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여러분의 마법을 기억하기
내면의 마법사 일깨우기

본향에서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불완전성의 행성

오, 그건 꼭 맞진 않지만 비슷합니다. 오늘은 여러분 모두에게 매우 기쁜 날입니다. 이 행성에서 여러분이 얼마나 마법적인지 우린 여러분에게 여러 번 말했습니다. 비록 여러분 일상에서 여러분이 보는 것이 우리가 말하는 마법과 항상 맞지 않아 보이지만 그것이 곧 바뀝니다. 여러분이 이 시간선의 교차에 다가 가면서 매우 흥미로운 일이 일어납니다. 여러분이 이 에너지에 들어가면서 여러분은 자신안의 새로운 능력을 보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보려고 기다린 마법적인 부분입니다. 여러분 이것을 아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불완전함의 행성에 살고 그래서 이곳에서 영으로 그것을 체험합니다, 왜냐면 영은 완전하기 때문입니다. 아, 여러분은 이곳에 내려와 여러분의 완전성을 쪼개어 여러분의 불완전함 혹은 여러분 자신의 에너지에 어떤 공백을 경험하기 전까지 영으로서 배우거나 얻어야할 것이 없었습니다. 자, 이것을 완전히 이해하는 것이 어려운 것을 우리는 알며 앞으로 가면서 이것에 대해 더 말할 겁니다. 여러분은 매일 다차원의 세상에 삽니다, 그리고 이것에 재미난 부분이 있습니다. 지구에서 진실로 경험하고 불완전한 척하고 사람인 척하려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재능을 감추어야 합니다. 사람인척하는 게임을 위해 여러분의 계획에 의해 많은 여러분의 재능이 완벽하게 감추어졌습니다.

여러분은 게임을 망치길 원치 않았습니다. 만일 여러분이 이곳에 올 때 마법을 창조할 수 있는 모든 이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면 어땠을까요? 아마도 그것이 여러분에게 좋은 생각으로 들릴 수 있겠지만 그러면 여러분의 영은 무엇인가요? 여러분의 영이 탄생하고 그 진동을 올리는 기회를 만드는 동안, 장애물을 만들어 그것의 완전함을 찾는 것이 실제로 여러분이 이 지구의 경험에서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것을 여러분이 얻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 자신의 일련의 재능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지금 많은 것을 바꾸었습니다. 여러분은 위대한 행성지구가 막 종말이 되려는 시점을 지났습니다. 지구는 결코 죽지 않습니다, 그것은 모든 인류와 지구상의 생명체의 97%가 떠나는 것이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마지막 순간에 꿈에서 깨어 여러분의 능력을 갖기 시작했고 여러분은 참된 여러분으로 깨어나기 시작했고 그것을 지나 버렸습니다. 여러분은 2012년12월12일을 지나면서 대부분의 여러분이 커다란 혼란에 빠진 것을 알았습니다, 왜냐면 일들이 전과 같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모든 여러분의 도구를 같은 방법으로 써보았지만 그것이 되는 것 같지 않았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새로운 정렬을 지나갑니다, 왜냐하면 모든 인류가 지금 이 다음 단계를 지나 사물을 균형 잡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지금 세상에 많은 혼란이 있는 이유입니다. 많은 전쟁이 있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진실을 말합니다, 가끔은 강압적으로 다른 땐 에너지에 서서 말합니다. 감추어졌던 많은 일들이 드러납니다. 이 일들이 한꺼번에 드러나면 여러분은 압도됨을 느낍니다. 자, 사랑하는 여러분 여기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일련의 재능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는 일부러 그렇게 말했습니다, 왜냐면 여러분이 가진 것이 한 가지 재능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영역의 재능을 가졌으며 그것은 늘 넓게 걸칩니다, 그리고 한번 여러분이 그것을 쓸 수 있게 하면 어떤 것은 매우 마법적으로 인지됩니다.

즉각적인 마법

이들이 여러분 세상의 경험에서 쉽게 끊어졌었으나 그러나 그것에 대한 아름다운 것은 그것들이 하나씩 다시 연결되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단계들의 에너지가 오기 시작하는 것을 느낄 겁니다, 그리고 갑자기 전에 여러분이 하려고 애썼으나 되지 않던 일이 할 수 있게 됩니다. 새로운 형태의 마법이 있으며 그것은 시간선 밖으로 나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이 원하는 어느 순간 즉각적이며 그리고 말 그대로 여러분은 이 새 빛을 정착합니다. 지금 그 일은 여러분과 매우 친숙합니다. 이것을 전에 보지 못한 새로운 재능으로 생각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렇지 않으니까요. 비록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의 이 부분과 여러분 자신의 능력을 끊었다할지라도 그것은 여러분 삶 속에서 작용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기회가 좋은 것이 최소한 여러분의 재능이 일어나기 시작하는 일반 영역과 여러분이 친숙해질 것이라는 것입니다. 앞으로 4개월간 우리는 여러분이 전에 분투했었던 것을 다시 해보라고 격려합니다. 이 마법을 정렬과 시간선의 교차 그리고 일어나는 모든 일과 함께 정착시키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세요. 여러분은 여러분 등 뒤에 밀어주는 미세한 바람을 느끼기 시작할 것이며 그것이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입니다, 자그마한 용기. 그것이 여러분의 이 생애, 이 시점에 우리가 여러분에게 줄 수 있는 모든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지금이 여러분의 특별함을 다시 볼 때다.

이 마법이 전적으로 새로운 방법으로 계속되고 여러분의 삶에 매우 작은 기억의 조각을 시작으로 나타나기 시작함을 아세요. 어떤 커다란 물건을 옮겨야만 할 때 여러분은 생각하길 “이걸 어떻게 옮기지?” 아마 포크리프트나 견인 트럭 혹은 그 어떤 것이 필요 할 거야. 그런데 갑자기 여러분은 언젠가 커다란 물건을 마음으로만 움직일 수 있었던 것을 기억해냅니다. 처음에는 여러분의 재능이 반짝하는 기억으로 나타날 것이고 그리고는 오래 동안 여러분이 하지 않았지만 여러분이 할 수 있었던 것을 아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지금 그것이 여러분이 모든 점들을 연결하고 이 커다란 물건을 옮길 수 있음을 의미하나요? 예, 여러분은 할 수 있을 것이고 그리고 최근 수개월간 그것을 고려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지구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가지고 여러분의 마법이 깨어나며 그리고 지금이 여러분의 특별함, 여러분의 독특함 그리고 여러분 존재 안에 지닌 빛의 모든 부분을 다시 볼 때입니다. 이제 질문은 “그것을 가지고 무엇을 할 겁니까?” 여러분 일에 그것을 사용하고 그것으로 살려고 합니까? 자, 여기 아름다운 것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어디에 쓰든 우리는 판단치 않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우리 일이 아닙니다, 안 그런가요? 여러분은 자유선택의 행성에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어디에든 쓸 수 있고 그리고 어떤 방법으로든 그것을 사용하는 것으로 여러분은 다시 이 과정을 잘 마스터 할 겁니다. 우리가 그것을 말하는 이유는 이것이 인류의 완전한 원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재능을 어디에 쓸 겁니까?

여러분의 통달함에 여러분이 탁월할 때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마법과 여러분의 통달함이 새롭게 깨어나기 시작합니다. 지금은 행성지구에 있기에 아름다운 때입니다. 예. 여러분 앞에 아직 어려움과 도전이 있습니다. 세대를 걸쳐 내려온 증오는 쉽게 없어지지도 않고 처리하기도 어렵습니다. 이 증오는 다른 사람에게 사랑이 깊게 뿌리박은 것과 같은 방법으로 어떤 사람들에게 깊이 박혀있습니다. 여러분이 미움이라 부르는 사랑의 결핍도 역시 깊게 뿌리박힐 수 있습니다. 일어나는 일은 매우 간단합니다, 전쟁, 침략 등이 일어나서 사람들이 쫓겨나거나 그들은 방해받습니다. 그러면 그들은 그들을 방해한 사람들을 아이들에게 미워하라고 가르칩니다, 그리고 그것은 계속 반복됩니다. 그것은 다툼의 쌍방에서 일어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러니 한쪽이 옳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이 일은 항상 일어났고 여러분의 양극성의 영역에서 이 일은 반복되었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어떤 새로운 마법을 정착시킬 수 있으며 그 마법은 여러분 모두의 안에서 깨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어디에 사용할 겁니까? 그것이 질문입니다.

당신의 마법을 기억하기

자, 사랑하는 여러분, 이것은 당신만이 본향에서 가져올 수 있는 하나의 광선입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지구로 가져와 어떻게 쓰기로 동의 했습니다. 지금까지 그것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왜냐면 그것은 연결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그것을 기억하며 애썼어도 여러분은 그것에 접근할 수 없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꿈이라고 생각하는 여러분의 마법에 대한 기억을 갖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이 어린 시절의 이야기책과 동화의 기억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갑자기 어떤 사람이 잘 팔리는 마법에 대한 책을 소개하는 것은 왜 그런 건가요? 해리포터 같은 것이 갑자기 여러분 삶에 새로운 에너지를 가져오기 위해 나타나는 그런 일들을 주시하세요. 여러분이 만든 많은 책들, 영화들 그리고 일들은 여러분의 마법을 여러분이 기억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이곳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여러분에게 소중한 어떤 것을 정착하고 사용할 능력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열정의 영역을 보시고 다른 사람도 마법의 재능을 거질 수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보세요. 갑자기 지구위의 모두가 모든 것을 창조하는 현현의 마법적인 능력을 갖게 되나요? 와, 엉망진창이겠네요! 그것은 천천히 나타나나 어찌되었든지 그것은 마법입니다.

여러분의 꿈으로 시작하세요.

여러분은 한 번의 노력 혹은 한 가지 기억으로 그 모든 것의 덮개를 벗기지는 않을 겁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좀 시간이 걸립니다. 여러분이 그 기억들을 감추는데 긴 시간이 걸렸고 지금 여러분은 그 덮개를 벗기기 시작합니다. 먼저 꿈꿀 때 그것을 시작하세요. 많은 이 기억들은 여러분 밖 가까이에 감추어졌습니다, 그러고 이것은 의도적이었습니다. 그것은 진동적인 구분이고, 여기 여러분의 의식이 있고 (역주: 스티브가 두 손으로 공 모양을 만들며 말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그것의 밖에 여러분을 모든 여러분의 시공의 차원과 연결해주는 모든 것을 수용하는 곳이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여러분이 이것을 완전히 이해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우리는 압니다, 그러나 이것이 여러분의 가까운 바깥에 있다는 우리가 하는 말을 받아들이세요.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은 그것을 알지도 못하는데 혹은 그것에 대해 배우지도 않았는데 모든 인류의 에너지가 확장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이 전에 한 것보다 더 자신을 본향에 가까이 놓습니다. 지금이 전에 이것들 바로 가까이에 있던 곳, 여러분의 현실에 살짝 들어가기 시작할 때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연습할 수 있는 일입니다, 그러니 여러분의 마법을 연습하세요. 여러분은 그것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안 그런가요? 만일 여러분이 단순히 여러분의 손이나 마법의 막대를 휘두른다면 어떨까요? 우리에겐 마법봉은 없으나 마법의 펜이 있습니다! 만일 우리가 우리의 마법을 휘둘러서 여러분을 위해 무엇인가를 만든다면 어떨까요? 재미있겠군요. 그걸 다시 해봐야겠어요. 우리가 그것을 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자, 사랑하는 여러분, 이것이 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완전히 기억할 능력을 가질 때까지 꿈을 꾸세요, 왜냐하면 그것이 우리가 여러분이 기억하도록 돕는 방법이니까요. 많은 여러분은 꿈꾸는데 도전이 있습니다, 여러분 몇몇은 꿈을 기억하지 못하며 다른 몇몇은 꿈을 꾸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여러분의 의식과 여러분이 생각하는 여러분이 누구인지의 이미지를 느슨히 할 때 갑자기 여러분은 다시 전체가 되며 이 일은 꿈꿀 때 일어납니다. 이 때가 여러분의 원기를 회복시켜줍니다, 그러니 잠들기 전에 여러분 자신에게 여러분의 마법을 기억하도록 허락하세요. 그것이 여러분이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마법의 기억을 휘젓는데 도움을 주는 여러분에게 주어진 어떤 것을 받도록 단순하게 자신에게 허락하세요. 그 시점후로 실제의 꿈이 어떤 것인지는 상관없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마법을 받도록 문을 열었고 그것은 그 시점에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중 몇몇은 모든 종류의 마법을 통달하는 대단히 격한 꿈을 꿀 겁니다. 이것은 경이로우나 여러분은 이미 가졌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왜냐면 많은 여러분이 이것을 어렸을 때 가졌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성장의 자연스런 부분이라 생각했었고 그건 그렇습니다, 그러나 단지 그것은 진실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상상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부모가 여러분을 즐겁게 해주려고 혹은 여러분의 주의를 다른 곳에 돌리려고 한 이야기가 아닙니다. 그것은 진실이고 그것은 여러분 모두에게 돌아오기 시작하는 부분입니다. 2015년은 여러분의 마법을 기억하고 꿈에서 깨어나 이 의식을 여러분 삶에 다르게 사용하기 시작할 때입니다. 이것이 여러분 삶에 온전히 합치는데 필요한 근육을 연마할 기회를 여러분에게 줍니다.

백색 소음이 사라지기 시작한다.

지금이 지구의 아름다운 때입니다. 여러분은 매우 흥미 있는 것을 보기 시작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에게 갑자기 이 모든 입력 장치가 개방이 되고 핸드폰을 가진 모두가 동영상을 찍을 수 있으니까요. 여러분은 비밀 없는 시대에 있고 그리고 여러분은 정보의 홍수의 시대에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여러분이 세상에 온 목적을 명확히 해주는 것을 도와줍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마법을 여러분 삶에 통합하고 이것을 실제로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모든 백색소음이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지금 그것이 여러분이 세상에서 가졌던 문제들이 없어짐을 의미하난요? 아닙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문제들은 그냥 계속되나 여러분이 그것을 하지 않는 한 그것은 여러분 영역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모든 삶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되기 시작하고 그리고 모든 것에서 여러분의 부분이 무엇인지 더 볼 수 있게 되기 시작합니다. 지금이 여러분이 우리가 여러분의 몸을 갖고 일하기 시작하고자하는 마법적인 시기에 이곳에 있고자 지구에 온 때입니다. 여러분의 신체 역시 조정이 필요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왜냐하면 여러분의 몸은 단지 일정량의 여러분의 빛만을 지니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 너무 많은 빛이 여러분자신에게 쇄도되며 여러분의 몸은 적응하고 여러분의 몸은 바뀔 겁니다. 지구의 활기가 먼저 바뀌었어야하고 그리고 그것은 아직도 진행 중이며 그러나 여러분의 몸은 더 많은 빛을 갖는 능력을 증가시키기 시작할 겁니다. 우리는 스펙트럼의 가기광선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인류가 아직 발견하지 못한 우주선(宇宙線) 너머의 가장 높은 형태의 빛에 대해 말합니다. 여러분의 과학이 결국 이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 바로 앞에 이 증거가 나타날 때까지 여러분의 마법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이 누구인지 기억하세요. 모든 그것을 뛰어넘는 약진을 하고 그곳으로 점프하세요. 그건 그렇게 간단합니다. 항상 쉽진 않지만, 간단합니다.

우리는 여러분 어께너머로 봅니다.

지금이 여러분 각자가 여러분의 진실, 여러분의 마법,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일 그리고 여러분이 가진 능력을 기억할 때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가 어께너머에서 볼 때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알아내려 애쓰는 어떤 것에 좌절할 때 여러분이 해결하려 애쓰는 에너지 복합체에 좌절할 때 우리는 여러분을 봅니다. 우리는 히스테릭하게 웃습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항상 빨리 할 수 있는 마법을 안에 갖고 있으나 여러분은 항상 답을 인류가 해온 방법대로 밖에서 찾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그것이 바뀌고 이 내년(2015년)이 여러분 내면의 마법의 새로운 형태를 소개하기 시작할 겁니다. 팔을 벌려 그것을 반기시고 그것을 쓰는 것으로 그것을 정착하기로 자신과 약속하세요. 여러분 세상에 결핍이 있다고 느끼지 마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왜냐면 그건 단지 환영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여러분이 어떤 일을 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다른 사람으로부터 무언가를 뺐어온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너무 민감해서 여러분은 여러분 세상에 물결을 만들길 원치 않습니다. 물결을 만들기 시작하세요, 왜냐면 지금이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기억할 때이고 그리고 여러분의 세상을 만들기 시작하는 것으로 내면의 마법을 사용하세요. 여러분은 지구가 바뀌고 그리고 여러분이 가능하다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가능성을 만드는 것을 볼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가 이런 방법으로 여러분을 반기고 인류의 진화를 보기 위해 매일 여러분 바로 앞에서 예언하며 여러분과 함께 걷는 것은 우리에게 커다란 영예입니다. 마법이 이곳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갖고 있습니다. 더 이상이 아니면, 우리는 여러분이 그것을 기억하길 돕기를 바랍니다. 서로를 존경심으로 대하라고 우리가 여러분께 청하는 것은 우리에게 커다란 영예입니다. 모든 기회에 서로를 양육하세요. 이것은 여러분이 하는 아주 새로운 게임을 기억하세요. 함께 잘 노세요.

 

에스파보, 사랑하는 여러분.

더 구릅

 

에스파보는 이른 레무리아 시절의 인사말로 “당신의 능력을 가짐에 당신께 감시합니다.”라는 뜻입니다.

Remark : 더 구룹 메시지에 궁금하신 분, Lightworker에 대해 알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 질문하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은 sw****@ho*****.com에 문의하세요.

 

Copyright Notice:

Copyright 2000 – 2015 Lightworker.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2000 – 2015 Lightworker.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Lightworker.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Lightworker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