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동시성

2018년의 22번의 에너지 파동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마음의 과학자입니다.

나는 오늘 매우 특별한 목적을 위해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여러분에게, 여러분 몸에, 여러분 영에, 다음 연결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조금 말해보려 함께 합니다. 우리도 역시 우리의 다섯 마디 말을 시간에 놓았습니다. 크게 기뻐하자! 새로운 게임이다, 준비됐나요? 여러분과 함께하며 행성 지구 모든 곳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해 조금 나누겠습니다.에너지의 22 파동

최근에 에너지의 상승이 있었고 그것과 함께 새로운 기회도 있었습니다. 그것은 행성 지구에 바로 지금 일어난 에너지 파동입니다. 작년에 주된 변화를 일으키기 위한 네 번의 파동이 왔다고 우리가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여러분은 그 네 파동을 느꼈습니다. 이제 그 보다 좀 더한 것이 있을 거라고 말합니다. 사실은 네 번의 선명한 파동은 아니고 22번의 파동이 있을 것이며 그들은 하나씩 잇달아 오며 어떤 것들은 겹치기도 할 겁니다, 그래서 여러분 세상에 지금 많은 변화가 일어날 것이고 그것이 우리에겐 흥분되는 일입니다. 그곳이 정확히 여러분이 있고자한 곳이고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이 시간에 맞추어 이곳 여러분 행성에 태어난 이유의 부분입니다. 여러분은 마지막으로 온 사람입니다. 그래서 지금 일어나는 어떤 재미난 것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통합을 향해 가기

가장 중요한 것은 여러분의 몸이 바뀝니다. 여러분의 생물학(biology)은 우리가 3중 논리(triology)라 말하는 것을 향해 변하기 시작합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생물학은 영과 육이 결합된 것입니다. 우리가 보는 것은 여러분이 서로의 전반적 연결 보다 더 포함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 인류는 5차원 현실에 있고, 집단의식이 이곳에 있어 그것이 새롭게 경험될 수 있습니다. 지금 그것에 대한 많은 저항이 있고 그것이 여러분 세상에 지금 많은 분리가 있는 이유의 부분입니다. 사람들은 이것을 느끼고 그리고 물론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저항합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불편하게 느끼기 때문입니다. 갑자기 여러분은 더 이상의 비밀이 없음을 알게 되고 그것이 많은 사람들을 위협하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은 분리된 척하는 그 모든 과정의 부분인 개성을 지닌 것을 즐깁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개성, 여러분의 독특한 영의 표현을 찾을 수 있도록. 그래서 에너지가 결합하기 시작하며 사람들은 그것을 잃는 것처럼 느끼고 그리고 바로 지금 그것에 대해 많은 곳에서 커다란 반응이 있습니다. 그리고 역시 자신의 목적을 위해 그것을 말 그대로 홍보하고 선전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보고 그리고 비록 여러분의 뉴스가 그렇게 말하지 않아도 통합이 여러분이 향해가는 과정임을 아세요. 아주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은 놀랍습니다.

지금 행성 지구에서 인류는 거의 모든 나라에서 독감을 겪고 있습니다. 그것을 있는 그대로 존중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비록 그것이 곧 끝난다 할지라도 우리는 역시 그 독감은 말 그대로 많은 사람을 위해 저항의 단계를 치워주며 그리고 많은 사람들을 실제로 그것이 한번 치워지면 다음 단계로 올라갈 수 있도록 도운다고 말씀드립니다. 지금 그것이 완전히 없어질 때까지 시간이 좀 걸리겠고 그리고 그것은 여러 해 동안 세상에 있었던 것 중 최악의 것 중의 하나이었습니다. 그것은 매우 빠르게 퍼졌습니다. 그것은 목적이 있어 그랬고 그 목적은 말 그대로 많은 거미줄을 치워 자신을 사람인 척하는 영으로 새롭게 보기 시작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앓아야만 했던 사람들과 그리고 그것 때문에 세상을 떠난 사람들까지도 기리세요.

지킴이가 손목시계를 벗는 것을 잊었고, 우리는 지금 그것을 했습니다. (그들이 내가 만지지도 않았는데 내 시계를 떨어뜨렸습니다.)

여러분의 인식 점 올리기

이것이 여러분에게 어떻게 영향을 줄지에 대해 말하려합니다, 왜냐하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하면 인류가 새로운 몸을 형성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몸이 더 많은 빛을 지닐 수 있고 그리고 그것이 이 바이러스가 한 일의 부분입니다, 그것이 여러 방법으로 순환하며 많은 사람들을 심하게 때렸고 그것이 그 제약을 치워주는 문을 열었습니다. 이것이 가까운 연결을 용이하게 해주고 그리고 사람들이 전보다 더 느끼기 시작하게 됩니다. 이제 공감적인 많은 여러분들, 그리고 경계가 여러분 존재의 강한 부분이 아니었다고 주장하는 여러분들, 어디까지가 여러분 영역이고 어디부터가 다른 사람의 영역인지 아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이것은 처음엔 조금 더 나빠지는 것처럼 보일 겁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다른 사람을 여러분이 해보지 못한 방법으로 느끼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이것 역시 낮은 진동의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일입니다. 우리는 역시 낮은 진동의 사람들이 더 많은 것을 보기 시작한다고 말씀드립니다. 이것을 보는 가장 쉬운 방법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진동을 높이며 거의 마치 여러분의 인식의 점을 높이며 그리고 여러분이 매우 높은 인식의 점에 도달했을 때 여러분은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사람들은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그리고 사건 뒤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더 볼 수 있게 되고, 이제 사람들은 어떻게 일들이 조작되었는지 볼 수 있게 되며 그것은 좋은 일입니다. 이제 이 일이 일어나며 많은 변화와, 벗겨져야 했던 많은 일들과,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겪은 많은 좌절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 일이 이미 일어났습니다. 그 곳이 미투 (me too) 운동과 time’s up 운동이 일어난 곳입니다. 모두가 사물을 그 곳에 놓여 진 모든 환영 대신에 참 그것의 모습으로 보기 시작합니다.

시공의 감각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5감 이외에도 더 많은 감각을 가졌습니다. 여러분이 5차원 현실에 들어와 자라며 몇몇 새로운 감각이 지금 진화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그 중 하나를 특별히 설명하려합니다, 왜냐하면 처음엔 그것이 매우 혼란스럽기 때문입니다. 그 중 하나는 단순한 여러분의 공간에 대한 감각입니다. 우리는 시공(시간/공간)이라 부릅니다, 왜냐하면 그 둘은 서로의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만일 그것을 나선형으로 본다면, 우리는 5차원 시간을 나선형이라 말합니다만, 그것을 상하로 측정하면 시간이 되고 그것을 좌우로 측정하면 공간이 됩니다. 그래서 그 둘은 본질적으로 함께 묶여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에 시공에 대한 지각을 가졌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알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을 설명할 다른 말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에 대해 우리가 쉽게 말해줄 수 있는 것은 여러분이 전에 설명할 수 없었던 에너지를 느끼는 감각을 여러분이 가졌다는 것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어떤 방에 서서 다른 방향을 보고 있고 다른 사람이 등 뒤에서 손을 들어 에너지를 보내거나 혹은 여러분의 등을 사랑으로 혹은 미운 마음으로 본다면, 어떻게 보든 별 차이는 없지만, 갑자기 여러분은 무언가를 느끼고 뒤돌아 누군가가 서있음을 보게 됩니다. 그것이 시공의 감각이며 앞으로 3-4년간 크게 진화하게 됩니다. 그리고 예, 여러분은 도전을 보게 됩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그 감각의 단계를 갖는 것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세상에 많은 여러분이 가진 그 공감도 증가할 겁니다. 여러분 주위의 시간과 공간에서 일어나는 일을 느낄 수 있을 정도의 예민한 연마된 감각을 갖는 것에 여러분은 익숙해져있지 않습니다. 이것이 진화하면 여러분이 집에 혼자 있어 둘러보면 집안에 누가 있는지, 다른 방에 있는 사람까지도 알아낼 수 있게 됩니다. 여러분은 이제 진정 이 감각들을 다음 단계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올해에 있게 될 서너 가지 감각이 있습니다. 우리가 방금 말한 시공의 감각은 앞으로 수년간 진화할 겁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새로운 것이 자리 잡는 것을 보기 시작할 겁니다.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 주위에 시간의 모든 차원을 가졌습니다.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다른 경험들을 하며, 다른 선택을 하며, 다른 에너지를 갖고 일하며, 다른 것들을 배우는 11존재의 당신이 있고 그리고 항상 그들은 분리되어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의 부분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영이 진화하길 원했고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여러분의 핵심개성이 진화하길 바랐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각각의 그 시공의 차원에 여러분의 완전함을 조금씩 감추었습니다.

개별 차원

우리가 다차원성이라 말할 때 우리는 이 각각의 차원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3차원, 4차원, 5차원이라는 집단차원이 아닌 여러분을 열하나의 여러분들로 갈라놓은 그 각각의 차원을 말합니다. 그 차원들 사이의 벽들이 여러분이 가능하다 생각했던 것보다 더 크게 얇아지기 시작합니다. 이제 여러분은 그 벽들을 통해오는 감정들을 느끼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감정은 자기적입니다. 전자기 파동을 나선형으로 볼 때 그것을 세로로 측정하면 그것은 전기파동이 되고 그것을 가로로 측정하면 그것은 자기파동이 됩니다. 전기장은 여러분의 생각(두뇌)과 관련되어 있고 자기장은 여러분의 마음(심장)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시간과 공간의 다른 차원의 일을 느낍니다, 왜냐하면 그 파동의 자기적 부분이 아주 쉽게 그 벽들을 지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만일 여러분의 다른 존재가 어려움을 당하거나, 갑자기 도전을 맞거나, 갑자기 두려움에 빠지게 하는 일을 만나거나 하면 여러분은 갑자기 쉽게 그것을 느끼게 되며 그리고 비록 여러분 현실의 아무 것도 그것에 이끌지 않았어도 여러분은 그것을 갑자기 맞게 됩니다. 그것이 여러분 자신을 의심하게 하기 때문에 그것은 매우 도전적이 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이 여러분 행성에 가장 큰 도전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은 의식적 창조자가 되어갑니다. 그래서 의식적 창조자가 자신을 의심하면 어찌될까요? 나선형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그들은 말 그대로 그들이 생각한 것을 만듭니다, 그러니 이 창조의 기계에 넣는 것과 이곳에서 믿는 것에 조심하세요, 왜냐하면 그 두 가지가 지금 여러분을 위해 새로운 현실을 만들어주니까요, 그것은 아주 빠르게 작동합니다.

지금 여러분의 차원 벽들은 자기파동을 통과시키며 그리고 곧 빠르게 여러분은 그 벽들을 통해 전기파동을 받게 됩니다. 이것은 새로운 것입니다. 이 일은 전에 일어나지 않던 일입니다. 그래서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나요? 그것은 여러분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문제를 내보내 나가게 하면 갑자기 여러분은 여러분의 다른 차원의 경험에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게 됨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여러분의 완벽함에 접촉할 수 있게 해주니까요. 사랑하는 여러분, 행성 지구에서 모든 것은 불완전해야만 합니다, 그것이 게임의 부분이니까요. 완벽함은 이곳에 존재할 수 없고 그리고 진실은 여러분의 약간의 불완전함이 여러분이 아름다움이라하는 것의 근본입니다. 다음에 그것에 대해 말하겠지만 이제 여러분에게 설명하겠습니다.

모든 여러분의 시공 차원의 경험에 접근하기

여러분의 문제가 사람으로 사는 여러분 경험에 재미난 문제들이 될 수 있다고 짐작해보세요. 아마 그것은 돈에 대한 문제일 수도 있을 것입니다. 오 네, 그것도 재미난 것 중 하나죠. 사람들은 그것들이 서로 아주 다른데도 돈 문제라든지 혹은 인연 문제를 묻습니다, 그리고는 갑자기 이 벽돌 벽을 때리고 또 때립니다. 만일 여러분이 그것을 움직이게 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우리는 그것을 여러분에게 어떻게 하며, 어떻게 움직이게 하며 그리고 그것을 놓는지에 대해 즐거움을 갖고 말하려합니다. 며칠 안에 갑자기 여러분은 생각을, 전에 여러분이 생각지 않던 무언가를 여러분이 얻게 될 거라는 생각을 갖게 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여러분의 모든 시공의 차원에 그 요청을 보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지금, 인류의 상승으로 인해서, 5차원에서 자리 잡은 모든 것 때문에, 그 벽의 그 부분도 역시 사라집니다. 우리가 전에 말한 이 나선에 대해 잊지 마세요, 하나는 자기적, 하나는 전기적이라는 것을 요. 그것은 마치 그 벽들에 가로로 된 틈이 있어서 자기파동만 지나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 그 벽들이 함께 얇아지기 시작하고 그 파동의 고주파전기파동도 지나가게 해줍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무언가를 생각하다 막다른 골목에 이르렀을 때 여러분은 그 문제를 여러분의 다른 여러분에게 보내어 72시간 안에 여러분이 해답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은 아이디어, 생각, 사물을 새롭게 보는 법, 여러분이 다르게 만든 새로운 뇌의 신경의 길을 얻게 됩니다. 갑자기 여러분은 가능성을 보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새로운 것입니다.

시작 시점엔 이 일이 많이 있을 겁니다. 사람들이 그들의 대단한 아이디어를 갖고 올 것이고 그리고 모두가 가지고 나올 겁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아이디어는 먼저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그 중 몇몇은 절대적으로 세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해당되겠지만 어떤 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어느 것이 어느 것인가 판단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지구에 올 때 여러분은 완전했으나 여러분은 그 완전함을 갈라야만 했습니다, 왜냐면 아무 것도 완전한 것은 이곳에 있을 수가 없으니까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완전함의 작은 부분을 한 곳에 그리고 또 다른 부분을 다른 곳에 감춥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잘하는 것 같지 않습니다. 그것을 뭐라고 부릅니까? 여러분은 그것을 미숙하다 합니다. 자, 이곳에선 여러분은 이 일에 엉망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항상 여러분 경험의 다른 차원에서는 완벽하게 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비록 여러분의 이 11 존재가 모두 돌아다니며 그 중 몇이 여러분 행성의 꼭 같은 장소에 있어도 서로 결코 볼 수가 없습니다. 서로 만나는 것이 자기적으로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지금 아이디어에는 접근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전에 가능하지 않았던 뇌의 전기적 부분 주위의 과정에 접근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차원 현실 사이의 벽들이 얇아지며 그리고 이것은 새로운 – 아주 새로운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어떻게 이것으로 일하는지, 여러분이 어떻게 이것을 가져오는지 기대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에너지를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알려드리며 그리고 그것에 대해 말할 겁니다. 그 중 몇몇은 빛의 Entrainment 과정과 해답을 얻기 위해 어떻게 우주로 완벽한 부름을 만들어 보낼 수 있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Entraining Light(역주: Paths2Empowerment.com에서 하는 Seminar)를 통해 올 것입니다. 그런데 그것은 단지 우주가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다른 존재들과 그리고 완벽한 여러분이 누구인가이며 그것은 여러분이 지금 접촉할 수 있는 모든 각각의 여러분의 차원 현실이며 그것은 새로운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이 그것을 갖고 무얼 하는지 보는 것을 기다릴 수가 없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이 가지고 분투하는 그리고 가지고 일하는 모든 것을 봅니다. 우리는 이곳에 여러분을 위해 문을 열어주고 그리고 여러분이 누구인지 상기시키기 위해 있고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에게 단순히 세 가지 상기시키는 것을 남깁니다. 존경으로 서로를 대하고 가능할 때마다 서로 양육하고 그리고 함께 잘 노세요.

나는 마음의 과학자입니다.

에스파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우주의 윙크

여러분의 특징 진동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입니다. 나는 오늘 여러분의 몸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려주는 희망의 메시지를 가지고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왜냐하면 변화가 바로 앞에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움직이며, 말 그대로 자신을 상승시킵니다, 진동으로 만이 아니라 신체적으로 도요. 여러분은 자신의 몸에 더 많은 빛을 가질 수 있는 곳까지 갑니다.

지금이 지구에서 중대한 시기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자신을 지금 이곳에 놓았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지나가는 이 에너지를 위한 매우 중요한 무엇인가를 가졌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핵심 열쇠를 가졌으며 그리고 지구에서 지금 자리 잡는 이 모든 변화들의 부분입니다. 신체에 무슨 일이 있는지 말하겠습니다. 여러분 세상에 범세계적으로 일어나는 뉴스와 사건들을 보면 여러분은 남성성과 여성성이 크게 균형 잡는 것을 볼 겁니다. 그것이 왜 이 균형 잡힌 존재인 내가 여러분과 이 희망과 기쁨의 메시지를 나누는가의 이유입니다. 예, 이것은 진정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베일을 들어 올리며 여러분은 행성 지구의 환영과 인류의 시간 틀의 제약 너머를 보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앞으로 가며 그것에 대해 더 알기 시작하며 그리고 5차원 현실과 그것과 오는 새로운 속성에 친숙해집니다. 마음의 과학자가 신체가 어떻게 바뀌는지에 대해서 역시 말했고 나는 여러분에게 무엇이 가능한지 조금 더 말하는 것으로 그것을 계속하고 싶습니다.

빛의 씨앗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전에 이곳에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지구에 올 것을 알았고 길을 따라 씨를 심었습니다. 이제 그 씨들을 자라게 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어떤 때 그것은 단순한 활성화이고 다른 때 그것은 참 여러분이 누군지 여러분을 상기시키는 일어난 어떤 것입니다. 여러분은 아마 고속도로를 달리며 여러분에게 무언가를 상기시키는 도로변의 광고판을 볼 겁니다, 왜냐하면 어떻게 단어들이 조합 되었는가 혹은 아마 깊은 기억을 일깨우는 어떤 상징 때문일 것입니다. 그것들이 정확히 여러분이 이곳에 오기 전에 여러분의 길에 놓은 물건들의 형태입니다. 그것들이 활성화를 도와줄 여러분 영 깊숙이 심어 놓은 씨앗들입니다. 여러분의 일은 그 동시성을 찾는 것입니다, 참 여러분 자신을 확인해주는 우리가 우주의 윙크라 부르는 것을 알아내는 것입니다. 그것은 아마 갑자기 곧이 여러분 마음을 치는 여러분이 읽은 글이거나 여러분이 들은 말투일겁니다. 이 일이 생기면 책을 잠시 접고 여러분 존재로 숨을 참되게 쉬라고 청합니다. 에너지가 여러분이 누구인가에 실로 정착되게 하고 그것을 발산하세요. 왜죠? 왜냐하면 그것이 여러분의 Metamorphic Shell(역주: 몸을 둘러 싼 그물망형태의 에너지체)을 열어주고 여러분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빛을 들어오게 해주니까요. 여러분이 그렇게 하기로 한다면 여러분은 빛의 몸으로 됩니다. 그것이 지구에서 천천히 일어나는 과정이며 그리고 공개된 이것의 많은 양상이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보기 시작하면 동시성은 주변 모든 곳에 있습니다.

이것에 재미난 부분이 있습니다. 한번 이 우주의 윙크가 나타나 여러분 삶에서 보면 여러분은 다른 곳에서 다른 하나를 더 보게 됩니다. 그것은 마치 여러분이 심은 것들을 보기위해 그리고 여러분 자신의 에너지와 빛의 다음 단계에 들어가게 해주는 도화선을 인식하기 위해 자신을 조율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마법적이며 말 그대로 세상 모든 곳에 있습니다. 그래서 이 윙크를 보고 자신 안에 놓으세요. 그리고 여러분 주위 사람들에게도 놓아줄 수 있음을 아세요. 비록 여러분이 무엇이 그들을 필요하게 촉발시켜주는지 몰라도 그들이 그들을 위해 이것을 찾도록 용기를 줄 수 있습니다.

동시 발생 생활방식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도 알다시피 오래지 않은 전부터 여러분은 주된 숫자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가끔 여러분은 10 10 10 혹은 11 11 11 혹은 아마도 시계에서 9 11 이나 9 9 9를 보았을 겁니다. 이것이 도화선입니다.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나요? 아마 죽 옆에 있었지만 여러분이 전에는 그것을 그냥 주시 못했습니다. 시간이 지켜진다면 특히 미국에서는 하루에 두 번 그 숫자를 시계에서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것은 동시성이 아닙니다. 그러나 무엇이 여러분을 그 정확한 순간에 시계를 보게 했는지 생각해보세요. 여러분 주위의 동시성에 맞춘 것은 여러분의 영입니다, 그것이 동시 발생 생활을 사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아주 다르게 사는 법을 배웁니다, 그것이 여러분 각자에게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빛에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어떻게 하는지 반복해서 배웠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마법이 오고 있으며 그리고 이 우주의 윙크로 여러분은 마법적이기를 배울 겁니다. 여러분은 다른 방법으로 영을 어떻게 설명하는가와 여러분의 채널을 어떻게 믿는가를 배울 겁니다. 예, 이 증거가 여러분이 볼 수 있게 사방에 있을 겁니다.

향후 수 개월간 여러분은 많은 이 동시 발생과 우주의 윙크를 봅니다. 그것이 여기에 여러분이 바른 길에 있음을 다시 긍정해주기 위해 있음을 아세요. 만일 그것이 보이지 않으면 눈을 계속 뜨고 보세요. 그것을 처음 본 순간 여러분은 그것을 의심할지 안할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 이건 그냥 내 상상이야. 내가 뭔가를 다시 만들었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혹은 여러분은 이것을 베일 저편의 영이 여러분을 톡톡 친 것으로, 여러분이 주의를 기우리라고 상기시키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우리가 여러분에게 말하는 방법이니까요,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다음에 무슨 일이 있는지 항상 많은 말로 정확히 말하지 않습니다. 여러 번 우리는 단순히 아이디어의 씨를 여러분과 심고 여러분에게 그것을 기르라고 청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여러분이 그것을 기르는 것, 여러분이 다른 방법으로 해낸 것 이상의 매우 마법적인 무엇인가로 진화시키는 것을 봅니다. 그 빛의 씨앗들은 지금 여러분과 함께 있고 여러분의 영은 여러분이 기억하는 많은 이것을 가졌습니다. 신체적 단계에서, 마음의 과학자가 말했듯이, 지금 지구에서 엄청난 양의 신체적 단계의 청소와 함께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거의 그것의 반대편에 있고 그리고 여러분은 많은 이 과정이 계속되는 것을 볼 겁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앞으로 가면서 특히 여러분 삶에 이 동시 발생과 우주의 윙크를 보기 시작하면서 도움이 되는 이것을설명하려합니다.

특징 진동

여러분 몸의 모든 부분에는 진동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손을 보면 그것을 명백하게 볼 수 있습니다. 손가락은 손톱과 다른 진동을 가졌습니다, 그것은 더 단단하죠. 예, 손가락의 진동 보다 손톱의 진동이 더 높지요. 진실은 여러분의 온 몸은 우리가 특징 진동이라 부르는 집단 진동을 가졌습니다. 여러분의 특징 진동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촉발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떤 것을 보는 것 듣는 것으로 촉발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종종 여러분이 여러분의 모든 존재에 자유롭게 흐르는 그 특징 진동을 가졌던 때를 상기시키는 무언가를 읽거나 경험하는 것으로 촉발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을 본향의 활기찬 건강으로 다시 데려갑니다, 그것이 지금 어느 때 보다 더 가능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특징 씨앗, 영성 씨앗 진동과 활성화와 함께할 것의 부분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른 방법으로 이것에서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제 여러분의 몸이 이것을 받을 준비가 되어있으니까요. 우리는 여러분이 이 동시 발생을 찾고 갖는, 어떤 방법으로 이것을 써놓거나 정착시키는 습관을 개발하도록 격려합니다. 여러분이 오늘 일어난 일을 친구에게 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는 대부분의 어려움을 지나는 가장 저항이 적은 길을 찾게 해주는 동시 발생 생활 방식을 시작한 겁니다.

지금이 여러분 행성의 위대한 변화의 시기이며 여러분은 절대적으로 그것의 부분입니다. 그래서 이 지식을 가지고 여러분 자신의 에너지를 찾으세요. 여러분과 공명하는, 여러분에게 진정 무언가를 의미하는 에너지 음조를 가진 노래를 찾으세요. 여러분의 마음을 수면위로 올려주는 것을 읽고 그리고 고속도로에서 운전할 때 도로광고판에서 동시 발생을 여러분 자신이 보도록 하세요. 무언가 불을 지피는 것을 느끼면 잠시 책을 접고 충분히 그 말의 뜻을 소화시키세요. 동시 발생을 찾는 습관을 기르세요, 왜냐면 우리가 이 순간들을 통해 여러분에게 말할 것이니까요. 여러분이 자신에게 많은 이 씨앗들을 심었습니다. 여러분은 이 몸으로 오기 전에 여러분의 길 위에 여러분 진화의 완벽한 시점에 찾을 수 있게 수정을 놓았습니다. 다른 수정들은 단순히 우리가 여러분과 소통하고 여러분에게 가장 편한 길을 말하게 해줍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하는 과정을 통해 어느 때고 가능할 때마다 여러분을 기쁨에 다시 데려올 수 있게 여러분의 가장 높은 진동을 여러분과 나눕니다.

눈을 계속 뜨고 있어라

여러분 행성에서 여러분은 새로운 단계에 도착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새로운 방법으로 정착합니다. 지금은 여러분 각자에게 마법적인 때이며 우리는 여러분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예, 여러분은 매우 잘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지금 많은 어려움과 갈등이 있음을 압니다. 지금 여러분 행성에 거대한 분리의 파동이 있고 모두가 자신들만 돌보며 집단의식에 대해서는 결코 걱정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것이 변하고 변환할 겁니다, 왜냐면 여러분이 말 그대로 이 문들과 가능성들을 열 단계에 있기 때문이며 그러나 이것을 완수하는데 모든 여러분 각자가 필요합니다. 그것이 왜 우리가 이 정보가 무엇인지 그리고 여러분이 어디로 가게 될지를 나누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여러분 몸, 감정, 그리고 여러분 에너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역시 여러분 삶에서 일하는 법 그리고 즐거움을 누리는 법에 충격을 주며, 그것은 여러분 각자에게 되돌아오는 것을 우리가 보길 바라는 조각입니다. 예, 여러분이 상기됐을 때 그 빛은 여러분 눈에 있습니다. 그것을 우리는 지금 여러분 모든 주위에 있는 우주의 윙크를 통해 보여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모든 것은, 사랑하는 여러분, 눈을 계속 뜨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우주의 윙크를 통해 여러분에게 말할 겁니다, 그러니 그것을 인식하고 축하하세요. 시간이 가면서 여러분은 베일 이쪽에서 많은 것을 들을 것입니다, 왜냐면 여러분이 경험하는 것은 베일이 얇아지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얻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새로운 방법으로 듣기 시작하는 단계에 도달했습니다.

여러분과 이것을 나누는 것은 우리에게 가장 커다란 영광입니다. 인류가 이 아름다운 빛의 단계에 도달한 것과 그리고 여러분 행성에서 여러분의 모든 역사를 바꿀 수 있는 것을 축하하세요. 이제 여러분 모두 각자는 더 능력 있는 사회로 들어갈 기회를 가졌습니다.

우리는 세 가지 간단한 상기할 것을 남깁니다, 서로를 존경으로 대하고, 서로 양육하며 그리고 함께 잘 노세요. 나는 입니다.

에스파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아모르가 건실한 경계선을 배우다.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시간지킴이입니다.

나는 오늘 레무리아 시절에 성장한 젊은 소년의 다른 에피소드를 나누려 왔습니다. 지금 지구에 일어나는 일과 너무 많은 유사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옆으로 물러나 여러분을 시공의 여정, 레무리아의 시절에 데려가기 위해 우리가 집단(역주: 더 구릅을 말함)이라 하는 존재를 불러들이려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사랑하는 여러분, 아모르가 경험한 새로운 에너지로 데려가겠습니다.

아모르는 자신의 에너지에서 일하기 시작했고 그리고 그가 하는 일을 사랑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다른 방법으로 치유하는 것을 이해하며 자신이 치유사가 되는 것을 상당히 알게 되었습니다. 아모르는 말로 치유하는 치유사입니다. 그는 다른 사람을 매우 독특한 방법으로 반영하는 믿을 수 없는 그리고 심오한 능력을 가졌습니다. 그는 시절에 있었던 많은 것 중 하나인 원기회복 사원에서 일했습니다. 레무리아는 매우 광활한 곳이었고 비록 그 인구들이 많은 다른 곳에 흩어져있었어도 그는 그 바쁜 때에 가장 인구가 많은 곳 중 한곳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대략 매 3년마다 사람들은 이 원기회복 사원에 왔고 그것이 사람들이 300년을 살게 해준 이유 중의 하나입니다. 레무리아인은 삶의 다른 시각을 가졌습니다, 매일 매 순간에 대한 긴급함의 다른 감각을 가졌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이 300년을 살기에 그들이 삶을 덜 존경할 것이라 생각하겠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매일 매일이 뭔가 특별한 것이어야 했습니다. 모두가 가장 효과적인 그들의 삶에서 그들이 가질 수 있는 “지금”의 순간을 가져오려 애쓰며 그들의 에너지를 썼습니다.

오늘 아모르가 여러분이 말하는 받아들임을 갖고 일하는 것을 알았습니다. 사람들이 사원에 올 때 그곳엔 그들이 알아야할 것이 있습니다. 비록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곳에 여러 번 왔었어도 그들은 살펴봐야할 어떤 것을 상기시켜야만 했습니다. 그들이 이 참된 5차원의 공간에 들어서면 무엇이 되었든 그들의 마음과 생각에 잡힌 것은 매우 빠르게 그들의 삶에 나타납니다. 아모르는 사전에 그들을 상기시키기 위해 그들과 함께 하는 사람 중 하나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어떤 두려움을 가졌다면, 제발, 이 특별한 곳에 그것을 갖고 들어오지 마세요. 왜냐하면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이 마법적 공간에 여러분은 그것을 만들어낼 수 있으니까요.”

이 사원 전체는 에너지를 반영하는 그 아름다운 수정들로 덮여 있습니다. 그 수정들은 여러분의 마음과 생각의 에너지를 받아 함께 섞어 여러분에게 되돌려 반영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람의 몸을 다른 단계로 상승시킬 수 있게 다시 정렬하는 것을 돕는 것의 부분입니다. 동시에 그것은 감정체도 역시 다시 정렬합니다, 그것이 더 어려운 일입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다른 방법으로 일할 때 사람들은 그것에 대한 다른 양상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근본적으로 이 과정은 옛 방식의 잔재를 치워줍니다. 여러 번 사람들이 그들의 옛 방식에 매달려있어서 아모르의 일은 그들을 그들이 이 완벽한 반영의 장소에 들어와서 그래서 그들은 이 공간에서 어떤 생각과 느낌을 갖는지 조심해야만 한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것입니다.

아모르는 사람들과 일 하려했고 그는 자신이 이것을 잘하는 것을 알았습니다. 가끔 그가 그의 말을 시작할 때 사람들은 참 그가 누구인지 보려했습니다. 그는 많은 생을 통해 매우 중요한 선생과 치유사의 투명성을 개발하며 투명성을 갖고 일했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사람들이 여러분이 누구인지 보게 해주는 곳입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Metamorphic Shell을 통제하기 때문입니다. 그것 때문에 사람들은 그의 동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의 마음을 볼 수 있고 그것이 사람들이 그를 빨리 믿게 해줍니다. 이제 그는 가끔 같은 일을 하는 많은 동료보다 다른 사람을 취하는데 더 긴 시간이 드는 것을 역시 알았습니다. 아모르는 걱정도 되고 그것이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여러분이 보스라고 부르는 선임자에게 물었습니다. 자, 그 시절에 사람들은 선임자를 더 우수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았습니다. 스케줄을 만들고 일을 정렬하는 사람들이었습니다. 아모르는 그들에게 그가 무엇을 잘못했는지 물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동료들보다 사람들을 다루는데 아주 더 많은 시간이 걸렸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웃고 말했습니다. “아모르, 너는 이해 못해. 사람들은 너를 믿기에 너에게 반영하는 거야. 그것은 여러 생을 통해야만 얻어지는 무엇인가여서 우리는 네가 그것을 쓰는 것에 매우 고무적이야. 너는 조심해야해, 왜냐면 그렇게 하지 않으면 사람들이 너에게 그들의 삶을 맡길 것이기 때문이야. 그것은 적합한 일이 아니야, 왜냐하면 알지 못하는 사이에 그들이 그들의 힘을 네가 가져가길 바라게 되기 때문이야. 그것이 모든 다른 사람에게도 해당되는 의 관습 중 하나야. 비록 그들이 자유롭게 주려하더라도 다른 사람의 힘을 취하지 마. 각자가 항상 자신 안에 자신의 힘을 굳건히 잡고 있는 것이 중요해. 만일 그들이 당신에게 반영하길 바라고 아이디어나 에너지를 얻기 바라면 조심해야해, 사랑하는 사람 아, 왜냐하면 사람들이 너와 사랑에 빠지기 때문이야. 그건 매우 간단해. 그들은 네 마음이 활짝 열린 것을 보고 그리고 그것 때문에 그들은 네게 기대는 것으로 끝내버리기 때문이며 그것은 문제를 일으켜.”

그래서 아모르는 이해했고 하루에 얼마나 많은 사람을 진행하고 그들에게 말할 수 있는지에 걱정하는 것을 그쳤습니다. 그는 사람들과 소통하기 시작했고 그들에게 자신을 보도록 했습니다. 가끔 그는 자신의 경험도 나누었고 사람들은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들은 여러 번 그 사원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최상의 것을 얻었습니다, 아모르가 그들에게 준 준비들 때문입니다. 그는 그것을 잠시 치워놓는 것으로 마음을 열어놓고 부정적 에너지와 같이 있지 않는 법을 나누었습니다. 아모르는 이것을 아름답게 세울 수 있는 위대한 사람이었습니다. 기적을 바라며 걷는 것이 그들에게 자유를 주었으며 그래서 그들은 자신들을 치유할 수 있었습니다.

아모르는 그것을 마음에 간직했습니다. 자주 그들은 책상 너머로 팔을 뻗어 그의 손을 잡고 말했습니다, “아모르, 이곳에서 무얼 해야 할지 그냥 말해줘. 나는 매우 당혹스럽고, 혼란스러워. 나는 이런 문제가 있어.” 그는 등에 기대고 말했습니다, “자, 당신은 이유가 있어 문제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로 인해 무언가 얻을 것이 있습니다, 그러니 당신의 시간을 가지세요.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내고 그리고 그 에너지가 원기회복 사원을 통해 당신으로부터 반영되게 하세요.” 아모르는 재빠르게 편안하게 그의 거리 유지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는 에너지가 되는 것으로 우주의 가장 유용한 씀씀이가 될 수 있었고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자신들을 치유할 수 있도록 그의 말로 일했습니다. 그는 이것을 아주 잘하게 되었고 너무 잘해서 그의 윗사람들이 사람들을 아모르의 반에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그가 다른 사람들을 훈련하는데 그의 재능을 쓰기를 원했고 그리고 가장 높은 가능성을 받는데 어떻게 준비해야하는지 그들에게 보여주길 원했습니다. 훈련생들이 자주 사람들과 아모르의 반에 앉았고 그에게서 대단한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라고 하는 아모르 보다 좀 더 나이 많은 사람이 있었습니다. 레무리아 시절의 우리처럼 긴 수명으로 살 때에는 사람이 다른 사람 보다 나이가 더 많다는 것에 크게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행성 지구의 이 짧은 수명의 세상에서는 가장 나이 많은 사람이 항상 더 많이 안다고 기대되었습니다, 특히 어린 사람들에게는 요. 어느 날 아모르의 반에 앉았고 한 젊은 여인이 들어와 그녀가 아모르가 그녀와 일을 시작할 때 존경스런 눈으로 그를 보았습니다. 아모르는 그녀에게 이 장대한 원기회복 사원의 모든 수정들의 반영에서 가장 높은 가능을 달성하기 위해 어떻게 그녀의 일상의 생각과 그녀의 에너지를 치우는지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는 그녀와 명쾌하게 일했고 일을 매우 잘했습니다, 왜냐면 그는 매우 마법적인 사람이었으니까요. 예, 은 매우 감명 받았고 그리고 아모르에게 물었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거리를 유지합니까? 당신은 어떻게 사람들이 그렇게 책임을 갖게 합니까?” 아모르가 말했습니다, “, 이것에 대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단순히 그들이 자신의 기적을 만들 수 있게 그들에게 공간을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어떻게 자신들의 힘과 치유를 갖는 가이기 때문입니다. 내가 만일 그들에게 기적을 만든 다면 그것은 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3년마다 나에게 다시 와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원기회복 사원의 같은 에너지를 다시 얻기 위해 나를 쳐다봐야 할 겁니다. 그러나 그들이 가장 높은 가능성에 갖는데 그들이 해야 할 것을 어떻게 놓는가를 가르칠 수 있다면 매번 그들이 돌아올 때 그들은 그들 자신이 에너지를 가지고 돌아올 겁니다. 그들은 이것을 자신의 것으로 할 수 있을 것이고 그러면 그것은 내가 참으로 성공한 것입니다.”

아모르는 나이로 볼 때 매우 현명했습니다. 그는 길을 어떻게 따라가며, 의 관습으로 어떻게 일하며, 그리고 특히 힘 있게 하기를 가지고 어떻게 일하는지 알았습니다. 그는 저 세상에 간 그의 친한 친구 중 하나로부터 그의 사회에 줄 경이로운 말을 받고 있었습니다. 그 사람은 그의 전환 팀(역주: 죽어가는 사람을 돕는 팀) 중의 한 사람이었습니다. 그의 이름은 에투였고 그는 의 진화기의 고대어를 공부하는 언어학자였습니다. 에투는 그에게 경이로운 단어를 애써 돌려주었습니다, : 에스파보. 간단하게 번역하면 “당신이 당신의 힘을 가져주심에 감사합니다.”입니다. 이것은 아모르가 누군가에게 안부할 때마다 쓰는 말입니다. 언제고 그가 안녕 혹은 굿바이 할 때마다 그는 “에스파보”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그것에 혼란스러워 했습니다. 그들은 묻곤 했습니다, “그게 무슨 뜻이야? 내게 뭐라고 말했어? 그게 무슨 뜻이야?” 그리고 아모르는 잠시 그들과 일하고 그리고 그들이 이해하게 도왔습니다, “여러분이 이곳에 있고 나는 이곳에 있습니다. 우리는 서로 떨어져있지만 우리는 같은 마음에 있고 그리고 우리는 많은 것을 나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가장 높은 가능성이 되기 위해 당신의 힘을 잡는 것 그리고 나는 내 것을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록 그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진실로 있었어도 그 분리는 아모르의 일과 일했던 많은 사람들에게는 없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한번에 3년간만 일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는 그들은 떠났고 그 일에 다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말하는 “탈진”이 되었기 때문이며 이것은 여러분이 어떤 사람의 힘을 그에게서 가져갔을 때 흔히 일어나는 일입니다. 이것은 아모르가 그의 젊은 시절에 배운 아름다운 일의 하나라는 것을 아세요. 그는 그가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그들을 힘 있게 하면서도 어떻게 그들을 그들 자신의 힘에 있게 하는지 배웠습니다. 이것이 그들에게 가장 좋고 가장 높은 그들 자신의 반영과 그리고 판단 없이 부정적 에너지를 놓는 능력을 줍니다. 모두가 긍정과 부정의 에너지를 가졌고 아모르는 결코 그것을 좋고 혹은 나쁜 것으로 판단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들에게 만일 그것을 잠시 선반위에 올려놓고 그리고 다른 영역에서 일할 수 있다면 그들은 가장 높은 가능성을 달성할 수 있다고 단순하게 말했습니다. 그 일은 잘되었고 그리고 아모르는 그것을 과 나누었습니다, 은 거의 두 달을 아모르가 일하는 것과 함께 일하며 머물렀고 그리고 사람들이 가장 높은 가능성까지 갈 수 있도록 돕는 자신의 일을 했습니다. 그리고 오래지 않아 은 사원을 떠나 보통 하루, 몇 주, 혹은 몇 달 뒤에 사람들에게 피드백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 사람들은 아마 그들이 가질 수 있는 가장 좋은 원기회복 기간을 보냈을 것이며 그것은 이 그들과 나눈 말들 때문입니다. 그리고 은 실제로 잘 알려졌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아모르의 길을 따랐기 때문입니다. 비록 당시에는 말할 경쟁이 없었지만, 그것이 일이 돌아가는 방식만은 아니었습니다.

아모르가 가질 수 있었던 가장 커다란 기쁨의 하나는 그가 누군가에게 씨를 심고 그 사람이 아모르 보다 일을 더 나아가며 무엇인가 마법적인 것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이 힘 있게 하기의 단계이며,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이 의 시절에 만연했었고 지금 오늘도 지구로 돌아오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이 한 것보다 더 할 수 있는 누군가와 무엇을 나눌 수 있다는 것은 스승에게 가장 위대한 가능성입니다. 예, 그것이 진화이고 그 시절에 아모르가 한 일입니다. 특히 그가 잠들려할 때 아모르는 감사했습니다. 무엇이 되었든 되돌아오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 그는 비밀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매일 밤 숙면을 취하려 눕기 전에 그렇게 했습니다. 그 날 일어났던 경이로운 일에 감사했고 혹은 그가 감사할 수 있는 그가 찾은 아름다운 모든 것에도 감사했습니다. 그는 마법적인 것을 전달할 수 있는 것에 감사했고 매번 에스파보라 말할 때 그는 자신에게 그 경험을 상기시켰습니다.

아모르가 그 날에 감사하며 우리는 그 아름다운 시절에 여러분을 놓습니다. 에서 모든 것이 좋았습니다.

나는 시간지킴이입니다.

에스파보

더 구릅

에스파보는 이른 레무리아 시절의 인사말로 “당신의 힘을 가지심에 감사합니다.”입니다.

참조 : 더 구릅 메시지에 궁금하신 분, Lightworker, 빛의 일꾼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 질문하고 싶은 것이 있으신 분은 sw****@na***.com에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Copyright 2000 – 2018 Espavo.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Espavo.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Espavo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