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3

E 가족의 부름
빛의 일꾼들이 뭉쳤다!

본향에서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오늘 매우 특이한 메시지를 가지고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지구에서뿐만 아니라 우주를 통해 여러 번 모였기 때문입니다. 우주를 통해 여러 번 반복해서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가는 선택된 영의 구릅이 있습니다. 많은 여러분이 지금 행성지구에 모였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E 가족이기 때문입니다. “E” 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여러분 이름에 E가 들어있는 것이 매우 중요한가요? 아닙니다, 물론 아닙니다. 여러분 언어에서 쓰는 E 진동, 그것은 모든 언어에서 가장 흔한 소리이며, 그리고 그것은 역시 우주를 통해 많은 곳에서도 대표적입니다. E는 “능력 있게 하기(Empowerment)” 와 “깨우침(Enlightenment)” 을 의미하며, 혹은 여러분을 실제로 평가하지 않는 어떤 뜻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은 단순히 E 가족입니다.

E 가족의 부름

왜 E 가족은 그렇게 독특하고 그리고 왜 그것은 가족입니까? 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여러분에겐 연합된 목적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지는 가족이 있는 곳에 있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최근에 행성지구에 도착했기 때문입니다. 예,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우주를 가로질렀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재능을 공여하기위해 이곳에 있었고, 그러나 여러분은 역시 우주를 통해 많은 곳에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필요할 때 지구에 부름을 받았습니다. E 가족의 재능은 뭔가요? E 가족의 진동은 사랑의 방법으로 많은 것을 가져옵니다. 사람들이 갖고 있는 가장 큰 도전 중의 하나는 모든 그것의 완벽함과 불완전함의 안에서 자신의 반영을 볼 수 있고 포용하며 돌아서서 자신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인간의 판단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진정 이곳에 일어나고 있는 일은 우리가 단순히 “사회” 라고 부르는 여러분의 환경이 반복해서 어떤 규칙과 지침을 만들었다는 것을 여러분은 압니다. 가끔 그것들은 법으로 바뀌고 다른 사람들을 위압했습니다. 인류가 완전히 길에서 벗어났을 때 가끔 그 만들어진 지침이 실제 진동을 올리는 대신 끌어내리며 그들에 맞서기 시작합니다. 그때 E 가족을 부르는 소리가 우주로 나갈 때입니다. 그 부름이 얼마 전에 나갔고 여러분은 이곳에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게임판 위의 마법사들이니까요. 여러분이 이곳에 올 수 있어서 남에게 말하거나 가르치거나, 치유가가 되거나, 혹은 단순히 자신이 되는 것으로 빛을 정착시키는 사람입니다. 아, 여러분 중 몇몇은 그것을 공부하기도 합니다.

많은 여러분이 어떤 것을 배우기 위해 강의를 듣는 것은 우리가 보기에 멋집니다, 우리가 그 것을 가르치기 때문이죠.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배우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기억해내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만일 우리가 여러분 앞에 거울을 여러분이 참으로 누군지 알 수 있게 충분히 들고 있을 수 있으면 여러분은 더 이상 여러분이 큰 그림의 부분임을 의심치 않을 겁니다. 지금이 여러분이 이 빛을 정착하고 그리고 모든 인류의 진동을 더 높은 단계로 가져오는 행성지구에 매우 중요한 때입니다.

들어오는 새로운 E들

우리는 최근에 앞으로 90일간 매우 도전적인 것을 하고 나누라고 했습니다, 여러분에겐 그 기회의 문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문을 지난 지 30일쯤 되었고 그것은 인간성을 어떤 형태로 표현할 기회입니다. 그것이 진실로 이 게임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서로에게 가져올 수 있는 인간성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본향에서 오는 빛을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것은 마법적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여러분이 매일 갖고 일하는 에너지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여러분이 뭔가 새로운 것을 할 수 있게 조금 씩 변환합니다. 말씀드립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E 가족을 부르는 소리가 다시 발했고 새로운 E들이 들어올 베이비붐이 있을 겁니다. 그것은 매우 멋지고 훌륭합니다. 그들을 잘 대하세요. 그들을 행성지구로 환영하세요. 여러분의 성공과 실패 그리고 단단한 밀도의 몸으로 행성지구에서 사람인척하는 경험을 그들과 나누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모르는 방법으로 대단히 깨어 있음을 아세요, 그리고 여러분은 E 가족의 핵심을 갖고 있습니다. 아무 때고 여러분이 압도되거나 여러분의 다음 행보가 혼란스러울 때 그냥 호흡을 하고 다른 가족이 여러분의 심장을 건드리도록 하세요.

E 가족의 목적

여러분은 지식은 힘이라고 알고 있어서 많은 여러분이 이 여정을 공부하고 일들을 공부합니다. 여러분이 무슨 지식을 얻으면 그것에 대한 힘을 얻습니다. 그런데 힘이 진정 여러분이 추구하는 겁니까? 우린 여러분에게 그 등식의 다음 단계로 나아가라고 요청하려 합니다. 지식이 힘이라면 지혜는 은혜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의 다음 단계입니다. 여러분은 옳고 틀림, 위 그리고 아래, 흑백의 이원성의 게임부터 나와 모두가 인간성의 게임에서 나옵니다. 여러분의 행성에서 일어나는 일 특히 미국의 선거에서 일어나는 일을 보는 것은 놀랍습니다. 여러분이 그들을 볼 때 우리도 그들을 본다고 생각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우린 정말로 일어나고 있는 일에 놀랍니다. 미국에서 여러분은 조금의 도전을 경험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모든 것이 여러분의 두 정당시스템의 종말을 볼 정도로 극도로 양극화되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실제로 지금 깨져서 새롭게 갈라지기 시작합니다. 이 변화는 E 가족 때문입니다, 일이 잘 안될 때 E 가족이 와서 새로운 것을 제안합니다. 그것이 항상 옳고 받아들여졌나요? 아닙니다, 항상은 아닙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을 능력 있게 하고 에너지를 가장 효율적으로 움직이게 하기위한 다음 단계를 항상 찾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삶에 가장 저항이 작은 길을 찾고 그리고 돌아서서 다른 사람에게 제공합니다. E 가족은 세상의 많은 마음을 깨울 수 있고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돌아서서 다른 존재와 일할 때 여러분은 그들이 그들 자신의 능력 있음과 그리고 행성지구에서 의식적 창조자로 걸을 힘이 있음을 기억하게 돕습니다. 그러면 그것은 여러분이 위대한 E 가족 진동의 일을 하는 겁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이곳에서 하는 일입니다, 한 번에 한 다른 사람의 마음을 깨우는 것입니다. 그것은 경주도 경쟁도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각 방향으로 여러분이 경험을 갖고 할 수 있는 한 많은 마음을 열고 만지려 애쓰는 일반적 걸음입니다.

동시발현 생활방식

여러분 몇몇이 말하기를 “자, 난 치유가가 아니야. 내 손엔 특별한 능력이 없어. 난 다른 사람이 하는 것을 할 수가 없어.” 그것은 옳은 말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다른 사람이 갖지 못한 재능을 가졌습니다. 여러분의 재능을 찾으세요, 그것을 정착하고 사용하기 시작하세요. 여러분이 그것을 어떤 형태로 실제로 사용하면 여러분은 그것을 위한 공간을 더 만듭니다. 채널이 일관되게 흐르기 시작하며 그리고 그것은 매우 참으로 마법적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모든 것이 동시성으로 되는 때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이 신기하게 맞아떨어지는 것 같고 여러분은 항상 꿈꾸어 왔던 이 동시발현 생활방식을 경험합니다. 비록 여러분이 상상하는 것 보다 더 다른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할 때 단 하나의 당신이지만 E 가족이 그것을 여러분께 가져올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대부분의 여러분이 20년 내지 90년 전부터 오기 시작했었다는 것을 아세요. 에너지의 새로운 파동이 지금 들어옵니다, 그러나 우리는 현 시점에 그것을 특별한 이름으로 부르지 않겠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왜냐고요? 이름은 다른 무엇 보다 더 여러분에게 방해가 되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E 가족에서 온 것을 믿으세요. 그들은 이곳에 새로운 방법으로 사람들을 능력 있게 하기위해, 그들에게 희망을 주기위해, 여러분의 꿈을 깨우치기 위해, 여러분이 원하는 삶을 살 수 있게 일들을 움직이게 하기 위해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여러분만을 위한 것이 아니며 인류의 집단 진동을 위해서도 있습니다.

본향의 빛을 발하는데 여러분이 필요한 것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지금 있는 곳에서조차 여러분은 마법적 장소를 잡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빛의 일꾼이라 부르며 우리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많은 여러분이 많은 방법으로 빛을 마스터한 사람들이며 그것은 단순히 여러분이 행성지구에 의식적 빛을 뿌릴 의지를 가졌음을 의미합니다. 완벽합니다. 절대적으로 완벽합니다. 그것을 하기 위해 지원시스템과 자신감 같은 여러분에게 필요한 어떤 것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한번 여러분의 에너지를 움직이게 하면 많은 것이 가능합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을 불러들일 겁니다, 왜냐하면 E 가족의 많은 사람들이 모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20년 전에 지킴이가 이 메시지를 가져오기 시작 했을 때 우린 지킴이에게 어떤 것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그에게 이것을 “채널” 이라 부르거나 혹은 그 자신 이외의 다른 존재를 지칭할 필요가 없다고 했습니다. 우리는 그가 그의 생을 통해 불러진 그의 이름 스티브 로더라는 이름으로 말 그대로 모든 이 정보를 가져올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대신 자신을 채널이라 부르기를 선택했습니다. 예, 아마 에고가 조금의 도전이었을 겁니다. 혹은 아마 단순히 갖기에 그의 에고가 너무 컷을 겁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 선택을 존중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것을 갖는 한 어떻게 그것을 갖는 가에는 차이가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중 몇몇은 직업적 채널이 되고 다른 사람들은 직업적 선생이 되어서 수천의 사람들 앞에 서서 여러분의 말과 에너지와 빛으로 그들을 치유할 겁니다. 여러분 중 몇몇은 여러분이 있는 바로 그곳에서 빛을 잡고 인류의 집단진동에 들어가 여러분의 은혜를 모든 것에 줍니다.

은혜

자, 은혜가 뭐죠? 은혜란 우리가 말했던 동시발현 생활방식입니다, 그것은 에너지에 일어난 것입니다. 여러분이 에너지를 놓으면 그것은 항상 가장 저항이 적은 길을 찾습니다. 항상.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고 단순히 이 에너지를 흐르게 하면 여러분은 그 능력을 갖습니다. 그것이 처음 우리가 지킴이와 가졌던 가장 큰 도전이었습니다. 그는 그가 채팅 방이라 부르는 곳에서 그들이 채널 하는 이 거대하고 아름다운 이름을 갖고 온 모든 사람들과 대화를 해왔습니다. 이곳에서 하나는 이 이름으로 불리고 저곳에서 하나는 다른 이름으로 불립니다. 많은 존재가 베일 저편에서 왔고 여러분은 그들의 이름뿐 아니라 그들이 어떤 진동의 단계에서 왔는지 알았어야만 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여러분이 그들을 정의하는 방법의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진실은 많은 사람들이 매우 높은 진동이라 생각하는 특정한 채널만 듣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 훌륭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여러분은 사람인척하는 아름다운 게임을 합니다, 그러나 아직 여러분은 여러분이 누군지 잊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가장 위대한 자연의 영들이며 여러분은 가장 중대한 때, 흔들리는 인류를 정착시키는 것을 도울 수 있을 때에 행성지구에 여러분의 빛을 가져오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인간성을 훈련하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자신의 편견을 보라고 요청했습니다, 왜냐하면 모두가 그것을 가졌으니까요. 여러분의 편견이 무엇이든 그것은 옳거나 틀리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모든 편견을 꼭 버려야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여러분의 인간성을 훈련하게 해줍니다, 그것이 E 가족이 온 이유입니다, 인간성을 인류에게 되가져오기 위해서. 모든 것이 바로 지금 조금 미쳐가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눈치 챘나요? 소위 모든 여러분의 기구들이 갑자기 분해되고 다시 편성됩니다. 여러분 자신의 삶조차 정착하고 안정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를 애씁니다. 그것은 실제 그래야만 했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인류 앞에 놓인 것이 여러분의 상상을 뛰어넘는 위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이것을 총체적으로 다른 단계로 가져갈 능력이 있는 것을 믿으세요.

우리의 채널이 시작될 때 지킴이는 모든 사항을 알길 원했습니다. 우리가 누구인지, 우리가 어느 차원에 있는지, 그리고 우리가 어떤 자격을 갖추었는지를 지킴이는 우리의 메시지를 가져오는데 편해지도록 물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에게 그 어떤 것도 결코 주지 않겠다고 했습니다. 그는 전문 채널에게 실제로 물었고 그는 “만일 그들이 그들의 이름을 대지 않으면 그들을 채널하지 마세요. 그들은 나쁜 존재들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약 3분간 그 말을 믿었으나 우리는 이미 그의 마음을 건드렸고 그는 그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의 머리로 씨름했습니다, 모두가 그들을 나쁜 존재라 하는데 그런데 나는 그들의 사랑을 느껴. 나는 그들의 에너지를 느꼈어. 바로 그 후, 그는 그 전문 채널이 말한 것을 버리고, 우리에게 돌아와 말하길, “똑 똑, 아직 그곳에 있어?” 라고 물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말했죠, “물론, 우린 아직 이곳에 있어! 우리는 지난 당신의 열두 생애 동안 한 번도 떠난 적이 없어. 무엇이 우리가 당신을 떠났다고 생각하게 했어?” 라고. 지킴이가 말했습니다, “만일 당신들이 어느 차원에서 왔는지 말하지 않겠다면 그 이유를 말해줄 수 있는지?” 라고.

인식

“아, 지금 여러분은 질문을 했고 빛을 새롭게 정착시켰습니다. 물론, 사랑하는 여러분, 그 이유는 단순히 사람들은 이름표에 의미를 줍니다. 가끔 여러분은 이름표가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여러분 자신의 믿음 체계에 능력을 줍니다. 진실은, 여러분은 모든 여러분의 마음을 통해 그것을 여과하는 핵심을 가졌고 그리고 여러분을 돕는 진동만을 취합니다. 그것이 인식이며 그리고 그것이 E 가족의 첫째 도구입니다, 무엇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지 찾으며, 그래서 여러분이 돌아서서 이 행성에서 변화를 만들 수 있도록 해주는 도구입니다.“

여러분 중 몇몇은 청중들에게 말할 겁니다, 다른 사람들은 맨투맨으로 말할 겁니다. 또 다른 몇몇은 결코 만난 적이 없는 사람에게 글을 쓸 겁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러분의 진동을 따를 것이고 그들은 그것에서 얻습니다.

빅 허그 그리고 부드러운 넛지

우리가 지킴이와 일한 아주 처음, 한 때에 그가 말하길, “오케이, 한 번 줘봐.” 그리고 그는 키보드 위에 손가락을 가볍게 놓았고 우리는 그에게 첫 번째 단어 “The, t-h-e” 를 쓰라고 했고 그는 썼습니다. 그리고 그 일이 일어난 순간, 한 단어가 나타나고 그리고 또 그리고 또 나타났습니다. 곧, 그는 그가 할 수 있는 한 빨리 썼고 그리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는 그 첫 번째 책을 쓰는 동안 많은 눈물을 흘렸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그의 마음을 그가 E 가족을 기억하도록 건드렸기 때문입니다. 그는 그가 누군지 조금 기억해냈고 그리고 이번 생에 이 행성에 오기 전에 하기로 약속 했던 것을 기억해냈습니다. 우리는 그리고 그에게 그 시점 후 그가 꼭 붙잡고 있는 무언가를 그에게 주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이 메시지를 가져오기 시작할 때 우리는 항상 끝맺음을 이렇게 했습니다. 비록 우리는 ”존경으로 서로를 대하고, 서로를 양육하고 그리고 함께 잘 노세요.“ 라고 항상 말했지만 우리는 아주 처음에 뭔가를 더했습니다. ”빅 허그 그리고 젠틀 넛지. (big hugs and gentle nudges).” 그것이 우리가 E 가족에게 보내는 것입니다. : 베일 이쪽에서 보내는 껴안아줌과 부드러운 건드림, 그래서 여러분이 누구인지와 여러분이 가기로 선택한 길을 기억할 수 있도록.

여러분은 행성지구에서 믿을 수 없는 속도로 꿈에서 깨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눈을 뜨고 눈에서 잠을 떨쳐버릴 때 우리는 그곳에 미소 지으며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가장 아름다운 방법으로 여러분을 본향에 맞으며 있습니다. 여정을 즐기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이 모든 부분이 절대적으로 여러분을 위한 것임을 아세요. 여러분은 모든 걸음을 걷는 의식 있는 창조자입니다. 여러분의 유산과 E 가족을 자랑스러워하세요. 그리고 그것과 함께 우리는 말씀드립니다, 존경으로 서로를 대하고 모든 기회에 서로를 양육하고 행성지구의 새로운 게임을 함께 잘 노세요. 빅 허그, 젠틀 넛지.

 

에스파보

 

더 그룹

에스파보는 이른 레무리아 시절의 인사말로 “당신의 능력을 가지심에 당신께 감사합니다.”입니다.

 

Remark : 더 구릅 메시지에 궁금하신 분, Lightworker에 대해 알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 질문하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은 sw****@na***.com에 문의하세요.

 

Copyright Notice:

Copyright 2000 – 2016 Lightworker.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2000 – 2015 Lightworker.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Lightworker.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Lightworker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