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방안에 있는 에너지
제3의 물결에 관한 집단적인 목소리

 

~본향으로부터 온 상기의 메시지~

 

본향으로부터 온 인사말

여러분은 아름다운 불완전성입니다

안녕하세요. 리듬 서비스의 일라입니다. 저는 잠시 동안 여러분들을 앉혀놓고 여러분에게 항상 그랬듯이 (제 웃음들의 하나인) 함박웃음을 드릴 것입니다, 자 갑니다. 여러분은 제가 여기 앉아서 우스꽝스러운 목소리로 말하고 바보스럽게 웃고 행동하는 것을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제가 무엇을 하는지 아십니까? 저는 에너지를 안정시키고 있습니다, 왜냐면 만일 여러분이 잠시 눈을 감고 여러분 앞으로 에너지로 도달하여, 여러분은 이 방안에 있는 에너지 수준을 거의 감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중 많은 이들이 오늘 이 방 안에 처음 들어왔을 때 그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몇몇은 에너지에 적응하기 위해 나가고 들어오고를 여러 번 했습니다. 여러분이 알다시피 이것은 현실이 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오랫동안 여러분의 실제의 일부분이 될 수 없었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보다시피 여러분이 어린아이일 때, 이것은 더 작은 세계들 안에 존재합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어른이 되기 시작할 때 여러분은 그 방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마음을 느낄 수 있는 것조차 생각하지 못했으나 여러분은 할 수 있었습니다. 지킴이가 정말로 어렸을 때 그의 부모들은 종교적이었고 그의 부모들을 그를 항상 교회에 데려갔습니다, 그리고 어떤 시점에 그는 전도자가 되기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어떻게 그렇게 될 수 있는가?” “어떻게 하면 할 수 있는 한 최고가 될 수 있을까?”에 대해 계속 물었습니다. 그들은 단지 “ 착해라, 착해져라. 어떤 경우에도 단지 선하게 돼라.”라고 계속 말했습니다. 자 그럼, 뭐가 진짜 선일까요? 그는 나쁜 것에 사로잡힐 때까지 그것에 대해 매우 혼란스러웠지만 그 후에 좀 더 이해했습니다. 때때로 여러분은 여러분이 어디에 있는가를 보기 위해 양극성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어떤 이유로 지구에 있습니다. 첫 번째: 여러분은 완벽해지기를 기대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아십니까? 다른 말로 얘기하자면 여러분이 비록 그렇게 되려고 노력한다 해도 여러분은 그렇게 될 수 없습니다. 이것이 지구 행성에서 있는 규칙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는 불완전함만 있습니다. 완전함은 본향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지구에 올 때 여러분은 모든 완전함을 서로 다른 차원으로 분리시켰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단지 게임을 할 수 있고 완벽한 척합니다. 지금 우리는 여러분의 빛을 모든 여러분의 아름다운 불완전함에 비추라고 요청할 겁니다, 왜냐면 이 빛은 바로 여러분이 본향에서 가져온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부여한 빛의 특성의 본질입니다.

우리는 아이스크림 – 여러분은 아이스크림의 다양한 맛

인류의 집단적인 마음

우리가 채널을 한번 했는데 이것은 나에게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이것은 내 마음에서 곧장 나온 것인데 온통 아이스크림에 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 그렇습니다, 여러분의 행성의 아이스크림은 매우 다양한 이유들로 매우 인기가 좋습니다. 단지 맛이 좋다는 것 말고도 달콤해서 여러분의 얼굴에 항상 미소를 띠게 합니다. 그런데 이것은 항상 수많은 선택들을 줍니다. 그렇지 않은 가요? 여러분은 이 맛 혹은 저 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 가지 다양한 방법 곧 콘으로, 밀크셰이크 또는 바나나 스플릿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자, 이것은 우리가 누구인지를 표현하는 방식입니다, 왜냐면 이것이 일종의 우리가 어떠한 지를 나타내기 때문이지요. 여러분이 알다시피, 본향에는 여러분이 하는 것과 같이 자아나 육체적인 생물학적 거품들과 거래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빛입니다, 우리는 아이스크림이고 여러분은 많은 종류의 맛 들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그것이 개인적인 최고의 맛이 되기를 기대했습니다. 그 빛은 이 모든 아름다운 광선들을 통해 오고 있는 똑같은 빛입니다, 여러분 각자는 가장 예리한 방식으로 이 빛으로 맛을 냅니다. 자, 그것이 여러분이 방안의 에너지를 느낄 때 여러분이 감각하기 시작하는 거기 밖에 있는 빛입니다. 비록 여러분이 그것을 체험하고 있다 해도 거기에는 지금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행성 도처에 자신이 맡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그들은 더 이상 그것이 사실이 아니라고 깨닫고 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이들이 여러분의 정부를 운영하도록 선출된 사람들이고 그리고 여러분들을 위해 운영의 중요한 위치에 놓인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맡고 있다고 생각하므로 그들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왜냐면 그들도 역시 마음에서 우러나와 일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비록 여러분이 어떤 사람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다고 해도 그들이 마음에서 우러나와 일을 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여러분은 이해해야 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마음과 머리 양쪽이 소통하고 있지 않고 있으며 그래서 방안의 에너지에 대항하여 저항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이 알다시피 모든 사람들이 이것을 느낄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것은 전처럼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제 여러분 모두는 다른 모든 사람들의 에너지를 느끼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기술들은 확실히 그것과 관련이 있죠, 왜냐면 여러분은 지금 핸드폰을 꺼내서 인터넷에 재빠르게 어떤 것들을 올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전에는 할 수 없었지만 더 이상 예전의 방식으로 제한받지 않습니다. 방안에 있는 그 에너지는 더 이상 방안에 있는 에너지가 아닙니다, 이것은 행성 지구에 있는 에너지이기 때문이죠. 모든 사람이 그것을 느끼고 있으며 저항이 어디에 있는지와 가장 쉬운 길이 어디에 있는지를 알아내려고 노력 중입니다. 이것은 지구 행성에 있는 집단적인 마음입니다, 이것은 지구 행성에 있는 인류의 한마음입니다.

조화: 능력 있게 하기에 관한 제3의 물결

기억하십니까? 사랑하는 여러분, 몇 달 전 우리는 여러분에게 능력 강화에 관한 제3의 물결에 대해 메시지를 주었습니다. 우리는 몇 년 동안 능력 강화의 제1, 제2의 물결에 대해 말 해왔습니다. 능력 강화의 제1의 물결은 여러분을 더 좋은 것으로 이끌 수 있는 사람 곧 리더를 실제적으로 어떻게 따르는가에 대해 배우는 것입니다. 인간이 이것을 배우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능력 강화의 제2의 물결은 여러분 자신 따르기를 배우는 것입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을 따르는 것보다 대단히 어렵습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신뢰의 수준들을 세워야 하고 여러분의 건강한 경계들을 실행하는 법을 배워야 함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여러분은 지구에서 지난 60년간 잘 해왔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능력 강화의 제3의 물결 안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지구에 있는 갖가지 문제들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제3의 물결은 조화입니다. 주위를 보시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정부에서 무슨 일이 진행되고 있는지 그리고 경제적으로는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양극성으로 인해 거기서 매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더 함께 가려고 시도하면 할수록 여러분은 서로로부터 더 완전히 분리되기를 원합니다. 이것이 방안에 있는 에너지를 제거하는 데 대한 자연스러운 반응입니다, 왜냐면 지금 거기에는 조화하지 않을 이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매우 많은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신념체계를 만들어 왔습니다, “나는 이것을 해야 해. 나는 저것을 해야 해. 나는 이것을 해야 해. 나는 이것을 반대해야 해. 나는 그것의 반대가 되어야 해. 나는 양극화가 되어야 해.” 지금 단순히 검은색과 흰색을 더 이상 의미하지 않는 세 번째 극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더 높은 자아에 다가갈 수 있게 하는 제삼의 위치를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그것을 삼원성이라 부르는 이유입니다. 이 세 번째 극은 여러분에게 새로운 극을 갖게 합니다. 더 이상 검정이나 흰색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무지개의 아름다운 모든 색을 체험할 수 있고 이 표현 중 어느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이 길이냐 저 길이냐 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이 길과 저 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 중 많은 이들이 어려움들을 겪고 있습니다.

조화로운 마음들: 방안의 에너지

여러분이 뉴스를 켜고 행성에서 겪고 있는 모든 어려움들을 볼 때 가까이서 본다면 그들이 모두 변화하고 있으며 그 변화는 방안의 에너지로 인한 것임을 볼 것입니다. 이것이 흥미롭지 않습니까? 여러분은 몇 주 전에 거의 전쟁을 할 뻔했습니다. 몇 주 전에 여러분은 바로 그만큼 가까웠습니다. 그러나 무엇이 그것을 변화시켰습니까? 다시 말하지만 방안의 에너지입니다. 여러분 중 많은 이들은 새로운 길들이 발견됐다고, 처음엔 존재하지도 않았던 새로운 가능성이 나타났다고 여겼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실패를 모면하기 위해 나오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아름답지만 우리는 여러분이 그들을 전혀 신뢰하고 있지 않으며 그들 대부분이 재미로 놀고 있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압니다. 이 일의 진실은 이 지구의 모든 사람들이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방안의 에너지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왜냐면 이것은 표지 즉 여러분이 어떤 것이 옳고 그른 지 알 수 있는 장소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아시다시피. 여러분은 그것을 문제시하는 오직 한 사람입니다. 아, 여러분은 그것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주의의 모든 사람들에 대해 생각해 왔습니다. “어떻게 그들을 위해 삶을 편안하게 만들까?” 이제 이것은 여러분에 관한 것입니다, 왜냐면 이것은 새 빛과 새 에너지의 지상화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방안의 에너지의 아름다움입니다. 지구상의 에너지는 변화해왔습니다, 더 이상의 비밀은 없습니다. 전 세계 리더 중 많은 이들은 그것으로 갖가지 문제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흑과 백, 극성이 없으므로 문제없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해 왔던 그 방식에도 옳고 그름도 없습니다.

과거 지킴이가 아주 어렸을 때, 그는 교회에 가서 선하게 되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왜 그가 선하게 되라는 말을 들었을까요? 신은 모든 것을 보고 점수를 매기고 있기 때문이며 그리고 지킴이는 그것을 매우 분명하게 들었습니다. 그해 말에 만일 여러분이 만일 충분한 점수를 얻지 못한다면 크리스마스 선물들이나 그들이 선하게 행할 것을 위해 당신에게 약속한 다른 것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대신에 이제 여러분은 방안의 에너지로 인해 갑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도처의 모든 곳에 부합하는 집단적인 마음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일반 대중에게 무엇인 가를 믿게 하는 것은 과거에는 가능한 일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은 그렇지 못할 것이라고 우리는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이제 여러분 모두는 완벽하게 마음을 통하여 오는 새로운 형태의 소통을 배우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완벽하게 열려있어야 합니다, 왜냐면 비밀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시대에는 어떤 것을 숨긴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여러분은 모두는 심령술사로 불리는 사람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그 단어를 그리 좋아하지 않습니다, 왜냐면 여러분의 영은 실제로 아름다운 방식으로 여러분의 육체를 통해서 오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본향에서 소통하는 것과 똑같은 방식입니다, 때문에 여러분이 마음 안에 이것이 아름답고 진실임을 깊이 아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지금 이 에너지와 일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비록 이 행성에 7억 인구가 있지만 당신이 그들 중 하나라는 사실을 앞으로도 잊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단순히 행성에 있는 7억 인구 중 하나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 이상입니다, 왜냐면 여러분이 방안의 에너지를 붙잡고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 리더들이 어느 한 방향으로 가고 있을 때, 그들은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나던지 관심 갖지 않습니다. 우리는 누가 알아내던지 관심 갖지 않습니다. 우리는 무엇이 일어나던지 관심 갖지 않습니다. 우리는 어쨌든 그것을 할 겁니다.”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더 이상 가능한 일이 아닙니다. 단지 일어난 일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행성에서 전쟁이 일어나지 않도록 방지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어느 누군가가 그것을 하려고 계획한 것이 아닙니다, 바로 여러분이 여러분의 마음에서 그것을 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에 대해 매우 자랑스러워해야 합니다. 왜냐면 모든 기계류는 전쟁을 위해 준비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행성에서 다시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더 이상 양해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방안의 에너지가 그것을 바꾸었습니다. 그들은 이것이 일어나게 할 수 없었습니다. 얼마나 아름답습니까?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현실에 책임지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지구는 의식 있는 창조자들의 장소로 변하고 있고 우리는 여러분이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시간이 조금 남았으므로 저는 잠시 물러가고 Em를 데리고 오겠습니다. 때때로 나는 너무 신 나서 물러나기 힘들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보시다시피, 우리는 여러분이 자아를 다루는 방식과 같이 자아를 다루지 않습니다, 그래서 Em은 단지 여기 뒤에 있는 배처럼 행복합니다… 나는 배가 얼마나 행복한지 알 수 없지만 그는 행복해합니다. 그는 내가 내 억양으로 말하던지 그가 말하던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왜냐면 우리가 다 같은 마음이기 때문이죠. 비록 여러분 모두가 이 운반하기 어려운 무거운 자아를 운반해야 하지만 여러분은 지구에서 그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아세요. 그러나 그 자아는 여러분이 다른 이들의 마음을 보지 못하게 합니다. 그래서 만일 여러분이 방안의 에너지에 관심을 가지면 여러분의 삶은 더 쉬워질 것입니다, 여러분은 갈 길을 볼 것이고 가장 아름다운 방법으로 가장 쉬운 길을 발견할 겁니다. 지금 저는 잠시 물러나고 Em을 부르겠습니다.

남성과 여성 에너지를 균형 잡기

자, 인사드립니다. 저는 eM입니다. 우리는 웃음을 안쪽 깊이 가두어두었고 그것을 빼내야 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그는 그것을 꺼내고 싶어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어쨌든 단지 앞에 가서 그것을 꺼냈습니다. 여러분 모두를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과 함께 있는 것이 기쁩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에너지를 균형 잡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시각으로 보는 것은 매우 신이 납니다, 왜냐면 이제껏 일어난 모든 일들은 지구에서 갖가지 방식으로 여러분이 양극화해온 결과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게임 하는 것을 해 온 방식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이미 놓인 에너지를 가짐으로 인해 자신감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까지 여러분은 양극성안에서 그것들을 취해왔고 이쪽은 남성 저쪽은 여성이라 불렀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이 에너지들에 갇혀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행성에서 성적인 에너지를 균형 잡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그 일을 매우 잘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보다시피, 저는 우리가 남성/ 여성이라고 부르는 에너지를 균형 잡고 있습니다. 지금 저는 지구에 살 필요가 없습니다, 저는 여러분과 매우 다르기 때문에 저에게는 매우 쉬운 일입니다, 그것 하는 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항상 있는 균형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지구에서 이 에너지를 균형 잡으려고 노력해온 지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지금 여러분이 남성 에너지로 돌아온 지 상당한 시간이 흘렀으며 여러분 대부분은 여성 상위였던 때를 기억하지 못 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많은 문제를 가진 것처럼 균형에 관하여도 마찬가지입니다. 더 이상 양극성의 문제가 아닙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양극성을 잃어버리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여러분들 안에 있는 성적인 에너지를 균형 잡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모든 가능성들을 열고 있는 겁니다.

여러분이 지구상에 가득 찬 성적인 표현들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최근에 LightMaster그룹 안으로 들어가서 트랜스젠더에 관한 모든 것을 LightMaster 그룹 중 일부에게 교육하는 전문가를 요청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전체적인 성적 표현을 하는데 익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단지 여러분의 역사를 만드는데 필요했던 양극화된 생각에 여러분은 익숙해있습니다. 지금 이것은 바뀌고 있으며 지구상에는 사랑을 경험하는 수많은 아름다운 방식들이 있습니다. 사랑은 그냥 사랑입니다. 그게 사랑입니다. 거기엔 더 이상의 규칙이란 게 없습니다. 그렇게 단순한 겁니다. 여러분은 “좋아, 나는 항상 이런 관계, 저런 관계 안에 있을 필요가 없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여러분의 성적 취향을 여러분의 관계들로 판단하지 마시고 여러분의 에너지나 여러분의 존재에 의해 판단하십시오. 여러분은 자신을 제한할 여러분의 성적 에너지 신념들을 찾을 수 있습니까? 음 확실히 여러분 모두가 어느 정도는 신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모든 아름다운 부정적이고 긍정적인 양극화된 에너지들을 균형 잡기 위해 행성 지구에서 엄격한 규율들을 배워왔고 그것에 의해 살아야 했습니다. 여러분의 영은 양극성을 모르기 때문에 지금 여러분 모두는 매우 깊은 사랑에 접근하고 있으며 여러분 자신의 영에 연결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여기에 와서 남자나 여자인 척했을 때, 여러분은 단순히 본향에서 영적 에너지를 취하고 단지 그것의 작은 부분만을 보여주는 필터를 통해 그것을 실행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모든 영역에서 균형 잡게 되어 완전성과 독창성에서 여러분 자신의 영을 더 붙잡을 수 있을 때까지는 아닙니다. 이것은 상상력의 확장으로는 쉽지 않습니다, 왜냐면 양극성의 분야에서 성공은 항상 반복에 의해서 결정되어 왔기 때문입니다. “오 당신은 일을 훌륭하게 해냈습니다. 정말 잘 하셨네요”라고 하는 게 성공입니까? 아닙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여러 번 반복할 때까지는 아닙니다. 한번 여러분이 이런 방식으로 뭔가를 배운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거듭 반복함으로써 그 일하기를 배워왔습니다. 그런 다음 이것은 우리가 BS(belief system)라고 부르는 신념 체계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여러분에게 더 어려움을 가져다줍니다. 그것들은 언제나 매우 성공적이어서 여러분은 항상 그것들을 사용해왔습니다만 그러나 여러분은 또한 많은 가능성들을 배제해 왔습니다. 이제 이것은 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남성/여성 에너지의 균형에 대한 반응이 있을 거라고 말씀드립니다.

양극화의 해제

양극화의 해제는 또한 여러분 모두를 새 방식으로 조화되게 만들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쉽지는 않습니다. 여러분이 양극화를 해제하려고 노력하는 이 순간, 양극화된 모든 것들은 일어나서 “잠시 만요. 이것은 나의 실체이고 항상 있어왔던 방식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내가 계속 고수할 방식입니다.”라고 말하기 시작할 겁니다. 이것이 인간의 본성입니다, 그래서 인내해야 합니다, 단지 여러분 자신뿐 아니라 지구상의 모든 창조물들과 함께 인내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변화하고 있으며 여러분은 본향에서 온 빛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일라의 말을 빌려 말하자면 빛을 여러분의 아이스크림의 아름다운 풍미로써 나타냅니다. 여러분은 빛에 특색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여러분이 본향에서 하던 일이며 그러므로 우리는 여러분의 빛을 인식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봅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능력으로 인해 특별하게 여기에 배치된 것을 압니다. 지금 우리가 여러분이 하기 원하는 바는 여러분이 거기에 놓은 모든 보호막들을 벗겨버리고 여러분이 편안한 삶을 살고 진정한 자신의 모습이 되기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진실을 위해 필요한 설명은 없습니다. 여러분은 누구에게도 여러분의 감정을 설명하고 옹호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진실입니다. 여러분은 항상 그들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또는 그들을 바꾸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냥 여러분 자신 그대로 있기를 바랍니다. 그것의 좋은 면, 나쁜 면, 추한 면 그리고 그 모든 것을 경험하세요, 왜냐면 이것이 인간 경험의 모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지구에서 아름다움을 찾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본향으로부터 온 아름다움을 찾으려고 주위를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때때로 그것의 일부를 찾기도 합니다. 여러분이 그럴 때 우리는 본향으로부터 불을 밝히고 말합니다, “보세요. 그가 아름다움을 발견했어요. 놀랍지 않나요?” 그리고 모두는 웃으며 여러분의 길을 밝혀줍니다. 손을 뻗어 아름다움을 찾으세요, 이것은 여러분 주위에 있으며 지금 여러분의 일부입니다.

새로운 빛의 형태로 지구에 다시 씨를 뿌림

우리가 지구에서 일어나고 있는 매우 중요한 사건에 대해서 계속 얘기했기 때문에 우리는 지금 한 가지를 더 말하겠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이번 해 1월에 일어났습니다. 여러분이 알다시피, 사랑하는 여러분, 2012년 12월 12일부터 12월 21일까지 여러분은 거대한 포탈을 지나왔고 그리고 여러분은 새로운 세상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여러분은 이 새로운 세상에 점차 조금씩 익숙해지고 있으며 이 새로운 세상에서 새 안전지대들을 찾고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전에 보아온 것과 매우 다릅니다. 그 이유 중 일부는 여러분의 길임을 표시하기 위해 그리고 여러분에게 자신감을 주기 위해 여러분이 놓은 많은 것들이 최근에 없어졌습니다. 여러분 대부분은 여러분의 반영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심리학자나 치료자로 또는 독심가로조차 불러왔습니다. 이런 말들은 더 이상 아무 일도 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이 우주 안에서 여러분 주위에서 찾고 있었던 그 모든 반영들보다 훨씬 큽니다. 그래서 여러분 대부분은 여러분이 반영이 더 이상 거기에 없어서 공황상태에 빠졌습니다. 이 시간에 일어난 것들 중 하나는 수천 년이 아니라 수백만 년 동안 그곳에 있어 왔던 지구 주위의 보호막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실 지구상의 피라미드를 통해 지구로부터 발산되어 나온 것이었습니다. 거기엔 지구 주위에 가벼운 빛 자기장을 만들었던 피라미드 망이 있었고 이것은 많은 유성들과 혜성들이 여러분의 행성을 파괴하는 것을 그리고 지구 위의 생명의 진화와 여러분의 흐름을 방해하는 것을 지켜주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성공적으로 소행성들과 바위들이 여러분의 행성을 바로 강타하여 부딪히지 않도록 해왔습니다. 올해 초 보호막은 제거되었습니다, 왜냐면 여러분이 더 이상 같은 방식으로 그것을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말하는 것은 기적은 지금 매일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금도 지구에 날아오는 많은 혜성들, 소행성들 여러분이 전에 받은 적이 없는 바깥 우주로부터 날아오는 먼지를 받고 있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항상 어느 정도 그것을 받아 왔더라도 올해 이것은 극적으로 많아졌으며 여러분은 남은 올해 안에 더 많이 볼 수 있을 겁니다. 왜냐고요? 여러분이 다시 씨뿌림을 받고 있다는 간단한 이유 때문입니다. 지구는 생명의 새 주기를 시작하고 있으며 이것들은 다시 뿌려지고 있는 생명의 씨들입니다.

지킴이가 오늘 아침 뉴스를 봤을 때 그는 지구 온난화가 지금 입증되고 있음을 보았습니다. 지구 온난화가 인간들로 인해 야기되었다는 과학적인 생각들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것은 절대적으로 사실이라는 것을 말해둡니다. 우리는 또한 여러분이 그것을 바꿀 수 있으며 이미 여러분은 그 결정 선에 있음을 말해드립니다. 지금 한 방향으로 움직이는 거대한 화물 열차와 같이, 만일 여러분이 우회전하기로 결정한다면 시간은 좀 걸리겠지만 그것은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모든 인류는 적응하고 있으며 새로운 에너지로 전환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유성이 떨어지는 것을 보거나 어제 유성이 이 나라 혹은 저 나라에서 폭발했다는 소식을 들을 때마다 축하하십시오, 왜냐면 이것은 새로운 빛의 씨들이 지구에 심어져 지구를 변화시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금 여러분의 과학자들과 생물학자들은 절대로 제가 하는 말에 동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에 따르면 지구는 여전히 쇠퇴의 주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빠른 속도로 종자들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우리가 여러분을 위해 다시 씨를 심는 이유입니다. 지금, 이들 빛의 씨들이 자라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이 주기의 변화 동안 이곳에 있기로 선택한 사람입니다. 여러분은 예전에 했던 것처럼 지구를 쓸어버리고 다시 시작하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이 육체들에 머물고 그것을 통해 의식적으로 가기를 원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여러분이 꿈꾸었던 것보다 더 쉽게 이미 그것을 만들어 낸 것에 여러분이 자랑스럽습니다. 우리가 이것을 말하는 이유는 몇 가지 일들이 최근 며칠 동안 일어났고 앞으로도 올 몇 가지 일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들 중 하나는 여러분이 아프가니스탄이나 파키스탄이라고 부르는 여러분의 세계 중 일부에 대규모 지진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근본적으로 새로운 섬을 형성했습니다. 이 섬은 여기에 아주 오랫동안 있으리라 예상되지 않습니다, 왜냐면 이것은 곧 바다로 가라앉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한동안 여기에 있을 것입니다. 즈구의 구조 판은 단순히 다른 것 주위로 이동했습니다, 그리고 이들 에너지가 거기서 만들어지는 그동안 여러분 모두가 연계되어 있는 스트레스가 지구에 있었습니다. 우리는 일어난 끔찍한 일을 보고 여러분 모두는 여러분의 에너지를 보내느라 애썼습니다. 그러나 또한 지구를 축하하십시오, 왜냐면 그녀는 엄청난 양의 장력을 방출해왔으면 많은 에너지를 다시 설정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왜 새로운 섬이 나타납니까? 자, 이 섬은 매우 작은 섬입니다. 최종 정착될 이 섬은 30 인치 높이에 가로 60미터이지만 우주먼지를 수집하기 위해 표면에 그것이 드러났습니다.

ISON 혜성은 우주먼지로 지구에 씨를 심습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이미 언급한 적 있는 다가올 특별한 혜성을 압니다. 그것은 지금 미국에서 추수 감사절 날 부르는 날인 2013년 11 월 28 일에 여러분에게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혜성은 전과같이 지구 근처를 지나갈 것이지만 지구 위에 수많은 우주먼지를 뿌릴 것이며 재 파종 과정은 실제로 볼 수 있을 것이며 몇몇은 공중에 내려오는 우주먼지를 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 먼지는 생명을 운반합니다. 이들은 새 지구에 새로운 주기로 지구에 씨를 뿌리는 별들입니다, 지구는 죽어야만 했었으나 여러분은 여러분의 마음을 바뀌었습니다. 여러분은 꿈에서 깨어 의식 있는 창조자로서의 여러분의 책임을 취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지구 주위를 걸으며 “ 왜 모든 것이 똑같지 않지?” 하고 말하면서 여기 서 있습니다. “왜 저는 우울함을 느낍니까? 왜 내가 내 빛을 볼 수 없을까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이미 얼마나 많은 것을 해냈는지 모릅니다. 여러분은 이미 게임을 이겼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그렇게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는 여러분 중 많은 이들이 단지 생존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지만 여러분은 이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지 못 합니다. 지구의 90 % 이상이 완전히 전멸하여 당신이 오늘 화성으로 알고 있는 것과 매우 유사 한 상황이 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 여러분은 생명의 다음 단계에 들어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눈을 뜨고 그 안으로 걸어 들어가십시오. 기회가 될 때마다 그것을 축하하세요, 왜냐면 여러분은 이제껏 살았던 가장 위대한 천사들이기 때문이지요. 지금이 바로 그때이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이곳에서 여러분이 누구이고 여러분이 지구에 무엇을 가져왔는지 기억나도록 도와줄 수 있게 말하는 것은 우리에게 영광입니다. 이 방안의 에너지를 기억하십시오, 그리고 여러분이 뉴스를 틀거나 몇몇 세계의 사건들을 볼 때 방안의 에너지를 생각하십시오. 인류의 에너지가 그것이 일어나도록 합니까? 여러분의 음성과 마음이 지구에 커다란 차이를 만든 다는 것을 아십시오. 이것은 숫자의 게임이 아니고 에너지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기술력의 도움을 통해 보다 빠르게 여러분의 마음들을 연결하도록 배운 대로 – 여러분은 기술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지구에 의식의 세계를 만들기 위해 어떻게 그것을 사용하는지 어떻게 여러분 자신의 마음을 사용하는지를 여러분에게 가르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장엄합니다, 여러분 하나하나가 다 위대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여러분 모두가 가진 그 위대함 그리고 그 특별함과 독특함을 느끼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은 인간인 척하는 본향에서 온 영들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러분이 누구인 줄 알며 우리는 여러분을 생각나게 하기 위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서로에 대해 존중하는 마음으로 대하시기를 부탁드리는 것은 큰 영광입니다. 기회가 있을 때마다 서로를 보살피세요. 다가오는 혜성을 즐기시고 함께 경기를 잘하세요.

 

에스파보

더 그룹

 

Remark : 더구룹 메세지에 궁금하신 분, Lightworker에 대해 알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 질문하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 sw****@ho*****.com에 문의하세요.

 

Copyright Notice:

Copyright 2000 – 2013 Lightworker.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2000 – 2012 Lightworker.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Lightworker.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Lightworker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