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본향에서 자신을 축하하라
본향의 풍습들

 

~본향에서 상기시키는 글~

안녕하세요. 리듬 서비스의 일라입니다.

나는 이곳에 항상 있기 때문에 내가 들어오는 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그가 잠시 자리를 비우면, 나는 할 수 있는 대로 틈을 타 들어올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나는 일라이며 여러분은 아닙니다.

사랑과 웃음은 본향의 주의를 끕니다.

우리는 지구 상의 특별한 진동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 단지 지구에 관한 이야기가 아닙니다. 이것은 모든 진동에 관한 것인데 왜냐하면 매우 독특한 분야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시다시피, 여러분은 지구에 여러분이 사랑이라 부르는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누군가를 사랑할 때 이것은 실제로 본향으로부터 주의를 끌게 됩니다. 이제 많은 경우 여러분은 “내 사랑은 이 한 사람에게 초점이 맞추어져 있어” 또는 “나는 이것 또는 저것을 아주 사랑할 거야”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초점은 매우 강렬해서 여러분은 그것밖에는 볼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이와 같이 진동할 때, 여러분은 진동하는 진동과 수많은 색상과 풍성한 생명을 방출하고 있으며 그것은 단지 지구의 사람들뿐 아니라 본향에 있는 우리들까지 그것을 느낍니다. 여러분이 지구에서 이것을 축하할 때, 우리는 신이 납니다. 우리는 모든 것이 어디에 있는지 보기 시작할 것이며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과 조화를 이루며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가장 높은 조화로운 공명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여러분과 연결될 수 있는 방법이며 이것이 우리가 여러분의 마음과 함께 일하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마음과 함께 일하는 것이 여러분의 머리와 함께 일하는 것보다 쉽습니다, 왜냐면 여러분의 머리는 항상 무언가에 대해 생각하려 하기 때문이며 항상 여러분 자신과 그리고 이상한 인간의 일들을 인증하려 하기 때문입니다. 자, 오늘 나는 그것에 대해 더 말할 것입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축하하는 아름다운 시기에 들어서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한 해의 끝과 여러분은 모든 여러분의 종교적인 휴일이 있고 다음 해의 새 시작과 가족이 함께 모이는 모든 축하행사들 그리고 그 모든 나머지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모르는 것은 우리가 본향에서 여러분을 축하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빛을 밝힐 때와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최대로 진동하고 있을 때는 여러분은 사랑하고 있거나 웃고 있거나 둘 중의 하나입니다. 여러분이 웃을 때 그것은 천사의 언어이기 때문에 우리 모두는 들여다보고 정확하게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서로 소통하는 방법이기 때문이며 이것은 여러분이 항상 볼 수 없는 부분입니다.

원형의 시간: 큰 토러스, 모든 것이 시간의 11차원으로 움직임

알다시피 여러분은 포털을 통해 그것을 해냈으며 우리는 베일의 이쪽에서 그것을 항상 축하합니다, 왜냐면 그것은 원래 그렇게 되지 않을 예정이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인류의 마지막이 되었을 수도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여정을 마쳤고 여러분이 전에도 여기 있었습니다. 인류가 지구에 있었던 것은 이것이 처음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육체들이 다른 방식으로 완전해졌고 그래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빛을 더 많이 가질 수 있습니다. 이번에 여러분은 시간의 환영의 다른 틀에서 일했고 여러분은 일들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볼 수 있게 우리는 여러분을 위해 그것을 순환의 시간 안에 넣었습니다. 시간의 구조는 항상 순환되므로 여러분이 시간의 선에서 그것을 새길 때마다, 그것은 언제나 여러분에게 다시 돌아오고 그럴 때마다 여러분은 여러분을 완전하게 할 기회를 얻습니다. 여러분은 “오 그것은 과거로 가버렸어요. 나는 뭔가를 할 기회가 있었고 지금 그것은 과거로 사라졌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아니에요. 여러분은 항상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시간은 순환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모든 경험은 반복되는 시간의 동일한 구조 안에 싸여있습니다. 때문에 여러분은 일들을 계속해서 반복하고 있는 것입니다, 특별히 여러분이 일하기 시도하고 있는 활동적이고 감정적인 양식들입니다. 여러분은 열심히 시간의 선위에 그 감정을 찍으며 그것에 노력을 들일 겁입니다, 그러면 그것은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만일 이것이 멋진 감정이라면 미래에 대한 여러분의 경로가 명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해결해야 할 어떤 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만일 여러분이 작은 문제를 가지고 있거나 여러분이 해결할 수 없는 일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여전히 시간의 선위에 혼돈을 찍고 있습니다. 지금 일어나는 일은 그것이 여러분의 과거로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지금 많은 여러분의 치료의 양상은 과거로 돌아가 여러분의 과거를 지우고 에너지를 깨끗하게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많은 단계들에 있는 그 에너지들을 깨끗하게 하는 일을 할 수 있고 그래서 그들은 과거의 일들을 청소합니다. 그렇지만 만일 여러분이 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 그것은 단순히 다시 돌아오고 그것이 돌아올 때 매번 약간의 전진을 만들면서 바라건대 다른 어떤 것을 만들면서 같은 양식을 되풀이하던 것을 끝내게 됩니다. 그것이 원형 시간의 기초입니다, 그러나 그보다 더한 것이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전체는 하나의 거대한 원형과 같기 때문에 시간의 11차원에서 모든 것은 한 번에 움직이고 있습니다. 12차원은 더 높은 자아 곧 그들의 모든 것들이 하나로 함께 연결되는 부분입니다. 지금 여러분은 여러분의 높은 자아와 새로운 관계를 얻기 시작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베일이 얇아지고 있고 여러분 각자는 시간과 공간의 다른 차원을 보기 시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벽들을 통하여 그것을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감정들을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 대부분은 이것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왜냐면 여러분은 “ 여기서 우리는 당신이 계속 말해온 새로운 세계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 세계는 쓰레기 같아요. 좋지 않아요. 이것은 끔찍합니다. 나는 매우 우울해졌고 어떤 일도 끝마칠 수가 없습니다. 시간은 계속 흘러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내 문제는 무엇이죠?”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의아해합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천국에 가면 모든 것이 완벽해질 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죠. 아니에요,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또 다른 문제들 안으로 들어가기를 원했고 그것이 여러분이 정확히 한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문제들을 풀 수 있는 사람들이므로 이것은 여러분에게 기초를 준 것입니다. 이 에너지의 변화를 가짐으로 이것은 여러분에게 완전히 새로운 시각을 줄 것입니다, 이것은 단지 여러분의 삶뿐 아니라 여러분의 상황에 있는 문제들 그리고 그것의 다른 부분들에 관한 새로운 시각을 줍니다.

축하합니다!

이제 모든 사람들이 매일 할 수 있는 일이 있는 데 그것은 본향의 모든 에너지를 얻는 것입니다, 그것은 바로 축하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취하는 모든 방법입니다. 여러분이 축하할 때 여러분은 신의 이름을 부릅니다. 어쨌든, 여러분이 무엇을 축하하던 어떤 차이는 없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가장 높은 진동이 되고 이것이 우리가 여러분에게 축하하라고 하는 이유입니다.

여러분들 대다수는 여러분의 영을 존중하리라고 생각하여 여러분은 정말로 조용해지고 그리고 내면으로 들어가서 기도하고 그리고 여러분이 옳은 일을 하는지 알지 못하는 모든 것들을 합니다. 자, 여러분은 결코 축하하는 것에 관해 질문해 본 적이 없습니다. 그렇죠? 여러분은 결코 여러분이 옳게 일하는지 물어 보시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할 필요가 없죠? 여러분은 정말로 크게 웃습니다. 그것이 인간들에게 심겨놓은 본향에서 온 에너지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에게 무언가 다른 것을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시간 지킴이를 들어오게 할 것인데요 왜냐하면 그가 내 어깨를 계속 두드리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나는 계속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제가 여러분을 사랑하는 것을 아십시오. 그리고 여기 일라의 특별한 미소가 있습니다. 자 받으세요.

인사드립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시간 지킴이입니다.

조화로운 공명 안에서의 창조

오늘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이날을 축하하십시오. 그것을 위해 매일 축하하는 것이 여러분이 새로운 방향으로 여러분의 에너지를 설정하는 방법의 아름다움입니다. 매 순간이 여러분의 창조입니다. 여러분은 계속 여러분의 경로를 찾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계속 여러 면에서 가장 쉬운 길을 찾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여기 왔을 때 경로를 설정해 놓은 것을 압니다. 자, 그리고 내가 노력하는 모든 것은 그것을 찾는 것입니다. 당신은 내가 그 길 위에 있는지 말해 줄 수 있습니까?” 이 질문들은 우리가 항상 받아오던 것들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러나 아무도 여러분에게 그 길 위에 있는지 알려줄 수 없습니다, 왜냐면 거기엔 따라갈 길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여러분 모두에게 어려움입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경로에 대해 배운 세상으로 왔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할 일은 길 위에 머무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훌륭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본향으로 만들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농담은 여러분에게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땅을 밟기 직전에 그 길을 만들어 왔습니다. 여러분은 창조자들이며 그리고 여러분은 조화로운 공명으로 창조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인류의 집합체로 창조해 왔으며 그리고 그 창조는 지금 여러분 모두를 위해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구 에너지의 집합적인 물결을 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이 과학의 세계에 있던지 약학의 세계에 있던지 여러분의 마음 안에 있던지 또는 영성에 대한 질문들 안에 있던지 그것이 여러분에게 잃어버린 많은 조각들을 불러올 것입니다. 대답할 수 없던 그 질문들이 여러분 안에 확실한 대답을 발견할 것입니다. 이것들은 큰소리로 말해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먼저 마음 안에 답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리고 난 다음 여러분은 그들에 대한 확인을 찾을 것입니다, 왜냐면 그것이 많은 여러분들이 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본향으로부터 빛을 지상화 함

사랑하는 여러분, 이것은 베일의 이쪽에서 매우 아름답게 되고 있습니다, 왜냐면 여러분 모두는 여러분의 채널에 열려지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채널이라고 부릅니다, 왜냐하면 지킴이가 그것을 채널이라 부르니까요, 그러나 만일 여러분이 그가 하는 방법으로 채널을 하지 않는다면요?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 모두는 채널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말입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다른 믿음 체계들을 가졌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것을 다른 것으로 부릅니다. 그러나 우리는 모든 창조는 같은 장소에서 왔다고 말씀드립니다. 지킴이는 그것을 채널이라 부릅니다, 여기 어떤 이는 그것을 그녀의 노래로 부르고 다른 이는 그것을 다른 채널이라 부릅니다, 그리고 어떤 이는 그것을 그녀의 책이라고 부릅니다. 여기 한 사람은 그림 그리는 아티스트이고 여기 한 사람은 노래하는 것과 음악을 통해 약간 다르게 그것을 합니다. 이것은 모두 같은 곳에서 옵니다. 이것은 모두 본향에서 오는 에너지로 여러분이 지구까지 나르고 있고 지구에 지상화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다음 도전일 것이고 다음 해는 빛의 지상화에 관한 모든 것일 겁니다. 여러분은 다른 방식으로 여러분의 육체를 지상화하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은 빛을 잡기 위해 더 많은 육체적인 지상화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서로 이해하고 서로 대접하고 서로 함께 일하기 위해 만들어 놓은 여러분의 시스템 중 많은 것들이 아주 조금 변하기 시작할 겁니다. 먼저 인간들은 변화에 저항하기 때문에 매우 느릴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단순히 여러분이 매우 느리게 움직여서 여러분이 한 발짝 뒤로 물러날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것은 조금 다를 것인데 왜냐면 지금 그것이 매우 빠르게 여러분에게 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정확하게 여러분이 물었던 것입니다. 여러분은 “왜 우리가 더 이상 기다릴 필요가 없죠? 우리가 정말로 모두를 위해 천천히 가야 합니까? 우리는 바뀔 수 있나요? 그리고 모두가 동시에 빛 안에 있을 수 있나요? 이것이 오고 있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리고 여러분은 모두는 적응되었습니다, 단지 이 방 안에서뿐이 아닙니다. 모든 곳의 모든 인류가 바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이 본 것뿐만이 아닙니다, 왜냐면 분명히 모든 지역에서 있는 11차원의 시간과 공간이 모두 바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이 수준에 도달할 때 만일 여러분이 잠시 멈추고 축하한 다면 그것은 베일 이쪽의 우리 모두가 여러분 뒤에서 여러분이 지상화하는 것을 도우며 그리고 그 축하의 그 빛을 나르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여러분이 무엇을 축하하든 말이죠. 우리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여러분에 대해 어떤 판단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 머리로 살지 않고 여러분이 배우고 있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마음으로 삽니다.

여러분의 인간 경험을 축하함

그것은 새로운 에너지와 새로운 세계이며, 여러분은 각각 그것의 다른 상태에 사는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이 에너지를 안착하고 모든 방법으로 이것이 당신을 위해 작용하게 하는 것은 가장 큰 도전이었습니다. 그것은 변화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휴일을 보낼 때 여러분이 그것을 그렇게 부를 때 이 축하가 여러분의 생일이 되었든 종교적 휴일이든 단순히 여러분의 인생을 축하하든 알아둘 것은 여러분이 잔을 들어 올리는 모든 때에, 여러분의 마음이 기쁜 모든 때에 우리가 거기에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파티를 사랑하기 때문에 즉시 나타납니다. 여러분은 파티를 하고 우리는 거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본향에서 항상 파티 합니다. 여러분이 여기 올 때 우리는 여러분에게 보여줄 겁니다, 지구 상의 모든 인간은 그들이 본향에 갈 때 한 가지를 경험하게 될 아름다운 날에 대해. 본향에는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축하가 있습니다. 아무도 그것을 예상하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여러분이 단지 다른 사람처럼 큰일 없이 그냥 걷는 인간일 뿐이라고 진실로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세상을 구하지 않았고 여러분은 아무것도 하지 않았지만 그러나 여러분은 본향에 옵니다. 여러분이 본향에 올 때 거기엔 여러분을 위한 축하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지구에서 성취해낸 위대함을 위한 그리고 여러분 중 많은 이들이 자신의 내면 자아와 싸우는 그 순간이 있습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그것을 받아들이기는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삶에 매일 해온 것에 대한 점수를 취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축하는 실제로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그들 곧 본향에 머물러서 지구 상에 있는 여러분을 지켜봐야 하는 그들을 위한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모든 움직임 들을 지켜보았고 그들은 세 살 때의 여러분을 지켜보았고 여러분은 뭔가를 훔치려고 시도했습니다. 여러분은 세 살 때도 배워야 했습니다, 매우 흥미롭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고등학교 때 마음이 상처받은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당신은 슬퍼하고 완전히 쓸모없는 사람이라 생각했고, 그리고 당신은 다시 미소 지을 수 없었고 그리고 그들은 당신을 지켜보았고…. 그들은 당신을 지켜보았고…. 그리고 그들은 당신을 아무 판단 없이 지켜보았습니다, 항상, 왜냐하면 아무것도 잘못된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지구에서 인간의 경험을 하고 있었습니다.

아름다움을 축하함

우리는 여러분들이 때로 매우 높아져 있기도 하고 낮아져 있기도 할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우리의 관점으로는 누구도 다른 누구보다 더 낫지 않습니다. 예, 어떤 사람을 여러분은 더 좋게 느낍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이 기쁘게 여기는 일을 하라고 여러분을 격려합니다. 절대적으로 여러분의 가장 높은 것을 가져오기 위해 여러분의 세계를 창조하십시오, 그러나 알아야 할 것은 만일 여러분이 반대를 느끼고 있다 해도 그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사실, 여러분의 아름다움은 대부분 어둠으로부터 옵니다. 매우 어두운 시인인 에드거 앨런 포를 보십시오. 어두움에 아름다움을 가져온 몇몇 아름다운 사람들을 보십시오. 몇몇 여러분의 시들을 보십시오-매우 어둡습니다. 그런 몇몇 음악을 보십시오, 컨트리 뮤직에서도. 때때로 매우 어둡습니다, 왜냐면 여러분의 마음이 상처받았고 그것을 표현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어둠이 아니라 아름다움으로 표출됩니다. 그러니 사랑하는 여러분 어두움 속에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시간을 보내온 지구에서 여러분 자신을 평가하지 마십시오, 왜냐면 그것은 여러분의 선택이었고 어떤 사람의 것도 아닙니다, 그리고 경험에 있어서 여러분이 무엇을 필요로 했던지 여러분은 창조했고 우리는 여러분을 도왔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정확하게 경험하고 싶었던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여러분이 여러분의 길을 만들도록 돕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가졌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에게 축하할 것을 요청합니다.

태양이 이날에 뜬 것을 축하하십시오. 여러분이 지구에서 살아있음을 축하하시고 여러분이 축하하는 그 순간, 여러분이 여러분 주위에 모든 천사가 나타나 여러분이 모든 것을 할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된 것을 축하하십시오. 이것이 여러분이 할 수 있을 때 축하하는 이달을 위한 에너지입니다, 여러분은 잠시 세상을 보고 “그래 여기엔 이 문제가 있고 여기엔 이 문제가 있고 여기엔 이 문제가 있어”라고 말하거나 그것을 밖으로 빼내어 “나는 문제를 보지만 나는 또한 아름다움을 봅니다”,라고 말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에너지를 지금 에너지 그대로로 봅니다, 단지 그것의 아름다움을. 지금 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의 더 높은 자아를 보도록 하는 빛의 축하입니다. 여러분이 만일 이 세상으로 걸어 들어간다면 새로운 관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속해있는 새로운 세상이고 예, 우리는 압니다. 여러분 모두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의아해하며 방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매 순간 머리를 물위에 내놓은 채 수영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중 많은 이들이 살아남아 있지만 정말로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새로운 에너지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축하는 여러분의 마음을 깨끗하게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포털을 통과한지 1년이 되었습니다. 상황이 언제 더 좋아질까요?”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베일의 이쪽에서 우리는 이렇게 말합니다, ”포털을 통과한지 단지 1년밖에 안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잘 하고 있다는 것을 아십시오.“ 여러분은 이 시간 원래 여기에 있기로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이 여기 있을 뿐 아니라 여러분은 어제 여러분이 하고 있었던 똑같은 일을 여전히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느 정도 아직 인간인 같은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상승했습니다. 여러분 각자는 전에 그것을 본 적이 없는 여러분의 새로운 능력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여러분의 입을 열어 무엇이 나오는지 알지 못한 채 성대를 통해 말하기 시작하면 아마도 여러분은 채널을 시작할 것입니다. 이것이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하는 방법입니다. 만일 충분히 오랫동안 여러분이 영이 들어올 수 있도록 여러분의 뇌를 작용하지 않게 그리고 여러분의 뇌의 구애를 받지 않고 들어올 수 있도록 할 수 있다면 그것은 작용할 것입니다. 여러분 중 많은 이들이 그것을 다른 방식으로 할 것입니다, 여러분 중 몇몇은 지킴이가 하는 것 같이 메시지에서 그것을 얻을 것이고 몇몇은 아이디어를 얻을 것입니다. 몇몇은 동기를 얻을 것이고 몇몇은 매우 분명한 길을 볼 것이며 그리고 몇몇은 집단을 형성하기 위해 다른 이들과의 동시 발생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그러나 축하에 관해 언급하고 싶은 다른 것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축하하는 모든 때는 실제는 여러분이 미소 지을 때입니다, 그러나 특별히 축하와 함께 할 때이지요. 축하는 여러분의 마음을 깨끗하게 하며 이것은 여러분은 에너지 영역을 깨끗하게 합니다. 뽀글거리거나 웨이브가 있는 긴 머리를 가진 사람을 상상하십시오. 그것은 그가 원하는 않는 방식으로 된 보이지 않는 에너지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의 머리를 빗고 그리고 그것을 곧고 편안하게 핀 후에 그는 나가서 그 자신을 보여줍니다. 자, 우리는 그것을 여러분의 에너지로 합니다. 여러분의 에너지는 부정성을 지닌 작은 주름들, 작고 부드러운 점들을 안에 가지고 있으며 여러분은 그것을 여러분의 에너지 안에, 항상 움직이는 여러분의 토러스 안에 가지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부분은 여러분이 축하할 때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도움 없이 여러분 모든 주름을 없애고 여러분의 에너지를 깨끗하게 합니다. 그것은 우리로 하여금 여러분의 세상에 들어가서 지구 상에서 여러분은 결코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려주려 잠시 동안 여러분을 포옹하고 사랑하고 마음을 만질 기회를 줍니다.

인내하십시오.

마법은 여러분 각자 앞에 놓여있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본향으로부터 분리된 부분들을 가져왔습니다. 여러분만이 빛의 광선을 운반할 수 있다는 것은 여러분에게 매우 유일한 것이고 여러분은 그것을 가져왔습니다. 많은 이들이 “언제 내 빛의 광선이 지구에서 필요할 것이지?”하고 궁금해합니다. 많은 이들이 거기 앉아서 “나는 아름다운 빛의 광선을 가지고 있어”라고 말하는데 아무도 듣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때때로 성급한 것 같습니다. 만일 여러분이 나는 아름다운 빛의 광선을 여기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면 아무도 여러분의 빛의 광선을 가지고 가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면 그들은 그것을 가져갈 수 있는지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냥 그들을 가르쳤습니다, 그리고 때때로 그들이 돌아와서 여러분과 소통하기 전에 그들은 떠나서 잠시 동안 과정을 진행해야 합니다. 인내하십시오, 사랑하는 여러분. 빛이 지구 상에 지상화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립니다. 많은 이들이 매우 좌절합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속도를 늦추고 행성의 나머지를 기다려야 할 것처럼 느끼기 때문입니다. 인내하십시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여러분이 여태껏 아는 것보다 더 많은 차이를 만들고 있으며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이 더 자랑스럽습니다.

여러분은 가장 위해한 천사들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여태껏 살아왔던 가장 위대한 천사들이라는 것을 많이 말해왔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무엇인지 설명한 것은 없습니다. 우리는 여러분 각자 모두가 여러분이 육체를 입은 이때에 어떤 점에서 천사의 영역에 도달했다고 말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통달이라고 부르는 수준에 왔고 그리고 여러분은 가장 용감한 일을 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이 행성을 변화시키고 새로운 생명의 형태로 새롭게 지구를 시작할 수 있는지 알아보려고 여러분의 날개를 벗어 버리고 망각의 베일을 쓰고 지구에 왔습니다. 새로운 생명의 형태가 오는 것을 축하하십시오, 혜성이 오고 있는 것을 축하하십시오, 그러나 다만 이 혜성뿐이 아닙니다, 그들 모두를 축하하세요, 왜냐하면 그들은 지금 놀라운 속도로 들어오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그들을 보내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을 해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생각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지구에 씨를 다시 뿌릴 시간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게임 판의 주인들이 머무는 동안 그것을 하게 되어 매우 흥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이해를 넘어서는 마법을 창조했습니다. 여러분이 마침내 본향에 돌아오고 우리가 여러분을 수천 명 앞에 세워서 지구 상에서의 여러분의 한 일로 인해 박수를 받게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미 그것을 얻었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게임을 이겼습니다. 이제 우리는 단지 여러분을 다시 안착시키어 여러분을 편안하게 만들 것입니다. 인내하십시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새로운 세상을 창조했고 그리고 지금 여러분은 그 안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서로에 대해 존중하는 마음으로 대하시기를 부탁드리는 것은 큰 영광입니다. 기회가 있을 때마다 서로를 보살피고 서로를 위해 문을 열어 붙잡아주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새로운 세상을 만들었으니까요. 함께 경기를 잘 하세요.

Espavo

더 그룹

Remark : 더구룹 메시지에 궁금하신 분,Lightworker에 대해 알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 질문하고 싶은 점이 있으신 분은 sw****@ho*****.com에 문의하세요.

 

Copyright Notice:

Copyright 2000 – 2013 Lightworker.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2000 – 2012 Lightworker.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Lightworker.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Lightworker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