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집단진동이 상승한다.
고도의 조화

집단진동이 상승한다.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입니다. 나는 행성 지구와 일어나는 모든 믿을 수 없는 변화를 보기위해 여러분과 함께하는 것에 넘치게 기쁩니다. 지구는 자신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여러분이 한 방향으로 움직이면 그 반대 방향이 자동적으로 자연적 균형을 찾기 위해 증가합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매우 조심스럽게 보아온 영역에서 주된 진보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알 수 있는 것보다 더 인류의 기본 진동이 상승하는 것을 봅니다. 만일 여러분이 최근에 뉴스를 보았다면 여러분은 단지 그것의 한쪽만을 알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라고 지금 말씀드립니다. 그것은 그 뉴스가 변질되거나 정확치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일어나는 일은 진동이 다시 상승하기 시작한다는 것이며 그것은 많은 일들의 결과입니다.

인류가 자신의 진화에서도 집단으로 뒷걸음질을 쳤으며 그리고 그것이 에너지에서 앞으로 던지는 속도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그것이 인류가 움직이는 방법입니다. 한 걸음 앞으로, 두 걸음 앞으로, 세 걸음 앞으로, 그리고 한 걸음 뒤로. 지금 그것이 인류가 무언가 잘못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베일 이쪽에서 우리는 당신의 옳고 그름에 대한 생각에 대해 전혀 다른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가끔 사람들이 갖고 씨름해야하는 그 모든 믿음체계를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이것에 대해 말하는 것은 여러분이 앞으로 크게 발전하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여기서 말하는 것, 분리 대 통합에 대해서 명확하게 하겠습니다. 예, 우리는 사랑 대 두려움에 대해서 말합니다, 그래서 그 영역에서 인류는 커다란 규모로 분리를 향해 움직였습니다. 전 세계에서 정부에서 만들어진 규칙이나 선거와 같은 절차의 대부분은 분리되는 것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자신을 먼저 돌보라는 이론을 절대적으로 좋아합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단지 자신만을 돌보고 그것이 여러분이 생각하는 모든 것이 될 때 그것은 ‘자신을 먼저’라는 것이 아닌 이기주의가 됩니다. 그것이 세계적으로 일어나는 운동이 되었고 그것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예, 여러분은 손가락질하거나 혹은 “자, 이것 때문에 그것이 일어났고 그것 때문에 이것이 일어났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비록 그들 중 몇몇은 이것에 크게 도움이 되었지만, 전반적인 인류의 진동비율과 발전은 지금 이 자리에 있는 여러분들에게 달려있습니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은 한번 감춰진 술책이 매일 드러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모든 것은 주의를 기울이라는 것입니다. 그런 일이 일어날 때, 여러분은 다시 앞으로 나아가기 시작할 것이고 함께 돌아올 것입니다. 왜냐하면 분리가 단지 게임에 동기를 주기하기 위해 존재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모든 것에서 분리되었다고 생각하도록 해 주는 이 베일을 얼굴 앞에 두는 것이 필요했었습니다. 여러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정반대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모든 것과 본질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예,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여러분 중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이 자신의 고통을 느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느낄 수 있는 정도로 공감할 수 있습니다. 일부 빛의 일꾼들은 많은 군중들로부터 숨어 지내고 연약해 질 정도로 공감을 잘하며 심지어 자신의 진실을 말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 앞에 서는 것조차 큰 어려움이었습니다.

더 이상의 비밀은 없다.

극도로 공감하는 여러분들에게 사생활과 관련된 물러남이 있기에 그것이 더 도전적이 됩니다. 이 영역에서 여러분은 두 가지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게 될 겁니다. 첫째, 여러분은 예전과 같은 방식으로는 사생활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겁니다. 두 번째는 여러분이 생각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는 사생활이 정말로 필요하지 않다는 것도 알게 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인간을 이렇게 저렇게 조정하기 위해 조작된 많은 사생활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인류에게 두려움을 던졌고, 그것을 조종해서 함께 되는 것 보다 서로 떨어지게 만들었습니다. 최근 수년간 이것은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하지만 더 이상의 비밀이 없기에 모든 사람들이 조작의 배후와 대상을 파악하는 것은 시간문제일 뿐입니다. 인류는 앞으로 가기위해 준비를 하고 있으며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지금 진행 중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가까운 미래에 일어날 것이라고 보지 않습니다. 베일 이쪽에서 우리가 보는 것은 인류의 진동 비율이 분리의 운동이 더 이상 지원되지 않는 지점까지 상승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정부에서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사고 과정에서도 서로 다른 방식으로 하나가 되는 통합 과정의 참된 시작입니다. 돈을 따라가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세요.

이제는 지역적으로 행동하고 전 세계적으로 생각하기 시작할 때입니다. 그러면 서로 연결되는 방식에 큰 변화가 생길 겁니다. 여러분은 또한 여성 에너지와 연결되는 많은 기회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오늘 내가 같은 양의 남성 에너지와 여성 에너지를 지닌 균형 잡힌 존재로서 여기에 온 이유입니다. 나는 말 그대로 양 방향으로 갈 수 있는 혼합물을 만듭니다, 나는 어떤 상황에서도 필요한 나의 부분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것이 나에게 다른 단계에 갈 수 있는 많은 유동성과 많은 기회를 줍니다. 여러분들은 지금 여성성 에너지의 상승을 매우 크게 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행성에서, 그것과 그리고 그렇게 오랫동안 침묵을 지켜 온 마음을 위한 공간을 계속 만드세요. 그것은 또한 단결의 새로운 전진을 가져올 것입니다.

우리는 한참 전에 여러분에게 지금부터 지구상의 삶에서 어떤 식으로든 분리되는 모든 것들은 저항을 찾게 될 것이고, 통합이 되는 모든 것들은 지지를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그것이 정확히 무엇을 의미할까요? 자,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여러분의 정체성을 갖기 위해 분리하는 시절이 있었습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이런 저런 일을 하는 선택적인 그룹을 형성하기 위해 분리될 것입니다. 인류는 2년 동안 분리의 큰 물결 속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큰 계획에서 지금이 통합의 시기이고 그것이 우리가 보는 것입니다. 그 근본 진동 비율의 가능성이 이제 그 단계에 도달 했고 여러분이 그것으로 무엇을 하는지 우리는 보게 됩니다. 여러분 중 많은 사람들이 정확히 이 순간에 이곳에 있기 위해 왔습니다. 여러분은 E가족의 부분이며 E가족은 우주를 통해 많은 곳에 중대한 시기에, 존재의 발전이 그들이 결과를 아주 빠르게 바꿀 수 있도록 그들이 임계점에 도달하는 것을 돕는 동안 태어났습니다.

제3의 진동의 발생

여러분은 존경을 받게 될 것이며, 그리고 우리가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이제 여러분이 여러분의 진실을 말할 때입니다. 자, 사랑하는 여러분, 사람들이 여전히 사물을 이원성을 통해 보기 때문에 많은 장단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역시 제3의 진동을 찾기 시작하라고 청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모든 것을 조화시킬 수 있는 진동이니까요. 우리는 전에 우주는 실제로 숫자 3에 지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이 우주를 통한 모든 것의 기본 에너지입니다. 여러분은 3차원에서 지내왔지만 여러분은 역시 2차원적 시각에 매우 명백하게 각인되어 있었습니다. 2차원은 이원성을 주었습니다, 사물을 옳거나 틀리다, 검거나 희다, 사랑 혹은 두려움을 보는 기회를 주었습니다. 파동의 제3의 부분은 여러분의 시야에서 감추어졌습니다. 인류는 제한된 감각의 범주를 가졌습니다.

여러분은 특정 범위의 빛만 볼 수 있고, 특정 범위의 진동만 들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이 들을 수 없는 소리와 볼 수 없는 것들이 있다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이제 그것이 변하며 그리고 그것이 일어나기 시작하면서 그 제3의 것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항상 3개가 있습니다. 우리는 관계에 대해 언급해 왔습니다. 어떻게 조화하려는 두 사람이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렇게 하기위해서는 그들은 그들의 관계에 제3의 다리를 가져야만 합니다. 그것은 보통 그들 둘 다 함께 사랑하는 것이거나 그들 둘 다 하기 좋아하는 어떤 공통점이며, 그것이 실제로 관계의 세 번째 다리입니다. 이제 인류가 3차원 사고에서 벗어나 5차원으로 진입하고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의 제3의 다리가 나타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빛의 모르포제닉 (Morphogenic 형태론적) 몸

그래서 그것이 우리가 여러분에게 기다려보라고 청하는 것입니다. 공통분모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을 아주 많은 다른 방법으로 보기 시작합니다. 한번 여러분이 그것을 찾는 것에 익숙해지면 그것은 거의 마치 여러분이 여러분의 눈을 새로운 빛의 범주를 보기위해 튜닝 하는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사물을 더 큰 시각으로 보기 시작합니다. 지금 그것이 여러분의 눈이 실제로 신체적으로 변함을 의미하나요? 자, 예, 사랑하는 여러분, 그렇습니다. 그것이 정확히 이곳에 일어나는 일입니다. 인류가 진화하며 여러분은 모르포제닉 몸으로 되며 그리고 이것이 여러분이 진화하는 빛을 발하는 몸의 첫 단계입니다. 모르포제닉 몸은 여러분이 여러분 존재 안에 더 많은 빛을 갖도록 해줍니다. 이것은 인류가 이 밀도에서 좀 더 벗어날 수 있도록 해 주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여러분이 그렇게 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것들을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단순히 전에 인식하지 못했던 내내 그곳에 있었던 것을 보기 시작할 겁니다. 지금이 그것들을 보기 시작할 때입니다. 여러분이 상반되는 것을 이 곳 저 곳에서 볼 때 가운데를 보세요. 모르포제닉 몸의 눈이 모든 것의 제3의 존재를 보기 시작하게 해줍니다. 나는 이며 비록 둘 다 필요하지 않지만 나는 남성에너지를 가진 만큼 여성에너지를 가졌습니다. 나는 중간으로 가며 그리고 그것을 3차원 현실에서 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여러분은 아마 나의 성의 표현에 대해 의아해 하겠지만 내가 가진 균형 때문에 나는 실제로 양성에서 섹시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모든 것의 양쪽 반대들의 끝입니다. 가운데로 걸을 수 있다는 것은 균형이 잡혔다는 것 그리고 세 양상을 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시야를 넓히고 눈을 깜빡여 시야를 다시 정렬하세요. 곧 여러분은 전에 보지 못한 것을 보게 될 겁니다.

우리는 역시 여러분들 차원 사이의 벽들이 급격히 얇아진다고 말씀드립니다. 우리는 전에 여러분의 감정들이 그 벽들을 지난다고 언급했습니다. 최근에 여러분의 생각들도 그 벽들을 이제 지나기 시작한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11차원은 동시에 정확히 같은 진화의 길에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하지만 만일 여러분이 그 차원들을 묶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그들을 채널 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합니다. 그들을 듣는 법을 배우세요, 여러분의 각각 모두를 연결해주는 여러분의 상위자아와 연결하는 법을 배우세요. 그것을 지금 의도적으로 하고 그러면 그것이 새 세상의 문을 열어줄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완벽함을 기억해내기 시작합니다.

행성 지구에는 사랑하는 여러분, 완전한 것은 없습니다. 그것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만, 그러나 여러분은 영으로 여러분이 완전함을 압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신체적 몸으로 태어나 모든 이 불완전함을 갖는다면 어떨까요? 그것이 왜냐하면 여러분이 여러분의 완전함을 그 다른 10차원의 시공에 감추어서 각각이 완벽한 불완전함이기 때문입니다. 전에는 사람이 죽어서 본향으로 돌아오고 나서야 비로소 그들은 그들의 완벽함에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지금 바뀝니다. 많은 경우에 사람들은 부모, 친구, 이웃, 또는 그들과 함께 어려운 시간을 보낸 누군가를 잃게 될 것이다. 아마도 그것은 그들의 인생에서 촉매 역할을 하거나 나쁜 사람 역을 한 누군가였을 것입니다. 그러면 그들은 죽어서 본향으로 가고 여러분은 그들을 들을 수 있게 됩니다. 그들은 더 이상 이전과 같지 않습니다. 그들은 완전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사람이 죽을 때 일어나는 일이니까요. 만일 죽지 않고 그 완전함을 가질 수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것의 첫 걸음이 모르포제닉 몸입니다. 여러분 존재 안에 더 많은 빛을 가질 수 있게 영을 모르포제닉 몸에 발광체의 고도의 상태에 재결합하기 시작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밀도는 시간과 연습이 필요합니다. 그곳엔 약간의 차질과 두려움이 있을 것입니다. 오늘 일어나는 것처럼, 사람들이 두려움에 빠지고 그들의 전진에서 한발 물러서는 때가 있을 것입니다.

빛의 부름

이 시점에 인류는 아직 명백히 후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에게 근본 에너지가 지금 행동과 움직임으로 바뀌었습니다. 여러분의 진실에 꼿꼿이 서있는 것, 정확한 순간에 요청이 있을 때 그것을 말할 수 있는 것, 그것이 여러분 행성에 바로 지금 커다란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이 보는 분리는 변화의 전조입니다. 이윽고 여러분은 더 높은 진동의 단계에 올라가게 되고 여러분은 육체의 밀도가 필요 없어지게 됩니다. 여러분은 바로 지금 그 시작 지점에 있습니다. 이것이 왜 우리가 여러분과 함께 여러분을 이것이 어떤 모습과 느낌인지에 익숙하게 하며 ‘영의 씨앗 각인하기’를 하는 이유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을 새로운 몸의 에너지에 익숙해지게 하고 그것을 가지고 어떻게 일하는지 배우게 해 줄 겁니다. 모르포제닉 몸은 지구상에 있는 동안 그것으로 가는데 바꾸고 변하는 능력을 가졌습니다. 그러면 지구가 이 특별한 주기에 들어가며 여러분은 그곳에 있으면서 다른 사람들이 이 단계를 밟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쳤거나 단순히 그 일이 일어나는 것을 믿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마지막 순간까지 그것에 등을 돌릴 것입니다. 일부는 단순히 지쳤고 변화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그들을 판단치 마세요. 이 행성에 절대적으로 중요한 그들만의 길을 선택하도록 하세요. 자유선택을 하세요. 여러분은 이미 게임을 이겼고 이제 여러분은 믿을 수 없는 마법을 시작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다음에 하는 것 보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희망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고, 에너지가 변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여러분과 나눌 수 있어서 넘치게 기쁩니다. 여러분은 그것의 반응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 때문에, 여러분의 마음들이 서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이 바로 옵니다. 여러분이 멋진 길에 있음을 알고, 여러분은 이곳에 여러분의 자리를 마련했고 그리고 우리는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는 것을 기다릴 수가 없습니다.

우리가 이렇게 여러분에게 안부하는 것과 서로를 존경으로 대하라고 여러분께 청하는 것은 가장 위대한 영광입니다. 모든 기회에 서로를 양육하고 이 새로운 게임을 함께 잘 노세요.

에스파보

나는 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아모르가 그의 아들을 만나다

사랑하는 여러분, 안부합니다.

나는 시간 지킴이입니다. 나는 오늘 여러분과 함께 여러분이 판게아라고 부르는 것 이전에, 여러분이 행성 지구의 역사에 있는 아모르 시대의 또 다른 이야기를 나누려합니다. 이 아름다운 땅에 사람들이 마음의 에너지만으로 터놓고 의사소통을 할 수 있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오늘 우리가 ‘심오한 접촉’이라 부르는 소통의 모든 단계를 형성했습니다. 그것은 전적으로 말하지 않고 소통하는 법입니다. 그래서 오늘, 나는 여러분을 여러분이 더 구릅이라 부르는 집단이 아모르라는 젊은 소년의 다음 이야기를 하게 하려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이전에 중단했던 곳, 레무리아 시절에 아모르가 어떻게 적극적 참여자가 되었는가를 말하려합니다. 의 시절은 진정 마법 같은 시간이었습니다. 그 시절은 모든 것이 보이는 때였고, 여러분이 매우 공개적이고 자유롭게 의사소통하는 법을 배울 수 있는, 다른 에너지들로 일할 수 있는 때였습니다. 우리는 또한 이 기간 동안에 오늘날과 같은 의사소통에 필요한 필수품이 아무것도 없었다고 여러분에게 말씀드립니다. 여러분은 지금 전자 기기를 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휴대전화, 지상파, 텔레비전을 가지고 있고, 서로 의사소통 할 수 있는 이 모든 기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여러분이 자연스럽게 모든 사람들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었던 에 있었던 것의 작은 부분까지도 복제하려고 하는 간단한 방법들입니다. 여러분은 모두를 느낄 수 있습니다, 예, 그곳엔 비밀이 없습니다. 그것은 요즘 여러분이 자신을 위해 만든 것과는 꽤 다릅니다.

그 시절에 모두는 대단히 공감적이었습니다, 그들은 맞추고 맞추지 않는 법을 배웁니다. 오늘 우리는 아모르사루가 함께 사는 법을 배우는 곳에 여러분을 데려갑니다. 두 사람이 오늘 남편과 아내라고 불리는 사람이 되기로 한 약속은 하지 않았지만, 두 사람은 함께 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함께 약속했고 조화의 단계에 도달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마법적입니다. 한 사람이 중단하면 다른 사람이 잡습니다. 그들은 종종 오늘날의 여러분이 하는 것처럼 여러 번 서로의 말을 끝내 버립니다. 그들은 또한 다음 단계를 위해 자신들을 준비시켜 줄 다른 일들을 했습니다. 사루아모르가 약간의 격려를 필요로 하는 바로 그 순간에, 또는 그가 스스로 할 수 없는 약간의 무언가가 필요할 때 그곳에 자주 있었습니다. 그것은 그들 두 사람이 가졌던 매우 마법 같은 연결 고리였습니다.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그것이 너무 쉽다는 것은 흥미로웠습니다. 때때로 아모르는 왜 다른 사람들이 이 한 영역에 그렇게 많은 문제를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 했습니다. 그는 그것이 앞으로 어떻게 작용할지 궁금해 했습니다. 어느 날 그는 사루에게 말했습니다, “우리가 언젠가 아이를 갖게 될지 궁금하네요. 그것이 우리의 미래에 있을지 궁금하네요.” 사루가 그를 보며 말했습니다, “자, 시기가 적합하면 그렇게 되겠지요. 그렇지 않더라도 우리는 그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왜냐하면 나는 당신을 사랑하고 나는 우리가 하는 일을 사랑하니까요.” 아모르사루 모두는 사람들 앞에서 그들의 가르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졌었습니다. 가끔 밤에 큰 공동체의 불을 둘러싼 모임이 있었고, 에너지는 항상 그들 쪽으로 향했습니다. 비록 모두가 말하고 나누는 것에 초대되었어도 아모르사루가 말하기 시작하면 모두가 조용해졌습니다. 그들은 그들과 하는 일과 사랑에 빠졌고 그러나 그들은 역시 시대 초기에 사람들의 마음과 정신을 변화시켰습니다. 그 두 사람의 연결을 보는 것은 매우 아름다운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역시 오늘 여러분들이 개라고 하는 애완동물을 가졌습니다. 비록 그들이 그에게 좀 특이한 이름을 붙였지만, 무터라는, 그것은 여러 면에서 그들의 아이와 같았다고 말씀드립니다. 무터는 그들이 집을 비울 때 집을 지켰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이웃을 불러서 그들이 없는 동안 그를 돌보고 먹이게 했습니다. 무터는 그들의 삶을 함께하는 아름다운 에너지의 부분이었습니다.

그들은 지금 그것을 언급했기 때문에 아이를 갖는 것에 대해 궁금해 했습니다. 아모르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고, 아버지가 되는 것이 어떤 것일지 궁금해 했습니다. 그는 “물론 나는 나의 여행을 중단해야 할 것이고, 내가 다른 야영지와 우리의 진실을 말할 수 있는 장소로 여행하는 것도 멈출 것입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아모르는 단순하게 “자, 그렇게 되려면 그것이 우리가 가야할 방향이야. 그런데, 우리에겐 무터가 있어. 그는 필요로 하는 한 우리와 함께 있을 수 있어.”라고 말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동물들도 오늘날의 시대보다 훨씬 더 오래 살았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그들이 함께 여행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렇게 멀리 여행하지 않아도 되는 짧은 여행에서는, 어떻게 그렇게 많은 방법으로 조화가 이루어질 수 있는지를 모두와 나누며 그들은 무터를 데리고 다녔습니다.

그리고 아모르가 예상치 못 했던 시간이 왔습니다. 어느 날 밤 아모르가 말을 할 때 그는 불을 통해 어떤 사람의 눈을 보았습니다. 그는 그의 눈을 응시하는 그의 모든 움직임을 보는 젊은이였습니다. 아모르는 그가 말하고 있을 때에, 가끔 그를 돌아보며, 눈을 마주치려고 했습니다. 아모르는 뭔가 특별한 것이 그곳에 있는 것을 알았으나 그것이 무엇인지 잘 알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모두가 흩어진 후 그 젊은 사람이 아모르에게 와서, “당신에 대한 것이 무엇인지 나는 모릅니다, 그러나 이곳엔 깊은 연결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조금 더 알아보고 싶습니다. 당신이 다음 도시로 갈 때 따라가도 될까요? 당신과 함께해도 될까요? 잠시 얘기해도 될까요?”라고 물었습니다. 그리고 그 두 사람은 온밤을 꺼져가는 불꽃 옆에서 그들의 인생사를 좀 더 나누며 지샜습니다. 그들은 묘한 동질성을 알아냈습니다. 그 일이 어떻게 일어났는지는 흥미로웠습니다. 아모르는 “이것이 아이를 갖는 것 같은 건가? 이것이 친숙한 어떤 사람과 있는 것 같은 건가?”라며 의아해 했습니다. 아모르는 경이로움을 느꼈습니다. 그는 그가 마치 이 젊은 사람에게 완전히 터놓고 얘기할 수 있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그는 그에게 모든 것을 설명하거나 자신을 설명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는 단순히 그냥 말하고 있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가 자신의 길을 찾도록 그를 힘 있게 하는데 최선을 다 했습니다. 아모르는 그 젊은이가, 그의 이름은 앰버이었습니다, 그의 모든 행동을 보는 것을 느꼈습니다. 앰버는 그가 어디를 가든 그의 마음에 따라 삶에 매우 아름다운 접근을 했습니다. 그는 어떤 것을 깊이 생각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이해하지 못 했습니다. 비록 마음과 생각사이에 균형이 있었지만 앰버는 대부분 마음에 따라 움직였기 때문에 그는 많은 여성성 에너지를 가졌습니다. 그것엔 옳고 틀린 것이 없습니다. 앰버는 남성이었으나 양성의 균형을 지녔고 그것이 그 시절 사람들이 찾는 것이었습니다.

일정 시간이 지난 후, 아모르사루는 거의 마치 그들이 그를 어떤 면에서 입양한 것처럼 앰버와 식사를 했습니다. 앰버는 모든 모퉁이에서 그의 스승의 발자국을 밟았으며 그리고 어느 날 그는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아모르사루가 작가였기 때문에 그가 기록할 수 있다고 생각한 몇 가지 아이디어들, 아모르가 제안했던 것들을 실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거기에 손을 대겠다고 생각해서 이야기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앰버의 이야기는 한 영혼이 세상에 오는 이야기, 상황이 변한 어떤 시간과 공간에 들어오기로 약속한 한 영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그가 자유선택의 행성에 오려는데 갑자기 그는 그가 약속한 것을 지킬 수 없음을 알았습니다. 그의 부모가 그가 태어나기 전에 그 가능성을 닫아버렸습니다. 그래서 그는 영으로 그 같은 약속을 지키기 위해 다른 가능성에 뛰어들어야했고 그리고 그는 뛰어 들어가야 할 다른 부모를 찾았습니다.

영혼이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이 이야기를 쓰고 있을 때, 앰버는 자신의 이야기를 말 하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원래 사루아모르를 통해 오기로 되었었습니다, 그것이 그가 가진 그들의 아들이 되는 약속이었습니다. 어느 날 그들이 함께 앉아 식사할 때 그가 그것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식사를 마치며 아모르가 “앰버, 글 쓰는 것은 어떻게 돼가? 그것이 어떻게 되어가? 내가 준 제안을 쓸 수가 있었어?”라고 물었습니다. 그리고 앰버는 “예, 당신에게 할 말이 있어요.”라고 답했습니다. 앰버가 그의 글을 꺼내고 마지막 몇 페이지를 읽으며 그의 영혼에 대한 이야기를 설명했습니다. 그가 마치면서 그는 그의 스승 아모르를 쳐다보았습니다. 그는 아모르의 눈에서만이 아니라 사루의 눈에서도 눈물을 보았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그 연관성에 깊은 감동을 받았고 그는 그것을 큰 소리로 말했습니다. 그는 “난 내가 당신의 아들이 될 것이었었다고 믿어. 그게 바로 여기서 실제로 일어난 일이야.”라고 말했습니다. 그들 모두는 껴안았고 멋진 재결합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 아이가 그들이 가지려던 그러나 어떤 이유에서 갖지 못한 아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사루 아모르 둘 다 이해하지 못하는 이야기의 한 부분이었습니다. 왜냐면 그들은 그들이 아이를 가질 수 없는 상황에 가본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비록 그 수년 전에 그들이 아이를 가질 수 있었다 할지라도, 왜냐면 300년을 살 수 있을 때엔 아이를 가질 수 있는 긴 시간이 있기에, 그들은 그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들이 레무리아의 많은 야영장에서 말을 할 때에, 여러 달 동안 앰버는 그들을 따라 다녔습니다. 그것이 아모르사루의 일이었으며 그들은 보수를 잘 받았습니다. 사람들은 그들의 가르침이 큰 가치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자유롭게 지불했습니다. 그들은 여행할 때 안락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그들에게 필요한 것의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마음의 열린 연결로 인하여 그 필요는 채워졌고 넘쳤습니다. 아모르사루는 깊은 열정에 있었기 때문에 그곳엔 풍요한 삶이 있었습니다.

어느 날 사루는 어떤 아름다운 여성 에너지와 힘을 나누며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여성들만 모인 것이 아니라 남성들도 역시 이 다음 탄생의 단계에서 그것이 어떻게 보일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배웁니다. 이 일을 하는 것은 매혹적입니다, 그리고 어느 시점에 앰버가 뛰어 일어나 사루가 있는 곳에 섰습니다. 사루는 그가 말하고 싶어 하는 것을 알았으나 그녀는 그가 하려는 말이 그녀와 맞는 것인지는 잘 알지 못했습니다. 그렇지만 오래지 않아 그녀는 돌아서 그의 눈을 바로 보고 그리고 “앰버, 뭐 할 말 있어?”라고 물었습니다. 앰버는 모두의 앞에 서서 깊은 숨을 쉬고 그리고 잠시 완전히 멈추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벌어지고 있는 일의 귀가 멍할 정도의 침묵 속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모두가 무엇인가를 기대하고 있을 때 아모르는 그에게 용기를 주고, 그에게 그를 통하여 오는 채널을 찾을 기회를 주기 위해 앰버의 등에 손을 얹었습니다. 앰버는 깊은 숨을 쉬었고 앰버가 말하기 시작할 바로 그때 아모르는 손을 떼었습니다. 사람들이 그의 말을 들을 때 무리에게 고요가 흘렀습니다. 그의 입에서 나오기 시작하는 말은 아름다웠으며 아모르사루의 가르침에 완전하게 들어맞았습니다.

앰버는 다가올 시절에 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미래에 일어날 일에 대한 예언이었습니다. 밀도의 육체가 가벼워지며 어떻게 인류가 빨리 진화해서 차원의 다른 단계로 들어가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는 매혹적인 할 말이 있었고 그날 말이 늦어져 밤이 깊어져도 아무도 떠나지 않았습니다. 앰버가 그의 채널에 연결된 것을 보는 것은 매혹적이었습니다. 비록 그가 무슨 말을 하게 될지 잘 몰랐지만 그는 단순히 그가 썼던 것이나 말 했던 이야기를 다시하려 생각했지만 그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일어난 일은 아름다운 에너지가 나와 군중으로 흘러들어갔고 그들은 그것을 사랑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지지했습니다. 그들은 앰버, 아모르 그리고 사루를 지지했습니다. 적어도 다른 길이 나타날 때 까지 그들이 함께 여행해야한다고 생각한 것은 그 시점 이후였습니다.

그것이 한동안 일어났으나 오래지 않아 앰버는 홀로 강연하는 기회를 제안 받았습니다. 그는 처음엔 그것을 거절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지금 완전히 마음으로 입양된 그의 부모들과 함께 일하는 자신감을 원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아직 살아계신 그를 낳은 부모에게 아모르사루를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그들은 뭉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여러 달 동안 그는 이런 식으로 여행을 계속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다른 방식으로 아모르사루의 그늘에서 벗어나 자신의 에너지를 갖고 다음 단계의 일에 착수하는 날이 올 것이라고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 모두는 이것을 포용했습니다, 그들 모두는 그들이 함께한 시절을 사랑했습니다. 이 세 사람은 그들이 이렇게 믿을 수 없을 만큼 조화를 이룬 것에 매우 기뻤고 그들은 한동안 계속해서 함께 여행을 했습니다.

어느 날 밤 무리가 해산되고 마지막 사람이 얼굴에 미소를 머금고 마음에 사랑을 담아 공동체의 불을 떠나 집으로 떠날 때, 앰버는 그 두 사람을 보고 “감사합니다. 이 기회를 주신 것에 감사합니다. 내가 앞으로 걷게 길을 열어준 것에 대단히 감사합니다. 당신이 나를 깨우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자신의 일에서 벗어나는 방식으로 나에게 용기를 주었고 나는 그것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로 그 순간 앰버, 사루 아모르 사이의 거대한 약속이 완성되었습니다. 아모르는 어떻든 밤에 잠자리에 들어 누워 있을 때, 자신의 아들, 자신의 아이를 찾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날 에서 모든 것이 좋았고 이런 방법으로 거대한 계획은 완성되었으며 그리고 아모르는 잠이 들었습니다.

에스파보, 사랑하는 여러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고도의 조화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시간지킴이고 그리고 나는 조화에 대한 작은 이야기를 가져왔습니다. 조화는 여섯 번째 수준임을 아세요. 인류는 베일의 여러분 쪽의 모든 것에 진동파가 있습니다. 각 파동은 그것에 상하, 앞으로 혹은 뒤로 움직이는 파장이 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의 파동 혹은 톤의 파장입니다. 여러분 몸의 각각의 부분은 조금씩 다른 파동과 진동이 있고 그리고 여러분이 항상 세상으로 보내는 특징 진동이 있습니다. 그것을 바꿀 수 있을까요? 예, 물론 여러분은 바꿀 수 있습니다. 그냥 다른 생각을 갖는 것이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과 쉽게 조화할 수 있게 그 파동을 열어주게 도와줄 수 있습니다.

조금 전에 우리의 집단 채널에서, 비록 여러분이 그 결과를 보지 못해도 인류의 집단 진동이 상승했음을 여러분과 나누었습니다. 이 거대한 분리의 파동에서 여러분은 분리되어왔으나 그것이 바뀌기 시작하면서 여러분은 통합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통합이 여러분의 속성이라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있었던 1차원입니다, 여러분은 서로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그 대신, 여러분은 모두 서로의 부분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분리된 척하는 동안 여러분이 이해하거나 그 개념을 갖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만 그것이 여러분이 한 일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개성을 가졌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존경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매혹적일 뿐만 아니라 아름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여러분이 본향에 돌아올 때 여러분은 그 아름다운 핵심 개성을 갖고 오며 그리고 영으로, 여러분은 같은 농담에 웃고 같은 에너지를 가지며 같은 것을 알고 믿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인간성은, 여러분의 두려움과 여러분이 누구인지의 커다란 집단 영과 조화하지 않는 여러분의 에너지는 뒤에 남겨집니다.

이 조화는 인간관계의 영역에서 볼 수 있습니다. 관계를 피아노 건반위의 건반처럼 보세요. 사람들이 그들의 동반 연주자와 정확히 같은 음을 칠 때는 그들은 같은 관계를 찾아야만 한다고 모두는 생각합니다. 만일 둘이 같은 음을 반복해서 치면, 비록 그것이 들을만해도, 그것은 역시 지루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건반 위의 옆의 다른 건반을 치게 되고 젓가락(역주 ; 우리가 아는 곡, 젓가락)을 연주해 버리게 되며 그것은 받아들일만하나 짜증이 납니다. 건반위에서 편안한 거리의 건반을 치기 전에는 심금을 울리고 화음을 발견할 수 없었습니다. 사실상 여러분은 부조화에서 나와 조화로 들어간 것입니다.

여러분이 자신을 이 새로운 진동의 빛에 정착시킬 때 그것이 우리가 찾는 것입니다. 그것이 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가 전에 말한 것처럼 요. 우리는 이미 변화가 진동의 단계에서 일어나는 것을 보며 지금 그 변화를 정착하는 것은 인류에게 달려있습니다. 그것을 어떻게 하나요? 조화를 찾으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떨어져 있는 방식에서가 아니라, 여러분이 비슷한 것에서 방식을 찾으세요. 건반에서 다른 음을 쳐도 조화를 찾으세요. 예, 우리가 전에 여러 번 말했지만 앞으로 수 개월간 더 심각해질 겁니다. 많은 여러분이 다른 시각을 가진 많은 사람이 있는 것을 걱정했었습니다. 여러분은 한 방법을 생각합니다, 그러나 다른 시각을 가진 사람과 어떻게 조화할 건가요? 이쪽엔 보수가 있고 저쪽엔 진보가 있습니다. 어느 누가 옳은가요?

아닙니다, 여러분이 그렇게 멀리 떨어져 있는 한은 아닙니다. 그 분리는 여러분이 같은 건반을 연주하는지 우리가 의아해하는 동안에 믿을 수 없을 정도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5차원에 들어섰고 두려움의 파동이 이 행성을 쓸어버렸습니다. 그 외에도 우주의 일이 있는 동안 지구가 아주 부적절한 시기에 시간 선으로 밀쳐졌습니다. 퀘이사(quasar) 항성이 폭발했고 그것이 매우 곤란한 시기에 지구를 치는 에너지 파동을 보냈습니다. 파도의 물결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어 그들이 옳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시도로 그들의 오래 된 진실과 생각들을 고수하도록 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옳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물론 할 수 있습니다. 의식적 창조자로 여러분이 하길 바라는 것을 믿을 수 있고 어떤 진실이든 여러분이 잡은 것에 매달려 있을 수 있습니다만, 거기에 조화가 있을까요? 그것이 이 시점에 가장 큰 질문입니다.

다른 사람에게서 여러분은 얼마나 조화를 찾을 수 있습니까? 이곳에서 한 사람이 어떤 방송을 TV로 보고 있고 저쪽에선 다른 사람이 다른 방송을 봅니다. 그들의 믿음체계가 너무 동떨어져서 그들은 함께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그 사람에게서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그것이 조화를 찾는 첫 방법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에 동의 하나요? 아마도 아닐 겁니다. 그러나 만일 여러분이 동의 할 수 있는 것을 찾는다면 그것이 조화의 파동을 움직이게 합니다. 향후 수 개월간 이것이 지구상 모든 인류에게 중요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서로의 이해 사이에 거대한 격차를 가지고 아직 분리된 그리고 갈라진 척 할 수 있습니다. 혹은 여러분은 그곳에서 작은 조화라 할지라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 되었든, 여러분이 본다면 그곳엔 항상 여러분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울 수 있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에게 앞으로 7개월간 도전이 될 것입니다. 그곳에 모든 인류에게 얼마 전까지 없었던 조화의 기회가 있을 겁니다. 만일 여러분이 어떤 조화를 통째로 달성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레무리아 시절에 여러분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여러분은 장거리에서도 말이나 현재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기기의 도움 없이 소통하는 마법적 능력을 다시 발견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이 주변을 맴돌며 많은 불만을 일으킨 주위의 에너지를 퇴치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나서서 도로 위에서 분노를 터뜨리거나 총기 난사와 같은 다른 폭력 행위를 터뜨립니다. 사람들은 종종 미친 짓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그냥 그 강력한 에너지를 더 이상 붙잡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한 사람이 그런 상태의 사람과 어떻게 일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이 동의 할 수 있는 그 한 가지를 듣고 말하고 초점을 맞추는 것에 따라 할 수 있습니다. 그 작은 한 조각이, 그것이 얼마나 작든, 모두를 다르게 만듭니다. 한 번 여러분이 그것을 찾으면 여러분은 그것을 확장하고 그것과 일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제 어떤 다른 방법으로도 나눌 수 없는 유대감과 단결을 형성했습니다. 그것이 모두에게 오고 있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전에 여러분이 가졌던 것 보다 더 여러분 몸 안에 많은 빛을 잡는 새로운 빛의 틀로 바뀔 수 있는 모르포제닉 몸으로 되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이것이 여러분을 어떤 환경에 들어가 조화를 찾게 해주는 빛이 나는 생활 방식을 시작하게 해줍니다.

그 일이 일어날 때, 여러분은 마법적이 됩니다. 사람들이 여러분을 두렵게 할까요? 가끔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이 필사적으로 어떻게 하는지 모르는 것에 도달하려고 노력하는 이러한 조화 속에 있지만, 여러분은 그냥 걸어 들어가 그것을 발견하기만 합니다. 예, 사람들이 그것을 두려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걱정하는 것은 여러분의 일이 아닙니다.

E가족

비록 여러분이 그것을 몰라도 여러분은 잘 훈련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킴이가 말했던 E가족입니다. 많은 여러분이 E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싶어 합니다, 자, 내가 말해 줄 수 있다면 좋겠지만 여러분의 말로는 그것을 정의할 단어가 사실 하나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empowerment (힘 있게 하기)” 혹은 “evolution (진화)”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예, 여러분은 그것을 여러분이 아는 모든 ‘힘 있게 하는’ 단어로 부를 수 있으며 그리고 그것은 그것에 가깝습니다. e가 모든 언어에서 가장 평범한 소리임을 아는 것도 도움이 될 겁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 주위에 그 상기시킴을 가지고 왔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자신의 이름에 e들을 가졌고 그것은 크게 발음됩니다. 만일 여러분 이름에 e가 없으면 가끔 여러분은 이름을 줄이고 하나를 보태서 즉, 샌드라샌디로 합니다. 이것들은 모두 여러분이 여기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여러분이 진정 누구인지, 그리고 진정한 조화가 무엇인지를 상기시켜 주는 부드러운 암시들입니다. 이 모든 에너지가 들어오며 향후 7개월 동안 이 모든 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다음 해에 다가와 도착하는 22개의 파동을 통해서 말이죠. 이것은 모두에게 커다란 변화를 가져옵니다. 만일 여러분이 그 조화를 소개하는 방법을 발견할 수 있다면, 여러분 중 상당수는 돌아서서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가르칠 겁니다, 그것이 여러분의 천성이기 때문이죠.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여러분 주변의 모든 차원에서 조화로운 영역을 형성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일단 여러분이 그것을 어떻게 하는지 배우면, 세상은 여러분에게 열려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5차원에 도착했고 여러분은 의식적 창조자의 능력을 가졌습니다. 지금까지 극소수의 사람만이 여러분이 단기간에 하게 될 그 방법을 연습했습니다, 왜냐면 그것이 흔한 일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전에 어떤 방식으로든 마술을 하는 사람과 함께 경험해 본 것은 하나의 마술이었습니다. 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뭔가 특별한 것을 압니다. 여러분은 그 사람이 재능을 가졌다고 말합니다만 여러분도 같은 능력을 가졌는지 여러분은 모릅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그들을 단위에 세우기도 할 겁니다만 사랑하는 여러분, 만일 지구상의 모두가 모든 것과 조화를 찾는 재능을 가지고 내일 일어났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여러분은 레무리아 시절로 돌아가게 됩니다, 매우 단순한 생활양식의 시대로 돌아갑니다.

조화의 공명을 통한 소통

여러분은 전체적으로 다른 가능성으로 일하게 되며 그것은 여러분을 매우 빠르게 움직이게 도울 겁니다. 여러분은 이제 모르포제닉 생활방식을 가지며 진화합니다, 단순히 다른 모든 사람들을 각인시키는 발광체로 요. 그것이 여러분의 진동이 가져감을 의미하나요? 아닙니다,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것은 진동을 갖고 공명을 찾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킴이는 기타를 칩니다, 그리고 비록 그가 그것을 자주 치지 않아도 그는 그것을 구석에 세워 놓았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기타와 같은 방에 앉아 있고 피아노에서 e음을 친다면, 기타에 있는 두개의 e 줄들이 떨리기 시작할 겁니다. 그것이 아름다운 조화의 공명입니다. 피아노의 줄은 기타의 그것보다 한참 더 길 겁니다만 그들은 조화로운 균형에 있습니다. 인류가 진화하며 이 공명을 찾는 것이 더 중요해집니다. 여러분이 듣지도 못한 말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여러분이 절대적으로 동의하지 않는 말을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그것 모두를 듣지 않음을 의미하나요? 만약 여러분이 듣고 여러분이 실제로 동의할 수 있는 한 가지 혹은 두 가지 것들을 찾는다면 그렇지 않았다면 놓쳤을 상호 작용을 통해 뭔가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은 시간을 요합니다, 모든 기회에 조화로운 공명 찾기를 연습하고 연습하세요.

지금이 다른 사람들이 꿈에서 깨어나게, 에너지를 붙잡게, 아주 새로운 에너지로 들어가게 도울 때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이 밀도의 신체를 갖고 일하고 있고 그리고 여러분은 단기간 내에 노화 과정을 어떻게 중단시키는지를 배우게 된다고 말씀드립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쉽습니다. 대부분의 여러분은 이미 이것의 열쇠를 가졌습니다. 여러분은 단순히 그것을 5차원에서 쓰지 않았습니다.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5차원 현실에 정착하기 시작하면서 이런 방식으로 소통하는 것이 받아들여질 만하고 더 쉬어집니다. 그것은 아주 빨리 일어납니다. 여러분 행성에 지금 일들이 얼마나 빨리 바뀌는지 눈치 챘습니까? 여러 해 동안 되던 일이 갑자기 다르게 보입니다. 지금 임계점에 쉽게 도착합니다. 갑자기 모두가 탑승했습니다. 왜 우리는 전에 그렇게 안했을까요? 결정적 시동들 중 하나는 더 많은 빛을 가질 수 있는 이 모르포제닉 몸으로 옮겨가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깨어나 사물이 변한 것을 아는데 하루면 되나요? 아닙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은 한 번에 한 순간 일어납니다. 여러분은 바로 지금 그 과정을 시작합니다. 대부분의 여러분은 이것을 한 동안 해왔습니다. 여러분은 아마 그것을 다르게 부를 겁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아마 다르게 말하겠지만 단순히 시작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바로 지금 갖고 있는 밀도의 신체가 더 많은 빛을 잡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빛이라는 단어를 사랑으로 대체한다면 어떨까요?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랑을 잡을 수 있습니까? 말씀드립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대부분의 여러분이 잡을 수 있는 것의 1%만 잡고 있습니다. 그 많은 사랑이 자신에게 넘치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여러분 자신의 특이한 개성을 잃을까요? 아닙니다, 여러분이 어느 순간에도 접할 수 있는 완전하게 열린 마음을 가진 레무리아 시절의 사람들처럼 됩니다. 그것이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가져야만함을 의미하나요? 그것이 이제 피하기 위해 모든 것을 느껴야만함을 의미하나요? 아닙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초점을 맞추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무엇을 일할지 선택할 수 있고 그리고 가장 조화로운 곳 어느 곳에 있을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조화의 앎을 필요로 합니다.

다음에 새로운 사람이 여러분 영역에 오면 실제로 같이 일하게 될 사람인지 아니면 TV로 보게 될 사람인지는 모르지만 어디에 있든 바로 그 진동을 느끼세요. 여러분이 그와 얼마나 많은 조화를 이룰 수 있는지 즉시 알아내세요. 그리고 한 걸음 비켜서서 숨을 몇 번 쉬고 돌아와 여러분이 어떤 조화를 찾을 수 있었는지 찾아보세요. 안 그랬으면 조화롭지 않은 상황에서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조화를 찾을 수 있는가에 놀랄 겁니다.

이제, 이 앞으로의 7개월이 매우 중요해집니다. 대부분의 22파동이 그 때에 들어오고 여러분은 매우 흥미로운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게 됩니다. 여러분은 역시 반대 방향으로의 움직임을 경험할 것이며 그것은 빠르게 제거되거나 조화됩니다. 언제고 가능할 때 함께 움직이기 시작하세요. 이 때에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에 우리는 커다란 희망을 가졌습니다, 왜냐면 지구는 여러분의 것이니까요. 인류가 여러분들이고 이것은 여러분의 실험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게임이고 현실은 여러분이 게임의 규칙도 썼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통합과정으로 다시 돌아오기 시작하는 것에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바꿀 것입니다. 여러분을 하나로 묶어주는 것, 여러분이 하나였던 첫 번째 차원과 같은 것으로 여러분을 돌려줄 수 있는 그 조화들은 지지를 받을 것입니다. 전에 분리되었던 것에 여러분은 더 이상 있지 않을 것입니다. 비록 그들이 아직 존재해도 여러분이 진보하며 그들은 단순히 같은 방법으로 못합니다. 게임을 즐겁게 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세 가지 작은 것을 기억하라고 청합니다. 여러분은 모두 마스터들이니까 가장 위대한 존경으로 서로를 대하세요. 가능한 모든 때, 모든 사람 그리고 여러분과의 관계에 그들의 조화가 무엇이든 서로를 양육하세요. 그것을 함께 잘 놀며 게임을 즐기세요.

에스파보,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시간지킴이입니다.

더 구릅

에스파보는 이른 레무리아시절의 인사말로“당신의 힘을 가지심에 감사합니다.”입니다.

참조 : 더 구릅 메시지에 궁금하신 분, Lightworker, 빛의 일꾼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 질문하고 싶은 것이 있으신 분은 sw****@na***.com에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Copyright 2000 – 2018 Espavo.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Espavo.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Espavo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