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차원 현실의 섞임
직각 매트릭스

본향에서 안부합니다.

베일 치우기

오늘 참으로 기쁩니다. 오늘은 매우 특별합니다, 왜냐하면 사랑하는 여러분, 이곳이 모든 차원에서 현재의 순간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여러분과 이 여정을 함께하며 오늘 여러분과 나눌 아름다운 부분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 행성에 지금 여러분을 흥분시키는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자신의 실체를 알기 시작하면서 지금 현재로부터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것을 긍정적으로 창조하는데 그것을 쓰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현재 지금의 순간에 있습니다. 그것은 완벽합니다, 왜냐하면 오로지 그곳으로부터만 여러분은 자신을 순간에 실제로 정착시키기 위해 긍정, 부정, 과거, 미래 그리고 모든 것에 연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알거나 알지 못하는 아름다운 일이 일어나고 있는데 그것은 베일이 펼쳐지고 사라지는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일어나며 그것은 여러분 각자에게 조금씩 다르게 일어납니다. 사람들 각자는 그것을 조금 다르게 경험할 것이며 그리고 그것은 그리 되어야만 합니다. 여러분 역시 이것을 다르게 경험하기 시작합니다. 인류전체가 이 베일의 사라짐을 실제로 경험하는 법을 우리가 설명하겠습니다.

직각 매트릭스

여러분은 시공의 다중차원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곳이 여러분의 시간 선이라 믿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여러분이 보는 모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옆에 있는 다른 차원을 보지 못합니다. 어떻게 그것에 닿을 수 있을까요? 자, 이것은 오래 알아왔던 비밀이었고 그러나 잘 쓰이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다른 차원에 연결될까요? 그것은 90도 회전에 의해서 됩니다, 매우 간단하죠, 그러나 해보는 것은 더 어렵습니다. 그것을 이렇게 생각해보세요, 여러분은 단순히 90도로 우회하거나 좌회하는 것으로 여러분의 시간 선에서 다른 시간 선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것이 직각 매트릭스입니다. 차원간의 벽이 더 얇아지기 시작하면서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설명하면서 우리는 이 조각들을 함께 놓기 시작할 겁니다. 여러분은 사물을 단지 한 차원에서만이 아니라 동시에 여러 차원에서 집단으로 경험하기 시작합니다. 지금 이 일이 일어나는 동안 여러분은 이상한 일을 봅니다. 우리가 설명하겠습니다.

차원 사이 벽들의 섞임

만일 여러분이 뉴스에서 갑자기 열차사고를 보게 되면 곧 다른 3-4번의 열차사고를 보기 쉽게 됩니다. 현실은 열차들은 다른 차원에 있고 그것이 함께 섞이기 시작하며 그것이 왜 여러분이 같은 것이 반복되는 것을 보는 이유입니다. 만일 인류를 당혹하게 하는 비행기 추락사고나 그런 것이 일어나면 바로 그 후에 여러분은 그와 비슷한 또 다른 사고를 보게 됩니다. 이 일이 일어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에너지를 갖고 그 일을 지나갑니다. 여러분이 이 에너지를 갖고 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차원들 사이 벽의 혼합이며 여러분은 그 에너지를 가지고 이 각각의 경우에 그것을 달리 처리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이것은 우리가 보기에 신비롭게 되기 시작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처음으로 시공의 다른 차원을 실제로 볼 수 있게 되기 때문입니다. 처음으로, 그것은 역시 여러분의 모든 인류의 집단진동에 그것이 가는 곳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일하는가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여러분의 길에 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잘하고 있으니 계속하세요. 여러분은 차원들 사이의 벽을 허물고 있습니다. 이것이 왜 우리에게 중요한가요?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완벽한 존재고 그것이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불완전함의 행성에 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이 행성에 있을 수 있는 단 한 가지 방법이 여러분이 동시에 살고 있는 많은 그 다중차원의 세상에 여러분의 완벽함을 감추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이렇게 잘되고 있습니다.

불완전한 세상의 완전한 존재

좀 더 앞으로 가면 여러분이 실제로 다른 차원에 있는 여러분 자신과 교류할 수 있을 때가옵니다. 지금 그것이 여러분께 꽤나 흥미로울 겁니다. 만일 여러분이 이 차원에 여러분의 삶을 살고 있다면 어떨까요. 여러분은 가나다의 사람으로 가나다의 일을 하는 직업을 가졌으며 세 아이를 낳았고 12년의 결혼생활을 하고 있으며 이런저런 일을 합니다. 완벽합니다. 저곳에서 같은 영이 조금 다른 경험을 합니다. 여러분은 모든 이 다차원의 같은 핵심개성을 가지나 그러나 여러분은 이 각각의 시간의 선에서 다른 경험을 하며 다른 선택을 합니다. 지금 그것이 마법적입니다. 많은 양자영역이 존재하며 여러분의 양자물리학은 실제로 선택을 하는 것이 다른 시공의 차원을 시작하는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그것은 필요하지 않다고 말씀드립니다. 여러분은 이미 여러 다른 차원으로 퍼져있고 각각의 여러분은 실제로 같은 선택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여러 번 여러분은 중요한 결정을 했을 때 기분 나쁠 때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이곳의 이 사람이나 이 에너지를 무시 했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그것의 아름다움입니다. 이것이 어떻게 여러분이 완전한 존재를 불완전한 세상에 가져와 불완전한 경험을 하는 가입니다. 우리가 보기에 그것은 완벽하고 훌륭합니다. 여러분은 이것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게 됩니다. 여러분은 기이한일이 생기는 것을 더 보게 됩니다. 이곳이 여러분이 차원의 현실을 통해 번지기 시작하는 곳이고 그리고 차원들 사이의 벽이 매우 빠르게 얇아지는 곳입니다. 그것이 현실이기에 우리는 조용하게 말합니다. 여러분은 무엇인가를 정확히 가리키고 이건 다른 차원이야 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이 차원에서 저 차원과 소통하는 순간 그것이 변하기 때문입니다. 말 그대로 여러분의 영향력이 만사가 하는 일을 바꿉니다. 여러분 하나하나 각자는 움직이는 의식적 창조자입니다. 여러분은 믿을 수 없는 커다란 사랑으로 그렇게 합니다. 그것이 새 세상의 에너지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함께 가져온 것입니다.

3번 4번 일어나는 기이한 일

그러면 왜 여러분은 여러분의 모든 차원을 함께로 하나요? 매우 간단한 이유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완벽하고 여러분이 여러분의 완벽함을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더 자랑스러울 수 없습니다. 예, 여러분 몇몇은 그것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에고가 나쁘다고, 에고를 키워서는 안 된다고 그리고 자신을 생각하기 전에 남을 먼저 생각해야한다고 배워왔습니다.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사실 그것은 절대로 에너지의 잘못된 방향 흐름입니다. 이 커다란 변화의 시대에 자신을 먼저 배려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여러분은 말 그대로 회오리에 갇혀서 회오리 주변을 맴돌게 됩니다, 그것은 말 그대로 움직이지 않고 단순히 여러분을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자취를 추적하기라 말하며 여러분은 그것을 잘했습니다. 여러분은 차원들 사이의 벽의 섞임의 첫 징후를 세계적 사건에서 봅니다. 여러분은 말 그대로 왜 서너 번의 비슷한 사건이 한 번에 일어나는지 의아해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말 그대로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의 다른 부분을 가져오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이 일은 집단에서 일어나야하며 그래서 여러분은 이 일이 개인사에서 많이 보지 못하고 세계적 사건 혹은 적어도 세계적인 뉴스거리로 보게 됩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창조하는 차원현실을 열어주는 것입니다. 그것이 어떻게 보일까요? 자, 여러분이 이 게임을 하고 있다고 상상하세요. 여러분이 따라 연기 하는 대본이 있고 그리고 여러분과 함께 연기 하는 다른 연기자가 있다고 상상하세요. 갑자기 어떤 사람이 채널을 바꾸었고 그리고 여러분은 같은 배우가 다른 조연들과 함께 다른 역할을 하는 것을 봅니다. 그러나 그는 이 채널의 그 사람과 같은 사람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결국에 여러분에게 여러분이 어떤 대본을 연기할지 그리고 어느 대본이 여러분의 첫째 인생이 될지에 대한 선택이 있습니다. 지금 그것이 어떤 것 하나가 더 중요함을 의미합니까?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지금 이 순간 여러분이 그곳에서 보고 있는 시간의 선임을 의미합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여러분은 모든 그곳에 존재합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인식은 실제로 한 번에 단지 한 차원에서만 옵니다. 그래서 세계적 사건을 보세요. 매우 비정상적으로 3번, 4번 혹은 5번씩 일어나는 사건을 보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차원의 현실을 섞기 시작하며 이것은 단순히 그것의 증명입니다.

지금 여러분은 여러분이 전에 가능하다 생각했던 것보다 더 테이블에 가져올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행성지구가 바뀝니다, 그것은 능력 있게 된 사람들을 위한 공간을 만듭니다. 준비되셨나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힘을 취해서 모든 시공의 차원에서 선택에 책임질 준비가 되셨나요? 그곳이 오늘 여러분이 있는 곳입니다. 이것들이 여러분이 이 다음 단계로 가기위해 함께 놓은 조각들이며 그리고 그것은 잘 되었습니다. 여러분 모두 축하합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정확한 시공의 순간에 그곳 자유선택의 행성에 놓았습니다. 지금 앞으로 나아가세요, 그리고 이 여정을 즐기시고 그리고 여러분이 보는 모든 것이 여러분이 다중차원을 보는 것을 배울 때까지 다중이 되어가는 것임을 아세요. 그러면 여러분은 각 차원에서 제일 좋은 것을 얻을 수 있게 되며 그리고 그것이 실제로 다차원의 섞임이 어떻게 보일 것 인가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의 바로 앞에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역시 시간선의 교차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의 틀에 들어섰습니다. 현실은 여러분은 바로 지금 기대함 속에 살고 있습니다. 꿈을 크게 꾸세요. 위험을 무릅쓰고 앞으로 나아가며 그리고 그것이 무엇이 되었든 열정을 찾으세요. 비판 없이 여러분은 참 여러분이 누구인지 더 찾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가세요. 지금이 아마도 한동안 처음으로 여러분이 여러분 등 뒤에 바람을 느낄 때입니다. 행성지구에 중요한 변화가 일어납니다. 여러분은 집단으로 앞으로 나아가기로 동의했으며 그것은 여러분이 이곳에서만 보는 것이 아니고 모든 여러분의 시공의 차원에서도 보는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집단적입니다. 지금이 여러분이 차원의 현실들이 섞이는 것을 보게 될 때입니다. 지금은 매우 아름다운 때이며 우리는 여태껏 존재해온 가장 위대한 천사들이 더 자랑스러울 수 없습니다.

에스파보,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의 모든 움직임을 자랑스럽게 보고 있음을 아세요. 여러분 자신을 비판치 마세요, 그것은 여러분이 할 일이 아닙니다. 앞으로 나아가시고 오늘 여러분의 존재 안에 여러분이 잡을 수 있는 이것의 모든 조각을 찾으세요, 그러면 차원들은 함께 구르기 시작하고 여러분의 완벽함이 되돌아올 겁니다.

이 특별한 시기에 우리가 여러분에게 존경으로 서로를 대하라고 청하는 것은 커다란 영예입니다. 어느 때고 할 수 있을 때 서로를 양육할 기회를 찾으세요. 이 새로운 게임을 즐기세요. 함께 잘 노세요.

 

에스파보

더 구릅

 

에스파보는 이른 레무리아 시절의 인사말로 “여러분의 힘을 가져주심에 감사합니다.”입니다.

Remark : 더 구룹 메시지에 궁금하신 분, Lightworker에 대해 알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 질문하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은 sw****@ho*****.com에 문의하세요.

 

Copyright Notice:

Copyright 2000 – 2015 Lightworker.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2000 – 2015 Lightworker.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Lightworker.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Lightworker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