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의식적 창조자의 날
영과 사람사이의 새로운 균형

본향에서 안부합니다.

대단한 기쁨을 갖고 여러분께 안부합니다. 만일 여러분이 자신을 우리의 눈으로 잠시 볼 수 있다면 여러분 각자에게 우리가 갖고 있는 존경과 대단한 사랑을 여러분은 이해할 겁니다. 여러분이 지금 하는 것을 위해 여러분 모두가 막 준비한 연결을 여러분이 알기 시작하며 일어나는 일을 보는 것과 여러분이 이 여정에 있는 것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자,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께 무언가 말 하겠습니다. 행성지구에 신기한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여러 번 나쁜 뉴스와 문제들에 갇혀 있음을 압니다, 왜냐하면 세상에 그런 일이 많기 때문이죠.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왜냐하면 모든 일이 그랬어야 했으니까요. 많은 일들이 여러분이 보던 것 대신에 그것의 핵심을 찾기 위해 흔들리기 시작하며 그것은 주위에 있는 신경 쓸 일이 아닙니다. 거의 모든 것의 참 핵심까지 더 직접적으로 더 쉽게 내려가는 것이 조금 전보다 더 빨리 지금 가능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의식적 창조자의 날” 이라고 부릅니다.

의식적 창조자의 날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여러분은 이 사람인 척하는 멋진 게임을 하며 다닙니다. 여러분이 있는 곳의 모든 정의 안에서 그리고 여러분의 제한된 시야에서 여러분이 볼 수 있는 모든 것 안에서 여러분은 서로 부딪치고 부대끼며, 이 사람은 옳고 저 사람은 나쁘다고 말합니다. 지금 일어나는 일은 마법적입니다, 왜냐하면 그 시야가 매우 빠르게 열리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생애에 여러분이 한 모든 것을 보세요. 최근에 통과된 법들을 보세요, 그리고 결코 일어나지 않으리라 생각했던 변화들이 지금은 통상적인 일이 되었습니다. 지금은 모두에게 흥분되는 때입니다, – 그리고 우리가 보기에도 – 왜냐하면 행성지구의 게임이 지금 의식적 창조의 다음단계로 진화하기 때문입니다.

책임을 갖기

여러분은 여러분이 그것을 의식하지 못했던 시작점부터 계속 창조자들입니다. 그것이 게임입니다, 그것이 왜 우리와 다른 이들도 함께 우주를 통해 보는 것이 매우 흥미로운가의 이유입니다. 여러분이 보게 되는 것은 반영입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무의식적으로 창조자의 게임을 해왔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이곳에 있어야한다고 느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 역시 쉽게 조정되고 당겨져서, 그래서 여러분 에너지는 당겨지고 실제로 가끔 여러분에 맞서 사용되었습니다. 그것 모두가 바뀝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새로운 전망이 여러분이 본향의 전망에서 보도록 해주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그렇게 할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으로 돌아가 모든 것에 책임을 갖기 시작합니다. 말은 쉽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특히 시간이 그것을 더 나쁘게 만들었기에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생각과 행동을 합리화하도록 시간을 줍니다. 이것은 인류에게 항상 있었으며 그것을 보는 것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매우 간단히 여러분은 게임을 바꾸고 새로운 전망으로 창조합니다. 환상적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무엇을 창조하기 원합니까? 아, 여러분 모두가 결정하는 것이 핵심요소가 될 겁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모든 것을 항상 창조해오던 것을 이해하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의식하게 되면서 여러분은 그것을 매우 긍정적으로 사용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금 총괄적 선택과 함께 새로운 난제들이 옵니다. 이것을 보는 것은 매우 놀라운 일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꿈에서 깨어나며 여러분이 대단한 능력을 가진 것을 알게 되니까요. 그것은 우리에게 믿을 수 없는 일입니다, 왜냐하면 행성지구에 이 정도의 일이 일어나리라고 우리는 결코 생각해본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알아내고 서로를 돕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그래서 새롭게 생기는 질문이 무엇인가요?

영과 사람사이의 새로운 균형

여러분 각자에게 제일 먼저 떠오르는 질문 중 하나는 “내 능력을 가지고 무엇을 할까?” 입니다. 여러분의 첫 리액션은 여러분 자신의 열정의 어떤 것,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어떤 것을 창조하기 시작하는 것일 겁니다. 그리고는 곧 여러분의 미주신경(Vagus Nerve)이 여러분 주위의 모두와 교감하기 시작할 겁니다. 여러분은 주의 사람들의 필요를 느끼게 되고 그들의 모든 에너지에 집중하지 않은 자신에 아마도 의아해 할 겁니다. 멋진 선택입니다! 우리가 말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에 대해서는 옳고 그름이 없습니다. 그러나 여러분 앞의 날들에 자신에게 먼저 잘 대하라고 여러분께 요청합니다. 여러분의 능력을 잡기위해 여러분이 유지해야할 균형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할 겁니다. 비록 여러분은 그것을 빛과 어두움사이의 균형으로 생각하겠지만 우리는 그것을 “영과 사람 사이의 것”으로 부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 어느 것도 옳고 그르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꼭 잡혀야할 균형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 각각에게 균형이 지금 지적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참으로 신비한 존재라는 것을 여러분이 볼 수 있도록 베일이 충분히 긴 시간 당겨져 있기 때문입니다. 예,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 세상의 모든 창조에 여러분은 여러분의 손을 썼습니다. 이것이 왜 우리가 먼저 책임을 가지라는 그리고 사랑스럽게 하라는 이유입니다. 지킴이는 가끔 “예, 내가 그것을 엉망으로 만들어 버렸어요.” 라고 말하는 것으로 책임을 갖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에 대해 농담하거나 그것을 보는 방법입니다. 기억하세요, 행성지구에 바꿀 수 없는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새로운 균형 : 자신을 제일 먼저

어떤 것은 다른 것보다 더 에너지를 필요합니다, 그러나 여러분 자신을 먼저 놓는 것으로 여러분의 창조를 균형 잡으라고 요청합니다. 이것이 있어야할 새 조화입니다, 왜냐하면 행성지구에 지금 들리는 톤과 오버톤이 있기 때문입니다. 비록 그것이 진동패턴의 자연스런 형성으로 있었지만 여러분이 진화하면서 여러분은 그것을 느끼고 여러분의 치유기술에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거기엔 기회가 많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지킴이가 고등학교시절 노래를 배울 때 그가 테넌지 바리톤인지 베이스인지 알아내려 애썼습니다. 그는 그 중하나가 그에게 편안한 어떤 것임을 알았고 그 범주 안에서 노래했습니다. 그러나 어쩌다 한번 그는 그 범주 밖의 어떤 것을 들었고 그것을 어떻게든 표현하길 바랐습니다. 아마도 그것은 라디오의 팝송이었고 그는 정확히 그 음정을 부를 수 없음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그 음정을 부를 때 그는 화음으로 그것을 표현하거나 전체의 아름다운 파동에 언지거나 했습니다. 그것이 지금 가능한 것입니다.

사랑의 진동

치유능력을 가진 많은 여러분은 이 진동범주 안의 진동을 가졌습니다. 지금 그 범주가 수천 조 진동의 증가이거나 혹은 그보다 클 겁니다. 평균범주의 폭은 약 4인치 가량이라고 말씀드립니다. 만일 여러분이 그 범주안의 진동이 아니라면 그것이 그 범주 밖으로 치유 능력을 갖지 못함을 의미하나요? 결코 아닙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하모니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그것의 아름다운 부분입니다, 마법이지요. 이제 여러분은 세상에서 여러분 자신의 영향을 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자신의 창조에 대한 책임을 갖는 한은요. 여러분은 그 조화들이 더 큰 방법으로 여러분 세상에 어떻게 영향을 주도록 사용될 수 있는지 알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조화란 무엇인가요? 먼저, 사랑의 넓은 진동을 생각하세요. 이곳에서 여러분은 사람에 대한 사랑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저쪽에선 여러분이 즐겨하는 일, 노래 부르기 혹은 그림 그리기 같은 것을 사랑합니다. 혹은 아마도 여러분의 삶에 들어와 가장 아름다운 방법으로 심오하게 여러분에게 영향을 준 동물을 사랑할 겁니다. 많은 사랑의 진동이 있습니다. 하나를 찾고 그것을 쌓으세요, 조화 안과 다른 영역 안의 양쪽에서. 사랑이 여러분 환경 전체에 퍼져나갔을 때 무엇이 반사되어 돌아올까요? 여러분은 막 모두를 사랑했습니다, 비록 그들은 여러분에게 사랑을 되돌려주진 않았지만요. 여러분은 막 그곳에서 살며 여러분의 빛을 발하는 최상의 진동의 장소를 창조했습니다. 그것을 갖고 노세요. 보세요. 여러분은 의식적 창조자임을 알고 조화를 인지하세요. 우리가 “여러분,” 하고 말할 때 우리는 특별하게 여러분 각자에게 말하지 않습니다. 이 메시지를 듣는 대부분의 사람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반복해 받아들일 수 있도록 문을 열고 이 장소와 아름다운 생각을 잡기 위해 일찍 왔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길 닦는 자들입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말할 때, 우리는 인류 집단에게 말하며 가장 높은 진동에서 가장 낮은 진동까지, 여러분은 함께 움직이어야만 하는 띠폭입니다. 인류는 행성지구의 가장 낮은 진동이 앞으로 가는 만큼 전체가 앞으로 갈 수 있다고 전에 말했습니다.

더 이상의 비밀은 없다.

지금 여러분은 여러분의 기술을 포함한 여러분이 좋아하는 몇 가지를 가졌고 그것은 여러분에게 더 이상의 비밀은 없다는 아름다운 시기를 주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보기에 놀랍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완전한 의식적 창조자가 되기 위해 여러분이 “비밀”이라 부르는 것을 여러분이 볼 수 있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지금 모두에게 비밀이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익명성과 여러분의 자율적 행위의 부분이며, 그것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과 떨어졌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비밀을 비판하지 않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단순히 지금 세상에서 그것을 지키는 것이 어렵다고 말하는 겁니다. 그것이 아름답지 않나요? 참으로 그것은 인류의 상승입니다. 비록 그것이 완전치 않고 그것이 다른 사람들 혹은 세상의 다른 부분에 균등하게 분배되지 않았어도 여러분은 지금 모든 인류를 바꾸는 파동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위대한 의식적 창조자입니다. 여러분은 대부분의 경우 여러분의 역사를 그것이 여러분의 길에 들어왔다는 단순한 이유 때문에 기억하지 않습니다. 예, 그것은 여러분에게 자신감을 주지만 그러나 그것은 여러분을 지름길로 이끌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러분 자신의 과거와 장엄함을 자신에게 감추려한 것은 여러분의 결정이었습니다. 지금 여러분이 대단한 어두움의 파동에서 나오기 시작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빛을 가지고 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앞으로 가져왔고 빛의 새 시대를 안내했습니다. 지금은 놀라운 시대이며,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마법사들입니다. 위대한 일이 계속 움직이도록 하세요. 모든 발걸음에서 여러분이 의식적으로 창조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여러분 자신이 알게 하세요. 자신을 위해 창조하는 것을 두려워 마세요, 왜냐하면 그것은 의식적 창조자로 여러분의 능력에 들어가는 것에 대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자신을 제일 우선으로 하는 것이니까요.

시간은 이곳에 있습니다. 본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새로운 행성지구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

존경으로 서로를 대하라고 우리가 여러분께 요청하는 것은 우리에게 가장 큰 영광입니다. 모든 기회에 서로 양육하고 이 새로운 게임을 함께 잘 하세요.

 

에스파보

더 구릅

 

에스파보는 이른 레무리아 시절의 인사말로 “당신의 능력을 가지심에 당신께 감사합니다.” 입니다.

 

Copyright Notice:

Copyright 2000 – 2016 Lightworker.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2000 – 2015 Lightworker.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Lightworker.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Lightworker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