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황금열쇠
힘의 균형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시간지킴이입니다.

높은 전망

나는 여러분이 더 구룹이라 부르는 것에 들어왔습니다, 왜냐하면 오늘 나는 이 시공의 교차점에 여러분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 말할 겁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여러분은 전에 매우 비슷한 에너지를 경험하기 위해 이곳에 있었습니다. 지금이 독특합니다, 왜냐하면 이 지구상의 많은 도전들이 현실이 교차하는 교차점에서 오며 영원한 자취를 남기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설명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다차원적 속성

여러분은 속성에서 다차원적입니다. 비록 물론 여러분은 한 존재가 아님에도 여러분은 자신을 볼 때 단 한 존재만 봅니다. 여러분은 여럿입니다, 여러분은 11존재입니다, 논쟁을 피하기 위해 말하겠습니다. 거의 마치 여러분의 11개의 다른 빛이 함께 움직이는 것처럼 모든 이 존재들이 한 번에 움직이는 것은 그것은 실제로 커다란 토러스(torus)입니다. 비록 여러분이 여러분의 행성에서 시간을 선으로 본다 할지라도 그것은 실제로 토러스형태입니다. 우리가 그것을 ‘선’이라 부르는 것은 여러분의 시간을 보는 제한된 인식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단지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로만 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선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자, 우리는 이것을 위해 여러분의 도해를 쓰겠습니다. 물론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중 하나만이 실재입니다, 현재. 여러분은 여러분이 세 살이었을 때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금의 여러분 보다 더 나이를 먹었을 때 어떨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자신을 위해 준비하고 앞으로 나아갑니다. 여러분은 왜 늙는지 아십니까?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은 여러분이 기대했기 때문입니다. 머지않은 과거에 지킴이는 어떤 사람이 TV에서 “나는 일흔 살입니다, 그러나 물론 70대는 새로운 50대입니다, 아닌가요?”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세상의 모든 것을 다시 정의하고 있으며 그것은 완벽합니다, 그것은 그리되어야 합니다. 여러분이 지금 있는 곳이 매우 독특하다는 것을 아세요. 그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차원의 경계를 넘기

잠시 선의 개념으로 돌아가 그리고 선을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다른 10개의 시공의 차원은 비슷한 선상에 여러분 옆에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 선들이 서로 교차될 때 그들은 서로에게 영원한 자취를 남깁니다. 그것은 매우 독특한 순간이고 여러분이 갖고 있는 여러분 역사의 위대한 이야기입니다. 이 이야기들, 에덴의 동산 같은 이야기, 결코 바뀌지 않으며 온 인류를 통하여 계속됩니다. 비록 많은 여러분이 그것을 크게 잘못 번역했지만 그것은 진실이고 그리고 어떻게 그것이 진화했는가는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그것은 밀도의 세상에서 여러분의 첫 실행의 이야기이고 그리고 이것은 여러분의 역사에 많이 있었습니다. 여러분의 위대한 스승들, 여러분이 마스터라 부르는 분들, 그들은 단순히 다른 시점에 서로가 교차된 선들입니다. 지금까지 떨어져있던 이 다차원의 선들이 만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삶에서 많은 이것을 지금 보고 있으며, 여러분이 지금 이곳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은 모두에게 아주 위대한 희망입니다.

많은 여러분이 베일 반대편에 길게 서서 그래서 여러분은 많은 선들이 동시에 겹치는 가능성을 경험하기 위해 이곳에 올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전에 인류의 다차원적 속성을 설명했었습니다, 우리는 또 그들 사이의 베일, 여러분 차원 사이의 벽들이 얇아진다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일들이 여러분의 것이 아니라고 느끼는 곳에 이 통해 전해져오는 것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이 일이 일어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안전성과 확신을 좀 잃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에게 구조물을 주었던 벽들이 더 이상 그곳에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을 새로운 방법으로 완전하게 하기를 시작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비록 이 개별 선들이 모든 진실을 갖지 않았어도, 함께 여러분은 완벽한 존재입니다. 이 사람인척하는 게임을 하기위해 여러분은 여러분의 완전성을 나누어야만 했다고 쉽게 말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꽤 잘합니다. 사실, 여러분은 매우 독특한 기회를 가졌습니다.

3보 전진

전에 지구에 파동이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여러분은 비슷한 실습을 했었습니다, 가끔 그것은 매우 부정적인 경험으로 바뀌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그것을 담당하는 것을 아세요. 그것이 오늘 여러분에게 드리고 싶은 메시지입니다. 어떤 것이 여러분에게 오던, 앞으로의 메시지에서 어떤 어려움을 우리가 나누든, 여러분의 몫이라는 것을 아세요. 어떻게 한사람이 자기의 삶을 책임지나요? 여러분은 태어난 이후 제한된 성공으로 노력해왔거나 혹은 그래서 여러분은 그렇게 생각합니다. 아닙니다,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진실은 여러분은 정확히 여러분이 있고 싶은 곳에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여러분을 달리 측정해서 말하길 “오, 난 더 많은 돈을 원했었어. 난 내 직업에 더 흥미를 원했었어. 난 나와 비슷한 수준의 인연을 원했었어.” 여러분은 여러분 성공의 모든 이 아이디어를 갖고 있으나 그러나 우리는 말씀드립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완벽한 곳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생애에 지구에 올 때 있고 싶어 했던 곳에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그것을 어떻게 할 겁니까? 어떻게 한 사람이 그의 삶에 기쁨을 되찾을 겁니까? 자,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 번 그것은 사물을 다른 시각에서 보고 다시 가치를 매기는 것입니다. 우리가 여러 번 말했듯 그것엔 속임수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창조자입니다. 여러분은 행성지구를 걷는 의식적 창조자입니다, 그리고 그것의 아름다움은 여러분은 여러분 앞의 모든 것을 창조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여러분은 우리가 그것을 말할 때 우리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증명하려 힘들게 애썼습니다. “오, 난 당신이 말한 모든 것을 했습니다. 난 그것의 모든 것을 했고 책들을 읽었으며 창조의 ABC를 했습니다. 난 세미나를 들었고 수료증도 가졌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앞으로 가기위해 해야 한다고 생각한 모든 것을 했습니다, 한 가지만 빼고, 책임. 당신이 있는 곳에서 당신은 어떻게 책임을 다할 겁니까?

당신이 소중히 여기지 않거나 행복하지 않을 때 제일 먼저 알아야할 것이 당신이 자신을 의도적으로 그곳에 놓았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로 알아야할 것은 여러분은 그것을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만일 당신이 말하길, “난 앉아서 모든 이것들을 바꿀 거야. 난 내가 있는 곳을 좋아하지 않아. 나는 오늘 에너지를 바꿀 것이고 그리고 나는 돌아서서 그것을 다른 사람에게 가르칠 거야.” 대부분의 여러분은 그렇게 되어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지구에 여러 번 왔었습니다. 대부분의 여러분은 마음으로 스승들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돌아서 다른 사람을 가르칠 때까지는 여러분은 완전하게 배운 것이 아닙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생각하는 방법이고 그것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여러분은 서로의 부분입니다. 도전은 여러분이 자신을 여러분이 가르치는 사람보다 더 높은 곳 혹은 더 낮은 곳에 놓을 때 옵니다. 여러분 모두는 서로의 부분입니다, 어떻게 한 사람이 수준을 당연시 합니까? 사랑하는 여러분, 제일 먼저 해야 할 것은 자신에게 묻는 것입니다. “내가 이곳에 오기 위해 무엇을 완수하려 노력해왔는가?” 여러분이 이곳에 오기위해 여러분이 한 행동과 잘못을 그리고 그 잘못을 다시 하지 않기로 맹세했던 것을 여러분은 알 겁니다. 그러나 진실은 여러분의 영이 여러분을 그곳에 의도적으로 인도했습니다. 많은 여러분이 바로 지금 도전에 처해있다는 사실이 지구상에 어려운 에너지가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러나 여러분이 이것을 청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을 이곳에 놓기 위해 에너지, 변화 그리고 변환만을 요청한 것이 아니라 이 순간을 경험하기 위해 이곳에 몸의 형태로 있기로 요청한 몇 안 되는 사람 중 하나입니다.

황금열쇠

여러분의 현실을 바꿀 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는 그것에 대한 책임을 갖는 것, 그리고 여러분의 영이 여러분을 그곳에 이유가 있어 놓았음을 아는 것입니다, 둘째는 그것에 대한 여러분의 인식을 바꾸는 것입니다. 지구상에 얼마나 많은 존재가 그들이 좋아하지 않는 직업을 가지고 있음을 여러분은 압니까? 그들은 말합니다, “오, 내가 부자였다면 난 결코 일을 안했을 거야, 그러면 난 정말 지구상에 변화를 만들 수 있을 거야. 난 정말 내가 가르치러 온 것을 가르칠 수 있을 거야.” 여러분은 그 일을 할 계획이 있었나요? 여러분이 만나기로 한 사람들이 있어서 그리고 여러분이 말하기로 약속한 말을 말하는 것을 단지 기다리는 것일까요? 그러나 여러분은 여러분의 진실을 말할 수 있기 전에 다른 직업을 가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열쇠는 먼저 여러분이 지금 어디에 있든 그 기쁨을 찾는 것입니다. 예, 만일 여러분이 목록을 보면 기쁨은 작은 부분을 불만은 큰 부분을 차지할 겁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아마 그 빛을 찾을 때까지 바꾸고 싶어도 바꿀 수 없다고 말할 겁니다. 그것이 오늘 우리가 여러분과 나누고자하는 것입니다. 먼저 여러분이 있는 곳에 대해서 여러분은 완벽한 곳에 있다는 것을 인식하며 책임을 가지세요. 오, 여러분 중 몇몇은 그것을 좋아하지 않고 좀 더 부드러운 곳 구시대처럼 에너지가 흐르는 쉬운 곳에 있고자합니다. 구시대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만큼 기쁘지 않았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매우 낮은 진동을 지녀야 했습니다, 왜냐하면 가끔 무지는 진정한 희열입니다. 그리고 비록 여러분이 희열에 있다할지라도 여러분 역시 매우 무지하며 그리고 에너지가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모든 인류가 최근 수년 수개월간 상승되었습니다. 그 결과로 많은 여러분이 뒤죽박죽이 되었고 여러분은 여러분의 마법을 잃은 것처럼 느끼고 이곳에서 어디로 갈지 의아해합니다. 여러분은 다음에 무엇이 올지 잘 모릅니다만 여러분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가까이 있습니다. 거기엔 황금열쇠가 있으며 여러분이 그것을 찾아내기까지 여러분은 여러분의 환경을 움직이거나 바꾸지 않습니다. 책임을 갖고 여러분이 막 지나온 모든 것을 경험하는 것으로만 황금열쇠를 찾을 수 있음을 아세요. 여러분은 아마 여러분의 환경에 행복하지 못하고 그리고 여러분은 아직 바꾸길 원하겠지만 그러나 그것은 완벽합니다. 열쇠를 찾으세요.

그 열쇠를 어떻게 찾을까요? 그것들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길에 놓은 수정들입니다. 가끔 그것들은 여러분 앞에 불쑥 나타납니다, 그리고 어떨 때는 여러분은 그것을 받기 위해 받아들임에 익숙해져합니다. 여러분은 뭔가를 보고 “오, 이것은 나에게 좋지 않아. 난 그것이 아닌 이곳에서 뭔가 필요해.”라고 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순간에서 빛을 찾고 지금을 살 때까지 여러분은 같은 상황을 반복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주기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커다란 토러스와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의 시공의 11개의 차원에서 함께 도는 방법에 대해 말할 때 각 부분이 원형이라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만 합니다. 시간은 참으로 원형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선이 아닙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어려움을 만났을 때 여러분은 그 황금열쇠를 찾을 때까지 그것이 반복됨이 확실합니다. 여러분이 그 인식을 바꿀 수 있을 때 그리고 한 희망의 가느다란 빛을 찾았을 때 그것을 쓰세요. 이들이 새로운 세상에서의 방법들입니다, 이들이 힘 있게 된 인류의 방법들입니다, 왜냐하면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여러분의 행성에 공간을 만드니까요.

새로운 균형

남성에너지와 여성에너지가 전적으로 새롭게 균형이 잡힙니다. 모든 에너지는 파동이기에 그것은 전에 왔었습니다. 전에는 여러분이 낮은 진동을 갖고 있어서 여러분은 그것을 쓸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여러분을 완전히 압도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커다란 전쟁을 치러야했고 그것은 매우 어려운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이번에는 같은 방법으로 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창조자들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삶의 모든 순간을 여러분의 인식과 그리고 여러분의 것인 이 커다란 토러스의 각 부분을 통하여 창조하는 사람들입니다. 함께 여러분은 불완전한 행성에 살면서 완전하고 완벽합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지니는 것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그것을 여러분의 다른 곳에 감추었습니다. 지금이 아름다운 시기입니다, 왜냐하면 많은 이 에너지들이 결국 서로 만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에너지가 겹쳐서 여러분이 다른 여러분 혹은 여러분 자신의 다른 부분을 만난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여러분은 가장 아름다운 방법으로 여러분의 완전함을 알게 됩니다. 이것이 앞에 다가올 일이고 많은 여러분이 가르치게 될 것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여러분의 삶에 뭔가 부족하다고 믿고 그리고 여러분이 느끼길 “오, 나는 이 사람됨의 양상에 잘못해. 난 이 부분엔 잘해, 그러나 그것의 이 부분은 매우 어려워, 왜냐면 그것은 항상 내게 수수께끼였었어. 난 결코 이것을 알아낼 수가 없었어.” 이 선들이 막 만나기 시작한 그 아름다운 곳에 여러분이 올 때 여러분은 그곳에 그 부분을 이미 마스터한 다른 여러분의 부분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점성술학을 포함한 많은 방법으로 신호를 볼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이 열림의 많은 자취를 볼 것입니다, 왜냐하면 새로운 에너지가 지구에서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완전히 꿈에서 깨어날 수 있을 때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꿈에서 오늘 깨어난다면 여러분은 무엇을 할 겁니까? 그것이 질문입니다. 왜 망설이죠? 여러분이 지배한 것, 여러분이 잘하는 것을 지금 하세요. 여러분이 정확히 어디 있는가에 대한 책임을 갖는 것으로 그것을 요구하시고 그리고 여러분은 이곳에 이유가 있어 있다는 것을 아세요. 비록 이 시공의 교차점에서 이 밀도가 여러분의 지구상의 걱정과 돌봄을 가져간다 할지라도 여러분은 이곳에 목적이 있어 있다는 것을 아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주위를 돌아보세요. 그곳에 아마도 여러분이 이 특정한 순간에 만나야할 단 한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연결을 만드세요. 그 빛을 전하세요, 혹은 그들로부터 그 선물을 받으세요, 그러면 그것이 모든 것을 바꿀 겁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어떻게 지시하겠습니까? 여러분은 그것을 여러분 자신의 모든 양상을 통하여 배우게 될 겁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완전해지기 때문입니다. 특히 여러분이 도전이라 부르는 시기에 여러분은 매순간 여러분 자신의 차원을 넘기 시작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지금이 그 황금열쇠를 찾을 때입니다, 여러분 자신을 그곳에 놓는 것으로 여러분이 다가갈 수 있는 한 양상을 찾으세요. 그것이 여러분에게 모든 아름다움이 아니라면 그것을 보는 다른 방법을 찾으세요. 매번 여러분이 눈을 열어 초점을 맞추면 여러분이 무엇인가를 창조한다는 것을 여러분은 아십니까? 우주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방법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여러분 주위를 보세요. 나는 바로 지금 지킴이의 책상위의 어떤 것을 봅니다, 나는 펜, 편지 개봉 칼, 그리고 그가 마우스라 부르는 것을 봅니다. 진실은, 그 원자들은 임의의 형태로 흩어져있습니다. 그것은 항상 돌아다닙니다, 그러나 그가 무엇을 보기를 기대하고 볼 때 그 원자들은 함께 모여 그가 보는 그것을 만듭니다. 그래서 그것이 여러분이 뭔가 다른 것을 기대하게 합니까? 기적을 기대하세요. 그것은 생각패턴을 바꾸는 것, 여러분이 시간에 대해 생각하는 법을 바꾸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이를 먹는 창조의 존재

여러분의 몸이 늙는 이유는,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그렇게 되길 기대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필연적이라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곧 알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많은 여러분의 어버이 종족이 지구상에서 8-12피트일 때 가졌던 재능이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많은 그들이 되돌아옵니다. 그것이 CNN에서 우주선이 내리는 것을 보여줌을 의미하나요? 우린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러분이 여러분 안의 마법을 기억하기 시작함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참 속성을 알기 시작합니다. 거울안의 자신을 보면 여러분은 시간 선을 따라 내려가는 제한된 나이 먹는 존재를 봅니다. 시간은 원형이라는 것을 알기 시작하세요, 그것이 여러분의 삶에서 여러분이 일을 반복하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만일 여러분이 그것을 놓치고 실수했을 때 자신을 비판치 마세요. 신은 자신을 판단치 않습니다, 그것은 무모한 일이니까요. 그냥 가게 놔두세요, 그리고 그것은 자연, 원형시간을 통해 반복되며 여러분은 부담감을 벗으면 그것을 할 많은 기회를 갖고 있음을 아세요. 여러분은 사물을 다른 시각에서 보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용감히 나아가 많은 실수를 만들 겁니다.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의 진실을 보기 시작합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참으로 여러분이 누군지 알게 되기 시작하고 그리고 그 순간에 우리는 돌아와 그것을 서로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지금이 힘 있게 하기의 시대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이 이곳에 매우 투명하게 있습니다. 그것은 이곳에 모든 인류를 위해 있으며, 지금 대부분의 그것이 그것 때문에 혼돈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믿을 수 없는 파동으로 들어왔고 우리는 그 파동을 그것이 오기 11년 전에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이 생애에 그것이 올 것을 알았고 그것이 여러분이 여러분을 이곳에 놓은 이유입니다. 본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새 지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가르치거나 여러분에게 새로운 것을 주는 것이 아닌 단순히 여러분이 처음 이곳에 왔을 때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싶어 했는지 기억하는 것을 돕는 것으로 여러분이 이해 할 수 있게 도울 겁니다. 그것들이 여러분 각자가 가진 황금열쇠입니다. 다른 사람이 특정한 빛을 행성지구에 가져오는 동안 여러분 중 몇몇은 여러분이 속해있는 종족에 그것을 가져왔습니다. 많은 여러분이 E 가족으로부터 왔습니다, 진실과 힘 있게 하기의 가족, 이곳 모든 인류가 힘 있게 하기의 다음 발걸음을 걷게 하고 그리고 새로운 세상을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서 왔습니다. 그것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이곳에 있는 이유입니다.

그것을 축하하세요. 여러분이 어렵다고 생각하는 상황을 축하하고 그리고 그렇게 하는 것이 여러분이 여러분의 인식을 바꾸는 것을 도울 겁니다. 그것이 처음엔 사람들을 혼란시킬 것이나 한번 여러분이 그것을 의식적 창조자의 시선으로 볼 수 있게 되면 그것은 여러분 눈앞에서 바로 바뀝니다. 이것이 여러분 모두가 갖고 있는 마법입니다.

여러분은 어디에서도 살아온 가장 위대한 천사입니다. 우린 여러분께 박수갈채를 보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얼마나 특별한지 여러분은 모릅니다. 여러분은 망각의 베일을 만들었습니다. 많은 여러분이 그것을 자랑스럽게 썼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 얇아지기 시작한다고 말씀드립니다. 여러분이 꿈에서 깨어 눈을 비비며 일어나는 것에 우린 여러분께 박수치고 그리고 큰 미소를 짓습니다. 여러분은 떠맡았습니다, 왜냐면 새 세상이 이곳에 있으니까요. 본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 아름다운 열쇠들 여러분이 선택한 삶을 여러분이 창조하도록 도와주는 황금열쇠를 찾으세요. 본향을 축하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그리고 여러분이 지금 이 순간 누구인지를 축하하세요.

 

에스파보. 나는 시간지킴이입니다.

더 구룹

에스파보는 레무리아 시절의 인사말, “여러분이 힘을 갖게 되서 감사합니다.”입니다.

 

Remark : 더 구룹 메시지에 궁금하신 분, Lightworker에 대해 알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 질문하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은 sw****@ho*****.com에 문의하세요.

 

 

Copyright Notice:

Copyright 2000 – 2014 Lightworker.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2000 – 2012 Lightworker.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Lightworker.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Lightworker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