 돌아가는 길을 따라가세요. 그것이 이 과정의 시작입니다, 그러면 바로 곧 여러분은 이 점프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사람이기에 그것을 믿으려하지 않습니다. 처음엔 극소수의 사람들이 합니다, 왜냐하면 모든 이 길들을 더 이상 지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이해하는데 연습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매번 바른 답을 갖고 나올 수 있습니다, 특히 큰 문제에서는 요. 왜죠? 베일 이편에 여러분이 성공하길 바라는 많은 존재들이 있기 때문에요, 그들이 여러분의 의식형태에 이 아이디어들을 떨어뜨립니다. 만일 여러분이 선형사고에서 나올 수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설명하고 믿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 머리 바로 위에 이 의식의 흐름이 있고, 여러분은 그것에 닿아 가져오기 위해 그 중 하나를 잡습니다. 여러분은 이 모든 생각들에 책임이 있나요? 아닙니다, 그 중 몇몇은 여러분이 부정적 생각이라 말하는 것이지요. 그 중 하나를 받았을 때 그것을 놓거나 부정하려하지 말고 그냥 말하세요, “오, 여기 부정적 생각이 있네, 난 그냥 그걸 보내려 해, 그런데 이쪽에 정말 밝은 생각이 있네, 난 이것을 잡고 찾을 거야.” 라고.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의 생각을 조심스럽게 택하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머리에 들어오는 생각에 책임이 없으나 그곳에 머물게 하는 것에 책임이 있습니다.

그 아이디어를 갖고 여러분 생각과 듣는 것 양쪽에서 채널을 배우며 꿈꾸기 시작하세요. 여러분의 모든 현실이 매우 빠르게 바뀌기 시작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 주위의 모든 것의 새 인식을 갖게 될 것이니까요. 그 인식에 여러분이 더 열릴수록 변화를 더 보기 시작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 모두 각자 앞에 변화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정확히 이 순간에 이 지구에 이유가 있어서 자신을 놓았습니다. 아무도 이곳에 우연히 있지 않습니다, 아무도 이곳에 그냥 공간을 차지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예, 여러분은 이곳에 목적이 있어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그것과 일하는 것을 보는 것이 좋고 다음에 무슨 일이 있는지 보는 것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여러분 행성의 매우 흥분되는 시기입니다. 비록 도전들이 있어도 우리는 걱정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최고의 사람들이 일하고 있으니까요.

이 변화의 시기에 여러분이 누군지 여러분이 기억하게 도우며 이렇게 여러분에게 우리가 반영하는 것은 가장 위대한 영광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이미 게임을 이겼습니다. 우리는 세 가지 작은 상기의 글을 남깁니다, 존경으로 서로를 대하고, 모든 기회에 서로를 양육하세요, 왜냐면 여러분이 자신을 양육하는 것이니까요, 함께 잘 노는 것을 잊지 마세요.

에스파보, 사랑하는 여러분.

더 구릅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아모르가 선생이 되다.

 

아모르가 선생이 되다.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시간지킴이입니다.

모두 환영합니다, 여러분 행성에 바로 지금과 매우 유사한 시기에 일한 한 젊은 소년의 삶의 다음 장, 아모르의 다음 이야기를 하려합니다. 지금 레무리아에서는, 물론, 일들이 매우 다릅니다. 그들은 현재 지구에서는 소수의 사람이 하는 마음이 연결되어 일하는 것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때부터 한동안 그 연결을 끊었고 그래서 지금 여러분의 게임은 매우 다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진화하며 사랑하는 여러분, 그들이 했던 것과 매우 유사한 방식으로 마음들을 연결하며 함께 돌아옵니다. 진실은 그들은 여러분이 지금 갖지 않은 여러분이 아직 필요하지 않은 교감의 형태를 가졌습니다. 여러분이 아는 아주 깊은 단계의 사람들에게도 완전한 마음의 연결에 상당한 준비가 되어있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아직 그들의 비밀을 선호하고 보호합니다. 사람들이 지금 5차원에 잘 들어서면서 심오한 접촉이 여러분 새 현실에서 가능합니다.

우리는 지금 아모르의 이야기에 좀 더 들어가려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아모르가 절대적으로 사랑한 일을 하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는 받아들임 전문가입니다. 그는 자신을 그렇게 부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사람들이 그들의 활력을 되찾기 위해 들어올 때 그들을 맞이했습니다. 레무리아 시절에 원기회복 사원이 있었는데 그곳은 여러분 자신의 에너지를 되돌려줄 수 있는 정렬된 수정들이 부착된 단순하고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의 몸이 가진 여러 다른 특징 진동을 가졌음을 많이 이야기 했고 그리고 이 수정들이 여러분이 그곳에 잠시 머무는 동안 여러분 몸의 모든 그 특징 진동을 다시 정렬해주도록 설계되었다는 것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것 때문에 평균수명이 보통 300년 정도 이었습니다. 이제 좀 더 이야기 하려합니다, 왜냐하면 아모르가 사람들이 원기회복 사원에 있는 동안 가장 높은 가능성을 얻도록 돕는 것에 잘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그의 지위와 다른 많은 사람들을 돕는 것에 대단하게 생각되었습니다. 진실은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특징 진동을 다시 정렬하여 가장 높은 가능성을 만들 수 있게 그는 그들이 자신의 많은 제한을 그 짧은 경험에서 놓는 것을 도울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러분을 지금 그곳에 데려가겠습니다.

우리는 그가 많은 사람들을 훈련시킨 단계에 와 있습니다. 비록 그는 내방객들만 상대하지만 그에겐 항상 두, 세 사람이 그의 뒤에 앉아 그가 하는 일을 메모하고 보려 했습니다. 그는 그의 시간을 질의응답하고 그것에 대해 말하는 것에 썼습니다. 아주 어린 나이에 아모르는 리더가 되었습니다. 아주 흥미로운 것은 여러분 행성에서 나이가 항상 리더가 되는 것에 관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번 여러분은 젊은 사람이 리드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것 역시 여러분 세상에서 바뀔 것입니다, 왜냐면 그곳엔 나이의 핸디캡 없이 그들이 오래 전에 배운 모든 그 에너지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많은 멋진 리더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아모르가 매우 중요한 날에 있습니다. 어느 날 그가 일에 가서 여러분이 감독관이라 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그 시절에는 모두가 어떤 다른 직업을 가졌어도 평등했습니다. 아모르는 신경 쓰지 않고 슬쩍 지나치려했지만 오늘이 그가 일한지 3년이 되는 날입니다. 아모르는 그가 인생을 시작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잘 공부했기 때문에 관습을 잘 알았습니다. 그 관습은 매우 간단합니다. 모두가 그들이 집중하고 했던 일이 무엇이 되었든 3년간만 일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3년간 아무 문제없이 가장 높은 가능성을 줄 수 있음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 후, 그들은 그들의 그 절정의 효과를 놓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그 변화란 이동하고 직업을 바꾸고 전환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최소 1년간 그 일을 떠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원하면 여러분은 그 자리에 돌아올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원하면 모두가 말 그대로 그들의 자리로 돌아올 수 있다는 식으로 정리가 되어있었고 그리고 그 일은 아름다운 상호협조 시스템에 세워졌습니다. 아무도 돌아왔을 때 쫓겨날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들 모두는 마음으로 연결되어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들 모두는 이것이 가장 높은 가능성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고 한 사람이 아닌 모두가 그것으로 이긴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시절에 경쟁은 거의 없었습니다.

이곳에서 우리는 아모르가 모든 이것을 생각하고 그리고 전통의 다른 부분을 공부하는 것을 봅니다, 왜냐하면 3년이 지나도 떠나길 원치 않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만일 그곳에 있길 원하면, 그들은 단순히 자신을 모니터하며 항상 주위사람들에게 묻기를 “내가 하려고 했던 것을 내가 하는 것일까?”라고 묻습니다. 에서의 관습은 결국 오늘 여러분이 법이라 부르는 것으로 대체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의 시절 법이 필요 없었습니다. 사람들이 관습을 따르지 않고 다른 길을 가려 했을 때 그들은 그것에 책임을 져야합니다. 가끔 이것은 독려되기도 했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이런 식으로 옛 질문에 대한 새로운 답을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무슨 일이 일어나든 그들이 한 선택에 그들은 항상 책임을 져야하고 그 관습이 그 시절에 많은 문제들을 완화시켰습니다.

그래서 아모르는 결정해야했습니다. 그는 그가 절대적으로 사랑하는 일을 가졌고 그것을 대단히 잘했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이 그가 한 일을 하도록 훈련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가장 높은 가능성이 되는 법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는 그의 일을 마친 것을 알았고 그리고 그는 아직 다른 사람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었습니다. 며칠간의 반영을 일을 한 후 아모르는 전통을 따르기로 하고 옆으로 비켜났습니다. 그리고 그의 감독관에게 “앞으로 한 주 혹은 당신이 나를 대신할 사람을 찾을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동안 일하겠습니다. 그리고 나는 떠나고 나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갖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에서 일반적인 관습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한 일은 자신을 잘 대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모르가 말했습니다, “나는 이 때를 원기회복의 기간으로 하고 나는 다른 일을 찾겠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1년을 아무 일없이 지내기를 원치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는 돌아오는 것을 고려해보겠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이 일을 좋아하고 나는 내가 하는 일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의 감독관이 간단하게 말했습니다, “아모르, 너는 언제고 돌아오는 것을 환영해. 진실은 나는 네가 아마 너를 더 흥분시키는 다른 일을 찾아 옮길 것 같아. 그리고 단순하게 알아둬, 아모르, 그동안 네가 지내는 것을 보면서 우리는 네가 사람으로 성장하는 것을 보았어. 너는 다른 사람들을 힘 있게 하는 너의 가장 높은 능력을 찾으며 개인으로 진화했어. 너는 해야 할 중요한 부분을 가졌어. 우리는 너에게서 위대한 것을 찾아, 아모르. 그래, 너는 바로 이곳에서 한 번에 한 마음을 바꿀 수 있고 그리고 너는 언제고 돌아오는 것을 환영해. 그러나 나는 네가 돌아오는 것을 볼는지 의심스러워.” 그것을 마음에 담고 아모르는 사람들을 훈련시키는 일의 마지막 주를 시작했습니다. 그의 일에 그가 성공적으로 사용한 많은 일들을 써놓을 수 있는 훈련지침서를 시작하기를 원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하기를 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곳엔 지금 여러분이 아는 것 같은 경쟁이 없기 때문입니다. 의 거주자들은 서로가 경쟁하기에는 너무 가까웠습니다. 그들은 한 사람을 힘 있게 하는데, 주위의 모두도 역시 힘 있게 하는데 무엇이 효과적인지 알았습니다. 그것이 시간이 가면서 행성 지구의 인류가 지금 배우는 무엇인가입니다. 그래서 아모르가 “한 주 더 일할 거야”라고 말할 때 그 일이 일어났습니다. 명백히 그는 그의 지침서를 한 주 안에 쓸 시간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무언가 좀 더 중요한 것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가 쓰기 시작했을 때 무언가 마법적인 일이 아모르에게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곧 그는 그가 쓴 글이 다른 사람들에게 일을 가르치는 것을 훨씬 넘어서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 주 후 원기회복 사원에 아모르를 위한 커다란 파티가 있었습니다. 많은 대단한 선물들이 사원에 전해졌습니다, 그에게 배운 많은 사람들이 축하하고 감사를 표하기 위해왔습니다. 그리고 아모르는 집으로 갔습니다.

다음날 그는 잠을 자려했으나 그는 자지 못했습니다. 그의 생각은 달렸고 그의 마음은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주제별로 그가 써온 흩어 놓은 메모지 첩을 보았습니다. 그의 의도는 어떻게 사람들을 돕고 일하는지, 그리고 그의 전임자들이 다른 사람에게 가장 좋게 되는 법의 지침서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앉아서 더 쓰기 시작했습니다. 얼마 되지 않아 아모르는 그가 할 수 있는 한 빨리 쓰고 있는 자신을 보았습니다. 그 에너지와 생각은 그가 쓸 수 있는 것 보다 더 빠르게 왔습니다. 그는 나중에 그 주제들을 기억할 수 있게 옆에다 작은 메모들을 써놓아야만 했습니다. 그는 정보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오는 것을 알았고 처음으로 배가 고픔을 느꼈습니다. 그것을 알지도 못한 채 아모르는 온종일 책상에서 썼고 이제 어두워졌습니다. 오늘날 그것이 여러분이 채널링이라 부르는 것입니다. 아모르는 그가 할 수 있는 한 빨리 그 에너지를 정착시키려 애썼습니다.

그 다음날 아모르는 책상에 앉지 않고 그 보다는 친구들이나 부모들과 말할 시간을 가지려했습니다. 그는 누군가 전에 이것과 같은 경험을 한 사람이 있는지 알아보려 모두와 말했습니다, 그 특별한 시간에 무언가 특별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는 특히 그의 어머니에게서 좋은 충고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아주 소수의 사람만이 비슷한 경험을 했습니다. 그는 그가 며칠간 책상에 앉아 보내며 알아낸 그의 새로운 재능에 매우 흥분됐습니다. 오래지 않아 아모르는 그가 저 세상에 갈 때 도왔던 그의 친한 친구 에투를 채널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모르는 다시 연결된 것에 매우 행복했고 아모르에투가 좀 달라진 것, 더 완전해진 것을 알았습니다. 아모르에투의 전환을 돕는 팀의 일원이었으며 그 팀이라는 것은 시절의 관습이었습니다. 비록 에투가 한참 나이가 많았어도 그들은 친구가 되었습니다. 아모르는 그가 전환할 때가 되었을 때, 오늘날 여러분이 말하는 죽을 때가 되었을 때 그의 죽음을 돕는 사람이 될 예정이었습니다. 아모르는 그가 그 중대한 걸음을 걸을 때 돕기 위해 그곳에 있을 겁니다. 그는 그의 손을 잡고 그의 가족과 함께 그가 자유롭고 편안하게 건너갈 수 있게 그가 이 세상에서 해야 할 모든 것을 완수하게 돕습니다. 그리고 지금 에투는 그에게 영으로 정보를 줍니다. 아모르는 그것에 매우 흥분했고 그가 할 수 있는 한 빠르게 모든 것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그가 모든 것을 쓸 수 있을지 모르지만 종이와 문서들을 사방에 놓았습니다. 그러나 그의 마음은 정보와 흥분으로 가득 찼고 그리고 이제 아모르는 원기회복 사원에 돌아갈 생각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단순히 매우 바빴고 일들이 그에게 매우 빨리 지났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시간을 그는 집에서 보내며 글을 썼습니다. 그는 이 정보를 정착했고 그리고 자신을 중심잡고 돌보는데 자신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의 마음이 빠르게 움직이지 않을 때 그 때가 그가 우주와 의 다른 사람들에게 가장 높게 쓰일 때임을 알면서도 자신의 원기회복을 위해 가끔 잠을 잤습니다.

오래지 않아 아모르는 이것이 더 이상 실제로 지침서가 아니라 삶에 대한 아름다운 문학작품이 되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날 그가 알게 된 것은 매우 매혹적인 것이어서 그는 그의 책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아모르는 자신의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고 그리고 오래지 않아 그는 어떤 완성을 느꼈습니다. 그는 그것을 어떻게 이해하는지, 또는 어떻게 조립해야 하는지를 잘 몰랐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의 일부가 여기저기 놓여 있었기 때문이죠. 그는 이것이 그것과 무슨 관계가 있는지, 또는 어떻게 이 개념과 관련이 있는지 이해하지 못 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의 마음이 끄는 것에 따랐습니다. 마법적으로 그는 이것들을 다시 읽음으로써 가장 높은 질서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곧 아모르는 글쓰기를 마쳤습니다. 그는 할 이야기가 가졌고 에투는 그를 통해 채널 하는 것으로 그가 이야기를 말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진실은 에투는 단지 아모르의 기억을 자극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단지 그가 이미 배운 것을 생각해 내고 그것을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통합하도록 도울 수 있는 방식으로 그것을 활용하는 것을 도왔을 뿐이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받아들이고 그리고 그들 자신의 과정을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아모르에게 매우 마법적인 때이며 그는 결코 자신이 작가가 되리라 생각한 적이 없었습니다. 물론 그는 그 자신이 교사나 치료사라고 생각해 본 적도 없었지만, 그의 일에서 그는 그가 둘 다였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아모르는 축하하길 원했고 그래서 그는 사루를 만났습니다, 그녀는 그의 삶의 사랑하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그녀와 좀 더 있고자 했습니다, 왜냐면 그는 사원에 항상 있을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아모르사루는 우정관계를 시작했고 그것이 깊은 사랑으로 바뀌었습니다. 그 때가 아모르에게 마법적인 시간이었습니다. 그는 의 적극적 참여자로 있기를 원했던 그의 길 위에 굳건히 있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그가 자랑스러웠습니다, 그가 의 전통을 따를 수 있었던 것, 그것을 이해하고 그리고 모든 순간에 어떻게 가장 좋은 생활방식을 찾는 법을 아는 것에 자랑스러웠습니다.

아모르는 새로운 것을 시작했고, 그리고 곧 사람들이 주위에 모였습니다. 그는 그의 책들을 약간 다른 형태로, 오늘날 여러분이 가진 형태의 것으로 조립할 수 있는 도움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출판업자가 없었지만, 그들은 그들이 말 한 그들만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대부분 이야기꾼들은, -그냥 이야기꾼이라고 불렸고, 그들은 주로 재미로 이런 마법의 이야기들을 가지고 올 것으로 기대되었습니다. 아모르의 이야기는 재미보다는 더 깊은 것이었습니다. 많은 복사본이 만들어진 후에 그는 그것들을 몇몇 사람들, 그가 사원에서 안내했던 사람들에게 주었습니다. 그것은 즉각 심금을 울리고 어디에서나 읽혀지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은 아모르의 이야기를 배우기 위해, 그리고 인간과 영이 이 경험을 위해 어떻게 함께 일하는지 이해하는 그의 모든 삼합을 읽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의 백성들은 그의 앞에 간 많은 사람들과는 상당히 다른 것이지만, 그의 견해를 사랑하였습니다. 그들은 그를 새로운 생각하는 사람이라고 불렀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항상 새로운 생각의 방식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그 당시 아모르에게는 매우 마법 같은 날이었고 그리고 그날은 마법과도 같은 날이었습니다.

아모르는 그의 이야기를 쓰고 출판하는데 온 한 해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자신이 너무나도 사랑했던 원기회복 사원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실제로 갖게 되었습니다. 아모르의 선택은 그의 감독관과 꼭 같았습니다. 그것은 단지 그 자신의 진화에서 뒤로 걷는 것이기에 그것은 후퇴가 아닙니다. 그는 그들이 앞으로 나아가 자신의 자리를 영구적으로 차지할 수 있도록 그들에게 알려 주었습니다. 그들이 아모르에게, 모든 사원에 온 사람들이 아모르의 이야기를 읽고 있다는 것을 알려 준 것이 바로 그 때였습니다. 그들이 아모르의 자리를 차지했고 그는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아모르는 교사의 모자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의 사람들은 아모르의 눈을 통해 보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아모르의 다른 관점은 그들이 그의 의견에 전적으로 동의하든 그렇지 않든 그들이 성장하도록 해 주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영이 어떻게 인간인 척 하는 경험을 하는지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일련의 생각을 주었습니다, 재미있군요.

비록 사람들이 답을 얻으려 그에게 왔어도, 그들이 “아모르, 어느 길로 가야하는지 알려줘. 무얼 해야 하는지 알려주면 그렇게 할 거야.”라고 해도, 그들에게서 힘을 결코 빼앗지 않음을 확실하게 하는 것을 거듭 주시했습니다. 그는 조용히 웃을 것이고 그것이 그를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압니다. 그래서 그는 질문을 다른 질문으로 바꾸어 그들에게 다시 던지곤 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여러분은 무엇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만일 누군가가 여러분에게 그 질문을 한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대답할 것입니까?” 그러고 나서 그는 미소를 지었고 사람들은 그들 자신의 자신감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이 실제로 그들이 그것을 써야 했던 길이라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아무도 같은 발자취를 따라가지 못할 것입니다. 그가 할 수 있었던 모든 것은 그의 사랑하는 나라 에 새로운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것이었습니다.

의 날들은 굉장했고 아모르는 그의 삶을 굉장히 즐겼습니다. 그는 능력 있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그와 사루는 한 쌍의 부부로서 인생을 함께 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모르사루는 함께 가르쳤고 곧 사루는 자신의 이야기를 썼습니다. 예, 정말 멋진 시간이었습니다. 그들은 서로를 대단히 즐겼고 깊은 사랑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래지 않아 아모르는 다른 이야기를 쓰기 시작했고 이 책만은 사루와 함께 썼습니다. 그들이 함께 더 높은 형태의 관계와 에너지가 아주 명확하게 주고받게 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하나가 되어 일하는 방법을 찾았지만 여전히 그들의 개성은 유지했습니다. 의 시절에 지구의 매우 마법적인 시기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랬습니다. 아모르는 사원에 돌아가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것에 대한 멋진 기억을 가지고 있었고 그곳에서 그의 경험에 대해 자주 썼지만, 그는 새로운 시간, 에너지 그리고 사랑으로 나아갔습니다. 그리고 그날 에서 모든 것이 좋았습니다.

에스파보,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시간지킴이입니다.

더 구릅

에스파보는 이른 레무리아 시절의 인사말로 “당신의 힘을 가지심에 감사합니다.”입니다.

참조 : 더 구릅 메시지에 궁금하신 분, Lightworker, 빛의 일꾼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 질문하고 싶은 것이 있으신 분은 sw****@na***.com에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Copyright 2000 – 2018 Espavo.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Espavo.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Espavo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