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본향의 음악
삶의 리듬

사랑하는 여러분 모두에게 안부합니다. 여러분들은 오늘 매우 활기찹니다! 이 전망에서 여러분을 보는 것과 에너지의 변화가 자리 잡는 것을 여러분 모두와 함께 보는 것은 마법적입니다. 지구상에 마법은 시작되었고 여러분 모두는 매우 마법적인 방법으로 변환합니다. 오늘 코스를 진행하는 동안 여러 번 이것이 나왔기에 우린 음악에 대해 말하려합니다. 여러분 삶에서 그것은 어떤 부분을 담당합니까?

음악의 숙달

대부분의 장소에서 사람들은 음악을 배경에 있는 어떤 것으로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여러분은 음악을 오락의 영역에 놓았고 당연히 그리했습니다. 흥미로운 것은 음악은 그 이상의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고 하지만 많은 여러분은 자신을 음악적이라 생각합니다. 여러분 중 몇몇이 말하길 “난 음악에 소질이 없어 좀 떨어져서 음악을 즐길 거야, 그리고 난 크게 노래 부르지 않을 거야.” 라고 합니다. 자, 만일 여러분이 음치이거나 혹은 이번 생에서 음악적 소질을 지니지 못했다 할지라도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이 음악이라 정의 하는 것에서 여러분이 해야 할 것을 마스터 한 것이라고 생각해본 적이 있습니까? 음악에 대해 흥미로운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 생을 통해 축적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것에 대한 어떤 것도 옳고 그름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현실은 만일 여러분이 악기를 들어 그것이 여러분의 영혼에 들어맞으면 여러분이 본향의 진동을 창조하는 표현을 가졌다고 생각하세요.

내면의 리듬 – 본향에서 온 내면의 음악

비록 여러분이 그것을 인지 못해도 많은 여러분은 말을 할 때 음악을 만듭니다. 여러분이 생각하길 “난 음치이기 때문에 그렇게 아니해. 난 소질이 없어 노래를 안부를 거야.” 진실은 여러분 모두는 바뀌기 시작하는 리듬을 내면 깊숙이 가지고 있고 그것이 인류가 자신을 전혀 다르게 볼 능력을 열어줍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마법이 시작되었습니다.

지금 아주 옛날 선사 원시시대에 인류가 소리를 낸다고 생각해보세요. 초기에는 몇 개의 뼈가 소리를 내는 도구로 쓰였습니다. 여러분은 그 리듬의 형태로 소통하는 법을 배웠고 인류가 진화하면서 여러분은 그것을 여러 문화에서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음계를 사용하기 시작했고 여러분 자신의 목소리에 범주가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본향의 에너지를 최소한 어느 정도 복제할 수 있는 악기를 만들거나 찾아냈습니다. 여러분이 항상 듣는 음악은 본향에서 왔습니다. 그것이 아름다운 부분이고 여러분이 하는 모든 것은 그 내면의 연결, 본향의 내면의 음악을 복제하려 애쓰는 것입니다. 둘 혹은 그 이상이 함께 왔을 때 그들은 조화를 만듭니다, 그것이 실제로 조화과정의 시작입니다, 여러분의 음악을 다른 것과 조화하는 것이 음계의 시작이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함께 오기 전에는 음계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이 왜 그들이 첫 장소에서 만들어졌는가의 이유이며 그래서 여러분은 가끔 조화를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다르게 듣는 모든 음악으로 진화했습니다. 우리가 지금 이것을 말하는 이유는 여러분의 행성에서 많은 여러분의 음악이 막 바뀌려 하기 때문입니다.

리듬의 변화와 불완전음계

영적존재가 이 인류의 게임을 하는 척하며 여러분은 매우 빠르게 진화합니다. 여러분이 진화하면서 여러분 주위에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역시 빠르게 변화하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보기에 매우 아름다운 과정이며 우리는 그것에 깊이 들어가면서 여러분과 함께 이것을 나누려합니다. 여러분은 리듬과 관련된 불협화음의 것을 듣기 시작하게 될 겁니다. 만일 여러분이 4박자의 노래를 듣다가 갑자기 5박자로 바뀌는 다른 4박자의 노래를 듣는다면 그것은 여러분을 산만하게 하는 것으로 여러분의 주의를 끌 겁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음악으로 생각하지 않고 그것을 잘못된 것으로 생각합니다. 자, 그것은 일반적인 것으로 되기 시작하는 다양한 리듬을 여러분이 보게 되면서 곧 바뀌게 됩니다. 그 리듬뿐 아니라 여러분의 일반적인 음악도 바뀌며 그리고 결국 여러분의 음계도 새로운 기반을 찾기 시작하게 됩니다.

음계가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지금 여러분에겐 이것을 할 수 있는 과학기술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가장 높은 음 그리고 가장 낮은 음을 잡고 그 사이를 완벽하게 균등하게 나눕니다. 그리고 그것으로 연주한다면 그 소리는 끔찍할 겁니다, 왜죠? 그것을 완벽한 분절음으로 나누었는데 왜 소리가 끔찍한 거죠? 자, 그것은 실제로 끔찍한 소리를 내는 것이 아니라,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은 단순히 다른 배음에 보태는 한 악기의 배음의 충분히 풍부한 화음을 갖지 않았고 그리고 다른 마지막 조각을 함께 섞지 않았을 뿐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을 하기위해서는 여러분은 음계는 불완전해야합니다.

피아노 키보드를 보세요, 건반이 빠진 것을 볼 겁니다, 최소한 하나는요. 여러분은 완벽한 음계가 불완전해져야할 장소가 있다는 것을 알아차릴 겁니다. 그래야만 여러분의 귀가 여러분이 항상 듣던 본향의 음악의 에너지와 빛과 비슷한 소리를 내게 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이 자신을 음악적이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매력적인 때입니다. 비록 음반을 녹음하거나 혹은 거리로 나가 밴드를 연주하지 않아도, 비록 여러분 목소리의 리듬과 톤이 여러분이 듣는 내면음악을 따라한다 할지라도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이 여러분 주위의 사람들과의 연결을 만드는 것을 돕는 것임을 아세요.

음악적 기술의 축적

또 다른 하나는 음악적 능력은 많은 생을 통해서 축적이 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음악인으로 열심히 일하고 공부하다 갑자기 죽어 그 생을 마감했습니다. 여러분이 다시 태어나 돌아왔을 때 여러분은 몸과 손가락을 훈련시켜야하나 기타의 것은 빠르게 돌아옵니다. 일반적으로 여러분은 여러분의 마지막 생에서 떠날 때의 음악과 음악적 표현을 지닙니다. 여러분은 “음악” 이라 말합니다만 본향에서 우리는 그것을 정의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 일상의 부분이니까요. 우리는 그것을 우리 자신과 분리하여 정의하는 단어조차 없습니다. 그것 역시, 이곳에서 일어나게 됩니다.

여러분의 삶에서 음악의 위치를 재정의 하기

여러분 과학기술의 많은 변화로 여러분은 음악을 새롭게 듣는 법과 음악의 가능성을 보았습니다. 인터넷상의 모든 것은 무료라는 개념 때문에 여러분 세상의 음악인들은 지금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그들은 그 방법으로는 삶을 영위할 수 없어 음악사업을 지속할 형편이 안 됩니다. 이것은 실제로 여러분 사회가 변화를 보는 방법에 변화이며 그것은 매우 매혹적입니다. 초기에 여러분이 인터넷을 열어보면 모든 것이 무료입니다. 정말 그럴까요? 여러분이 간단한 것을 다운 받았는데 컴퓨터가 감염되면 당황스럽지 않나요? 그 일은 항상 일어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인터넷의 모든 것은 무료가 아닙니다, 거기엔 그들이 그렇게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은 무언가를 광고를 하거나 여러분이 원치 않는 프로그램을 다운 받게 합니다. 여러분이 여러분 삶에 음악의 위치를 재정의 하면서 모든 인류가 겪어야할 도전입니다.

지금 여러분에게는 여러 가지 시스템이 있어서 넓고 다양한 음악을 쉽게 들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듣고 내면 깊숙한 에너지를 일깨우는데 익숙해져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빛을 정착하기 위해 그 음악을 다시 듣게 하는 방법을 찾을 겁니다. 음악가가 마침내 음반을 냈는데 아무도 들어주는 사람이 없는 것을 우리가 보는 것은 보기에 매우 슬픕니다. 음악에 대해 여러분이 생각하는 방식이 바뀌기 시작하며 그것은 우리가 보기에 아름답습니다. 그것은 많은 여러분에게 도전이 됩니다, 특히 그것으로 사는 사람에게는 요. 아름다운 점은 음악은 모든 것에 스며들어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본향을 상기시키는 것은 음악이며 사람들은 음악을 들을 때 빛이 납니다. 여러분은 음악을 듣는 것으로 간단히 내면의 에너지를 바꿀 수 있으며 그것은 마법적입니다! 여러분은 요청했고 넓게 다양한 음악이 조만간에 가능해질 겁니다. 지금 여러분에게 음악으로 서로를 치료할 방법이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 모두가 음악인이다.

자, 지금 자신을 음치라 생각하는 사람들은 어떨까요? 우린 그것을 좋아합니다, 왜냐면 그것은 참으로 마법적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다른 사람들처럼 화음을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음악을 듣는 귀를 갖지 못했거나 혹은 여러분이 여러분을 통해 항상 박동하는 본향의 내면의 음악코드를 갖지 못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자, 본향에서 누가 음악을 만들었을까요? 그것이 흥미롭습니다. 아무도 아닙니다. 그것은 집단의 전반적 조직의 부분이며 많은 여러분이 하게 될 방법으로 창조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음계를 갖고 외롭게 일했으며 완벽한 불완전함을 찾아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솔페지오 음계에서 균등하게 나누어 연주도 하며 그리고 많은 마스터 숫자의 음계도 가능합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방법으로 연주할 것이고 우리는 응원합니다. 여러분이 처음엔 불협화음인 듯 한 이 멜로디를 들을 때 마음을 열고 단순히 그것을 모두 받아들이세요. 여러분이 모든 형태의 음악을 좋아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만큼 개성적이니까요. 여러분을 꿈에서 깨어나도록 도와주는 것, 여러분을 활기 있게 해주고 여러분의 영에게 항상 본향에서 오는 아름다운 음악의 흐름을 상기시켜주는 그 코드를 찾으세요. 여러분 모두는 음악인입니다, 왜냐면 그렇지 않다면 여러분은 이곳에 있지 않았을 겁니다. 여러분 모두는 행성지구에 음악의 표현에 관련하여 태어났습니다. 그것이 지금 여러분 모두와 나눌 수 있는 아름다움입니다.

우리가 이런 방법으로 안부하는 것과 어디를 바라봐야할지 알려주는 것이 아닌 여러분이 이미 아는 것을 기억하게 도와주는 것으로 상기 시키는 것은 우리에게 커다란 영예입니다. 여러분 각자 안의 아름다움이 자라기 시작했고 우리가 그것을 보는 것은 매우 마법적입니다. 존경심으로 서로를 대하고 기화가 될 때마다 서로를 양육하고 함께 잘 놀라고 청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아름답습니다.

에스파보, 사랑하는 여러분.

더 구릅

 

에스파보는 이른 레무리아 시절의 인사말로 : “여러분의 능력을 가져주심에 감사합니다.”입니다.

 

Remark : 더 구룹 메시지에 궁금하신 분, Lightworker에 대해 알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 질문하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은 sw****@na***.com에 문의하세요.

 

Copyright Notice:

Copyright 2000 – 2015 Lightworker.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2000 – 2015 Lightworker.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Lightworker.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Lightworker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