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

행성 지구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멀리아입니다.

나는 오늘 여러분과 함께 나의 다른 양상에 대해 나누고자합니다, 왜냐면 나는 멀린 에너지의 여성 버전이기 때문입니다. 비록 여러분 행성에 그 에너지가 전에 있었다할지라도 나는 여러 가지 이유로 이곳에 있지 않았습니다. 먼저 멀린의 남성성 면과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시간에서 역주행

여러분도 알다시피, 나의 그 양상은 시간을 역주행할 수 있습니다. 진실은, 그것만이 그가 움직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멀린은 역주행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그에게 모든 마법적 재주를 발휘하게 해주는 독특한 시각을 그에게 주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모든 사람의 주의를 끌었고 그래서 그가 메시지를 줄 수 있었습니다. 그것의 흥미로운 점은 그 일 이후 많은 사람들이 그를 따라 해보려 애썼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한 사람이 시간을 뒤로 가는 법을 배울 수 있을까요? 그것이 무엇을 의미할까요?

실제로 여러분 모두는 곧 그것을 알게 됩니다. 여러분은 중대한 전환점을 지났고 그것이 결말을 아주 긴 이야기를 하게합니다. 앞으로 가면서 그것에 대해 더 함께 나누겠습니다. 이해해야할 가장 중요한 점은 여러분은 아주 특별한 이유로 자신을 이곳에 놓았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곳 이 정확한 시간과 공간의 교차점에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믿을 수 없을 만큼 여러분에게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진실은, 많은 여러분이 백업 계획에 있습니다. 그게 무엇을 의미할까요? 자,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을 시작할 부모와 가족을 약속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무슨 일인가 일어났고 여러분은 다른 세대를 기다려야만 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너무 길었습니다. 여러분이 이곳에 지금 있는 것이 대단히 중요한 일이라서 실제로 지구인구의 20% 가량이 백업 계획에 살고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원래 선택했던 것과 다른 부모를 가졌고 그리고 다른 약속을 가졌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마치 그들이 그곳에 속하지 않아 완전히 따돌림을 느끼는 것처럼 만듭니다. 슬픈 일은 많은 이들이 그것에 익숙해졌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이곳에서 새로운 에너지로 매일 깨어납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사랑의 속도로 변환하고 바뀌는 것을 느낍니다, 사랑의 속도는 빛의 속도보다 훨씬 더 빠릅니다. 자, 그런데 바로 지금 지구에 무슨 일이 실제로 일어나는 걸까요?

두려움을 야기하는 밀도

자, 사랑하는 여러분, 많은 일이 일어나는 것은 명백합니다. 정치세계에서 전 세계적으로 일어나는 변화의 양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그것은 매혹적인 과정입니다, 왜냐하면 지구에는 사람들에게 믿을 수 없는 두려움을 주는 밀도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미 오래 동안 낮은 단계의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사람들에게 두려움이 없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아마도 사람들이 말하길, “오, 난 그걸 차버릴 수 있어. 난 그냥 의연하게 있고 앞으로 갈 거야. 난 그것을 해낼 수 있어.”라고 말할 겁니다. 자, 여러분은 그것을 애썼습니다. 여러분이 그 에너지를 채우는데 어떤 방법이 가장 쉬운지 그냥 알아내려 많은 여러분이 여러 방법으로 해보았습니다. 멀린이 여러분 행성에 나타나고 나의 그 부분이 인류와 합쳐진 후, 그 경험은 사람이 시간을 역주행 할 수 있다는 인상을 남겼습니다. 불행히도 그것은 인류에게 그냥 가능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재미난 부분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시간에서는 단한가지만이 참이며 그것은 바로 지금입니다. 미래는 단지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비록 종종 사람들이 그들의 과거에 살아보려 애쓰지만 아무도 그곳에 실제로 살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기억일 뿐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역시 바뀔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정확히 그것을 하는 많은 방법-여러분의 진동과 에너지를 리셋 하는 방법을 주었습니다. 지금 이곳에 행성 지구의 일꾼들이 바로 지금 겪고 있는 가장 커다란 도전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부드럽고 고요한 에너지를 가져오기 위해 바로 지금 이곳에 있기를 원했습니다.

에너지가 매우 단단해질 때 사람들은 두려움에 빠집니다. 그들은 그것이 임계질량에 도달할 때까지 그 낮은 단계의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가 그것은 터져버립니다. 가끔 그 폭발은 분노이며 그리고 가끔 그것은 행동입니다. 그것은 아마 어떤 사람이 여러분이 무언가를 할 수 없다고 말할 때 그러나 여러분이 앞으로 나아가 어쨌든 그 일을 하는 것일 겁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어느 정도 반대편의 사람을 불러옵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보고 있는 한 도시가 아닌 한 나라가 아닌 세계적으로 여러분 행성에서 범세계적으로 아주 크게 보는 것입니다. 지금 그 에너지의 밀도가 너무 단단해서 사람들이 그들의 길 혹은 활력을 되찾기 위해 사용하려 기대던 그 안락한 공간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것이 왜 여러분이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일을 저지르는 것을 보는가의 이유입니다. 우리는 이 일에 끝이 있을 것이고 언젠가는 그렇게 될 것이며 그러나 그것은 한동안 그럴 것이라고 말씀드립니다. 많은 여러분이 지금 이 순간 이 부드러운 에너지의 부분이 될 수 있기 위해 이곳에 있기로 특별하게 서명했고, 그들이 본향의 업그레이드와 빛을 받을 수 있게 모두의 마음을 고요하게 하기 위해 서명했습니다.

지금 좋은 소식은 인류가 지난 8년간 믿을 수 없는 속도로 움직였다는 겁니다. 그 진동의 비율은 절대적으로 충격적이었습니다. 예, 그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이며 점점 더 좋아지고 있으니 그것이 계속되는 것을 보세요. 그런데 여기에 도전이 있습니다. 정상적인 사람이 밀도를 느끼거나 혹은 에너지의 막힘을 느끼면 맨 처음 일어나는 일이 그들은 뒤로 물러선다는 것입니다. 모두 각자는 벽을 향해 치닫는 물리적 양상이나 혹은 가는 길이 막히는 것만이 아닌 다른 양상들을 역시 경험할 겁니다. 이것은 가끔 여러분이 하길 원했던 것에 대한 것입니다. 아마 여러분은 뭔가를 창조하길 원했거나 혹은 어떤 방향으로 가길 원했지만 여러분은 막힌 듯합니다. 그것은 될 것 같지 않아 보이며 이것이 그 좌절을 더 하게 합니다. 그것이 차례로 분노에 보태고 행성 지구의 전체 분노지수에 점진적으로 보탭니다. 그러나 여러분 역시 감정에서 그리고 생각의 패턴에서 뒤로 물러섭니다.

두려움은 여러분을 옛 믿음체계로 되돌아가게 합니다.

대부분의 믿음체계는 BS라고 전에 우리는 말했고 그것이 왜 우리가 그것을 믿음체계(Belief System)라 부르는 이유입니다. 우리를 걱정하게 하는 것은 그 믿음이 아니라 그것은 여러분이 이 모든 시스템을 사실로 여긴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만일 여러분이 한 핵심 믿음을 가졌다면 그것은 그것 주변의 모든 다른 것들도 같이 믿어야함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문제가 될 수 있으며 그것은 실제로 빛을 찾는 사람들을 갈라놓습니다. 이곳에서 여러분은 그것을 종교라는 것으로 부르고 저쪽에선 그것을 다른 것으로 부릅니다. 그것이 분리를 도와서 여러분이 개별적으로 그것에 연결되도록 해줍니다, 그런데 지금 그 분리가 방해하기 시작하는 무엇인가입니다. 사람들이 두려움에 빠지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그들은 마치 벽을 만난 것처럼 한 발짝 물러섭니다. 여러분이 감정적 위기에 처하게 되면 여러분은 2-3일 전에 경험했던 그 감정 속으로 한 발짝 물러섭니다. 그 안정지역이 어떤 것이었든 여러분은 본능적으로 자신을 그곳으로 돌려놓도록 애써서 여러분의 믿음체계가 꼭 같이 되도록 합니다. 아마 여러분이 옛 믿음체계를 지나는 발전을 해서 여러분이 했거나 애썼던 어떤 새로운 것에 들어가도 여러분은 다시 그 벽에 부딪칩니다. 여러분은 “이것이 전에는 성공적이었는데 왜 지금은 안 되지?”라고 생각하며 전에 완성했던 것을 완성하려 애씁니다. 그것이 지금 지구상에 일어나는 도전입니다. 여러분께 드릴 새 소식은 옛 믿음체계와 시간 선, 그리고 옛 신체로 되돌아가는 것은 가능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다시 젊어짐에 대해서 말하겠지만 그것은 시간과는 다른 문제입니다. 다시 젊어짐은 세포들의 조절과 여러분 몸의 복잡성입니다. 시간 그 자체는 움직일 수도 확장할 수도 축소할 수도 있으나 여러분이 하고 싶어 하는 시간선의 역주행의 단계까지는 아닙니다. 그래서 우리가 여러분 각자에게 하라는 것은 단순히 옛 믿음체계로, 어떤 중독 현상들로, 혹은 감정적 필요를 채우려 애쓰는 것 같은 느낌의 방법으로 물러섬을 인지하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정직하게 그것을 보고 알게 되면 그 체계는 스스로 소멸하기 시작합니다.

왜 우리는 매번 “서로를 존경으로 대하고 함께 잘 노세요.”라고 말할까요?

여러분의 에너지 영역을 깨끗이 해주는 많은 양상들이 있습니다. 바로 그 이유 때문에 세상에 많은 치유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대단한 속도로 오고 있고 E가족이 지금 이곳에 아주 커다란 시각으로 있습니다. E가족은 처음에 모두 사람들을 능력 있게 하기를 일할 때엔 많지 않았습니다. E는 능력 있게 하기보다 더 많은 것을 의미하지만 그것도 한 부분입니다. 그들은 어떤 일이 어느 방향으로 가게 될지 결정해야하는 중대한 고비에 어떤 사회 -가끔 지구에도- 태어나 함께 일합니다. 그리고 여러분도 그곳에 있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을 한 쪽 혹은 다른 쪽으로 밀어붙이기 위해서가 아닌 그러나 인권이 그곳에 있는 가 확실하게 하기위해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여러분을 진화하게 도와주니까요, — 여러분의 평등성. 서로를 대하라, 마치 서로인 것처럼, 그것이 매번 우리가 여러분을 떠날 때 하는 말입니다. 서로를 양육하고 함께 잘 노세요. 그것이 지금 이전보다 더 중요해집니다. 여러분의 행성은 고정적 분리의 상태에 있고 여러분의 일은 그것을 늦추는 것입니다. 그것이 왜 여러분이 왔는가의 이유이고 이것이 무엇에 대한 것인 가입니다. 본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러분은 통째로 새로운 에너지를 지금 이곳 행성 지구에 만들며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 것입니다.

E가족이 이곳에 사회의 조화를 돕기 위해 있다.

앞으로 많은 좋은 일들이 온다고 전에 우리가 말했습니다. 이해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시간 선에서 역주행은 없습니다. 여러분은 항상 지금의 순간에 있습니다. 그 순간으로 깨어나 여러분에게 주어진 모든 것을 취하세요. 여러분이 그곳에 다시 간다 해도 그것은 실제로 원형시간 때문이지 선형시간 때문이 아님을 아세요. 만일 여러분이 지금 이 순간의 최상을 만든다면 그리고 그것이 다시 올 때 여러분은 할 일이 매우 적습니다. 그것은 도와주는 것이지 깎아내림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생각으로 자신의 미래에 씨를 뿌립니다. 그 일을 계속하세요. 지금, 모든 다른 것들이 매우 중요한 방법으로 시작하고 여러분은 세상에 거대한 에너지의 모임을 보기 시작합니다. 그것이 실제로 어떤 붕괴와 격변을 일으키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압니다. 여러분은 전에 그것을 보았고 여러분은 그곳에 사회의 조화를 돕기 위해 있었습니다. 그것이 지금 행성 지구에서 빠진 하나의 커다란 것입니다, 왜냐면 모두가 두려움에 있으니까요. 기억하세요, 여러분이 두려움에 빠질 때 여러분은 분리됩니다. 지금 일어나는 모든 정치적 문제를 보면 대부분의 그것은 통합이 아닌 분리에 대한 것임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방향전환의 벼랑의 끝에 있다고 말씀드립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어려운 후진의 파동이 왔으나 그것은 역시 그것이 방향을 바꾸면 그것은 점프하고 빠르게 움직임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의 일입니다. 그것이 여러분 모두가 해온 일이고 우리는 그것에 여러분이 더 이상 자랑스러울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앞으로만 갈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특히 인연과 같은 것에는 전진만이 해답입니다. 모든 관계, 그것이 여러분의 개, 고양이, 아내 혹은 사랑하는 사람, 그 누가되었든 여러분은 결코 뒤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아마 그렇게 생각하고 싶을 겁니다, “오, 우린 우리가 처음 결혼했을 때로 돌아갈 거야. 우린 우리의 즐거웠던 시절로 돌아갈 거야. 우린 문제가 있든지 없든지 상관 안 해.” 여러분은 실제 그 시간대로 여러분을 돌려놓으려 합니다. 그것이 되던가요? 결코 아닙니다. 여러분은 단지 앞으로만 갈 수 있습니다. 이제, 그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이 다른 단계의 삶을 지나는 관계와 그리고 그들이 그 단계를 지나는 동안은 항상 그들이 갈라지려할 때입니다. 그들은 비슷한 점보다 다른 점을 더 알았고 그들은 서로 다른 길로 가기 시작합니다. 함께 되돌아오는 것은 뒤로 걷는 것을 의미하지 않음을 아세요. 만일 여러분이 누군가와 함께 되돌아 올 거라면 그것은 여러분이 무언가 앞으로 가는 것을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여러분이 미래에 보고 싶어 하는 현실의 것을 그것을 과거로 가져가지 말고 현실에 창조하세요. 여러분의 과거는 단지 기억일 뿐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준비되면 여러분은 그것의 모든 부분을 놓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존경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알지 못하는 방법으로요. 여러분은 우주를 이끕니다. 여러분이 아는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줄 결정을 할 아주 중대한 시간과 공간의 교차점에 여러분은 있습니다. 그 멋진 일을 계속하세요. 우리가 여러분 바로 뒤에 있음을 아세요. 서로를 존경으로 대하라고 우리가 청하는 것은 가장 위대한 영광입니다. 모든 기회에 서로를 양육하세요. 함께 잘 노세요. 나는 멀리아입니다, 종종 나를 보러오세요.

에스파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사랑하는 여러분, 안부합니다.

우리는 오늘 집단으로 안부합니다. 지킴이가 더 구릅이라 부르는 것의 개별적 존재가 아닌 집단으로 여러분께 안부합니다, 왜냐하면 이 메시지가 대단히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에는 계절이 있습니다, 모든 것에는 시간이 있습니다. 특별히 우리의 시각으로 볼 때 지금 일어나는 일은 보기에 정말로 장엄합니다. 우리는 근본적으로 무한의 아름다움을 떠나 잠시 유한한 존재가 되어 모든 빛의 양상의 삶을 사는 유한의 존재를 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입고 있는 이 하나의 생물학적 거품을 입고 사람인척하는 게임에 들어왔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매우 잘했습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여러분 모두가 집단만이 아닌 에너지의 모음으로 지나가는 자신의 주기들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이것 역시 지구와도 그렇게 해야 합니다, 왜냐면 그녀는 레무리아 시절 이후 막 세 번째 26,000년 주기를 마쳤기 때문이며 그래서 말 그대로 사물이 크게 바뀌었습니다. 우리는 주기에 대해 꽤 얘기 했습니다, 남성성 에너지 대 여성성 에너지의 변환, 포스 대 파워에 대해 얘기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무엇, 무엇 “대”라는 것을 모든 그것들에서 빼려합니다, 왜냐하면 그 양쪽 모두가 조화롭게 존재할 수 있으니까요. 명백하게 여러분에게 남성 면이 필요할 때가 있었고 다른 시절엔 여성 면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물론 한동안 남성성이 우월한 에너지였던 것이 도전이었습니다.

E가족이 중대한 시기에 변화를 만들기 위해 오다.

진실은, 지구 그녀는 에너지의 주기를 가졌습니다. 사람들이 오늘날 화성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것과 그곳에 있었던 일은 정말 매혹적입니다. 화성을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모든 태양 방사선과 태양풍을 막아주던 행성 주변을 둘러싼 자기권, 자기장이 여러 가지 일어난 일로 상실되었습니다. 여러분의 과학은 그들이 뭔가 더 찾아내며 화성에 대해 알아냅니다. 어느 시점에 사람이 아닌 생명체가 발견됩니다, 화성에서.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거기에 있었습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이것을 여러 번 반복해서 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이곳에 와서 행성과 그것의 사람들과 일합니다, 그리고 집단이 상승하고 그리고 본향에서 조각들을 가져와 그것을 여러분의 유한의 경험에 정착 시키려 애씁니다. 이것은 대단히 어려운 일이지만 많은 여러분은 그것에 전문가들입니다. 많은 여러분이 그것을 여러 번 반복했습니다. 한 번 더 여러분은 이곳에 지금 집단으로 있습니다. 멀리아가 전에 있었다고 말한 E가족으로. 처음에는 E가족은 단 스물의 영혼이었습니다. 오래지 않은 전에 그것은 거의 0.1%에 달했고 이제는 거의 행성 인구의 거의 1%가 됩니다. E가족이란 무엇입니까? 이들은 여러 형태로 우주를 지나는 영들이며 그리고 그들이 변화를 도울 수 있을 중대한 시기에 탄생합니다. 그들은 사회적 규범을 밀어서 그것이 오길 기다리던 중요한 것을 지나가게 합니다. 예, 여러분은 이것을 반복해서 했습니다. 대부분의 여러분의 생각은 인권, 혹은 실제로 영혼의 권리에 대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진실로 참 그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왜 여러분이 이곳에 모이는 것이 그렇게 중요한지 그리고 왜 지금 E가족이 이 행성에 집단으로 모이는지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사물은 변하고 변환합니다, 왜냐면 모든 것에는 계절이 있기 때문입니다. 지구 그녀에게도 계절이 있기 때문입니다.

행성 지구가 죽어간다.

사랑하는 여러분, 지구가 죽어갑니다. 그것을 쉽게 말할 방법이 없습니다. 그녀는 말 그대로 하향주기에 있습니다. 최근에 여러분은 되돌아갈 수 없는 지점을 지났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앞에 무엇이 놓였는지 그리고 왜 여러분이 자신을 이 상황에 놓았는지에 대해 좀 말해보겠습니다. 여러분은 알아야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비록 지구가 죽어간다 해도 여러분은 아닙니다. 여러분의 몸이 지구의 성분으로 되었다할지라도 그것은 단지 작은 부분입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전에 했음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이 새로운 게임으로 들어갈 때 집단을 아름답게 바꾸며 에너지와 사회에 투자했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에 무슨 일이 일어나나요? 지구 온난화에 대해서는 말다툼의 여지가 없습니다, 왜냐면 그것은 절대 진실이고 계속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기록적으로 가장 더운 해로 들어갑니다. 그것은 비밀이 아니며, 이미 세 번의 기록을 했고 그것은 잠시 계속됩니다. 지구 양극의 빙원이 녹아 앞으로 50년 안에 완전히 사라집니다. 비록 지구가 이 시점에 끝이 나지 않는다 할지라도 모든 것에는 주기와 계절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효과는 행성 지구의 오염과 함께 크게 일해야 하며 그리고 인류가 지구가 어떻게 균형 잡는지 의아해하거나 개의치 않고 지구의 부분을 의지대로 쓴 부조화와도 크게 일해야 합니다. 이 일은 그 대가를 치룹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여러 가지가 빠르게 연속해서 일어나는 것을 보게 됩니다. 이 상황은 여러분이 일어날 거라 생각했던 것의 시간 선을 매우 빠르게 앞으로 밉니다.

첫 째로 양극의 빙원이 녹습니다. 그린랜드와 남극의 얼음이 매우 빠르게 녹아서 여러분은 그 결과를 보기 시작합니다. 그린랜드에서 빙상이 떨어져 나와 대양으로 흘러들어갑니다. 이 일은 이 달 말이나 다음에 일어나며 그것은 해수면을 상승시킵니다. 해수면은 이미 상승하지만 그것은 모두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계속됩니다. 인류는 다가오는 일에 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한 가지 일어나는 일은 영구동토가 빠른 속도로 녹기 시작합니다. 영구동토는 여러분이 세상 많은 곳에서 육지로 여겨졌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녹으며 그것은 대기로 믿을 수 없는 양의 메탄가스를 분출하며 그것이 이 과정을 더 빠르게 합니다. 여러분은 탄소에 대해 걱정하고 있지만 메탄가스는 거의 90배가량 더 해롭습니다. 단순한 얼음 녹음의 자연스런 과정으로 많은 이것이 분출됩니다. 그 일은 여러 가지로 가속됩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따라잡기 어려운 아주 빨리 일어나는 많은 일 중의 단한가지입니다.

지구의 자기장

우리는 기대할 수 있는 모든 부정성과 그것과 어떻게 일해야 할지에 대해 말해줄 수 있습니다. 지금 이것은 일반적으로 보고되지 않았지만 여러분 모두가 해봐야할 것은 지구상의 새로 생긴 생명체의 가지 수와 없어진 생명체의 가지 수를 알아보라는 것입니다. 그 두 수는 비슷하지 않습니다. 지구는 닫혀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일이 지금일까요? 아닙니다. 그것은 밀레니엄, 최소 1000년은 갑니다. 그러나 그녀는 말 그대로 목이 메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는 지구 온난화뿐만 아니라 자기장의 감소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정확히 화성에 일어났던 일입니다. 실제로 행성의 양극 전환 직전에 행성의 자기장이 없어지는 것은 매우 전형적인 일입니다. 양극의 바뀜은 이미 지구상에 6번이 있었고 여러분은 여러분이 그렇게 한다면 이제 막 또 다른 하나를 보게 됩니다.

지구 온난화 후에 오는 빙하기

지구 온난화 후에, 매우 빠르게 일어납니다, 여러분은 갑작스런 변환을 보게 되는데 그것은 빙하기입니다. 우리는 특별히 그것에 대해 걱정합니다. 비록 그것이 조금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쉽게 살아남을 수 있는 원래는 미니 빙하기였지만 지금 그것은 커다란 재난처럼 보입니다. 왜 우리가 이 모든 것을 말하는 걸까요? 우리는 여러분을 기분 좋게 하고 여러분이 누군지 기억하게 돕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는데 왜 이런 나쁜 소식을 전하는 걸까요?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이 왜 우리가 이곳에 있는가의 이유입니다. 멀리아가 말했듯이 많은 여러분은 백업 계획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단순히 어떤 대가를 치르든 어떤 때이든 상관없이 이곳에 있어야만 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해답을 가졌으니까요. 이 모든 것이 절대적인가요? 지구가 어느 날에 죽는다고 우리가 달력에 표시할 수 있을까요? 아닙니다. 여러분은 자유선택의 행성에 있고 여러분은 아직 그것을 담당하고 있음을 기억하세요. 바로 지금, 집단이 한 방향으로 움직이고 여러분은 되돌아갈 수 없는 지점을 막 지났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일은 무엇인가요? 세상이 끝날 때 사람들을 그냥 조용하게 하는 걸까요? 물론 아닙니다. 지구는 끝날 필요가 없다고 말씀드립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자유선택의 행성에 있으니까요.

과학기술이 정화를 돕는다.

여러분은 엄청난 에너지와 과학기술들의 모음을 볼 것이며 그들은 여러 다른 영역으로 나아갈 겁니다. 여러분은 이미 지구의 사람들을 은하계의 다른 식민지 행성으로 보내는 것을 보며 그 노력들은 심해집니다. 그리고 역시 여러분의 과학은 막 터지려는 단계에 이르렀습니다. 그 폭발 중 하나는 그라핀(Graphene)이라 불리는 특수 물질로 그것은 2차원 물질이라고 처음으로 불렸습니다. 그것은 가장 얇은 물질로 단 원자하나의 두께의 물질입니다. 여러분이 알게 되는 것은 그라핀은 엄청나게 여러 곳에 쓰인다는 것이며, 바닷물에서 소금을 제거할 뿐 아니라 새로운 컴퓨터 시리즈의 기본이 되기도 합니다. 그라핀은 흑연을 기본으로 하지만 많은 다른 물질들도 같은 방법으로 쓰이며 따라서 이것은 단지 시작일 뿐입니다. 현존하는 기술과 함께 거의 매일 발견되는 엄청나게 발전된 기술을 묶는 것으로 여러분은 지구를 정화시키는데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대단한 에너지를 집중할 수 있습니다. 향후 4년간 여러분은 이 행성에 거대한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하는 모든 작은 정화의 일, 탄소의 배출을 줄이고 지구와 조화롭게 사는 것이 지구의 수명을 10배로 키워줍니다. 그것은 쉬운 일입니다. 비록 모래 위에 선은 그어졌지만 그리고 그것은 꽤 절대적이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옮길 수 있습니다. 만일 누군가가 그것을 할 수 있다면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이것을 전에도 했으니까요.

E가족이 영과 일하기 위해 이곳에 있습니다.

많은 여러분이 E가족에서 바로 왔습니다. 여러분은 실제로 사회적 움직임을 바꾸거나 사회적 멸망을 바꾸기 위해 왔습니다, 그런데 지금 여러분은 모든 새로운 양상들을 보기 시작합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일은 무엇인가요? 그것이 지구를 구할 수 있는 기술에 집중하는 것인가요? 아닙니다, 여러분은 완수해야할 더 중대한 일이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이것을 겪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여러분 영의 진화입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왜냐면 여러분은 이미 빛의 몸으로 옮겨가는 것과 여러분 자신의 신체구조를 바꾸는 것에 대해 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지금 다가오는 일의 준비로 일어나며 그리고 이것에는 많은 양상이 있습니다. 매번 여러분이 자신의 진동을 상승시킬 수 있을 때 여러분은 지구 인류의 집단 진동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지구에만 영향을 주는 것이 아니라 그것은 지구를 안정시키는 것을 도와줍니다. 여러분은 슈만 공명(Schumann Resonance)에서 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것에서 거친 스윙을 보기 시작할 겁니다. 여러분의 일은 영과 함께 그곳에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왜 여러분이 바로 지금 그곳에 있기 위해 다른 존재들을 옆으로 밀고 왔는가의 이유입니다. 여러분의 이곳 지구에서의 목적을 사랑스럽게 아는 것은 공간을 갖는 것이었다고 말씀드리며 그래서 그 공간이 만들어졌습니다. 지금 이곳에 여러분은 있습니다, – 향후 50년을 위해 여러분은 무엇을 가졌습니까? 무엇을 테이블 위로 가져올 겁니까? 지금이 그 때입니다. 여러분이 이것을 전에도 했다고 말씀드립니다. 여러분이 진화를 해서 결코 어떤 어려움도 겪지 않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다음 단계로 옮겼고 뒤로 물러서서 여러분 앞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변환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화성을 소생시키는데 흥미를 가진 것에 매우 매료됩니다. 가장 가까운 행성이라는 것이 매우 마법적이지만 여러분은 다른 행성들도 찾게 됩니다. 지구가 다른 행성에 의해 발견된 사실을 여러분께 상기시킵니다. 우리는 이것을 지난 4년간 여러 번 말했습니다. 물론, 그들은 수 광년 떨어져 있어서 여러분께 올 길은 없습니다. 그들의 기술은 대부분 여러분의 것과 비슷합니다, 어떤 면은 비슷하고 그러나 다른 면에서는 매우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여러분과 같은 단계의 진동을 가졌고 여러분과 비슷한 인간형태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장비, 여러분의 이곳 망원경이라 부르는 것으로 여러분을 찾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러분에게 올 방법을 모르며 그래서 그들은 관찰을 계속하고 이 에너지가 바뀌기 시작하는 것을 기다릴 겁니다. 우리는 역시 영에 대해서 말할 겁니다, 왜냐하면 영은 물리적 장소에 제한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비록 다른 행성이라도 제한되지 않습니다. 말씀 드립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주의 모든 눈들이 바로 지금 지구에 있습니다. 그들은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길 기다리며, 기적적 끝마침의 진화의 얘기를 말하길 기다립니다. 자 앞으로 갑시다!

기적 같은 엔딩의 진화

많은 여러분이 마음속으로 이것이 진실이고 그 느낌이 어떤지 압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이것을 두려움이 스며들게 하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이 왜 여러분이 본향에서 온 이유가 아닙니다. 앞으로 가며 두려움을 완화하고 지구와 조화롭게 있기 위한 해답을 가진 것은 당신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절대적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오늘의 시간선이라 말합니다. 우리는 여러분께 그것을 바꾸는 도전을 해보라합니다. 우리는 여러분께 여러분 마음속으로 들어가라고 요구합니다, 그리고 모든 것을 바꾸고 지구상에 새로운 에너지를 만들면 곧 여러분은 그것을 새로운 소식과 과학에서 보게 됩니다. 여러분은 모든 것이 빨라진다는 것과 그것의 많은 다른 양상이 있다는 것을 더 많이 듣게 됩니다. 그 일은 일어납니다. 오, 그런데 그것의 여러분의 부분은 무엇입니까? 여러분의 영은 이곳에 무엇을 하러 왔습니까? 여러분은 이곳에 지금 있고 지금은 절대로 그것과 100% 연결되기 시작할 때입니다. 모든 순간을 의미 있게 만들고 여러분은 여정을 즐기세요. 여러분이 해답을 가진 것과 그리고 지구는 끝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아세요. 비록 가까운 미래에 여러분이 매우 나쁜 소식이라 생각되는 것을 듣는다할지라도 그것을 가볍게 대하세요. 여러분은 이곳에서 할 중요한 부분을 가졌음을 기억하세요. 이 아름다운 일이 전개되는 것을 보고 어느 때고 할 수 있을 때마다 그들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으세요. 여러분의 빛과 그리고 여러분 마음속으로 속에서 한 일이 이 행성에 커다란 변화를 만듭니다, – 여러분이 보는 것보다 더 많이 – 그리고 바로 지금이 그것과 일할 때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아직 모르는 방법으로 우리는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여러분 행성에서 여러분은 매우 제한된 사랑의 사용을 합니다. 여러분이 노력하는 만큼, 여러분이 베일 저편의 총체적 조건 없는 사랑을 모방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가졌고 여러분은 그것을 느낄 겁니다. 여러분은 어려움에 처했나요? 아닙니다. 여러분은 단순히 여러분이 해답을 가졌기에 자신을 이곳에 놓았습니다. 속 깊은 곳의 영의 소리를 들으세요. 여러분 자신의 길에 여러분이 놓은 크리스털을 따라서 가는 길을 알도록 하시고 여정을 즐기세요. 그것을 축하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왜냐면 여러분은 창조할 아름다운 결과물을 가졌으니까요. 준비됐나요?

우리가 이런 방법으로 여러분께 안부하는 것은 커다란 영광이며 서로를 존경으로 대하라고 청합니다. 모든 기회에 서로를 양육하세요. 여러분은 막 새로운 게임을 만듭니다. 함께 잘 노세요.

 

에스파보

더 구릅

 

에스파보는 이른 레무리아 시절의 인사말로 “당신의 힘을 가지심에 감사한다.”입니다.

참조 : 더 구릅 메시지에 궁금하신 분, Lightworker, 빛의 일꾼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 질문하고 싶은 것이 있으신 분은 sw****@na***.com에 문의하세요.

Copyright 2000 – 2017 Lightworker.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2000 – 2015 Lightworker.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Lightworker.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Lightworker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