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다차원의 재결합
높은 전망

 

~본향에서 온 상기의 글~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 모두가 새로운 에너지에 들어섰기에 여러분을 새로운 방법으로 보며 여러분과 함께 있어서 기쁩니다. 행성 지구의 모든 사람은 새로운 단계로 왔습니다. 우리는 모두 여러분의 부분이기에 우린 여러분을 보기에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여러분은 우리와 분리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우리를 여러 면에서 높은, 다른 그리고 좋은 존재로 생각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본향에 오면 여러분이 누구인지 여러분은 알게 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왜 처음에 지구에 왔는지의 본성을 알게 됩니다. 여러분이 이 베일을 쓰기로 선택한 것을 아세요, 여러분은 이 숨바꼭질하기를 원했습니다. 여러분은 신으로부터 숨고 신을 찾는 신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을 매우 성공적으로 했습니다. 그러니 거기엔 아무 잘못이 없음을 아세요. 여러분은 가장 아름다운 방법으로 일이 되도록 했고 그리고 지금 여러분은 그 이득을 수확하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의 채널이 열리도록 하기 지킴이의 이야기

우리는 오늘 여러분이 이것에 주의하길 바랍니다, 왜냐하면 지금 인류에게 너무 많은 새로운 일들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이것들이 여러분의 과거에는 숨겨졌습니다만 이제 여러분의 창의적 작가가 쓴 공상과학 소설과 영화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 작가들은 그것을 만들어 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들은 미래를 채널한 것입니다. 그들은 많은 사람에게 보내진 이 에너지를 채널한 것입니다, 왜냐면 그것이 지킴이가 채널링이라부르는 것의 속성입니다. 지킴이는 더 구룹을 채널 하는데 초점을 맞춥니다. 그는 본향부터 집단진동을 가져올 수 있으며 그것은 매우 마법적입니다. 지금 여러분 각자는 그것과 비슷한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아마도 모두가 같은 방법으로 표현하진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아마도 모두가 그것에 접할 수 있지는 않을 것이며 혹은 지킴이가 결국에 그리된 것 같은 자신감을 갖진 못할 겁니다. 우리는 마침내 그 단어를 씁니다, 왜냐면 우리가 그와 일하는데 시간이 좀 결렸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첫 채널을 보게 됩니다. 그것이 우리에겐 흥미롭습니다.

처음에 그는 키보드에서 채널 했습니다. 이것은 그에게 매우 단순하고 쉬웠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엔터키를 치기 전에 모든 것이 제대로인지 채널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때는 일을 되돌리기에 너무 늦습니다, 그것이 왜 그가 매우 주저했고 그리고 그가 자신감을 갖게 하는데 시간이 걸린 이유입니다. 그것은 그가 우릴 믿지 못해서가 아니라 그가 자신을 믿지 못해서 입니다. 자신을 믿는 것이 핵심 요소입니다, 우리는 그에게 방법을 주었습니다. 우린 한 젊은 여성에게 그를 어딘가에 초청하게 했습니다. 그는 나타났고 그들은 함께 세미나를 했는데 그녀가 말하길, “오케이, 당신 지금 채널을 하세요.” 그가 말했습니다. “아니오. 난 그럴 계획이 없었습니다.” 그녀가 말했죠, “나는 모두에게 당신이 채널할 거라 말했습니다, 그러니 난 당신이 채널 하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가 대답했죠, “오케이, 내 키보드가 어디에 있죠?” 그리고 그는 앉아서 그가 지금 하는 것처럼 실황으로 첫 메시지를 가져오기 시작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베일 이편의 우리는 그 진한 에너지를 통과 하는데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한다고 말씀드려야 합니다. 진한 에너지가 무엇인가요? 매우 간단합니다. 그는 자신을 믿지 않았습니다. 우린 그것이 나쁘다고 생각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가 그렇게 잘 못됐다고 생각지 않습니다. 단순히 그는 그랬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아마도 새로운 에너지에 대해 가장 중요한 부분일 겁니다. 이제껏 여러분이 매우 조심스럽게 이 단어들을 사용했던 이 방법들이 아닌 방법으로, 옳고 그름은 없습니다. 지금 흑백은 없습니다, 결코 없었습니다. 회색의 그림자들만 있습니다. – 모두가 섞인 – 그리고 그것이 특별히 이 새로운 에너지에 마법이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지킴이는 이 에너지를 가져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입을 열었고 첫 마디를 알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그에게 여러 번 주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늘 말하듯 그도 말했습니다, “본향에서 안부 드립니다.” 그것으로 방안에 공명이 퍼져나갔고 그가 눈물을 흘리기 시작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말을 띄엄띄엄 들었습니다. 첫 채널은 그에게 매우 힘들었습니다, 그가 매우 압도되었다는 이유 때문에, 그의 회로는 말 그대로 새로운 에너지를 갖도록 마음의 에너지를 갖도록 펴져 있었습니다. 지금 많은 여러분이 이것을 배웠고 이미 하고 있습니다. 머지 않은 미래에 여러분은 여러분의 채널을 가져오는 새로운 방법을 어찌되었든 찾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아름다운 일이며 그것이 오늘 우리가 여러분과 나누고자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린 시간의 제약을 받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놀랍지 않나요?

1, 2 그리고 있게 되기의 3 파동
행성지구역사를
통한 짧은 여행

일라, 시간지킴이, eM, 멀리아 그리고 우리가 아직 말하지 않은 많은 존재들이 베일 이편 여기에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러분과 매우 밀착되어 있습니다. 여러분 서로가 서로의 부분이듯 같은 방법으로 우린 여러분의 부분입니다, 그것은 볼 수가 없죠, 왜냐하면 여러분은 이 서로 분리된 척하는 이 게임을 완료하기로 단단히 마음먹었기 때문입니다. 지금 여러분은 힘 있게 되기의 제3의 파동에 들어섰습니다. 첫째 파동은 리더를 따르는 것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만일 여러분이 리더를 따르면 여러분은 더 일할 수 있었고 여러분은 집단 안에 있을 수 있었음을 배웠습니다. 다음 단계는 자신을 따르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었습니다, 그것이 힘 있게 되기의 제2의 파동이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에너지를 정의하고 그리고 여러분을 다른 사람의 에너지에 지나치게 영향 받는 것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여러분의 경계선을 긋는 것을 배웠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신뢰의 속성을 배워야 했습니다, 역경 속에서도 여러분의 진실을 말하는 법을 배워야 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했습니다. 여러분은 펼쳐졌고 모든 인류는 지금 새로운 단계로 옮겨졌습니다. 이것은 마법적이며 그리고 제3의 파동의 시작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힘 있게 되기의 제3의 파동은 조화입니다. 비록 이것이 단순하고 쉽게 보여도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여러분의 길이 어디 있는지 알고 그리고 여러분의 현실을 창조할 수 있도록 지구에 사는 법과 그리고 여러분의 진수를 찾는 법을 배웠습니다. 지금, 사랑하는 여러분, 모든 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익숙지 않은 섞임에 대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을 갖고 무얼 할지 잘 모릅니다. 마음 속 깊이 여러분 모두는 여러분이 서로의 부분이라는 것을 압니다, 마음 속 깊이 여러분은 손의 손가락들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떨어져 있지만 그러나 그들은 모두 같은 에너지의 부분이며 같은 의지와 같은 영성 목적을 가진 같은 연결입니다. 여러분 각자는 다른 사람과 다른 매우 신성한 빛을 갖고 세상에 왔습니다, 그 빛은 여러분이 특별한 이유로 지구에 가져오기로 한 이유 때문에 가져오기로 동의 했습니다. 만일 여러분이 게임을 하는 것이라면 왜 이것이 필요할까요? 여러분이 그냥 내려가서 게임을 하면 안 되는 건가요? 그것이 영겁의 세월 동안 일어난 일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러나 여러분은 게임을 새로운 방법으로 바꾸었습니다.

레무리아와 아틀란티스의 시대

여러분은 이 지구에 여러분의 과학이 말하는 것보다 더 오래 있었다고 말씀드립니다. 대부분의 여러분의 과학자는 6천5백만 년전에 운석이 지구에 떨어져 거대한 먼지를 일으켜 공룡을 포함한 행성 지구의 모든 생명체의 70%를 쓸어버렸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것은 생의 한 주기의 끝맺음이라고 말씀드립니다. 여러분은 전에도 여러 번 이곳에 있었습니다. 여러분의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의 생각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먼 참된 기억으로부터 옵니다. 여러분의 영성이 매우 진보된 시절이 있었습니다. 두 대륙이 있었습니다,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Mu. 사실, 여러분의 Mu, 레무리아 시절의 영성 진보의 수준은 대단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 그 상태로 문을 열어 다른 차원에 오가는 능력을 가졌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오늘날조차 갖지 못한 그런 단계에 있었습니다.

여섯 어버이 인종

여러분은 아틀란티스의 시대를 뛰어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러분의 기술이 여러분과 함께 진화하기 때문에 그것은 마법적입니다. 여러분은 기술이 여러분과 분리되었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것 모두가 단지 여러분 자신의 진동의 반영입니다. 실은, 기술들은 여러분 자신의 어버이 종들에 의해 이 땅에 왔습니다. 우주를 통틀어 여섯 어버이 종이 있습니다, 그들은 행성 지구에 여러분이 깃들어 있는 신체를 굳히고 시작하기 위해서 그리고 이 생명의 파동을 시작하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너무 이해하기 어려워 여러분에게 설명하지 않을 겁니다. 그러나 지구는 시간 선상에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지구가 처음 시작되었을 때까지 거슬러 갈 수 있습니다. 지구는 근본적으로 한정된 과정의 부분이기 때문에 그리고 비록 여러분이 가진 신체도 또한 유한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본성이 유한합니다. 여러분은 완벽하고 여러분은 시작과 끝이 없습니다. 모든 에너지처럼, 그것은 결코 없어지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한 형태에서 다른 형태로 바뀔 뿐입니다. 그것이 마법적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이 제3의 파동에 왜 모든 것이 제1, 제2의 파동에 있을 때와 같이 되지 않는지 알아내면서 있습니다. 자, 조금 더 뒤로 돌아가 봅시다.

가벼운

최초에 지구는 뜨거운 가스공, 둥글지도 못한 우주에 떠다니는 액화 마그마였습니다. 지구는 완전해지기 위해 그 회전을 찾으려 애썼고 그리되었습니다, 그러나 지구는 중재와 양육이 필요했습니다. 그때 여러분이 나타났습니다. 그때가 처음 여러분이 지구에 있었을 때이며 여러분은 지구의 창조를 도왔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그 말에 저항감을 갖고 있으나 우린 전에 여러분을 신이라 불렀습니다. 여러분이 신이라 불리는 것을 여러분이 좋아하지 않는 것을 우리는 압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여러분의 다른 믿음체계의 근본을 흔드는 것 같기 때문입니다. 자, 그것은 진실에서 멀지 않습니다. 신은 결코 여러분과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그것이 아름답습니다. 여러분이 여러분 모두 서로의 부분임을 이해하면 여러분은 우리의 부분입니다. 여러분은 존재하는 모든 것의 부분입니다. 여러분이 몸을 떠날 때 여러분의 혼이 본향에 돌아와 다시 모든 것의 부분이 됩니다. 그것이 뒤섞여 다시 하나가 됩니다. 지구에서, 여러분은 첫째와 두 번째의 파동을 지났고 지금 조화와 일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처음 지구에 왔을 때, 지구가 떠다니는 뜨거운 마그마의 공이었을 때, 여러분 역시 다른 사람들과 매우 조화로웠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신체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오늘 여러분이 가벼운 몸이라 부르는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은 말 그대로 가벼운 몸이었습니다. 여러분은 아주 적은 밀도를 가졌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지구에 올 때 어느 정도의 밀도를 가져야만 했습니다, 왜냐면 지구는 유한하기 때문입니다. 비록 여러분의 본성이 유한하다 할지라도 같은 영역에 있기 위해 여러분이 작은 불완전성을 지녀야한다는 것은 중요합니다. 그것이 아름답지 않나요? 여러분이 본향에 올 때, 참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여러분이 알 때, 여러분, 우리와 같은 여러분은 행성지구와 모든 인류가 이 진동의 단계에 도달한 것에 매우 놀랄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은 흥분 이상의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아는 것 이상의 방법으로 지상화 하는 것을 기다리는 기회입니다. 지금 여러분에게 새로운 도구를 주겠습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의 공상과학 작품에만 소개되었던 어떤 가능성에 대해 여러분과 나누고자 합니다.

가벼운 몸의 속성

사랑하는 여러분, 핵심 요소 중 하나는 여러분이 가벼운 몸이었을 때, 여러분 몸의 밀도가 낮고 그냥 존재했을 때 여러분이 지녔던 속성을 여러분은 결코 잃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사실, 이것에 여러분이 되돌아가고자 하는 것입니다. 비록 여러분이 밀도의 몸을 가졌다 할지라도 완전히 가만히 있기는 불가능합니다. 여러분의 신체는 말 그대로 여러분이 다음 숨쉬기를 기다리는 동안 끝내고 나가려 할 겁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이 균형 잡는 일을 하며 그리고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에너지를 정착하기를 찾으려 노력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에겐 역시 도움이 있었습니다. 오, 우린 여러분이 무엇을 생각하는지 압니다. 여러분은 외계인을 생각합니다, 설치류나 다른 존재들처럼 보이는 다이아몬드 모양의 눈을 가진 작은 사람들.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은 단지 한부분입니다. 여러분이 모든 그것의 부분임을 결국 이해할 때 여러분은 두렵지 않게 됩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방법으로 연결 될 것이며 비록 여러분이 밀도의 몸을 지녔다 할지라도 여러분이 가벼운 몸을 가졌을 때 지녔던 속성을 가질 수 있게 되기 시작할 겁니다. 머리의 생각으로만 여러분 앞에 바로 창조할 수 있다는 것이 어떨지 상상할 수 있습니까? 어떤 사람을 생각하면 그 사람이 바로 여러분 앞에 나타난다면 어떨지 상상할 수 있습니까? 여러분이 미래로 가서 여러분 자신을 위해 씨를 심어 그것에 들어갈 수 있다면 어떨지 상상할 수 있습니까? 모든 이것들이 여러분 가벼운 몸의 일반적 속성입니다. 여러분에게 차원에 대한 많은 것들이 옵니다. 그것이 여러분에게 진정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여러분이 시간과 공간의 다른 차원에 들어갈 수 있는지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새로운 에너지에 적응하기

우리가 여러분과 오늘 나누고자 하는 것의 다음 단계는 이 아름다운 여러분의 다차원적 재결합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지금 여러분 앞에 이 능력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앞으로 가면서 에너지가 깨끗이 하기 시작하는 것을 볼 것이고 여러분은 새로운 방법으로 정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여러분이 생존투쟁에 있었습니다. 많은 여러분이 세계경제와 일해야 했었습니다, 약7년 전이죠, 여러분은 경제가 무너지는 것을 보았고 아직도 그것은 회복되지 않았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이 아직 완전히 회복되지 못한 이유는 여러분이 그 밀도에서 벗어 나왔다는 단순한 이유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모든 여러분의 시스템을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밀도에 옮겼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그것에 적응하도록 노력해야만하고 그리고 그것을 이 단계로 옮겨야 합니다. 이것은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가졌던 것은 여러분이 지금 행성 지구의 높은 진동에서 일하려고 노력하는 낮은 진동의 시스템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많은 여러분이 에너지를 다시 정렬하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여러분 세상에 돈의 부족이나 어떤 형태든 풍요의 결핍으로 나타납니다. 시실은 여러분은 어떤 때에도 그것에 닿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정말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 정말 누구인지에 대해 우리가 여러분과 결국 나눌 수 있을 때 여러분은 기뻐할 겁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본향을 떠나지 않았기 때문이며 그리고 그것이 앞으로 오는 마법입니다.

다차원적 재결합

잠시 다차원적 재결합에 대해서 말하겠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가 여러분이 경험하도록 가져오는 신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아세요,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보는 대로의 다중 존재입니다. 여러분이 거울을 보면 여러분은 반대 상을 봅니다, 그렇죠? 거울은 그것을 반영하는 대신에 그대로 빛을 반사하기 때문에 그것은 여러분이 기대한 것의 반대 방향입니다. 대부분의 여러분은 여러분의 머리카락이 실제의 반대편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거울을 보는 것에 익숙해져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그 반영은 무엇인가요? 이 반영은 여러분의 영을 완전히 잡지 못합니다. 모든 것이 반대라서 여러분은 그것의 반영을 보기 위해 그것을 꼼꼼하게 봐야만 합니다, 모든 것은 그대로의 반영이나 여러분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영이고 그리고 여러분의 마법은 3차원의 반영보다 더 깊이 들어가고 그리고 그것이 정확히 그것이 무엇인지 입니다, 그래서 새로운 거울이 형성됩니다. 아니 그것은 여러분이 머리를 빗거나 양치질 하거나 할 때 쓸 수 없습니다. 그 거울은 모든 여러분의 차원을 함께 하나로 묶어 새로운 방법으로 여러분을 볼 때 쓰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매우 아름다운 방법의 차원적 재결합입니다.

다차원성 우주의 기반 12

차원이란 무엇이죠? 왜 그것이 있습니까? 이것은 무엇에 대한 것입니까? 자, 우린 전에 이것을 말했으나 이것을 듣지 못한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게 다시 추려서 말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완벽한 존재입니다. 여러분은 모든 면에서 완벽합니다. 여러분이 자신을 보고 자신의 삶의 경험을 볼 때 여러분은 우리와 말다툼을 할 것입니다. “아냐, 나는 모든 결점, 모든 문제, 모든 불완전함을 가졌어.”라고 여러분은 말할 것입니다. 예, 우리가 전에 말했죠, 채널에서도-여러분은 신의 완전한 불완전함이라고. 왜 여러분은 불완전해야죠? 왜 여러분은 자신을 완전하게 하기위해 일생을 소모해야하죠? 왜냐하면 여러분은 이것이 참 여러분인 것을 속 깊이 압니다. 여러분은 거울속의 사람이 아니란 것을 압니다. 그것은 단지 말 그대로 여러분 신체의 반영입니다. 아주 가까이에서 보아도 여러분의 에너지를 보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이 눈을 감아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옵니다. 많은 이 속성들이 여러분에게 되돌아오는 시기에 여러분은 들어섭니다. 이 불완전함은 무엇인가요? 여러분의 세상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생각에도 들어맞는 아이디어를 여러분에게 주기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가깝게 다차원성을 설명하겠습니다. 그러니 이것이 현재 여러분에게 우리가 할 수 있는 다차원성의 가까운 설명임을 아세요. 여러분이 진화하면서 여러분의 이해도 진화하며 그리고 우리가 여러분에게 주는 설명도 진화합니다. 바로 지금, 그것을 이해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본향에서 여러분은 완벽하고 그리고 지구는 불완전한 곳이기 때문에 지구에서 여러분은 불완전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지구에서 시간 선에 있으나 본향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본향엔 시계가 없습니다. 어쨌든 여러분은 무엇을 보나요? 진실은 여러분은 이것으로부터 자유로우며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방법으로 여러분은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지구에와 경험하기 위해 여러분은 여러분의 완전함을 나누어야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열둘의 빛 혹은 열둘의 분리체로 와 야합니다. 왜 열둘이죠? 이것이 지금 여러분의 이해를 위해 쓰는 설명입니다, 그러나 우주의 다른 부분은 열둘을 기초로 함을 아세요. 행성지구의 대부분은 열을 기초로 합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세는 것을 배운 방법이고 그리고 모든 일을 하는 법을 배운 방법입니다, 그러나 우주의 다른 대부분은 열둘을 기반으로 움직입니다. 그것이 자연스런 시스템입니다, 열을 기반으로 한 것은 실제로 아닙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그 방법으로 배웠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것이 쉽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한번 여러분이 다른 것을 배우면 여러분은 그것이 얼마나 더 깊이 여러분 세상에 들어오는지 보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11개의 분신으로 여러분의 완전성을 나누고 다시 합치기

그래서 여러분이 지구로 오기로 했을 때 여러분은 “내가 지구로 갈 때 내가 본향에서 가졌던 완전성을 가질 수 없어, 나는 한번에 12가지 경험을 할 거야”라고 말했습니다. 시실은, 여러분은 한번에 11가지 경험을 합니다. 12번째에겐 무슨 일이 일어난 거죠? 그 12번 째는 여러분의 에너지를 잡고 있습니다. 그 12번째가 본향과 지구사이의 틈과 여러분의 11경험사이의 틈을 채웁니다. 그 12번째 차원이 여러분이 상위자아라 부르는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표현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사는 현실의 차원에 대해 우리가 말하는 것을 의미합니까? 아닙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의 개인 표현에 대해 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갈라진 불완전성에 대해 말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행성 지구의 시간 선에서 여러분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것이 여러분이 해 놓은 것의 요소이며 그리고 매일을 사는 요소입니다. 그것은 실제로 돌아다니는 다른 11의 여러분이 있음을 의미합니까? 그들을 만나는 것이 가능합니까? 그들과 안부하는 것이 가능합니까? 물리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차원의 단계들을 강하게 분리하고 있는 자기장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모든 게임을 쉽게 하는 것이 필요하고 게임보드에서 가장 좋은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이 2012년 12월21일 관문을 지나 새로운 세상에 들어왔기 때문에 새로운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다른 여러분들과 함께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신비합니다, 왜냐면,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여러분의 완전성을 갈라놓아야 했습니다. 여러분이 지금 여러분의 삶을 보고 여러분이 정말 아주 잘하는 5가지를 리스트 하라면 여러분은 아마도 리스트를 잘 만들 겁니다. 내가 만일 여러분에게 5가지 정말 못하는 것을 리스트 하라 해도 여러분은 그것 역시 잘 할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이 일들을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만들어 한쪽에 옮겨 놓으라는 뜻이 아니고 그것은 단순히 여러분의 아름다운 불완전함의 부분이라는 겁니다. 그것은 이해하기 매우 어렵습니다, 그렇지 않나요? 자, 우리는 여러분의 11개의 여러분 중 하나는 여러분이 리스트하고 여러분이 갖지 못했다고 생각한 것을 가졌다고 장담합니다. 사실, 여러분이 이곳에서 잘 못한다고 생각하는 것의 에너지를 다른 차원에서는 여러분은 그것을 꽉 차게 갖고 있습니다.

지금 만일 여러분이 다시 결합해서 이 다른 차원을 다시 함께 가져와 여러분의 혼으로 다차원적으로 다시 결합한다면 어떨까요? 그 일이 일어나고 있으며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의 상위자아에 직접 연결하는 것으로 됩니다. 그 한 핵심 요소는 여러분의 다른 11의 여러분들과만 연결할 뿐 아니라 여러분을 본향에 항상 연결합니다. 오, 예. 실제로 여러분이 사람으로 경험하는 시간과 공간의 모든 11개 차원의 모든 완벽함의 조각을 잡고 있는 것은 여러분의 아름다운 상위 자아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숨을 쉬세요. 자, 한 번 더. 그리고 우리가 이 숨을 내쉴 때 우리의 불완전함의 그 생각들을 놓을 겁니다, 그리고 그 새로운 전망을 껴안기 시작합니다.

그것이 여러분 머리에서 나온 것이며 그리고 역시 여러분의 마음을 두드렸음을 느낍니까? 그것이 마법적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매일 항상 연결된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상위자아에 직접 연결 되었으며 항상 그것을 갖고 있습니다. 아주 적은 사람들이 그것으로 무얼 할지 알았으며 아주 적은 사람들이 그것을 믿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것이 맨 처음 우리가 지킴이를 통해 채널을 시작할 때 지킴이가 해야 할 것이었습니다. 그것이 왜 그의 몸을 흥분시킨 이유이며 그것이 그에게 눈물을 흘리게 했으며 그는 채널 후 30분간 눈물을 그치지 못했습니다. 그는 대단히 당황했습니다. 여기 몸집이 크고 남자다운 사람이 – 그는 그때 최소한 그렇다고 생각했습니다. – 모든 이 사람들 앞에 앉아서 감명을 주려 애썼고 그리고 그는 우리를 채널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그때 많은 것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단순히 숨을 쉬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그를 그의 상위자아에 직접 연결해서 그에게 너무 부담을 주었기 때문입니다. 여러 번 그는 에너지 통로를 치웠고 그를 막고 있는 그의 믿음 체계를 깨끗이 해서 그는 채널이 가능해졌으며 그리고 채널 했습니다. 여러분 모두 각자는 이것이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 역시 본향에서 왔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같은 빛의 가족에서 왔습니다. 그것이 아름다우며 여러분이 본향에 올 때 여러분은 모든 종류의 새로운 방법으로 여러분이 잊었던 방법으로 그 가족을 축하 할 것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을 본향에 다시 데려옵니다.

다차원적 재결합 영의 움직임

이것을 위해 무엇이 필요합니까? 다음은 무엇입니까? 지구에서의 여러분의 삶이 너무 급하게 변했습니다, 매번 여러분이 TV를 켤 때마다 여러분은 불화와 새로운 일이 일어나는 것을 봅니다. 여러분은 일들이 벼랑 끝에 있다가 괜찮아지는 듯싶다 갑자기 모든 것이 붕괴되는 것을 봅니다. 무슨 일인가요? 여러분은 다차원적 재결합을 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문들이 열립니다. 지금 여러분은 자유 선택의 행성에서 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명백하게 그 규칙들을 정했고 그것은 우리가 다른 수백만의 게임 판에서 하는 것 보다 더 잘 완성되었으며 – 여러분은 아직도 하나를 찾고 있지만, 그러나 밖에는 수백만 수억의 다른 생명체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해하도록 다른 생명체를 말로 표현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말은 그것을 제한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백만 수억이라 말하면 그 말은 그것을 제한하고 그리고 거기엔 제한이 없고 무한함이 있습니다. 우리는 무한이라는 개념이 사람들이 단 0.5초도 생각하지 못하는 것을 압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들어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지구의 경험을 설명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본향에 오면 그것은 여러분의 경험을 완벽하게 설명합니다. 시간의 모든 것은 가버렸습니다. 시간이란 여러분이 경험을 하는 게임 판입니다, 그리고 시간 지킴이가 특히 원형시간에 대해 모든 여러분이 이해하기 시작한 매우 특별한 아이디어를 갖고 들어왔습니다, 그것이 어떻게 일하는지 이해하기 위해 그리고 여러분이 그것을 어떻게 새로운 방법으로 쓰는지 이해하기 위해서. 그러나 여러분 모두가 그것에 들어섰고 그것은 마법적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만일 여러분이 지구에서 일어나는 일에 베일 이 편의 우리에게 일어나는 끊임없는 박수와 응원을 들을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오늘 일찍 여러분은 한 선생이 지구의 불화에 대해 얘기 하는 것과 그리고 그녀가 어떻게 그 지역에 무슨 일이 있는지에 대해 염려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우리도 역시 염려합니다, 그러나 움직임이 없다면 우린 더 염려합니다. 이해하세요? 모든 움직임, 그것이 앞으로 가든 뒤로 가든, 그것이 좋든 나쁘든, 그것이 위든 아래든 차이가 없음을 이해하시나요? 그것은 영의 움직임이고 비록 그것이 다른 방향으로 가는 것처럼 보여도 그것은 진화입니다. 그러니 축하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 채널의 새로운 영적 지상화

여러분은 자신의 채널을 하기 위해 무엇을 쓸 겁니까? 그것을 어떻게 열겁니까? 먼저 여러분은 채널 과정에 대해 조금 이해해야 합니다. 우리가 만든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들어오면서 그것을 경험했고 그리고 지금 여러분은 관문을 지나왔고 여러분 모두는 채널에 열려 있습니다. 대부분의 여러분은 관문을 지나기 전에 채널을 열었습니다. 지금 여러분 모두는 그것을 하며 그리고 전보다 더 그것을 엽니다. 가능성은 전보다 더 깊어졌습니다. 그것은 마법적이고 지금 자리 잡고 있는 일입니다. 그래서 새로운 형태의 지상화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항상 지상화에 여러분의 몸을 썼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여러분은 마시고 먹는 것으로, 서로를 껴안는 것으로 그리고 섹스를 통해 지상화합니다. 여러분은 많은 방법으로 하는데 모든 것에 여러분의 몸을 씁니다. 이제 새로운 영적 지상화가 있는데 그것은 여러분 자신의 상위 자아에 직접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말했듯이 여러분 모두는 그것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관문을 지나기 전에 대부분의 여러분은 낮은 진동에서 그것을 믿지 않도록 배웠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생각으로 하도록 배웠고 여러분은 마음을 무시하고 뇌를 사용하도록 배웠습니다. 모든 그것이 바뀝니다. 모든 인류가 지금 머리로 하는 대신에 마음으로 생각하는 것을 배웁니다. 그것이 여러분들이 뇌를 닫고 마음으로만 사는 것을 의미합니까? 그것이 아직은 안 되겠지만 결국엔 그렇게 됩니다. 여러분은 아직 거기까진 못 미쳤습니다, – 집단적으로는 아닙니다. 그러니 그것을 염려하지 마시고 판단하지 마세요. 단순히 그것에 연결되세요.

만일 여러분이 그것을 인지하지 못했다면 어떻게 채널을 해왔을까요? 여러분은 돌아다니며 세미나를 하거나 채널을 하지 않아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채널을 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아이디어가 떠오른 적이 없나요?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영감이 떠오른 적이 없나요? “예, 나는 항상 음악을 연주하고 나는 항상 곡을 쓰는데 그것은 그냥 내게로 옵니다.” 라고 여러분은 말합니다. 그것이 채널이에요, 사랑하는 여러분. 혹은 여러분은 아름다운 그림을 그리는 화가인데 여러분은 그것을 여러분이 만든 것이라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채널은 여러분이 닿을 수 있고 그리고 그것을 표현할 때 편안한 나누는 에너지입니다. 지금 여러분이 채널이라는 단어에 거부감이 있을지라도 여러분 상위자아에 연결되는 것이 지구상에 현재의 움직임이며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이 이 다차원적 집합을 하는 곳입니다.

크리스털 아이들과 스펙트럼 질병

이것이 여러분의 진보에 이끌 가요? 그것은 벌써 이끌었는데 많은 여러분이 어떻게 여러분의 일상생활에 그것을 안착시키는지 모르며 그것이 많은 소동이 있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지구상에 많은 압박이 있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이것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하겠습니다, 왜냐하면 크리스털 아이들이 이곳에 인디고 아이들, 무지개 아이들 그리고 여러분이 말하는 모든 다른 이름의 아이들처럼 조용히 씨를 뿌리고 다르게 일하며 있어 왔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특히 우리가 크리스털 아이들이라 부르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믿을 수 없는 감각을 지닌 아이들, 그리고 여러분이 스펙트럼 질병으로 잘 못 진단된 아이들에 대해서. 사랑하는 여러분, 이들은 여러분의 영을 새로운 몸에 가벼운 몸에 지닐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가진 진보된 존재들입니다만 여러분은 아직 그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도전을 볼 것이고 여러분은 이것의 의학적 설명을 알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찾았기 때문입니다, 신이 무엇인가 찾으면 해답을 얻기 때문이죠. 그러니 여러분이 원하는 방법으로 이것을 쓰세요, 그러나 이 어려운 도전을 갖고 온 많은 이 아이들이 이 행성 지구의 다른 모든 여러분에게 위대한 희생을 했다는 것을 아세요. 비록 여러분이 그 영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핵심 요소를 갖지 않았을 지라도 혹은 여러분이 그 방면으로 존중할 수 있는 아이들이 없다 할지라도 여러분이 이것을 말할 때 여러분이 아는 것 이상으로 많은 존재들을 포함함을 아세요. 여러분은 현재 이 질병을 갖고 오는 새로운 존재가 얼마나 되는지 수치를 알고 있으나 그러나 여러분은 그 수의 반 이하만 알고 있습니다. 그것을 갖고 있는 많은 존재들이 있습니다. 언젠가는 여러분이 이 높은 속성을 갖고 와 그것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을 기대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이 새로운 에너지를 안착하기 시작하는 순간 그들은 더 이상 여러분이 질병이라 부르는 불화의 요인이 아닙니다. 그러니 재능을 찾으세요. 이 아름다운 불안정한 존재들이 지상에 안착하도록 도우세요. 그들은 다른 존재 보다 더 구조물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사람인척 하는데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의 상위 자아에 더 열려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사람인척 하는데 더 많은 도전이 있음을 아세요. 그들은 믿을 수 없는 재능을 가졌습니다. 모든 크리스털 아이들이 여러분이 부르는 스펙트럼 질병을 가진 것은 아닙니다. 많은 사람이 그 병을 갖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여러분이 이 특별한 질병의 놀라운 증가를 본 이유입니다.

여러분의 채널을 마스터하기

지구상의 모든 사람에게 일어나고 있는 이 아름다운 다차원적 재결합으로 돌아갑시다. 그것은 혼돈스럽습니다. 갑자기 여러분이 여러분이 가진 속성 중 하나에 접하는 것을 보게 될 겁니다. 그 일이 지킴이에게 일어났습니다. 그는 피아노가 있는 집에서 자랐고 그는 한 번도 그것을 연주한 적이 없습니다. 그들은 최근에 피아노를 샀고 피아노에 앉아 그것에 가까이 갔습니다. 피아노를 갖고 입을 통해 채널 하는 대신에 피아노를 통해 채널 하는 일을 시작하는데 많은 노력이 필요 없었습니다. 일라는 지킴이와 매우 가까워서 그가 지킴이 뒤로와 지킴이를 통해 새로운 방법으로 그의 음악을 가져왔습니다. 그것이 그가 지금 피아노를 연주하는 완성된 음악가임을 의미합니까? 아닙니다. 그는 아직 더 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여러분 모두가 할 수 있는 한 가지 영감입니다. 몇몇 그의 친구들이 당황했습니다, 왜냐하면 그중 몇은 여러 해 동안 피아노 레슨을 받았으나 그가 갑자기 하는 것처럼 피아노를 부드럽게 연주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그가 그의 채널을 마스터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이것이 올 수 있는 단 한가지 방법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이것을 열 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편안해질 수 있는 이 진동의 단계에 도달하기를 배우고 만들기 전에 다차원 재결합으로 인해 여러분은 바로 그곳에 들어올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마법입니다. 그것이 지금 행성 지구에 일어나는 아름다운 일입니다. 자, 갑시다. 준비되셨나요?

여러분의 불완전함을 축하하세요.

무엇의 불완전함입니까? 여러분이 태어나 의식을 갖은 순간부터 여러분은 자신을 완벽하게 하기를 노력해왔습니다, 그리고 특히 사춘기 때부터, 왜냐하면 그때가 영이 완전히 인체로 들어 올 때이기 때문입니다. 영이 인체로 완전히 들어오는데 에는 그렇게 긴 시간이 걸립니다. 여러분의 용어로 수년이 걸립니다. 그것 역시 바뀌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진화와 이 아름다움을 지닌 새로운 아이들이 태어나는 것을 보기 시작합니다. 그들 모두는 불완전합니다, 여러분처럼, 왜냐하면 여러분은 분리된척하는 게임을 하는 자유선택의 행성에 있기 때문입니다. 잘 노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모든 순간을 즐기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그 불완전함을 볼 때 여러분의 불완전함으로 자신을 의심하거나, 자신에게 도전하거나 혹은 자신을 내려놓는 대신에 여러분의 완벽한 불완전함을 축하하세요. 여러분이 여러분임인 아름다움을 축하하세요. 그것이 여러분의 상상 이상으로 빠르게 천국을 지상에 가져옵니다. 그것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그 일이 너무 빨리 일어나서 여러분 대부분은 이 새로운 에너지에 조금 잘못 놓인 것 같음을 느낍니다. 여러분이 뛰어가서 모든 것을 잡아야 한다고 생각지 마세요. 그것이 여러분에게 오게 하세요. 우리는 여러분이 그냥 자연스럽게 여러분이 되어서 그것이 여러분 문 앞에 오도록 해 자연스럽게 오게 하는 많은 방법들을 여러분과 함께 나눌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매우 아름답게 창조한 새로운 행성 지구의 새로운 에너지의 높은 속성에 있기에 우리는 이것을 우리가 가르치기 시작하는 많은 코스에서 시작할 겁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기쁨으로 이 걸음을 걸으세요. 본향에 오는 길에 춤추시고 여정을 즐기세요. 존경으로 서로를 대하라고 여러분께 청하는 것은 우리에게 커다란 영광입니다. 모든 기회에 서로를 양육하세요. 함께 잘 노세요.

에스파보

더 구룹

Remark : 더 구룹 메시지에 궁금하신 분, Lightworker에 대해 알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 질문하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은 sw****@ho*****.com에 문의하세요.

 

Copyright Notice:

Copyright 2000 – 2014 Lightworker.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2000 – 2012 Lightworker.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Lightworker.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Lightworker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