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3의 시대
삼원성의 새 리듬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동시에 더 많은 차원에 맞추기

여러분이 새로운 현실에 들어가기에 오늘은 대단히 기쁜 날입니다. 우리는 말 그대로 행성지구에서 사람의 몸으로 여러분이 단지 한부분의 여러분과 여러분의 경험을 보며 여러분이 어떻게 다차원의 세상에서 사는가에 대해서 많이 말했습니다.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의 다른 양상을 보고 알기 시작하는 것은 매혹적입니다. 그것을 결합하고 여러분이 행성지구에 올 때 가져온 완벽함을 찾기 시작하세요. 알다시피, 사랑하는 여러분, 행성지구는 불완전함의 행성입니다. 영이 사람인척하기 위해 그 완벽함은 나뉘어져야하며 그것이 여러분에게 다차원이 있는 이유입니다. 지금 일어나는 일은 여러분이 이 게임을 하기 위해 여러분 자신을 나누어 놓은 그 부분을 여러분이 합치는 과정에 있습니다. 지금 그것이 매우 빨리 바뀌며 그리고 이것은 매우 재미있는 상황입니다. 모든 인류는 어떤 범위에만 조율하며 살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지금 이 순간에도 지킴이의 바로 앞의 공간에 수천, 수천의 라디오 시그널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가 그중 어느 하나와 연결했을까요? 그가 이 시공을 지나며 그 라디오 시그널의 하나를 느끼나요? 아닙니다. 그가 그 파장에 맞추지 않는 한 아닙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라디오 시그널에 파장을 맞출 수 없습니다, 그걸 위해선 라디오가 필요하지요. 그러나 그것은 선명하게 이 모든 에너지가 동시에 이곳에 있음을 설명합니다. 그것은 모든 여러분의 열두 차원이 동시에 존재하나 여러분은 한 번에 단 하나와만 밎추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작용합니다.

인류는 인류 집단으로 성장한다.

얼마 전에, 사랑하는 여러분, 모든 인류가 단일성에서 2원성으로 옮겨가는 진화의 변화를 지나갔습니다. 이것은 모든 삶의 영역에서 인류에게 주된 진전이었습니다. 여러분이 이 에너지를 정착하고, 그것을 가져오며,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그리고 2원성에서 게임을 하는 것을 보는 것은 멋진 일입니다. 이곳이 여러분이 어두움과 자신의 그림자를 두려워하게 되는 것을 배운 곳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모든 것을 이것 혹은 다른 것으로 보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모든 것을 빛 혹은 어두움, 위 혹은 아래, 좋고 나쁘고, 옳거나 틀린 것으로 봅니다. 모든 이것은 여러분의 조율의 환영입니다. 한 사람이 새로운 속성을 배우면 그것은 훌륭합니다, 그러나 모두에게 가능한 그 같은 속성을 집단이 배울 때까지는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과학에 100마리 원숭이 이론이라 불리는 것이 있습니다. 비록 그것이 단지 이론이지만 기본 개념은, 한 마리 원숭이가 새로운 행동을 배우고 그리고 다른 원숭이가 그 행동을 배우고, 그리고 계속됩니다. 그러나 100마리 원숭이가 그 행동을 배울 때 모든 곳의 모든 원숭이가 그 행동을 압니다. 실제의 데이터는 조금 다르고 이 설명은 단지 설명을 목적으로 합니다. 그러나 그것의 기본은 절대로 진실합니다, 인류가 집단적으로 함께 성장하는 것은 절대로 진실합니다.

3의 시대

인류가 새로운 방법으로 3원성으로 들어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2원성의 옛 사고-좋고 나쁘고 옳고 틀리고 그리고 단지 흑백으로 제한하는 모든 시야-를 놓고 벗어나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 일들이 여러분을 여러분의 능력과 여러분의 의식의 끝까지 데려간 그것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그것을 극한의 끝으로 가져가면 여러분은 사물을 진실로 볼 수 있습니다. 만일 이것은 희고 저것이 검다면 그것은 실제로 아무것도 검고 희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단지 회색의 색조만 있습니다. 한번 여러분이 그것을 커다란 시야로 보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2원성의 영역의 제약에서 나오며 그리고 여러분은 3원성에 들어가기 시작합니다. 3원성은 어떻게 다른가요? 그것이 세상의 모든 인류의 삶을 어떻게 바꿀 건가요? 자, 사랑하는 여러분, 새로운 속성의 세트가 있습니다. 비록 우리가 설명을 돕기 위해 그것을 “새 것”이라 말하지만 전체가 다 그렇지는 않습니다. 그 차이점은 여러분의 다른 차원의 잃어버린 것에 연결하기 시작하기 위해 인류가 지금 이 속성에 새롭게 도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음 4개월 동안 여러분은 3들을 보기 시작할 기회가 올 겁니다. 모든 곳에 이것이 나타날 겁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찾지 않아도 보게 될 겁니다, 그러니 그냥 3들을 보세요. 이것이 다른 곳들에 나타나기 시작할 겁니다, 단지 여러분에게 여러분이 바른 길에 있고 그리고 인류가 신, 본향 그리고 빛으로 향해 움직이고 있음을 상기시키기는 우주의 윙크를 주기위해서 나타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지금은 행성지구의 새로운 시대입니다. 여러분은 전에 결코 여러분의 능력에 들어서서 의식적인 깨어있는 창조자의 삶을 경험하는 어떤 가능성을 보지 못했습니다. 얼마나 멋집니까? 물론, 이것은 다른 도전을 부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인류가 한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 가면서 배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중 한 단계에서 여러분이 첫째로 배울 기회를 갖게 되는 것은 어떻게 여러분 자신이 창조하는 가이며, 그리고 여러분 주위의 모든 다른 사람들의 창조와 어떻게 조화하는 가입니다. 그것이 진정 마법이 있는 곳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여러분의 창조의 능력으로 새롭게 조화할 수 있을 때 그것이 3들의 영역을 열어줍니다.

3원성으로 옮겨가기

이제 우리는 매우 흥미로운 이야기를 나누려합니다, 그것은 지킴이에게 제일 먼저해준 아모르의 이야깁니다. 아모르는 레무리아 시절에 살았던 젊은 소년입니다. 우리는 아주 오랫동안 이 이야기를 했고 지킴이와 어떻게 진화가 자리 잡았는지에 대해 나누었습니다. 그 이야기는 모든 인류가 가지고 씨름하며 벗겨내고 배우고 사용하는 새 에너지의 대부분의 진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3들을 보기 시작할 겁니다, 그 이야기에서 아모르가 그의 위대한 스승에 의해 왜 우주가 3을 기본으로 하는지 배운 것처럼 말입니다. 이곳 지구에서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12와 10을 기본으로 하여 일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실제 가장 보편적입니다, 여러분은 10진법을 쓰고 있습니다. 비록 그것이 행성지구에서는 일하는 것 같지만, 여러분이 우주로 들어가면 모든 것이 12로 정리되는 것을 볼 것이고 모든 것의 기본에너지는 3들로 되어 있습니다. 그것이 많은 것이 3으로 설명되는 이유입니다, 옛 경전에 성부, 성자 그리고 성신을 말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새로운 능력을 갖고 있음을 알게 되고, 그리고 그것이 의미하는 것은 여러분이 다른 차원에 감춘 여러분의 완벽함을 여러분이 불러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전에 잘하지 못했던 것에 아주 잘하게 되는 것을 보며 여러분의 삶이 바뀌는 것을 볼 겁니다. 갑자기 어떤 것이 자연스럽게 옵니다, – 채널처럼 – 그리고 여러분이 해야 할 모든 것은 이끄는 대로 하라는 것입니다. 이 에너지에 새롭게 들어가기 위해 여러분 자신의 연결을 따르세요. 여러분은 3들의 시대에 들어갑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2원성에서 나와 3원성으로 들어갑니다.

여러분 상위자아와의 강한 연결

우리가 이것을 설명하는 다른 방법은 우리가 전에 2원성과 3원성의 차이점에 대해 어떻게 다른지 함께 한 것과 유사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2원성은 양끝이 상반되는 선과 닮았습니다. 만일 여러분이 그 선에 제3의 점을 찍으면 어떻게 될까요? 지금 그 선과 점이 아름다운 3각형을 만듭니다. 여러분은 지금 3원성의 영역에 들어갔습니다. 그 제3의 점은 여러분 상위자아와의 새롭고 강한 연결입니다. 여러분 내면의 안내가 여러분을 통해 새롭게 일하기 시작할 수 있고 그리고 그것은 단지 여러분만을 위해서가 아닙니다. 왜냐면 많은 여러분은, 사랑하는 여러분, 가르치는 사람들입니다. 많은 여러분은 정보를 가져오는 운반체, 채널이며 그리고 여러분은 이것을 위해 많은 다른 방법으로 자신을 준비했습니다. 대부분의 여러분이 조금 다르게 자신의 방법으로 표현하는 동안 몇몇의 여러분은 이것을 지킴이가 하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완수할 겁니다. 모든 여러분이 매우 독특한 특별한 빛을 갖고 왔습니다. 그것을 여러분이 보도록 돕는 것 뿐 아니라 여러분이 그것을 쓰도록 돕고 그리고 여러분 자신의 창조의 현실에 들어가게 돕는 것이 우리의 일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보는 아름다움이고 그리고 우린 여러분에게 기적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린 여러분에게 믿고 신뢰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 자신의 에너지의 거울이기 때문입니다. 지금 여러분 각자는 좀 더 가까이 갈 기회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4개월 안에 그 에너지가 여러분을 3의 세상에 데려 갈 겁니다. 3원성의 시대와 3들의 시대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 본향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은 여러분 모두가 앞으로 수 개월간 만들게 될 디딤돌입니다, 그러니 탑승를 즐기세요. 여정을 즐기고 그리고 무엇보다 더 여러분이 깊은 속에서 참으로 누군지 기억하길 애쓰세요, 왜냐하면 그것이 여러분이 지구에 올 때 여러분에게 맡겨진 그 에너지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누구인지 그리고 여러분이 왜 이곳에 있는지 여러분을 상기 시키도록 하기위해 이런 방법으로 여러분에게 안부하는 것은 우리에게 커다란 영예입니다. 서로를 존경으로 대하라고 우리가 여러분에게 청하는 것을 아세요. 모든 기회에 서로를 양육하세요. 이것은 여러분이 하는 새로운 게임입니다. 함께 잘 노세요.

에스파보, 사랑하는 여러분

더 구릅

 

에스파보는 이른 레무리아 시절의 인사말로 “여러분의 힘을 가지심에 감사합니다.”입니다.

 

Remark : 더 구릅 메시지에 궁금하신 분, Lightworker에 대해 알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 질문하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은 sw****@na***.com에 문의하세요.

 

Copyright Notice:

Copyright 2000 – 2015 Lightworker.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2000 – 2015 Lightworker.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Lightworker.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Lightworker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