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리셋

본향에서 안부합니다.

나는 리듬서비스의 일라입니다. 나는 오늘 여러분을 여행에 데려가고 그리고 행성 지구의 향후 수개월에 대해 조금 말하기위해 여러분과 함께하려고 왔습니다. 2019년의 첫 4개월은 모든 인류에게 엄청날 겁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앞으로 20년간의 방향을 설정할 기회를 갖게 되니까요. 그것이 여러분이 코스를 재설정한 후 아무것도 바꿀 수 없음을 의미하나요? 아닙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원하는 대로 아무 때고 바꿀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많은 에너지를 바꿀 수 있습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자유선택의 행성에 있으니까요. 그런데 여러분이 항상 하고자 했던 이 변화들을 만드는데 우세한 좋은 기회와 에너지 프레임이 있습니다. 나는 이제 사물의 커다란 양상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말하려합니다. 여러분은 아마 모두가 이 세상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특히 정치와 나라들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의아해 할 겁니다.

많은 이 에너지들이 지금 매우 크게 변하고 있습니다, 마치 누군가 여러분 밑의 양탄자를 꺼내서 모든 걸 좀 심하게 흔든 것처럼 요. 자, 그것은 이 다음 걸음을 위해 일어나야 했었습니다. 명심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은 모든 것을 바로 잡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 영역에 오는 모든 것을 마스터하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한 번에 저글링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보다 더 잘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곳에 변화를 만들기 위해 있고 여러분은 이미 엄청난 일을 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2019년의 처음 4개월은 많은 여러분에게 매우 중대할 것이고 여러분의 많은 개인적인 일들이 바뀔 것입니다.

2019년 샛길

여러분 몇몇에게는 문들이 열릴 것이고 다른 이들에겐 좀 닫힐 겁니다. 대부분의 경우 여러분들은 아주 새로운 세상에, 새로운 에너지에서 아주 새로운 생각의 방식에 들어설 기회를 갖게 됩니다. 그것은 여러분 취향에 훨씬 더 잘 맞는 것이고, 당신과 더 잘 조화를 이루는 것입니다. 지금,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아직 이곳 여러분 행성에 많은 어려움이 있는 종말의 시기에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항상 여러분이 그것의 한가운데에 있어야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있을 수 있는 장소들이 있고, 여러분이 자신을 놓을 수 있는 기회가 있고, 여러분이 여러분 세상에 가져가거나 가져가지 않는 것을 놓을 수 있는 영역들이 있습니다. 모든 그것들이 바로 지금, 가능할 뿐만 아니라 분명하게 나타납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2019년에 어떤 역할을 할지 생각해 봤으면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모든 여러분의 창조력을 가지고 완전한 깨어남에 들어가는 것이 어떤 느낌일까요? 그것은 매우 재미난 과정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지루해서 만들어낸 모든 것들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지금이 앞을 보고 큰 그림을 보기 시작할 때입니다. 지금부터 4월말까지 앞으로 20년간의 탄력을 부칠 문들이 열릴 것입니다. 창의력을 발휘하여 꿈을 실현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내가 진정 이곳에서 하고자한 일을 하고 있나요?” 자, 앞으로 몇 개월 안에 2019년의 이 시기에 자신을 정렬하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몇 조정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앞으로 오는 것에 대해 그들의 에너지를 놓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여러분에겐 많은 변화가 있을 겁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어느 때고 여러분의 길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것의 부분이 되기 위해 무엇을 바랍니까? 어떻게 돕기 바랍니까? 15년간 어디에 있기 원합니까? 그것이 정말 많이 묻게 되는 질문이고 그것은 매우 매혹적입니다. 여러분 중 몇몇은 해수면이 상승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께 이것을 말씀드립니다, 행성 지구에 일들이 일어납니다, 그리고 어떤 사건들은 예상되지만 다른 사건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변화가 심해집니다, 그래서 이러한 변화가 진행됨에 따라 여러분이 어디에 있고 싶은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진실은 여러분은 독특한 퍼즐 한 조각을 갖고 왔습니다. 예, 여러분은 어느 시점에 일에 부름을 받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알거나 혹은 모를 겁니다. 지금부터 2019년 처음 4개월간이 여러분 자신의 위치를 바꿀 완벽한 때입니다. 그것은 새로운 장소로 이동하는 것이거나 원하는 사업을 시작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것이 여러분이 쓰고자 했던 책을 쓰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때가 게임의 다음 양상을 위해 자신을 다시 위치시키는 때입니다. 예, 여러분 중 몇몇은 산으로 올라가 자신을 보호하기 원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자신들을 변화의 한가운데에 놓고 말 것입니다, 왜냐면 그곳이 그들의 퍼즐이 꼭 맞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여러분이 올바른 장소와 시간의 그곳에 있기를 원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에겐 펼쳐지기 시작하는 계약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누군가를 도울 기회가 있을 수 있고 그것을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마도 그 사람은 여러분의 현재 삶과 이전 생애에서 매우 중요한 몇 가지 점을 가지고 있었을 것입니다. 사람들이 일 때문에 여러분에게 올 기회가 많을 것입니다. 비록 여러분이 전혀 친숙하지 않지만, 여러분에게 그것은 아마도 한 가지 완성일 것입니다. 이런 일들이 여러분에게 여러 번 생기면서, 여러분은 미래와 과거 양쪽에서 일들을 깨끗이 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나선형 시간

여러분은 지금 나선형 시간에 있고, 그것은 여러분이 있었던 곳과 매우 좀 다릅니다. 사람들이 그 개념을 완전히 이해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립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지금 여러분의 미래 안에서 여러분의 과거를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인류 집단이 과거를 봅니다, 왜냐면 그들은 아직 미래를 보는 법을 배우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제 우리는 역시 그것도 여러분에게 보여 주려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그것과 함께 빨리 일하게 하려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모든 인류에게 오기 때문입니다. 지금 여러분이 나선형 시간에 들어왔기에 아마 여러분은 그 변화를 알았을 겁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먼저 의식의 끝자락에서 느낄 것이며 그리고 반복해서 여러분은 그것을 여러분의 핵심 진동으로 맞추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 수개월간 만약 여러분이 자리잡아야할 장소가 있다면, 우리는 여러분에게 그것을 시작하라고 청합니다. 이제 이러한 움직임을 만들고, 여러분의 현실을 파악하며,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할 때입니다. 수개월 전에 지킴이가 여러분 세상의 우울증에 대해 질의 응답할 때 그는 도구를 놓는 것에 대해 얘기했습니다. 그가 말한 것 중 하나가 창고를 치우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그 자신이 그것을 들었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현실을 파악하고, 환경을 설정하고, 여러분이 진정 누구인지 지원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지 하세요. 그것이 이 시대에 매우 중요해집니다. 다음 몇 달 동안 특히 빠르게 일어나며 다소 비판적일 것입니다. 여러분 중 몇몇은 여러분이 알지 못했던 선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다음 E파동이 오고 있다.

여러분 중 몇몇은 마쳐야할 특정한 계약을 가졌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과 일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일하게 됩니다. 그러나 말씀드립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 모두는 매우 멋집니다! 지금이 많은 여러분이 현재 깨어나기에 완벽한 때입니다. E가족의 많은 구성원들이 지금 유아기에 있습니다. 왜냐하면 아주 많은 그들이 지금 애기들이며, 여러분은 모든 그들의 도움을 느끼지 못합니다. 그들이 이곳에 있음을 믿고 여러분이 아이가 있든 없든 그 연결을 느낄 겁니다. 여러분은 그 근본 지원이 바뀌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이편을 드느냐 혹은 저편을 드느냐로 싸우거나 논쟁하는 대신에 여러분은 분리된 척하기만 하는 인류로 하나로 되돌아오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삶을 대비로 보기

여러분을 이곳에서 보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거의 마치 여러분이 한 번에 사람의 한쪽만 볼 수 있는 것처럼 요. 그것은 3차원의 2원성에서 나오는 자연스런 끌어당김입니다. 물건을 빼내기 시작하면서 사람들은 그것을 붙잡으며 말하기를 “아니야, 난 지금 그게 필요 없어.” 혹은 “대신에 난 그걸 원해, 그것이 내가 사는 방법이야.” 라고 합니다. 예, 여러분에게 매우 재미난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정치 시스템에 여러분의 돈을 빌려주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그들은 거의 통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어떻게 그 힘을 되찾고 여러분의 목소리를 낼 수 있는지 보겠습니다. 모든 곳에서 일어나는 일이 변화의 부분이라고 말씀드립니다. 어떤 일이 마음대로 되지 않을 때 낙심하지 마세요, 그리고 여러분의 목소리가 다른 방법으로 들리게 됨을 믿으세요.

길을 잃은 느낌?

여러분이 어디로 가야 할 지 정확히 알지 못한다 해도 낙담하지 마세요. 앞으로 수개월 안에 그 모든 것이 바뀌기 시작합니다. 베일이 잠시 옆으로 당겨질 겁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어디에 있게 될 것인지 얼핏 볼 수 있을 것이고, 그리고 여러분이 이곳에 올 때 마음에 가졌던 생각을 기억하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 모두는 매우 특별한 목적을 가지고 왔으니까요.

비록 에너지가 여러분의 방식대로 움직여도, 때때로 여러분은 그 에너지를 가지고 일하고, 바꾸고, 그것을 어딘가에 고정시키는 계약을 가졌습니다. 그래서 다가오는 그 기회들을 찾으세요. 우리는 여러분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여러분은 꼭 맞는 시간에 왔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하는 일을 잡아야하고 그리고 다음에 할 일을 묻고 그것을 하세요. 여러분들은 게임 판의 마스터들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꿈에서 깨어납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이런 방법으로 안부하는 것은 가장 커다란 영예입니다. 존경으로 서로를 대하라고 청합니다. 물론 모든 기회에 서로를 양육하세요. 여러분은 역시 리듬을 갖고 좀 놀 수 있습니다. 재미있을 겁니다! 여정을 즐기고 함께 잘 노세요.

나는 리듬 서비스의 일라입니다.

에스파보

더 구룹

 

참조

더 구릅 메시지에 궁금하신 분, 영성에 대해 질문하고 싶은 것이 있으신 분은 sw****@na***.com에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Copyright 2000 – 2018 Espavo.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Espavo.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Espavo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