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더 이상 옳고 그름은 없다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시간 지킴이입니다.

낡은 지푸라기 잡기

여러분은 지구의 중대한 시공의 교차점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명백하게 한 차원에서 다음 차원으로 차원 사이의 현실을 지나 옮겨갔고 지금 여러분은 낡은 지푸라기를 잡고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인류의 향상에 매우 정상적입니다, 최소한 여러분이 전에 이것을 한 방법으로는 요. 우리는 오늘 이것을 말하고자 하며 그리고 여러분 세상에 무슨 일이 있는지 나누고자 합니다. 예, 우리는 지구에서 많은 에너지가 방출되었음을 말했습니다, 지질구조 판이 움직여서 지구에 상당한 스트레스와 압력이 있습니다. 전에는, 낮은 진동의 낮은 존재에서는 이것은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여러분 모두가 지금 그것을 느끼는 것처럼 전에는 느끼지 않았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매우 깊은 단계에서 이것을 느끼기 시작하며 그리고 많은 사람이 필사적으로 과잉 반응합니다. 그것은 마치 여러분이 이것을 지금 바로 붙잡지 않으면 여러분이 기회를 잃게 될 것이라고 느낍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여러분들에게, 자신을 빛의 일꾼이라 부르는 여러분에게, 왜냐하면 여러분은 빛을 마스터한 사람들이니까요. 예, 여러분은 이 행성에 커다란 변화를 만들기 위해 이곳에 지금 있기로 선택한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러분이 여러분의 모든 에너지를 단단하게 고르게 안착시킬 수 있는 곳에 여러분이 모든 인류가 다음 단계로 갈 수 있도록 돕는 것에 쓸 수 있는 매우 간단한 아이디어와 도구를 나누고자합니다.

작용과 반작용

여러분 모두가 해야 할 것은,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를 보고 그리고 그것이 베일의 우리 쪽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보는 것입니다. 우리는 인류에 대해 말하지 않는 한 우리는 옳다 그르다, 좋다 나쁘다 혹은 사랑 두려움이라는 단어를 쓰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이 높은 진동으로 들어옴으로 해서 사실은 그 단어들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편안함을 느끼고자 특히 어머니 지구의 에너지를 느끼고자 이 옛 아이디어의 에너지를 필사적으로 붙잡았습니다. 짓밟혔다 느끼는 많은 사람들 혹은 마치 목소리를 갖지 못한 것 같은 느낌을 가진 사람들은 그곳에서 친숙하고 안락한 어떤 형태를 찾으려 애쓰며 붙잡고 진화의 반대 방향으로 갑니다. 그러면 사랑하는 여러분, 그곳엔 양쪽을 전부 보는 당신이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 모두가 그것을 하도록 감히 요구합니다. 여러분이 우리의 눈을 통해 무엇인가 볼 수 있을 때 여러분은 판단 없음을 봅니다. 판단은 작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곳엔 옳고 그름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곳엔 작용과 반작용만 있습니다, 그것은 지구상에서 반복되던 것입니다. 그러나 고양된 상태에서 여러분 모두는 이것의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엇이 필요합니까? 공격 중지, 재협상 혹은 여러분 정부의 참여가 필요할까요? 모든 그것들이 가능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러나 여러분이 지금 가진 에너지로 여러분 마음에 여러분 각자가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이 많은 여러분이 온 이유이고 그리고 그것은 인류의 다음 진화의 발걸음입니다. 실제로 여러분이 생각한 것보다 훨씬 더 오래 어두웠던 곳을 빛이 비출 수 있는 기회입니다. 예, 많은 이것이 과거부터 행해져 왔습니다. 지구상의 많은 여러분의 큰 전쟁은 여러분 자신의 역사에서 경험한 다른 일들의 단순한 반복이며 그리고 이것도 예외가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실제로 여러분을 문제의 영역으로 이끌 것이고 그리고 지금이 여러분 모두가 나서서 움직일 때입니다.

연민의 정 연습하기

그것을 어떻게 하지요? 자,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에게는 목 양쪽으로 내려와 일곱 차크라 중 다섯 개와 연결된 신경이 있습니다. 그것은 미주신경이라 불리며 그것은 훈련될 수 있습니다. 왜 그것을 해야 하죠? 자, 이 신경은 실제로 지구에서 장수로 이끌며 따라서 이 훈련은 각 개인에게 이롭습니다. 미주신경을 어떻게 훈련하나요? 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동정심을 연습하면 됩니다. 미주신경은 여러분의 부분입니다, 그것은 여러분 신체의 구성요소로 여러분의 행성에서 연민의 정을 느끼게 해줍니다. 여러분이 끔찍한 상황이 전개되는 것을 보면 제일 먼저 여러분 모두가 하는 것이 손가락질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느 편인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그리고 누구를 탓할지 알아봅니다. 만일 여러분 모두가 탓하길 줄이고 사물을 달리 보며 그리고 아마도 그것에 끌고 간 에너지를 본다면 어떨까요? 아무도 잘못하지 않았으며 아무도 옳지 않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인류의 융합을 경험합니다.

다른 존재를 여러분의 부분으로 보기

여러분은 중대한 시기에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곳엔 두 길은 없습니다. 지난 4년 반 동안 인류는 매우 급하게 진화했으며 그것은 믿을 수 없는 일입니다. 여러분이 12-12-12의 관문을 지나며 지구상의 여러분의 모든 에너지를 회복하면서 여러분은 인류의 새로운 시대에 들어서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힘 있게 하기의 시대에 여러분은 이 단계까지 왔습니다. 갑자기 여러분은 행성 지구에서 여러 번 반복된 마음의 차이점의 매우 간단한 문제를 해결 할 때까지 더 이상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지금이 레무리아와 아틀란티스의 시대인가요? 그렇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러나 그것은 그보다 더 멀리 갑니다, 대부분의 여러분이 이해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멀리 갑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양극성 혹은 반대되는 것을 주는 이 사람이 되는 게임을 하기 위해 분리된 척 해야 했습니다. 여러분이 다른 존재를 볼 때 여러분은 그들을 여러분의 부분이라 보는 대신에 여러분과 분리되었다고 보며 그것을 바꿀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 모두가 바꿀 수 있는 부분입니다. 여러분은 좋은 사람은 천국에 가고 나쁜 이들은 지옥에 간다는 종교적 가르침 속에 자랐음을 여러분은 압니다. 여러분을 실망시키기 싫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지옥은 없으며 결코 없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어떤 방법으로 지배하기 위해 많은 여러분을 상대로 죄를 사용하고자 17세기경에 인류가 만든 것입니다.

편견을 묵살하기

그것 역시 이곳에 존재치 않는 분리에 대해 설명합니다. 진실은 분리란 없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 모두가 함께 떠나거나 아님 아무도 가지 않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선택이며 지금 여러분 모두의 앞에 있습니다. 자,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을 어떻게 할까요? 간단히 TV를 꺼서 뉴스도 안보고 그 일들에 대해 신경 쓰지 않으면 될까요? 자, 부정도 그것의 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진실은 여러분 모두가 지구상에 무슨 일이 있는지 알 필요가 있습니다. 도전은 만일 여러분이 TV에서 보는 모든 것을 믿을 때입니다. 많은 채널을 보고 사람들이 무엇을 느끼는지 볼 많은 다른 기회를 갖게 되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당신은 그들이 왜곡된 것을 묵살할 수 있습니까? 아버지가 아들에게 “저들이 우리에게 한 짓을 봐! 저들이 한 짓을 봐!”라고 소리치는 것처럼 세대 간에 전해져오는 미움을 묵살할 수 있습니까? 그 아들은 목표를 설정하고 자라서는 복수를 하게 됩니다. 이것이 여러 번 반복된 일입니다. 많은 마스터들이 “원수를 사랑하라”고 말했습니다. 지금이 그렇게 할 때이고 지금 그것이 여러분 각자에게 현실이 됩니다. 왜냐하면 옳거나 그르거나, 검거나 희거나, 위 혹은 아래 그리고 사랑과 두려움은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모두 같은 에너지의 부분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다른 사람의 눈을 통해 볼 수 있습니까?

명백하게,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힘 있게 하기의 제3의 물결에 들어왔습니다. 첫째 물결은 매우 간단합니다, 일어서는 것을 배우고 그곳에 있고 그리고 리더를 따르는 겁니다. 힘 있게 하기의 제2의 물결은 여러분 자신을 따르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여러분 자신의 길을 찾는 법을 배웠습니다만 그러나 여러 번 지구상의 다른 점에 대해 싸웠습니다. 힘 있게 하기의 제3의 물결은 앞의 두 가지 보다 훨씬 더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조화이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조화를 하지요? 다른 사람의 눈을 통하여 자신을 보는 것이 열쇄입니다. 그것이 여러분 각자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여러분은 아마도 “난 단지 한 개인입니다. 나는 이 일들을 하고 세상에 평화를 만들려 애쓰는 사람이 아닙니다.”라고 말할 겁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렇습니다. 진실은 이렇습니다, 여러분 각자는 행성지구에서 결코 보지 못한 방법으로 인류의 집단 진동에 보탭니다. 힘 있게 하기의 시대의 행성지구에 새로운 인류의 방향과 결과를 결정하는 것은 실제로 이 집단 진동입니다. 여러분 각자는 마음을 열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이슈의 면을 보고 노력할 의무가 있습니다. 예, 여러분은 고통과 잘못된 행위를 보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화가 날 겁니다, 그리고 그것은 인류가 이것을 하는 한 계속될 겁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사람들이 그 느낌을 느끼는 것은 반복될 겁니다. 그룹이나 인종 혹은 지리학적 장소에 대한 노여움은 세대를 걸쳐 계속됩니다.

E 가족의 부름

사랑하는 여러분, 그곳엔 당신만이 있습니다. 비록 그들이 무기를 들고 여러분에게 사용한다 할지라도 여러분은 한 마음을 만들거나 여러 사람의 눈을 통해 자신을 볼 수 있습니까? 여러분은 다른 사람의 두려움을 여러분 마음에 담아 여러분의 친구들과 함께 그것을 열어 표현하는 것으로 그 두려움을 여러분의 문제로 경험할 수 있습니까? 이것이 행성지구를 바꿀 것이며 여러분은 바로 지금 임계질량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문제들이 해결될 때까지는 앞으로 더 움직일 수 없습니다,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죠? 여러분 모두가 발을 띄어 함께 다음 단계로 움직일까요? 아닙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은 우리가 전에 여러 번 말한 전형적인 진동패턴입니다. 종종 그것은 3보 전진 2보 후퇴입니다. 가끔 여러분은 매우 실망합니다, 왜냐면 3보 전진 후 3보 후퇴했기 때문이죠. 그러나 여러분 모두는 이 한 방향으로 나아갈 책임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이유로 이 순간 지구에 있기로 선택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온 이유입니다. 지금이 꿈에서 깨어날 때입니다, 여러분 마음의 힘을 갖고 다른 사람을 자신처럼 사랑하는 법을 배우세요. 이것이 행성지구에 마스터들이 존재하는 아름다움이며 그리고 E가족이 모든 곳에 있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여러분이 전에 매우 중대한 시기에 이곳에 있었습니다. 일라는 당신을 잘 압니다, 시간지킴이도 eM도 그리고 여러분이 더 그룹이라 부르는 존재들도. 진실은 우리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왜냐면 여러분은 변화를 만들기 위해 지구의 저항의 중대한 순간에 앞으로 나아갔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이해는 되지 않으나 사랑하기의 열쇄를 갖는 진동을 지니며 여러분의 목소리를 들리게 했습니다. 지금은 새로운 행성지구의 새로운 에너지의 시대입니다, 여러분 각자는 그것의 조각을 갖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빛의 조각을 가져왔습니다, 그러니 용감히 두려움과 집착을 어두움에 버리세요. 여러분 모두는 함께 갑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행성에서 가장 커다란 변화를 만들기 위해 각각의 가장 낮은 진동과 일하고 있습니다.

옳고 그름은 없습니다, 여러분만이 있습니다.

어떻게 여러분은 세대를 걸쳐온 증오를 해결하고 하나로 행동할까요? 제일 먼저 여러분이 하는 일은 그것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몇 마디를 말하거나 그들이 그것을 놓도록 사과하는 것이 아닙니다. 대신 그것은 서로를 알게 되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여러분의 가장 좋은 면 혹은 여러분이 그들에게 보여주고 싶어 하는 것이 아닌 그러나 이 함께함에 있어서의 여러분이 누구인가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힘 있게 하기의 시대는 여러분 모두의 바로 앞에 있습니다, 그러나 이 임계질량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여러분 각자가 필요합니다. 지금은 새로운 행성지구의 시대입니다. 지금은 새로운 인류가 꿈에서 깨어나는 시대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옳은 것은 없습니다, 그릇됨도 없습니다, 여러분만이 있습니다.

여러분 행성의 이 중대한 시기에 여러분 자신을 기억하도록 우리가 돕는 것은 우리에게 큰 영광입니다. 여러분은 게임을 하는 이 아름다운 꿈에서 깨어납니다. 여러분 마음에 사랑으로 그렇게 하시고 게임을 하는 다른 모든 사람에게 손을 뻗으세요.

여러분이 누구이던 간에 서로를 존경으로 대하라고 여러분께 청하는 것은 우리에게 커다란 영예입니다. 모든 기회에 서로를 양육하세요. 이것은 가장 위대한 인류의 진보이며 여러분 모두가 하는 이 아름다운 새 게임을 하시고 그리고 함께 잘 노세요.

에스파보. 나는 시간지킴이입니다.

더 그룹

 

에스파보는 레무리안 시절의 인사말 : “당신의 힘을 가져서 감사합니다.”입니다.

Remark : 더 구룹 메시지에 궁금하신 분, Lightworker에 대해 알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 질문하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은 sw****@ho*****.com에 문의하세요.

 

Copyright Notice:

Copyright 2000 – 2014 Lightworker.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2000 – 2012 Lightworker.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Lightworker.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Lightworker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