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2017년의 네 번의 커다란 변환

본향에서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시간지킴이입니다.

나는 오늘 여러분의 마음을 건드리기 위해 그리고 여러분이 누군지 어디서 왔는지 기억을 돕기 위해 여러분에게 오고 여러분의 시간선과 잠시 교차합니다. 여러분은 분명하게 돌아다니는 장거리 여행자들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지금 이곳 지구에 자리 잡고 신속한 변화들을 만듭니다. 아주 많은 믿을 수 없는 변화들이 있어서 가끔 우리가 사람들이 행성 지구에서 하는 일들을 따라잡기가 어렵습니다. 오늘 우리는 새로 오는 해에 무슨 일이 오고 있는지에 대해서 조금 나누고자 하며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는 것은 좀 흥미롭습니다. 2017년 2월로 다가가면서 여러분은 이곳에 한동안 없었던 고요를 조금 느낄 겁니다. 어떤 점에서 그것은 폭풍전의 정적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대부분의 변화는 정적의 한가운데에서는 일어날 수 없음을 기억하세요. 그것의 정의에 의하면 “변화”는 종종 그것이 지난 자리에 파동을 남기는 혼란을 일으킵니다. 우리는 이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왜냐면 그 변화는 실제로 여러분이 그것의 부분이 되기 위해 왔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여러분을 가졌습니다.

많은 여러분이 어디에 있을지, 그것은 어떻게 보여 질지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에게 어떻게 일할지 생각하며 지구에 왔습니다. 여러분은 이곳, 그것의 한가운데에 지금 있습니다. 물론 가장 큰 두려움은 여러분이 실패하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 입니다. 정말 무서운 단어죠, 실패. 만일 여러분이 어떤 일을 완수하지 못한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만일 여러분이 자신을 펼치고 그리고 다쳤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자, 그것이 오늘 우리가 여러분에게 말하려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 우리가 여러분 뒤에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 어깨너머로 보며 가끔 여러분을 안내하려 애씁니다, 여러분 각자를 요. 그것은 여러분이 세상 어디에 있는지, 여러분이 어떤 이력을 가졌는지 그리고 여러분이 믿는 자신의 단계와는 상관없는 일입니다. 진실은 우리가 여러분을 가졌습니다. 그것은 마치 여러분이 아이들을 자유롭게 놀게 놓아도 여러분은 아이들이 하지 않기 바라는 일이 있고 가지 않았으면 하는 장소가 있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의 탐사는 분명히 문제를 일으킵니다, 비록 그런 일이 일어나도 그들은 그것으로 게임의 부분으로 무언가를 배웁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어떤 안전구역에 있다고 말씀드립니다. 특히 커다란 변화가 있을 앞으로 두해 동안은 요. 생각해보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매 3-4년 마다 근본적으로 모두를 아주 빠르게 오르게 하는 심오한 에너지 변화가 있었습니다, 너무도 빠른 변화요. 그러면 여러분은 자신을 안정시키는, 그 빛을 여러분 삶에 가져오고 그것을 정착시키는 무언가를 하려합니다. 그것이 도전적인 부분입니다. 2016년에 여러분은 9월 27일에 들어 온 에너지파동 같은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그 전에 여러분은 많은 것이 온 것을 보았습니다. 실제로 여러분은 아인슈타인이 얼마 전에 예언한 중력파가 들어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매 3-4년 마다 여러분에겐 이 커다란 이벤트들, 거대한 진동이 상승하는 이벤트들이 있었습니다. 내년에 여러분은 그것을 네 번 만나게 됩니다.

진동 변화의 네 파동

여러분은 앞의 그 변화를 볼 수 있나요? 그것은 진화하는 행성들을 제외하고는 그런 방법으로 일어나지 않습니다, 왜냐면 여러분이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모든 인류가 전에 인류에 의해 설정되지 않았던 단계에 도달합니다. 여러분 각자 안에는 영적인 앎에 도달하게 되는 능력이 있고 그것이 여러분 안의 신을 여러분이 만질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알게 됩니다.

많은 여러분이 두려움의 씨앗을 여러분 속 깊이 갖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전생의 경험에서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자진해서 자신의 일에 뛰어들었으나 커다란 저항만을 만났고 그래서 그 결과로 죽기도 하는데서 옵니다. 이것이 이해하기 어려운 것임을 알며 그래서 우리는 여러분에게 이것을 상기시킵니다, 여러분 세상에서 말하는 것처럼 우리는 여러분의 백(back)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하는 모든 일을 살펴봅니다, 왜냐하면 지금, 사랑하는 여러분, 두려움의 목소리에서 창조된 새로운 혼돈(chaos)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에겐 지금 많은 기술들이 있어서 여러분은 이 작은 것들을 모아 하나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실제의 그들 보다 크게 나타나며 그리고 그것이 항상 어두운 면의 진실이며 그것은 항상 그 보다 더 크게 나타납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러분 모두에게 자신 안의 이것을 보라고 청합니다. 자신의 믿음체계에 대해서 무엇을 바꿀 수 있습니까? 여러분이 여러분의 빛에서 확신을 얻고 안정하도록 돕는데 무엇을 바꿀 수 있습니까? 우리가 여러분에게 요청하는 모든 것은 그 에너지에 들어가라는 것입니다. 많은 여러분은 이미 자신의 길에서 여러분의 에너지를 지구에 가져오는 일을 매우 잘하고 있는 스승들이며 치유자들입니다. 그것을 계속하고 그리고 지금 확신을 얻으며 깨닫는 사람들을 도우세요. 그들은 밖으로 나와 현실을 대부분의 인류가 해왔던 그냥 된 것이 아닌 자신의 선택으로 창조하기 시작할 필요가 있습니다.

새로운 기회들

예, 계획을 미리 짜는 사람들이 있다고 말씀드립니다. 향후 5년에서 10년간의 그들의 삶과 비즈니스 그리고 무엇이 될 건지에 대한 목표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극소수의 사람이 개인, 영적 계획을 미리 짜지만 이제 여러분도 그 능력을 가졌습니다. 여러분은 앞으로 몇 년 안에 누가 될지에 대한 선택을 가졌습니다. 여러분이 전에 보지 못한 새로운 기회를 갖고 여러분 자신을 파동 안의 가장 좋은 곳에 놓을 기회를 지금 여러분은 가졌습니다. 예, 사랑하는 여러분, 혼돈이 있을 것이고 여러분은 그것을 볼 것입니다, 왜냐면 보폭이 빠르고 사람들은 변화에 잘 적응하지 못해서입니다. 아마 전에 항상 어떻게 되던 일을 갑자기 여러분이 전체적으로 다르게 하기 때문일 겁니다. 진동의 상승이 곧 오며 첫 번째의 것이 지구 영역에 3월 4일과 17일 사이에 들어올 겁니다. 그들은 모두 파동으로 오며 많은 그것이 어떤 규모로 서로 지금 간섭을 합니다. 이것이 시간 선에서 작은 변화를 일으키며 그래서 그것이 지금 다른 세 파동의 정확한 날짜를 말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2017년에 거대한 네 개의 에너지 사이클을 받도록 설정했습니다.

서로를 도우세요.

수년 전에 일들을 가동시킨 이벤트는 시간 선의 서로의 교차를 포함했습니다. 비교적 커다란 이벤트가 있었고 12-12의 변환이 뒤따랐습니다. 그 오고 있는 네 이벤트는 그 크기와 비슷한 상승을 만들 기회이며 그 모두가 2017년 안에 열립니다. 그 변화를 만들지 못하는 사람들에겐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자, 그것이 왜 그 많은 빛의 일꾼이 띠폭의 다른 부분에 있는 자를 돕기 위해 지금 지구에 있는가의 정확한 이유입니다. 그것을 옳다 틀리다로 판단치 마세요, 왜냐하면 그렇게 하면 여러분은 자신의 에너지를 부정하는 것이 되니까요. 단순히 인류에겐 띠폭이 있다고 보고 이해하세요. 높은 진동과 낮은 진동이 있다할지라도 인류는 가장 낮은 진동의 사람이 움직이는 만큼 움직일 수 있습니다. 추가로 이 네 번의 진동의 변환에는 특별한 이유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설명하겠습니다.

인류의 띠폭이 이런 방법으로 커져서 여러분은 바로 지금 행성 지구에서 경험하는 것을 결코 경험하지 않았습니다. 전에는 지금쯤 여러분은 행성을 떠나 아마도 새로운 행성을 식민지화 했을 겁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우주선이라 부르는 것을 통해서 한다고 의미하지 않고 여러분의 영적인 몸을 통해서 한다고 의미합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이미 여러 번 그렇게 했으니까요. 여러분이 화성에서 거주한 적이 있었고 지금은 그 이웃인 지구에 여러분이 살고 있습니다. 만일 그것이 흥미로우면 그것에 대하여 들을 때까지 기다리세요. 곧 여러분은 더 많은 것을 알게 됩니다, 왜냐하면 지금 여러분은 화성에 대단한 흥미를 갖고 있으니까요. 그것은 결국 여러분의 가장 가까운 이웃입니다. 예, 여러분은 여러분 역사에 많은 것을 알게 되나 이 시점에 현실에서 그것 모두가 이해가 되지는 않습니다. 기억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첫 번째로 영이고 두 번째로 사람입니다. 그 둘 사이의 조화가 변화를 만들 기회를 가졌습니다, 잠시 그 띠폭으로 돌아가겠습니다.

후진의 파동이 끝난다.

믿을 수 없는 이 모든 변화로 인류는 상승합니다. 그러나 지금은 후진의 파동에 있습니다. 후진의 파동은 모든 곳에서 분리를 만들어내는 효과가 있고 그것은 인류의 모든 양상에서 그러합니다, 그것이 왜 세상에 분리가 다시 나타나는가의 이유입니다. 그것에는 인류의 가장 높은 진동과 가장 낮은 진동을 더 벌리는 효과도 있습니다. 인류에게 통합이 아닌 분리가 다시 일어납니다. 2017년 동안 이 네 개의 커다란 움직임으로 여러분은 이것을 다시 하나로 할 수 있으며 그리고 후진파동의 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지금 여러분이 보는 것이고 그리고 그것은 심오합니다. 만일 이것이 계속되면 후진의 파동은 앞으로 2-3년 안에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바꾸며 끝이 납니다. 여정을 즐기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왜냐하면 그것이 여러분 자신의 창조의 힘에 대한 여러분의 이해를 입증해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을 위한 창조를 시작하세요.

여러분은 창조하는 존재입니다, 그런데 그것이 모든 것을 위한 다른 규정들을 창조해야 함을 의미하나요? 아닙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위해서 창조하니까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마음을 닫고 분노와 주위에서 느끼는 무거움부터 자신을 보호합니다. 우리는 반대 방향으로 나아가 어두움의 시기에 새 빛을 정착하는 여러분의 열정을 확장하는 이 기회를 잡는 도전을 여러분에게 해보라고 합니다. 감히 해보고, 확장하고 그리고 자신을 개선하세요. 만일 여러분이 두려움에 빠지면 그 후진의 파동은 더 머물게 됩니다. 모든 기회에 자신을 본향의 빛으로 채우세요. 이것은 여러분 몸 안의 빛으로 채워진 광자(光子)입니다. 우리는 곧 그것에 대해 더 나눌 겁니다, 그리고 그것은 근본적으로 여러분이 자신을 의식적으로 빛으로 채울 수 있게, 어떻게 에너지가 움직이는가를 배우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몸은 지난 7년 동안 더 많은 빛을 지닐 수 있도록 천천히 적응해왔습니다. 이 빛은 여러분 주위 세상에 놀라운 효과를 가졌습니다, 왜냐면 새로운 시대가 오기 때문입니다. 내년에만 네 번의 커다란 파동이 있고 우리는 여러분이 그것에 어떻게 대할지 보는 것을 기다릴 수가 없습니다. 이 발걸음은 다중차원의 모든 이해와 여러분 영의 모든 이해를 위한 소문난 문을 열어줍니다. 기억하세요, 그것이 바로 지금 여러분 세상의 모든 혼돈 밑에 있는 진정한 당신입니다.

이 말들을 새기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을 여러분 자신의 것으로 하세요, 왜냐하면 이곳의 여러분 각자는 우리가 말하는 조금씩 다른 메시지를 갖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리 되어야합니다, 왜냐하면 비록 우리가 여러분 각자에게 어떤 말을 하더라도 우리는 각각의 마음에 개별적으로 말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누구인지 알며 여러분이 이해하는 것 이상으로 여러분의 일에 여러분을 존경합니다. 다가오는 이 네 번의 움직임을 껴안으시고 – 이 믿을 수 없는 기회들 – 그리고 이것이 왜 여러분이 첫째로 지구에 왔는가의 이유입니다. 계속 잘하세요.

우리가 여러분에게 이렇게 안부하는 것은 가장 커다란 영예입니다. 할 수 있을 때마다 존경으로 서로를 대하라고 여러분께 청합니다. 기회가 될 때마다 서로를 양육하고 새로운 지구에서 함께 잘 노세요. 나는 시간지킴이이며 사랑으로 여러분을 떠납니다.

 

에스파보

 

에스파보는 이른 레무리아 시절의 인사말로 “당신이 당신의 능력을 가지심에 감사합니다.”입니다.

 

Remark : 더 구릅 메시지에 궁금하신 분, Lightworker에 대해 알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 질문하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은 sw****@na***.com에 문의하세요.

 

Copyright Notice:

Copyright 2000 – 2017 Lightworker.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2000 – 2015 Lightworker.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Lightworker.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Lightworker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