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5분의 마법
자신의 능력을 기억하기

안녕하세요, 친애하는 여러분. 나는 시간지킴이입니다.

에너지 파동

나는 여러분과 오늘 여러분의 마법적인 행성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함께 하고자 이곳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매순간 모든 것을 채널하며 그것은 보기에 매우 마법적입니다. 우리가 말했듯이 파동으로 오는 모든 것은 뒤로 물러납니다. 많은 여러분의 어려움은 이 에너지의 파동이 들어올 때 생깁니다. 다행히도 그것은 바다의 파도처럼 완전히 나가지 않고 매번 들어올 때마다 조금씩 앞으로 나아갑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암흑에너지가 모두 무엇에 대한 것인지 이해하기 시작하며 알게 되기 시작하는 새로운 물리학의 한 부분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주위의 세상과 그것의 많은 단계의 차원에 대해 이해하기 직전에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세상에 마법적인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물의 에너지

여러분이 싱크 홀이라 부르는 것이 많이 발생할 것이라고 전에 말했습니다. 갑자기 말 그대로 지구가 열립니다. 며칠 전 우리는 두 사람이 버스에서 내려 바로 보도 속으로 빠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흥미롭군요. 무엇 때문일까요? 자, 그것은 지구 표면 밑의 물의 흐름과 에너지로 인해서 생기는 범세계적 현상입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더 보게 되며 그것 역시 이 파동에 의해 움직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이 우리가 여러분과 나누는 마법입니다. 여러분이 파동에 대해 배우고 그것을 느낄 수 있을 때 여러분은 그것이 정확히 언제 오는지 혹은 그것이 올 때 어떻게 가장 좋은 곳에 있을지 알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단순히 그 에너지를 느끼기 시작할 것이며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이 바로 지금 경험하는 것입니다.

앞으로 수개월간 여러분은 새 에너지를 느낄 것이며 많은 그것은 지구 지각 밑의 움직임에서 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물은 그 자체로 에너지의 형태입니다. 여러분도 말 하듯 물은 한 형태에서 다른 형태로 바뀌어도 결코 없어지지는 않습니다. 진실은 여러분이 지금 마시는 물은 그 옛날 공룡들이 마시던 물과 같은 물입니다. 사실 그것은 실제로 여러 가지 방법으로 우주를 통해 순환하며 그것 역시 매우 마법적입니다. 인류가 다음 단계로 진화하며 여러분은 여러분의 기원에 대해 더 알게 되기 시작합니다. 우리가 이 모든 것을 여러분께 말하는 것은 지구의 자장이 여러분이 그것과 공명할 수 있는 단계에 도달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마법이 돌아오는 것을 느낄 겁니다.

15분의 마법

여러분은 지구상의 모든 사람이 15분의 명성(역주:1968년 스웨덴의 방송 프로그램)을 한다고 들은 적이 있습니까?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과정입니다. 언젠가 여러분 각자가 카메라 앞에 서서 잠시 유명해집니다. 모두가 보고 있을 때 여러분은 이 행성에 신성하게 가져온 여러분의 지식과 지혜를 가르칠 기회를 갖습니다. 여러분은 아주 완벽하게 여러분 자신의 빛을 행성지구에 가져와 그것을 그렇게 지상화 시켰습니다. 잘 했습니다, 잘 했습니다. 그것이 15분의 명성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15분 이상의 명성이 아닌 마법을 경험한다고 말씀드린다면 어떨까요? 그것이 되돌아오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15분의 마법에 준비되셨나요, 사랑하는 여러분? 무엇을 할 겁니까? 무엇을 창조할 겁니까?

자, 이것은 여러분이 아는 그 유명한 세 가지 소원에 데려다줍니다. 물론 모두가 알듯이 여러분이 꼭 해야 할 한 가지 소원은 “더 많은 소원” 입니다. 얼마나 간단합니까? 진실은 여러분은 이미 이 15분의 명성을 가졌으며 그리고 그것은 15분으로 제한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파동이 들어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리고 대부분의 모든 인류가 이것을 새롭게 느낄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지금 어떤 사람이 그의 마법을 느낀다면 그 마법을 그들의 행동, 말, 믿음체계, 가르침 등등으로 정착시키는 것이 특별히 중요합니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은 모든 사람이 이 마법을 아름다운 방법으로 느낄 것이라는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은 범세계적으로 인류의 집단의 마음에 불을 붙일 수 있는 능력을 가졌고 그것은 전에 이 단계로까지 결코 일어나지 않았던 일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세상에 일어나는 사건들에 대해 더 많이 인지하는 것을 압니다. 여러분은 근본적으로 지구상의 여러분의 기술적 진보에 대해 믿음을 주었습니다. 그러나 진실은 지구상에 기술이 자리 잡고 여러분 삶에 들어온 것은 여러분 자신의 영적 그리고 진동의 진보에 의한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그 믿음을 취하든 그것을 흘려보내든 차이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느낄 겁니다. 여러분은 15분의 마법에 준비되셨나요? 그것을 연장한다면 여러분은 무엇을 할 겁니까? 여러분이 무엇이든 가질 수 있다면 무엇을 창조하겠습니까? 지금이 그것을 심각하게 생각할 때이며 그리고 물론 여러분은 바로 여러분의 믿음체계의 제한에 빠집니다. 그것은 자연스런 일입니다. 여러분은 사물을 밝고 어두움으로만 보는 이원성의 영역에 있기 때문에 물론 여러분은 제한을 봅니다. 제한이란 무엇인가요?

물의 재분배 : 업데이트

제일 먼저, 여러분에겐 15분만 주어졌다고 생각합니다. 그곳에 제한이 있습니다, 안 그런가요? 진실은 그것이 여러분이 가진 모든 것인 것처럼 하고 그리고 마치 그 15분이 여러분의 마법의 전부인양 삽니다. 지금 여러분은 지구 역시 자신의 균형을 다시 잡는 것을 볼 겁니다. 우리는 이것을 여러 해 동안 자구가 새로운 균형을 잡도록 아주 작게 흔들린다는 것을 여러분과 나누며 장황하게 말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것을 여러분이 명백하게 보는 물의 재분배를 통해서 됩니다. 진실은 여러분이 이것을 비가 지나치게 오는 것 혹은 홍수 같은 것으로 봅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이것에 의해 가장 영향 받는 곳을 알려드렸고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에게 다시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바른 때에 어디가 가장 좋은 곳인지 말할 겁니다. 대부분의 물의 재분배는 지구 표면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그것이 지금 지구의 지하 부분에서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이 미처 연결된 것을 알지 못하는 강에서도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 이것이 여러분 모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솔직히 말해서 여러분의 대양은 크게 염려해야할 공해의 단계에 도달했습니다. 그것은 모두 플라스틱 입자와 다른 오염물질에 대한 것입니다. 모든 대양은 연결 되어있고 그래서 여러분의 오염물질과 후쿠시마의 것조차도 대양들을 오염시켰습니다. 물의 재분배는 대부분 대양의 수증기 증발로 인해 되기 때문에 지금 청정한 물을 지하로 재분배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것은 진보입니다. 지금 그것에 어려움이 있을까요? 자, 우린 여러분이 대단히 많은 싱크 홀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으며 그리고 그것은 왜 그런지 설명이 없었습니다. 갑자기 여러분은 집이 없어지는 것을 봅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시추나 공사한 곳만이 아닌 지구상 여러 곳에서 더 볼 것입니다. 물론 여러분이 아는 여러 해 동안 지하의 이동이 있는 곳에서도 일어납니다. 여러분이 플로리다라고 부르는 곳은 이 지하 동굴과 지하수가 있다 빠져나간 공간이 많은 곳입니다. 지구의 수면이 상승하면서 이 공간들은 물로 채워집니다. 이것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이 여러분이 다가오는 것을 통해 여러분이 그것의 부분을 알도록 우리가 다른 기회를 원했던 그 이유입니다.

지금, 그것이 우리에게 매우 아름답습니다. 지난번 지구의 변화에 대한 강의에서 여러분이 들은 많은 것들이 조금씩 변환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한 가지를 우리에게 증명합니다, 만일 여러분이 이 지구상에 능력 있는 창조자들과 함께 어떤 일에 초점을 맞추고 함께 일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행성을 바꿀 겁니다. 여러분은 인류의 진화와 그리고 여러분의 사회 환경을 바꿀 겁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모두 연결된 것을 보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오랫동안 있었던 여러분들 사이를 분리하는 것을 그만둘 겁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서로 분리된 척하는 게임을 할 기회를 만들었고 그리고 지금 여러분은 이곳 마법적 파동을 막 잡으려는 마법적 시점에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의 명성이 아닌 모든 것이 함께 하는 마법의 15분을 찾으세요. 그리고 15분의 마법을 찾으면 단순히 그것을 연장하세요, 왜냐면 여러분이 마법이니까요, 안 그런가요?

새로운 26,000년 주기의 시작

여러분은 앞에 오는 작은 것을 배울 것이며 그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거기엔 도전이 있을까요? 물론 있습니다. 여러분은 움직이고 있는 행성주기에 대해 잘 압니다, 그러나 우리는 역시 더 커다란 주기에 대해 말하며 그것은 일라가 가져온 것입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주기를 시작합니다, 그것은 26,000년 주기이며 여러분은 바로 지금 그 주기의 시작 시점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 새 에너지에 들어서기 위해 여러분은 모든 과거의 양상을 깨끗이 하고 많은 옛 것을 버려야만 합니다. 단순히 부조화의 파동에는 공간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마음과 통합되어 있어야하고 그렇게 할 때 새 세상이 열립니다. 그것만이 여러분의 마법을 여러분이 작동시키고 사용하는데 필요한 것입니다. 준비가 됐나요? 만일 우리가 여러분에게 스포트라이트를 키고 말하길 “여기 여러분의 15분이 있습니다.” 라고 한다면 어떨까요? 여러분은 무엇을 할 겁니까? 자, 그 일이 곧 생길 것이고 그 모든 것을 즐기세요. 여러분은 행복해지기로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열심히 일하고 고군분투하기위해서만 이곳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행복할 때 여러분은 빛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리고 여러분은 그때 다른 진동의 패턴을 발산합니다. 그것이 여러분에게 모든 것을 가져오며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의 마음과 조화하는 모든 입자를 우주가 가져오도록 합니다. 옛 에너지에서는 여러분은 이것을 머리로 했습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해왔으나 이젠 마음으로 더 할 때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생각이나 합리적 사고를 그치는 여러분의 머리를 무시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먼저 마음으로 느끼기 시작하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새 세상의 새 에너지이기 때문입니다.

마음으로 이끌기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많은 단계를 전진했습니다. 여러분의 생에서 언젠가는 육체의 건강이 그 어느 것보다 중요했습니다. 종이 강하고 건강해야하는 것처럼 그것은 여러분의 생존이 기초한 곳입니다. 더 큰 생명에너지를 갖는 것이 세상에서 여러분의 생존과 성공을 의미하는 것이었습니다. 세월이 지나면서 그것은 마치 여러분 조부모의 어떤 패러다임처럼 되었고 그들은 매우 열심히 일해야만 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부모는 현명하게 일하기 시작했고 인류의 단계는 말 그대로 머리로 옮겨갔습니다. 이것은 근본적으로 여러분 부모시절 훨씬 전에 자리 잡았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철학자들과 함께 들어온 에너지 파동이며 그리고 모든 중요한 사상이 지구상에 자리 잡았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시계를 그 방향으로 움직이기 시작하면서 앞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마음이 아닌 머리에 따라 생각하고 움직이라고 배웠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사람과 동물의 단한가지 차이점은 사람이 추론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동물들도 추론을 잘합니다. 여러분은 동물들과 완전하게 의사소통하는 것을 배우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진화하면서 이것에 대해 더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진화과정의 최 상위권에 있다고 알고 있는 것이 매우 중요했었습니다. 여러분을 다시 실망시키기 싫지만,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진화사다리의 꼭대기에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각각이 그리고 집단으로 진화합니다, 그것은 지금 행성지구에서 놀라운 속도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행복할 수가 없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빛의 일꾼입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책임 있게 지상에 정착시킬 특정한 빛을 가져오기로 동의했기 때문입니다. 지금 그 어느 때보다 더 여러분은 여러분의 신체적 강인함이 중요한 곳과 그리고 여러분의 생각하는 능력이 좋은 시대들을 지나왔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마음으로 옮겨갑니다. 여러분은 얼마나 느낄 수 있습니까? 여러분은 이곳에 무엇을 정착시킬 수 있습니까?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사람들이 그들의 삶의 길을 그들의 머리의 생각에 따라 펼치는 것을 많은 사람들과 여러 해 동안 일했습니다. 그들은 공부하며 모든 것을 분석하며 가장 저항이 적은 길을 찾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얼굴에 부는 바람의 저항 때문에 가끔 고통을 느낀다 할지라도 그들은 한발을 다른 발 앞에 놓으며 앞으로 갑니다. 실제로는 그들은 무엇인가 창조하고 목적지에 도달했을 때 단지 그들은 그곳에 더 이상 그들의 마음이 없었음을 알았으며 그것은 매우 슬픈 상황입니다. 여러분은 앞으로 가기위해 머리와 마음 사이의 균형을 찾을 필요가 있을 겁니다. 왼쪽 뇌는 세상을 위한 것이고 우뇌는 본향을 위한 것입니다. 그 모두를 균형 잡고 가세요, 그러나 마음에 따라 이끄세요. 먼저 무엇을 느끼는지 자신에게 묻고 그리고 나머지 과정을 하며 그것을 머리로 끌어올리세요. 이것이 여러분의 15분의 마법을 정착시키도록 도울 수 있는 새로운 도구입니다. 준비되셨나요? 우리는 준비되었고 지구도 그렇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아직도 지구엔 많은 변화가 있을 겁니다. 여러분은 모든 것이 안정되길 바랍니다, 그러나 한동안 그것은 안정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사랑의 표현으로 여러분의 빛을 가져와 정착시키며 명백히 새 세상에 들어섰습니다. 이것이 지금 제일 중요합니다.

여러분의 15분의 마법을 연장하기

이 상황이 여러분의 마법을 여러분이 되찾을 뿐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그들의 마법을 찾을 수 있도록 여러분이 도울 때입니다. 여러분의 15분의 마법을 어떻게 연장할까요? 여러분은 이것을 여러분 주위의 사람을 마법으로 만드는 것으로 합니다. 그것이 열쇠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왜냐하면 많은 여러분이 여러 생을 반복해서 가르치는 사람으로 세상에 왔기 때문입니다. 가끔 시간 선에서 자리 잡은 많은 별개의 인생에서 종종 여러분은 아주 비슷한 지혜의 부분이었습니다. 진실은 여러분은 이곳에 아주 중요한 이유로 있습니다. 여러분이 세상에서 여러분의 집단 경험을 통해 얻은 모든 에너지가 나타나려합니다. 여러분은 모든 마법을 한 번에 갖기 위해 이것을 앞으로 가져왔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지금이 여러분이 특별하게 본향에서 가져온 여러분의 빛, 열정 그리고 에너지를 정착하기위해 일들을 작동시킬 때입니다. 그것이 세상에 필요합니다, 그리고 지금 여러분이 그렇게 하기에 안전합니다. 전에 그렇지 못할 때가 여러 번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마음으로 인도하는 한 여러분은 열림을 볼 것입니다. 그 15분의 마법을 가지세요, 그리고 여러분 주위의 사람들을 능력 있게 하세요. 아, 그것이 비결입니다. 그것이 모든 것의 연장입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그들로부터 분리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부분입니다, 그래서 만일 여러분이 여러분의 마법을 연장하기 원하면 다른 사람을 깨닫게 할 방법을 찾고 그리고 기회가 될 때마다 모두를 능력 있게 만드세요.

지금이 마법적인 때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이 이 사람인척하는 대단한 게임을 하는 것에 여러분 모두 각자에게 박수갈채를 보냅니다. 마법은 여러분 것이고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이 여러분의 15분 혹은 그 이상의 마법을 누릴 때 위대함과 믿을 수 없는 사랑을 갖고 여러분을 볼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가 여러분에게 존경으로 서로 대하라고 청하는 것은 우리에게 커다란 영예입니다. 모든 기회에 서로 양육하세요. 함께 잘 노세요.

 

에스파보

더 구릅

 

에스파보는 이른 레무리아 시절의 인사말로 “여러분의 능력을 가져주심에 감사한다.” 입니다.

Remark : 더 구룹 메시지에 궁금하신 분, Lightworker에 대해 알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 질문하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은 sw****@ho*****.com에 문의하세요.

 

Copyright Notice:

Copyright 2000 – 2015 Lightworker.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2000 – 2015 Lightworker.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Lightworker.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Lightworker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