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파동의 밖으로
반응에서 벗어나기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시간지킴이입니다, 그리고 나는 여러분과 무엇이 다가오며, 여러분은 어디에 있으며 그리고 베일 이편에서 우리가 보는 아름다움에 대해 조금 나누고자 여러분의 시간 선에 들어왔습니다. 여러분은 매우 흔치 않은 상황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능하다 생각했던 것보다 더 빠르게 진화합니다. 오, 그렇습니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여러분은 뉴스를 보고 생각하기를 모든 것이 앞으로 가지 않고 뒷걸음질 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실제로 인류의 빠른 움직임이 반발을 일으켰고 그리고 그것이 진실로 그것의 전부입니다, 반발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의 삶의 지난 수년간을 보면 여러분은 정도를 넘어선 진화를 한 것을 볼 겁니다. 진실은 많은 영역들이 변화하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뛰어난 일입니다, 왜냐하면 지금 여러분은 전체적으로 다른 시각에서 사물을 보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가는 움직임, 단지 지난 수년간의 일이지만 그것 역시 반발과 단순한 파동 패턴의 균형을 일으켰습니다. 인류가 집단적으로 3보 전진 2보 후퇴하는 것은 통상적인 일입니다. 우리가 말하는 것은 지금 그것은 5보 전진 1보 후퇴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여러분 앞에 보는 것에 실망하지 마세요. 새로운 빛을 정착하고 인류의 집단 진동이 의식의 새로운 단계를 형성하도록 돕는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것은 전보다 더 높은 지렛대이며 그것 역시 미래의 인류의 진화를 위해 준비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2012년 12월 12일 이전 보다 3분의 1 가량 더 빛을 지니고 있습니다.

사랑 대 두려움

이것은 여러분 몸의 세포들이 잠시라도 빛을 잡을 수 있게 중대한 적응을 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왜 가끔 여러분의 몸이 힘들고 진이 빠진 듯한 이유를 이해할 겁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랑의 속도로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어떤 아름다운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먼저 새로운 격자가 형성되었으며 그리고 우리는 비록 그것이 불과 수백 명의 것이라 할지라도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그것은 세계의 특정 부분에 잘 펼쳐졌고 그리고 아무 것도 아니라면 그것은 더 이 파동들의 균형 잡는 것을 돕고 그리고 인간성을 더 정상적인 그리고 그것은 도전적이 아닌 진화의 시대로 돌려 줄 겁니다. 그러는 동안에 이곳에 일어난 다른 면이 있습니다. 다른 쪽이 두려움으로 움직이는 동안 한쪽은 사랑으로 움직이길 원합니다. 우리는 어느 한쪽이 좋다 나쁘다 말하지 않겠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각 개인과 인류가 결정하기에 달렸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명백하게 반대라는 것을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사랑의 반대는 미움이 아니라 두려움입니다. 그것을 이해할 때 여러분은 여러분 쪽을 가질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것은 투쟁이 아님을 아세요. 여러분은 종종 어두움과 싸웠습니다. 예, 우리는 빛과 어두움 사이의 싸움, 어두움에 대해 싸워야합니다. 기억하세요, 만일 여러분이 빛을 갖고 어두움과 싸우면 여러분은 회색의 다발을 갖고 끝내게 됩니다. 그것은 결코 어두움에 대한 싸움이 아닙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은 두려워 할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어떤 것을 두려워할 때 여러분은 싸워야합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생각하게 하거나 누군가가 그것을 말할 때 그것에 관계되게 하는 근본 두려움을 보세요. 지금 그것은 없애거나 옆으로 치우는 것 보다 더 통합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은 아직 여러분이 인식하길 배우지 못한 거대한 인류의 진화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여러분과 오늘 나누고자하는 것입니다.

30일간의 용서

여러분은 모두 하나입니다. 당선 후 정견에 대해 말하는 것보다 모두가 상대방을 손가락질 하며 상대방을 비난하는 이 선거를 앞둔 때 그렇게 한 번에 말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참으로 매우 도전적입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에게 더 개인적으로 경험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 중 몇몇은 방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아마 여러분의 에너지와 일이 여러분이 그렇게 되길 원했던 만큼의 깊은 영향을 가지지 못함을 느꼈을 겁니다. 우리가 오늘 여러분을 도울 수 있습니다, 왜냐면 이 에너지에서도 잘 작용하는 간단한 테크닉이 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30일 안에 여러분에겐 이것을 사용할 기회가 있고 그리고 여러분은 뒤에 우주의 힘도 갖고 있습니다. 그것은 용서라 불립니다, 그리고 그것은 쉽지 않습니다. 최근에 벨기에에서 폭탄테러한 사람들을 용서하는 것은 어떨까요? 그 폭탄 테러 한 사람들의 입장이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갑자기 여러분이 그 위치에 있고 그것이 나쁜 일임을 속 깊이 알면서 무언가를 갑자기 한다면? 그것이 모든 것을 해결하는 모든 것입니다.

빛과 어두움의 게임

이 시대가,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조화의 영역에 들어선 때입니다. 바로 지금 행성지구에 그 어떤 때보다 더 많은 조화가 있을 겁니다. 할 수 있는 모든 기회에 여러분에게 해를 끼치려는 사람들과 어떻게 조화할까요? 그것이 모든 것을 바꾸는 것입니다. 빛이 어두움을 뒤쫓아 갈 때 혹은 어둠이 빛을 쫓을 때 진정 어느 쪽이 이길까요? 오, 사랑하는 여러분, 거기엔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어느 때고 빛이 어두움을 비추면 빛이 차지하고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실제로 상반은 없다고 하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단지 인류가 그 속에 오래 살아서 여러분 세상에 가져온 생각과 믿음인 2원성일 뿐입니다. 기억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그들은 이곳에 속하지 않습니다. 그런 반응의 형태들은 역시 극단주의 그룹에게 모든 사람들의 마음에 두려움을 줄 기회를 줍니다. 그들이 모르는 것은 물론 아무도 오래 동안 두려움으로 지배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오, 그렇습니다, 그것은 어느 때고 어느 순간에 어떤 사람에게 심오한 영향을 줄 수 있지만 그것은 매우 짧은 기간일 뿐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스스로 균형을 잡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왜 여러분이 그렇게 많은 빛을 가졌는가의 이유이며 그리고 만일 그것이 균형 잡기라면 여러분은 파동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위대한 삶을 살고 모든 인류는 서로 싸우는 대신에 함께 건설하기 시작합니다, 지금 여러분이 여러 해 동안 해온 방식으로.

동정심

그것은 어떻게 보일까요? 그것은 동정심으로 시작합니다, 그것은 경우에 따라 매우 어렵지요. 단지 여러분이 그들의 느낌, 그들의 믿음 그리고 무엇이 그들을 안내하고 동기 부여를 했는지를 이해하는 사람에 대해 배울 때는 그렇지 않죠. 한번 보세요. 좀 깊이 알아보고 그리고 여러분 자신의 화를 놓는데 무엇이 필요한지 알아보세요. 여러분은 뭔가를 되돌리거나 잘못을 고쳐야하나요? 절대 아닙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빛이 어둠을 쫓는 것으로 다시 돌아갑니다, 진화에서 벗어나 2원성으로 되돌아가는 것이죠. 그런데 여러분은 3원성의 영역에 들어섰습니다. 그림자가 사라지는 곳, 어두움은 빛에 존재할 수 없습니다, 결코 못합니다. 어두움이 빛을 덮을 수 있나요? 아닙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의 과학에서도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우리가 여러분께 요청하는 모든 것은 빛을 조금 더 가지라는 것입니다, 다른 것에 대한 여러분의 반응에서 뿐만 아니라 용서를 가지고.

인류가 하나로 진화하다.

지금, 만일 여러분이 “오케이, 우린 그들 모두를 용서했어. 최소한 우리의 인식에서 우린 그들의 방향을 잘못 잡은 것을 위해 사랑을 보냈어. 우리는 인류의 한 부분으로 그들에게 사랑을 보냈어, 왜냐하면 그들 역시 인류 진화의 부분이니까요.”라고 말한다면 어떨까요? 우리가 여러 번 말했듯이 사랑하는 여러분, 인류는 진동의 대역폭(띠너비)입니다. 비록 여러분이 이것을 가장 높은 진동이라 생각하고 저것을 가장 낮은 진동이라 생각하지만 진실은 어떤 의미에서 모두가 동등합니다. 인류는 항상 대역폭 전체로 움직입니다, 높은 진동의 단계만이 움직이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더 이상 그렇게 되지 않습니다. 모두가 함께 움직여야만 했기 전에, 그래서 모든 인류의 진화는 가장 낮은 진동의 사람에 제한을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얼마나 빨리 움직일 수 있을까요? 여러분 모두는 가장 낮은 진동의 사람과 일하려합니다, 그들을 끌어올리고 그리고 역시 그들이 진화하도록 돕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든 알아보면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은 그들을 용서하는 것입니다, 왜냐면 그것이 작용하니까요. 그것이 인류의 다음단계이며 그것은 여러분 모두를 파동 밖으로 나오게 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화를 달래는 대신 무언가를 여러분 자신을 위해 움직이게 하는 기회를 줍니다. 이것은 여러 단계, 즉 개인차원뿐 아니라 국가적 차원에서도 일어납니다. 사실은 많은 여러분이 그것을 모르는 새 그것에 지배됐었습니다.

여러분의 나라가 공격 받으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사람들이 제일 먼저 알고 싶어 하는 것은 누가 져지른 일이냐 입니다. 그리고 왜 그들이 그랬는지 알고 싶어 하고 그리고 어떻게 복수할지 혹은 되갚아줄지를 생각합니다. 그것이 2원성입니다. 오래된 에너지이죠. 아인슈타인이 문제는 그것이 만들어진 것과 같은 단계에서는 풀 수가 없다고 말한 것처럼 해결책은 그 단계 위에 있습니다. 좌절과 분노에서 벗어나와 더 많은 빛을 갖는 높은 목표를 놓기 시작하세요. 여러분은 어떻게 여러분의 적들을 사랑하겠습니까? 오, 얼마나 황당할까요? 그러나 그것이 정확히 그런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본향을 떠나올 때 그들이 아마도 여러분 바로 옆에 있었던 그들일 겁니다. 여러분이 행성지구에 올 때 아마도 그들과 손을 잡고 있었을 겁니다. 영들은 자주 그렇게 합니다, 그러면 그것을 알아내려면 무엇이 필요하나요?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세상에서 할 수 있는 임계점에 달한다면 지금까지 쌓아온 모든 에너지가 해체될 겁니다. 갑자기 여러분이 그렇게 부르던 그들의 기구들이 완전하게 깨져버립니다. 그것은 그것이 부정적이고 묻혀야할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단순히 사람들입니다. 그 영과 영혼들은 회복되고 그냥 파동을 만드는 대신 실제로 매우 긍정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10만26명의 임계점

이것이 완전하게 파동에서 벗어나 더 높은 곳에 가는 완벽한 기회이며 그래서 여러분이 가졌다고 생각한 것보다 더 많은 빛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아름다운 것을 갖고 있습니다. 여러분 몸 안의 세포들과 미생물들도 우리가 말한 것처럼 모든 인류가 더 많은 빛을 가질 수 있도록 말 그대로 변합니다. 여러분이 빛을 그런 방법으로 넣고 그것이 사람들 안에서 자라기 시작할 때 거기에 가끔 반응이 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지금 커다란 규모로 경험하는 것입니다. 그것에 반응하지 않는 것으로 그것을 바꿀 수 있으나 그렇게 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세상에 그 반응으로 해서 일어난 전쟁이 많습니다. 다신 그렇게 되게 하지마세요, 왜냐면 이미 충분히 많은 전쟁이 있었으니까요. 여러분이 전쟁이라는 게임을 하기 원해도 이미 많이 치렀습니다. 그것에서 나오세요, 그리고 한걸음 뒤로 물러서세요. 여러분이 충분히 많은 사람들, 자세히 말해서 10만26명의 임계점에 도달할 때 여러분은 용서를 시작할 수 있고 그리고 모든 것이 열리고 바뀝니다. 여러분이 말 그대로 여러분의 길을 다시 찾을 수 있는 성장의 안정성의 단계에 도달하며 그리고 조화롭게 함께 새로운 현실에 들어갑니다.

용서로 미래의 선물을 주기

이것이 여러분 세상의 모든 종교가 어떤 것에 항상 동의함을 의미하나요? 아닙니다, 아마도 아닐 겁니다. 여러분이 아직 알아채지 못했다면 그들은 많이 진화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목적은 여러분이 서로 분리된척하는 동안 여러분이 따르고 이해할 수 있는 지침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진실로 그렇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그 빛을 본향에서 가져왔고 그리고 여러분이 걷는 모든 걸음은 밀도의 세상에서 하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자신에게 용서하는 것으로 미래의 선물을 줄 수 있습니까? 용서는 여러분 자신의 가장 저항이 적은 길을 깨끗이 해줍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집착하거나 빛과 어두움의 게임 없이 앞으로 갈 기회를 주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자신 안의 빛을 간직하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모든 기회에 그것을 밖으로 나가게 하고 그리고 여러분의 진실을 말하세요. 오, 여러분은 가끔 그 진실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느끼기 때문에 여러분 몇몇이 여러분의 진실을 말하는 것이 대단히 어려운 것임을 우리는 압니다. 가끔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이 나보다 더 많이 아는데 왜 내가 항상 말해야하나요? 왜 나는 그냥 듣고 모으기만 하면 안 되나요?” 라며 의아해합니다. 왜냐하면,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본향을 떠나 이곳에 올 때 갖고 오기로 한 퍼즐 조각이 주어졌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에 대해 약속한 모든 사람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며 그리고 여러분이 다음 걸음을 걷도록 응원합니다. 그들은 역시 여러분의 길을 따라 돕고 있습니다. 지금이 들어가 새로운 현실을 만들 기회입니다, 여러분을 다음 천년으로 데려갈 수 있는 어떤 여러분의 모든 것입니다. 준비되셨나요? 여러분은 이미 빛을 붙잡는 믿을 수 없는 일을 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판단하기에 많은 여러분이 그렇게 느끼고 있지 못함을 우리는 압니다. 우리는 그것을 보며 이해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보고 가끔 그것에 대해서 말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아주 부정적인 주기를 시작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창조하는 존재이기에 여러분이 여러분 머리와 심장 사이에 붙잡는 생각은 여러분 앞에 나타납니다. 더 많은 심장 에너지를 여러분이 넣을 수 있으면 그것은 더 빨리 나타납니다. 그래서 무엇이 행성지구에서 가장 중요한 현현이었습니까? 두려움. 예, 그것 역시 심장(마음) 에너지입니다. 만일 여러분 마음에 여러분이 잡은 사랑의 반대가 두려움이라면 여러분은 두려움 역시 마음에서 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에겐 새로운 시야가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사물을 새로운 방법으로 봅니다. 아무 것도 옳고 나쁘지 않음을 기억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지금 자리 잡고 있는 일의 부분이 되고자 여러분은 정확히 이 순간에 이곳에 있기 위해 행성지구에 왔습니다. 여러분은 해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이곳에서 이미 변화를 만들었습니다. 여러분은 심오한 빛의 운반자입니다, 여러분은 빛의 일꾼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여러분을 빛의 일꾼이라 부르는 이유입니다. 여러분, 그것이 어떻게 일하는지 보셨죠? 매우 아름답습니다.

빛의 연합

숨을 쉬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그 숨으로 우린 여러분에게 자신감을 줍니다. 그것을 여러분 몸 안에 정착시키세요. 그것을 여러분 몸 안의 세포와 미생물 안에 정착시키세요,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전체로부터 자주 분리된척하는 여러분의 부분입니다. 지금은 모든 빛이 다시 연합할 때이며 그리고 여러분은 그 원망을 갖고 있지 않는 한 큰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자, 다른 용서들은 어떨까요? 지구상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러 해 동안 지녀온 분노 혹은 좌절을 갖고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큰 도전입니다, 여러분도 그 모든 것의 영향을 받습니다. 앞으로 30일 안에 사람들을 찾으세요, 여러분 과거에 여러분이 용서할 수 있는 사람들도. 그 에너지를 놓고 바로잡으세요, 왜냐면 앞에 마법이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여러분이 항상 이해했던 것보다 더 위대한 존재입니다. 본향은 꿈에서 깨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은 이곳에 서로 터치하고, 서로 깨우고, 빛을 나누고 그것을 잡으며 있습니다. 감히 여러분의 진실을 말하세요. 만일 여러분이 그것을 할 만하지 못하다고 느낀다면 다른 사람들도 그들의 진실을 말하면서도 여러분도 여러분의 진실을 말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음을 아세요. 본향에서 온 커다란 퍼즐이 모두 함께 모이기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행성지구의 아름다운 시기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어려움을 보는 것을 압니다, 그리고 많은 여러분의 생존을 위해 개인적 자신의 투쟁 안에 있음을 아세요. 이것이 여러분 모두에게 일시적이라는 것을 아시고 그리고 여러분 앞의 모든 것을 바꾸는데 필요한 도구가 여러분에게 있음을 믿으세요. 그것은 여러분 자신을 바로잡고 어둠을 빛에 놓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여러분이 아주 쉽게 그 모든 부분을 돌볼 수 있음을 믿으세요.

여러분 모두 각자는 마법사들입니다. 여러분은 이곳에 내려와 이 아름다운 게임을 하기 위해 분리된 척하는 본향에서 온 커다란 존재들입니다. 잘 했습니다. 이제, 이 앞으로의 30일을 기회로 생각하세요. 용서를 하고 자신에게 미래의 선물을 주는 것으로 얼마나 많이 놓을 수 있는지 여러분이 얼마나 큰 빛이 될 수 있는지 보세요. 본향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들이 누구이든 존경으로 서로를 대하라고 우리가 여러분께 청하는 것은 우리에게 커다란 영예입니다. 서로를 양육하고 함께 잘 노세요.

 

에스파보

더 구릅

 

에스파보는 이른 레무리아 시절의 인사말로, “당신이 당신의 힘을 가진 것에 감사합니다.”입니다.

 

Remark : 더 구릅 메시지에 궁금하신 분, Lightworker에 대해 알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 질문하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은 sw****@na***.com에 문의하세요.

 

Copyright Notice:

Copyright 2000 – 2016 Lightworker.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2000 – 2015 Lightworker.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Lightworker.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Lightworker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