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높은 전망
20년 앞과 다차원성의 평등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시간 지킴이입니다.

나는 오늘 여러분을 여행에 데려가려 왔습니다. 많은 여러분이 이미 좀 독특한 방법으로 시간 여행을 했습니다. 진실은, 여러분은 지금 여행을 하고 있고 그리고 베일 이쪽에서는 여러분의 게임이 다음 단계로 진화하는 것을 보며 매우 흥분되어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지구의 미래와 그리고 향후 50에서 100년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해 여러분에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역시 여러분이 매우 마법적이라는 것을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우리는 오늘 참으로 마법적인 아름다운 일이 자리 잡는 것을 여러분과 나누고자 여러분을 작은 여행에 데려가려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곳엔 아무 것도 두려워 할 것이 없다고 말씀드립니다. 여러분의 온전한 영은 본향에 가는 길을 알며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이 그것을 기억하게 도울 것이니 잠시 나와 함께 숨을 쉬세요.

숨을 들이쉬고 그리고 내쉬며 오늘의 모든 긴장을 놓으세요. 잠시 그 모든 생각을 놓으세요. 여러분이 원하면 여행 후 그것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바로 지금 여러분을 여행에 데려가겠습니다.

미래 속으로 20년

사랑하는 여러분, 지금부터 20년간 여러분이 여러 가지 많은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는 에너지의 섞임을 보게 될 겁니다. 왜죠? 왜냐하면 지금 여러분 세상에 더 많은 분리가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분리는 여러분이 자신을 보는 곳, 어떻게 자신을 나타내는가, 그리고 인류가 얼마나 바뀔 수 있는가와 같은 근본적인 이상들과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예, 그것이 바로 지금 행성 지구에 가장 커다란 도전입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길을 시작하게 되고 그리고 다시는 결코 선택하지 않는 것으로 그들의 선택을 방어합니다, 마음들은 닫히고 큰 그림을 보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지금부터 20년간 사람들에게 다른 길과 방법을 찾을 수 있는 충분한 기회가 있을 겁니다. 생각하는 많은 방법과 가능성의 모음이 있을 겁니다. 그래서 우리는 지평선에 아름다운 것들이 떠오른다고 말씀드립니다. 베일의 우리 쪽에서 우리는 여러분이 보지 못하는 것들이 줄을 서는 것을 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의 행성에 기술과 아이디어들이 주어진 것을 아세요. 많은 여러분의 의학적 진보도 베일의 여러분 쪽의 의학 전문가들에 의한 채널 된 아이디어입니다. 창조성이 같은 곳에서 온 것처럼 모든 아이디어는 같은 곳에서 옵니다. 많은 여러분이 그것을 “채널링”이라 부르며, 그것이 우리가 그것을 부르는 이름입니다. 그것이 지킴이가 이 일에 그가 선택한 단어입니다. 예, 모든 그것이 같은 곳에서 옵니다. 가까운 미래에 여러분 모두가 쓰게 될 매우 가치 있고 중요한 정보를 가져올 많은 아름다운 채널들이 지금 행성 지구에 줄을 서고 있습니다.

더 이상의 비밀은 없다.

지금부터 20년간 많은 형태의 채널링이 존경받고 일상생활에 쓰이게 됩니다. 예, 그것을 자신의 이득을 위해 잘못 사용하는 사람도 있을 겁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의 비밀은 없다가 더 나타나는 것을 볼 것이며 그것은 사람들의 마음과 마음을 연결해주는 자연적 진화입니다. 과거의 많은 비밀이 들어나며 지구위의 사람들은 이것을 경험합니다. 성범죄자들은 그들의 행위를 더 이상 감출 수 없습니다, 왜냐면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공개적으로 말하기 때문입니다. 지금이 때입니다. 이것은 자연스런 진화이며 “지구 위에 더 이상의 비밀은 없다.”의 시대로 이끕니다. 그것이 진행되며 동기가 더 명백하게 보이게 됩니다. 동기를 기다려 보세요, 특히 돈의 흐름을 보세요, 왜냐면 돈은 아직도 팽배한 비밀에 커다란 기여자이니까요. 비밀이 줄어들며 사람들은 그들의 마음을 그들의 생각보다 더 믿기 시작하게 되며, 그것이 본향에서 오는 더 많은 정보의 기회를 열어줍니다.

지금부터 20년간 여러분은 여러 가지 새롭고 흥분되는 기술을 갖게 됩니다. 이들 중 몇몇은 지구에 전에 왔으나 이런 저런 방법으로 아직 잡히지 않았습니다. 니콜라이 테슬라는 정보를 주기 위해 베일 이쪽에 섰던 채널 중 하나였고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이 채널을 듣기 시작합니다. 몇몇은 그것이 그들의 아이디어로 생각할 수 있으나 영은 그것을 증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면 베일 이쪽에는 에고가 없기 때문입니다. 받을 사람이 준비가 되면 정보는 자유롭게 주어집니다. 이 채널이 방금 준 아이디어 중 하나는 “무상 에너지”로 알려진 것으로, 그것은 바로 지금 모든 여러분 각자 주위에 있는 주변 에너지에서 에너지를 추출하는 과학입니다. 이 주어진 기술은 제일 먼저 충전지 기술의 영역에서 보일 것이며 그러나 그것은 빨리 더 큰 발명으로 진화하기 시작할 겁니다.

여러분이 전에 익숙해져온 것 보다 더 아주 다른 방법으로 지구와 조화롭게 지내는 많은 채널들이 열립니다. 우리가 전에 말했던 대로 이것은 행성 지구의 시간 선을 크게 늘려주고 모든 인류의 진화를 도와줍니다. 기술 보다 영성과 더 일해 온 영성 취향을 가진 분들에게도 역시 어떤 커다란 움직임이 옵니다. 영은 정보를 기술, 의학 혹은 영성 등으로 분류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절대적 인류의 행위입니다.

새로운 생각, 접근 그리고 기술들이 채널을 통해 오면 그것은 변환을 일으키고 그리고 여러분은 더 이상 필요 없는 많은 것들이 서서히 줄어드는 것을 볼 겁니다. 이 새로운 채널들의 열림은 모든 인류에게 커다란 변화를 일으킵니다. 지금부터 20년간 이 변화에 저항하고 옛 좋은 시절로 돌아가고 싶어 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을 겁니다. 그 때와 지금 사이에 전보다 더 많은 음모론들이 표면에 떠오를 겁니다. 인류가 뉴스를 받는 방법이 부식되며, 그것이 뉴스를 비전통적 방법으로 받게끔 바꿉니다. 향후 20년간 인류는 돈을 이 문제에서 제거하는 것으로 이 불신을 해결하는 방법을 찾아낼 겁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거대한 음모론을 고수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을 겁니다. 그 때와 지금 사이 두려움이 오보를 위해 쓰였고 그리고 그것이 세상에 여전히 보이는 많은 분리를 일으켰음이 더 명백해집니다.

지구 조화의 지배

우리는 전에 이 시점에 더 이상 돌이킬 수 없는 어떤 주기가 있음을 말했습니다. 그때와 지금 사이에 마스터 되는 모든 것은 다음 단계에서 경험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떠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단순히 형태를 바꿀 것이며 그것이 지금부터 약 20년간 명백해집니다. 지금부터 10년간 여러분이 “지구온난화”라 부르는 것 혹은 이미 지구에 일어난 변화에 대해서는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지구 온난화만이 아니라 뒤따라오는 빙하기가 커다란 변화가 될 겁니다. 지금부터 10년 후 소수의 사람만이 지구에 여러분 게임의 시간 선에 대해 논쟁할 겁니다. 우리의 희망은 이 정보가 모두가 지구와 지배 단계에 이르도록 조화와 더 일하기 시작하게 돕는 것입니다.

힘 ~ 조화 대 압박

향후 20년간 지구상에 여성성 에너지의 상승이 계속되며 그 때엔 아주 소수의 사람만이 여성에너지의 동등성을 의심할 겁니다. 모든 인류의 밀접한 연결이 새로운 형태의 힘을 나타나게 합니다. 조화가 결국 포스의 자리를 차지합니다. 물론, 그곳엔 아직 그들이 힘을 가졌다고 생각하는 과거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지칠 때까지 옛 이상들을 움켜쥐고 그 변화와 싸워야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예, 변화는 많은 사람에게 어려움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영적 진보가 더 큰 시각에서 사물을 보는 기회를 만든다고 말씀드립니다.

빛의 몸으로 돌아가기

지금부터 20년간 많은 여러분이 자신의 빛의 몸의 부분들을 잡아 자신의 신체와 결합하는 것으로 그들과 일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그것이 많은 사람들이 인류의 새로운 표현을 만들 가능성과 기회를 보게 할 문을 열어줍니다. 그것이 그것의 변화를 인지할 수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희망을 가져다줍니다. 새로운 초점을 맞추게 될 지도자들과 정치인들에 대한 필요성이 줄어들 것입니다. 여러분의 강력한 독재정부의 시도 후 일반 군중이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고 그러면 그것이 만들어지기 전에 차단됩니다. 동등성이 한번 다시 중요해질 겁니다. 사람들이 빛의 몸으로 바뀌기 시작하면서 질병이 줄어들고, 비록 작은 부분의 사람들만이 빛의 몸으로 옮겨간다할지라도 지구와의 조화가 더 좋은 건강과 장수를 가져다줍니다. 이 일은 모두에게 바로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천천히 여러분의 몸이 얼마나 빛을 가질 수 있느냐에 따라 증가합니다. 그것은 단지 빛을 몸 안에 지니는 것만 아니라 빛을 풍기며 여러 방법으로 그것을 반영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많은 여러분에게 오늘에도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이것이 처음 일어나기 시작할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빛을 감추려는 경향을 갖게 됩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는 것을 보게 되고 그리고 여러분은 말 그대로 그것을 감추려 하게 됩니다, 그것은 자연스런 사람의 반응입니다. 그러나 지금부터 20년 후 여러분 모두는 이 빛에 의식적으로 걸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때엔 사람들이 그들 빛의 몸의 다양한 형태에 들어가기 시작하는 보통의 일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차원이 말 그대로 만들어지기 시작하고 그리고 여러분은 새로운 게임 만들기와 그것을 어떻게 갖고 놀지를 결정하기를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여러분이 이곳 지구에서 한 것과 매우 흡사한 방법으로 들어가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전에 지구가 형성될 때에 조차도 이곳에 있었습니다. 예, 그것은 식어가고 그리고 단단해지는 우주 공간을 떠다니는 뜨거운 공이었으나 여러분은 그곳에 육체가 아닌 빛의 몸으로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그곳에 여러분이 가끔 천사나 귀신의 몸으로 생각하는 에테르체로 있었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그들에 대한 많은 묘사를 했으나 그들은 근본적으로 빛의 몸이고 그리고 그래서 그들은 여러분의 영을 수용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아직 분리되어 게임을 하는 동안에도 여러분을 본향에 다시 데려갈 수 있습니다.

기술과 영적 진보

우리가 먼저 말했듯이 여러분의 기술 역시 발전합니다. 이제까지 많은 사람에게 단지 꿈이었던 여러분이 화성이라 부르는 것의 식민지화가 이 발전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은 역시 우주를 통해 다른 곳을 찾아내기 시작합니다. 곧 바로 여러분은 생명체가 살 수 있는 더 많은 행성들이 있음을 알게 됩니다. 여러분의 기술과 일하는 것이 그곳에 데려다 줄뿐만 아니라 그곳에서 살 수 있게도 해줍니다. 그러나 그것이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단순히 여러분의 기술이 여러분의 영성을 따라잡을 때 여러분이 보게 될 하나의 흥미로운 일일 뿐입니다. 앞으로 20년간 주된 영적 깨어남이 있고 이 영적 움직임이 기술 진보의 성장의 문을 열어줍니다. 이 두 요소는 연결되어 있습니다. 비록 그 기술들이 장악되지 않았어도 여러 번 여러분이 말하는 채널을 통해 지구에 왔습니다. 이 기술들은 뿌리를 내리고 성장하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영적 진보가 그것을 지원할 만큼 충분히 높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약 20년간 여러분의 영적 진보가 여러분의 기술들을 열어줄 겁니다. 이것과 조화롭게 일하는 것은 지구가 자연스럽게 전환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가 그 시점에 같은 곳에 있음을 의미하나요? 아닙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 시점에 그것은 그렇게 보이지 않습니다. 사람들에겐 도전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 바로 앞에 있는 그 반대에 대한 증거가 무엇이 되었든 그들이 결정한 것을 따릅니다. 사람들은 이것을 바로 지금 배웁니다. 앞으로 몇 년이 격동의 시기가 될 것이며 이 배움으로 가득 할 겁니다. 거기엔 항상 그냥 있기로 하는 옛 방식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을 비판하지 마세요, 사랑으로 그냥 보내세요. 당신의 길을 가세요, 왜냐면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문을 열어줄 것이니까요. 여러분은 본향으로 가는 길을, 지금 여러분이 만들기 시작하는 다음 게임으로 들어가는 길도 만들 능력을 가졌습니다.

만일 여러분이 여러분의 영이 온전함으로부터 분리된척하는 새로운 게임을 만들 수 있다면 어떨까요? 자, 그것이 실제로 이 게임의 목적입니다. 여러분이 통합된 의식의 본향에 있을 때 여러분은 모든 것의 부분입니다. 여러분은 모든 것, 모든 사람을 느끼고, 여러분은 자연스럽게 조화에 있습니다. 우리의 시각에서 여러분이 그 모든 것을 보는 것은 매우 흥분되는 일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우스운 일이라고 알게 될 많은 내부의 조크가 있고, 우리는 여러분이 자신에게 웃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사람인척하는 게임을 다르게 해보세요. 여러분들이 얼마나 같은지 알고 그리고 얼마나 여러분이 모든 것의 부분인지 아세요. 그래서 여러분이 이 분리된척하는 게임을 할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기억과 여러분의 영을 놓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영이 몸으로 들어와 여러분은 자신을 서로가 분리된 사람으로 봅니다. 이것은 매우 흥분되는 일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여러분이 신이라 부르는 영의 모든 것을 진화하고 사람의 몸으로 자각할 수 있게 하기 때문입니다. 비록 외견상으로 여러분이 온전함으로부터 분리되었다고 느껴도 여러분이 모두 연결되어 있을 때엔 여러분은 자신을 보지 못합니다. 그것이 신이 할 수 없는 한 가지 일입니다, 신은 자신의 반영을 보지 못합니다. 그래서 이곳에 여러분은 분리된 척하고 몸으로 태어났습니다. 여러분이 태어날 때 여러분은 여러분이 누구인지 압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참 자신을 근본적으로 잊어야만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져 내려온 것을 그들의 부모로부터 게임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이것이 여러분의 정치에서 끝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인척하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왜냐하면 지금 그 게임이 결론에 도달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다른 게임에 들어갑니다. 그 게임은 어떻게 보일까요? 그것은 어디서 전개될까요? 어떤 차원이 나타날까요? 우리는 말할 수 없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왜냐하면 여러분이 이 결말을 아직 정하지 않았으니까요.

지금부터 20년간

예, 마법은 시작되었습니다. 지금부터 20년간 밀도와 빛에 대한 균형이 있을 겁니다. 여러분은 어디에 있고 싶은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부터 20년이 여러분이 새로운 게임을 고안하기 시작할 때입니다. 여러분은 오늘 가능성과 꿈을 펼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것을 해온 지난 수백만 년에 행성 지구에 일어났던 모든 것을 돌아보세요. 여러분이 한 번 겪은 같은 곤경을 겪지 않게 여러분은 새로운 아이디어의 개발, 목표의 설정 그리고 다른 영역의 확립을 시작할 것입니다. 인류는 새로운 게임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어느 시점에 여러분은 아주 다른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하지도 않았지만 여러분이 다시 해양의 작은 생물이 진화해서 사람이 되는 과정을 거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에, 여러분과 매우 흡사한 게임을 하는 우주를 통한 많은 다른 곳을 함께 가져올 수 있는 무언가 매우 마법적인 것을 여러분이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미 여러분이 우주를 통해 가장 진보한 피조물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류는 다른 어떤 것보다 더 멀리 다이얼을 움직였습니다. 몇몇은 직각 매트릭스를 사용하여 어떻게 시간 여행하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과 일하고 지금 그 씨들을 심기 시작할 것입니다.

미래는 밝다. – 무엇이 오는지 볼 때까지 기다려라.

사랑하는 여러분, 미래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환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고 그리고 여러분이 잘못한 일은 없다고 말씀드립니다. 그냥 무엇이 오는지 여러분이 볼 때까지 지금부터 20년을 기다리세요! 마법과 흥분이 공중에 있을 것이고 그리고 많은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예, 여러분이 이 변환을 만드는 것을 돕고 지구의 균형을 돕는 많은 기술들이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 새로운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도 여러분은 많은 것을 마스터할 수 있을 겁니다. 나는 시간지킴이이고 그리고 시간은 원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사람인척하는 게임에서도 일을 여러 번 반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다음 게임을 반복할 필요가 없고 그리고 그것은 우리 모두가 보는 흥분되는 가능성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많은 여러분이 바로 지금 이곳에 있기 위해 시간여행을 통해 자신을 이곳에 놓았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그것을 몰라도 여러분은 이 변환에 매우 중요한 많은 열쇠들을 가졌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듣는 것에, 사람인척하는 게임을 하고 그리고 여러분은 단순한 생물학적 거품이 아니라 여러분이 먼저 영임을 아는 것에 여러분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일을 계속 잘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무엇 보다 더 여정을 즐기는 것을 잊지 마세요.

우리가 여러분에게 안부하는 것은 가장 커다란 영예이며 그리고 존경으로 서로를 대하라고 청합니다. 서로를 양육하고 함께 잘 노세요.

나는 시간지킴이입니다.

더 구릅

에스파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아모르가 사랑에 빠지다.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시간지킴이이고 여러분에게 아모르의 다음 이야기를 해주러 왔습니다. 이 시점 후 행정 지구에 이 마법적인 시절은 다시 오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에 아주 가까이 오고 있습니다. 레무리아의 시절, 아모르의 시대에 여러분은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깊은 마음의 연결을 가졌었습니다. 여러분은 오늘날에도 느낄 수 있다고 결코 생각한 적이 없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나눌 수 있고 그리고 직감적으로 에너지 균형을 잡을 수 있는 공감 능력을 가졌고 그래서 오늘 아모르가 처음 사랑에 빠졌을 때 그의 경험에 여러분을 데려가려 합니다.

아모르는 그 때 17살이었고 많은 삶의 경험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여러분이 콘서트라 하는 것에 갔고 단지 그 시절의 콘서트는 매우 달랐습니다. 오늘날 여러분의 전자음악 장치는 없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여러분이 오늘날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악기와 목소리로 여러분이 밴드 혹은 구릅이라 부르는 것에 가져와 함께 음악을 만들고 함께 연주했습니다. 콘서트가 시작될 때엔 그 구릅은 함께 연주했고 그들이 여러 번 완벽하게 연습한 음악을 연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레무리아에는 마음의 연결이 있었고 이 콘서트 중에 어떤 마법이 일어났습니다. 여러 노래가 꽤 불러진 후 사람들이 무대 위에 그들과 함께 하려 초대되었습니다. 그것은 마치 더 사람들이 함께하고 화음을 나누는 오프닝 같았습니다. 그것에 대한 흥미로운 부분은 모두가 밴드와 화음을 맞추려 한 것이 아니고 모두가 그들이 연주하는 음악에 화음을 맞추려는 것이 아니고, 그런데 그것의 아름다운 부분은 그들은 그것을 느끼려했고 그리고 그들은 화음에 들어오거나 혹은 무대에서 내려와 그들이 화음 할 수 있는 다른 날, 다른 밴드 혹은 다른 음악을 기다리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몇몇 사람들이 올라와 음악을 만드는데 참여했고 그것은 보기에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그들은 감사의 표시로 박수 치거나 소리 지르거나 혹은 어떤 그런 것들을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열려있었고 마음들이 연결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레무리아의 마음들은 서로 항상 연결되었었고 이 과정에 매우 흥미로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아모르는 연주하는 사람들을 보았고 그리고 생각했습니다, “오, 나는 오늘밤 무대로 올라 갈 거야. 나는 그들이 연주하는 음악과 리듬이 너무 좋아. 나는 무대로 올라가 할 거야.” 그는 주변을 둘러봤고 누군가 그를 보는 것을 보았습니다. 예, 그것은 소녀였습니다. 예, 그녀는 매우 아름다웠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그날 밤 많은 사람들의 주의를 끌었습니다. 그녀는 아모르와 숨바꼭질을 했습니다, 한 번 보고는 다른 곳을 봤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그를 보듯이 보았고 그가 되돌아 봤을 때 그녀는 미소 지었습니다. 그 찰나 아모르는 그녀의 영, 그녀의 혼을 보았고 그 순간 그 둘은 그렇게 빨리 깊은 사랑에 빠졌습니다.

아모르는 그의 느낌을 표현할 수 있게 그리고 그것으로 음악을 할 수 있게 오프닝에서 자신을 표현하고자 무대로 오르길 바랐습니다. 그가 무대에 오르기 직전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는 어떤 사람이 그녀의 어깨를 감싼 것을 보았습니다. 아모르의 심장은 가라앉았고 그는 그 순간 조금 미쳤습니다. 그 때 그는 사랑을 느꼈으나 갑자기 그것이 사라졌습니다. 레무리아에서는 오늘날 여러분이 하는 것 같은 한 쌍의 사랑을 항상 하지는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 열린 마음들은 사랑은, 사랑은, 사랑이라는 것을 알았고 단지 사랑에 빠진 한 사람이 그 다른 사람의 사랑을 가져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모든 부모가 그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많은 아이들을 사랑할 수 있고 한 사랑이 다른 사랑을 가져가지 않음을 알았습니다.

아모르는 좌절했고 그날 밤 무대에 오르지 않았고 밴드와 함께 하지 않았습니다. 저녁 시간이 흘렀고 마침내 오늘날의 드럼 연주라는 것으로 마치게 되었고 그리고 그것은 이런 종류의 콘서트에서는 일반적인 일이었습니다. 그들은 말 그대로 리듬에 빠졌습니다, 왜냐하면 아주 많은 사람들이 리듬과 맞출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모르는 그날 다시 무대에 오르지 않았습니다. 그는 먼발치에서 그녀가 돌아봐 그와 다시 눈 맞춤 해주길 바라며 보았으나 그녀는 그를 보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정말 아모르를 신경 쓰이게 했고 그는 자신이 진퇴양난에 빠진 것을 보았습니다. 다음날 그는 전날 밤의 경험에 아직 괴로워하며 주변을 맴돌았습니다. 아모르는 무얼 생각해야할지 몰랐습니다. 그의 마음은 완전히 열렸다가 갑자기 닫혔습니다, 그 때 그의 주위에 몇 친구들이 있었습니다. 그 중 하나는 그와 함께 자란 젊은 여인이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사루이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아모르, 무슨 일이야? 뭐가 문제야? 너 같지가 않아. 뭔가가 네 마음을 닫았어. 그게 뭐야? ” 아모르는 그녀와 함께 자랐지만 그의 약한 점을 보여주고 싶지 않아 잠시 그녀의 질문을 무시했습니다. 그들은 사이좋은 친구였고 그날 그들 주의에 다른 친구들도 있었습니다. 한동안 사루를 포함해 아모르는 친구들과 대화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는 반정신이 나간 상태로 걸었습니다. 결국 사루가 혼자 있는 아모르를 잡았고 고집스럽게 물었습니다, “아모르, 난 뭔가 참으로 잘못된 것을 알아. 그게 뭐야? 너한테 무슨 일이 있었어? 무엇이 널 괴롭혀?” 그는 다가가 그의 느낌을 말하고 그리고 무슨 일이 있었고 일어났었는지 그녀에게 설명하기로 했습니다.

그는 더 이상 그것을 숨기지 못 하겠다 했고 그의 눈에는 눈물이 고였습니다. 오래지 않아 그녀는 그가 필요한 수화기가 되었고 그녀는 들었습니다. 어쩌다 그녀는 킥킥거리고 좀 웃기 시작했습니다, 왜냐면 같은 일이 사루에게도 있었고 그녀는 이것이 어떤 건지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분명히 위로부터 채널 된 무언가를 말했고 그리고 아모르가 진정되도록 도왔고 그리고 그가 사물을 있는 그대로 보도록 도왔습니다. 그녀가 말했습니다, “아모르, 네가 빛이 날 때, 그녀가 너를 보고 두 영이 서로를 봤다고 느꼈을 때, 그것이 멋지지 않았어?” 그가 말했습니다, “예, 그런데 그 후 그것이 없어졌어….” 그리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아니야, 그것은 결코 없어지지 않아. 너희 둘이 함께 했던 그 한 순간은 매우 특별해. 네가 원했던 마음가짐으로 인해 그것을 잃지 마. 그녀가 너의 영을 보고 네가 그녀의 것을 본 그 한 순간을 그냥 즐겨.” 그리고 그녀가 좀 더 채널하고 말했습니다, “아모르, 그녀가 너를 다시 볼 수 있도록 네가 다시 무대에 오르기를 기다렸던 것을 알잖아?” 갑자기 모든 것이 조금 더 이해가 되었고 그는 사랑의 모든 느낌과 그 연결에 덜 집착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아직 그 경험 때문에 대단히 좌절해 있습니다, 왜냐하면 두 영이 서로를 투명하게 본 그 짧은 순간 그의 상상은 거칠게 나아갔고 그는 그녀와 10-20년 후를 같이 하는 미래를 상상했고 그는 그것에 집착하게 되었지만, 현실은 그것은 그들이 서로의 영을 매우 투명하게 보아서 서로의 내면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었던 그냥 짧은 순간이었던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사루는 그날 그를 위로할 수 있었고 그녀는 그를 그의 머리를 쓰다듬는 동안 잠시 무릎에 눕히기도 했고 그것은 그가 자주해보지 못한 것이었습니다. 그는 항상 오늘날의 아이들처럼 강한 목소리와 에너지를 가진 남자이려 했으나 그날 그는 자신을 좀 더 열리게 했습니다. 그녀의 지혜와 그녀의 마음을 통해 가져올 수 있었던 채널이 그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하고 그리고 그 자리에 다시 올 기회를 그에게 열어주고 그리고 그들이 더 연결되게 도왔습니다. 오래지 않아 아모르는 완전하게 이완이 되기 시작 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메타몰픽 쉘(Metamorphic Shell, 역주: 우리 몸 주위를 감싼 가변성 그물형의 에너지체로 열렸다 좁아졌다하여 영의 출입을 조절한다.)을 열고 빛이 완전하게 들어오게 하고 그리고 그는 어디를 가야하거나 혹은 무엇을 해야만 하거나 하지 않고 함께 있는 시간을 즐기며 그녀의 무릎에 누웠습니다. 그리고 한 시점에 그가 사루를 올려다보았고 그 순간 그들은 서로의 영을 보았고 그것이 마법이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어려서부터 같이 자라온 친구들 중 하나를 다른 영으로 본 것이 처음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순간 그 둘은 전혀 다른 방법으로 사랑에 빠졌고 그는 그것에 대해 어떤 것에도 집착하지 않으려 했습니다. 그는 걱정했습니다, 왜냐하면 그의 가장 친한 친구를 잃어버릴까, 모든 시절에 사루와 가졌었던 인연을 잃을까 두려워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 둘은 함께한 시간과 그 에너지를 즐겼고 그리고 그날 그들은 서로의 영을 보았습니다. 그것이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모든 비상식적인 일, 모든 믿음, 모든 기대를 지나쳐 버릴 수 있을 때 일어난 것입니다. 여러분이 모든 그것들을 지나쳐버릴 수 있고 그리고 그들이 참으로 누구인가 그의 영을 볼 수 있을 때 여러분은 사랑에 빠집니다. 아모르는 집으로 떠나며 사루에게 감사했고 그러나 그가 떠나기 전에 그녀가 그의 눈을 깊이 들여다보며 말했습니다, “만일 네가 내가 네 안에서 본 사람을 볼 수 있다면 너는 결코 다시는 자신을 의심치 않을 거야” 라고.

그리고 비록 그들이 그것에 대해 많은 것을 하지 않았어도 그들은 좀 더 가까워졌고 그리고 어떻든 거기 그들의 관계에는 그들이 너무 가까워져서 어려서부터 만들어온 그들의 인연에 변화가 생길까 봐 두려워하는 약간의 거리감이 있었습니다. 그들이 친구가 되는데 그들의 우정과 인연을 아이들이 전형적으로 하는 그런 자연스런 일들 – 숲에서 놀고 진흙탕에서 뒹굴며 노는 둥을 하며 만들었습니다. 갑자기 아모르사루를 매우 다르게 보기 시작했고 그리고 그녀는 그 믿을 수 없는 지혜를 가져올 수 있어서 그녀는 그의 에너지를 아주 다른 방법으로 정착시키는 것을 도왔습니다. 아모르는 그녀가 주위에 있을 때 그 자신이 누군가 하는 것을 좀 더 좋아했습니다. 그는 그녀의 눈을 통해 자신을 보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들의 우정은 그날 변했습니다. 그리고 비록 그들이 그 시점에 그것을 정식 인연으로 바꾸지 않았어도 서로에 대한 그들의 생각은 바뀌었고 그리고 그들이 함께 나눈 마음에너지에 그들은 아주 더 가까워졌습니다.

그리고 약 한 주후 아모르는 야외에서 열리는 콘서트에 가기로 했고 그는 그가 좋아하는 악기를 그가 연주하고 싶을 때 같이 할 수 있게 가져갔습니다. 그날 밤 그가 음악을 들을 때 아모르는 춤을 추었고 그리고 음악이 그를 통해 지나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밴드를 들고 무대에 오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밴드는 그날 완전한 연주를 하려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화음을 맞추고 즐기는데 더 흥미가 있었습니다. 그것이 시절의 이런 콘서트의 전통이었습니다. 그 후 아모르는 자신이 공명할 수 있는 음악을 느끼기 시작했고 그 때 그는 자신의 악기를 들고 합류하기로 했습니다. 그는 그의 현악기도 연주하고 노래도 부를 수 있었습니다. 곧 그는 오프닝의 한가운데에 그가 있음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그는 그 소녀를 다시 볼 수 있을까 궁금해 하며 주위를 둘러봤습니다. 그는 그녀가 그곳에 있고 누군가가 그녀를 감싸고 있을지 궁금했으나 그는 그것에 집착하지는 않았습니다.

한참 후 그는 그녀가 홀로 서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모르는 그녀를 보고 미소 지었고 그녀도 미소 지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아모르사루의 미소 지은 아름다운 얼굴을 쳐다보았습니다. 아모르가 그의 악기를 멋지게 연주하는 것을 보며 그녀는 자랑스러웠습니다. 아모르는 속에서 빛이 났습니다. 그는 그날 밤 그녀를 다시는 돌아보지 않았습니다. 그는 사루에게서 눈을 뗄 수 없었고 그 둘은 그날 밤 서로의 영을 깊이 보았습니다. 그 때 그것은 마법적이었습니다. 아모르의 음악은 대단히 생동감이 있었고 한동안 그는 음악을 리드하기 조차 했었고 그리고 그는 본향의 사랑을 느끼며 악기로 그의 마음을 노래했습니다. 아모르는 본향에 있었고 그 모든 것의 평화로움을 느꼈습니다. 그는 다음날 그녀와 있을 것을 알았고 그는 그것을 기다릴 수가 없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 일이 행성 지구에 일어납니다. 말 그대로 여러분이 눈을 떠 게임을 하는 다른 사람의 영을 보고 그들과 어떻게든 조화할 수 있을 때 여러분의 사랑을 그들에게 새기세요. 그것이 매우 마법적이며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의 에너지를 전혀 다른 방법으로 이끕니다. 그날 에서 모든 것이 좋았습니다.

가장 위대한 영광으로 여러분께 이렇게 안부합니다. 이 함께한 아름다운 시절을 기억하고 의 시절을 기억하세요.

에스파보,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시간지킴이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영의 동등성

안부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입니다.

나는 오늘 지금 여러분 세상에 만연해있는 여러분의 도전에 대해 말하고자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사람들은 아이디어와 발전을 가지고 씨름합니다. 집단으로 여러분은 대단히 중요한 이슈를 결정합니다. 여러분이 만난 많은 도전들 그리고 많은 부조화가 있는 곳에서 여러분은 조화를 찾으려 애씁니다. 그래서 무슨 일이 있는지 여러분이 좀 더 이해할 수 있게 무언가를 설명하겠습니다. 오늘 여러분 세상에서 겪는 많은 도전들은 극심한 인종 불평등에 있는 인류의 믿음과 해야만 합니다. 여러분은 역시 좌로 우로 고쳐지는 성적 불평등을 알게 되기 시작합니다. 멀리아가 지금 일어나는 일에 대단히 자랑스러워합니다, 우리 모두도 그렇습니다. 여성성이 상승하며 여러분은 이 게임을 어떻게 할지에 대한 새로운 규칙, 무엇은 용인되어야 하고 어떤 것은 되지 않아야 된다는 것을 선택합니다. 그러나 이 변환은 매우 어려운 것입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매우 빠르게 변화를 만들어야 하니까요. 좌회전 우회전이 매우 빠르게 일어납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할 수 있음을 믿으세요. 여러분은 현재 그것과 일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집단이 상승했으니까요. 인류가 파워 대 포스를 보며 여성성 에너지가 지금 매우 빠르게 상승합니다. 포스 대신에 조화를 찾는 것이 모든 것의 여성 양상이며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이 이것과 그렇게 일하는 것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지금 우리는 역시 도전들이 있는 것, 특히 제한된 믿음이 있는 것을 설명하려합니다.

사람들은 서로를 볼 때 어떻든 서로를 판단합니다. “내가 그들만큼 괜찮아? 난 그들이 하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일을 하고 있어? 난 제대로 하고 있어?”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자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며 판단합니다. 그런데 그것은 옛 3차원적 방식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명백하게 5차원에 들어왔고 그것은 같은 방법으로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 옛 믿음이 세상에 만연해있습니다, 한 인종이 다른 인종과 다르다고 믿는 것처럼 요. 그것은 도전이 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각각의 신체적 속성만을 본다면 다르기 때문입니다. 아마 한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을 다른 사람은 못할 겁니다. 여러분은 사람으로 평등합니까?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사실 여자가 할 수 있는 어떤 일을 남자가 못한다고 말할 수 있죠, – 남자가 아이를 낳는 것을 볼 때까지 기다려보면 우리가 무엇을 말하는지 알게 될 겁니다. 여러분이 사람으로 평등하지 않아도 여러분은 영으로 평등합니다. 비록 여러분이 이 한 양상으로 태어나 이 어떤 것을 배운다 해도 다른 사람이 그와 같이 좋지 않다 거나 나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인류가 바로 지금 갖고 씨름하는 것입니다. 얼마 전에 여러분은 여러분 행성에 주된 변화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은 노예제를 불법화했고 인류의 평등함을 법제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직 이 세상의 많은 사람들에게 깊이 박혀있습니다. 예, 변화가 있지만 여러분은 항상 어느 하나가 다른 하나 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항상 이것에 웃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왜냐하면 그것은 실제 여러분이 자신을 판단하는 것이니까요. 설명하겠습니다.

믿음체계(Belief System)는 BS이다.

다중차원은 매우 간단합니다. 본향에서 오는 흰빛이 불완전함의 행성에 오며 여러 다른 색들로 갈라집니다. 아무 것도 완전한 것은 이곳에 존재할 수 없어서 본향에서 오는 완전한 흰빛은 지구에 존재할 수 없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불완전함의 행성에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흰빛이 이 크리스털의 중앙을 비춥니다. 그 크리스털이 여러분의 빛을 모두가 조금씩 불완전한 아름다운 빛들로 가르며 그것에서 여러분은 색과 여러분의 아름다움을 얻게 됩니다. 그것에서 붉은색들, 노란색들 그리고 파란색들이, 모든 완벽한 불완전한 빛이 나옵니다. 여러분은 대략 11가지 색을 가지며 여러분의 12번째 차원은 중앙에 있는 상위자아입니다. 그 크리스털이 이 아름다운 빛들로 갈랐으며 그 각각의 빛은 이 상위자아를 통해 본향에 연결됩니다. 여러분도 역시 그 상위자아를 통해 다른 존재들인, 다른 여러분들인, 여러분 자신의 다른 부분들과 연결되어있습니다. 이것이 매우 명백해지기 시작합니다, 그것이 왜 지구상에 인종 불평등에 대한 믿음이 다시 나타나는가의 이유입니다. 비록 이 믿음이 큰 소리로 말해지지 않아도, 사랑하는 여러분, 그것은 여러분 행성에 일어나는 많은 행위의 뿌리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것을 이해할 수 있을 때 여러분은 그것 뒤에 무엇이 있는지 일게 됩니다. 여러분은 대부분의 여러분이 오른 것 혹은 틀린 것으로 생각해야한다고 배운 믿음체계를 가진 것을 알게 됩니다. 기억하세요, 이것은 사람의 가르침이지 영의 가르침이 아니라는 것을 요. 본향의 영은 미워하는 법을 모릅니다, 본향에서는 아무도 다른 사람을 어떻게 판단하는지 배우지 않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생물학적 거품인, 여러분을 서로 가르는 여러분이 가진 밀도의 몸인 사람으로 이곳에서 배워진 것입니다. 미움, 분리 그리고 불평등은 지구에서만 배워졌고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아이들에게 가르쳐졌습니다. 종종 이것은 세대를 타고 내려오는 믿음체계로 한 세대에서 다음세대로 내려갑니다. 학대도 마찬가지로 한 세대에서 다음세대로 내려갑니다. 시간은 원형이어서 모든 것이 결국 반복됩니다. 좋은 소식은 그 모든 것을 바꾸는데 그 선에서 단 한 사람만이 있으면 됩니다. 학대가 한 사람을 따라 내려온 것처럼 그 패턴을 깨는데 한 사람만 필요합니다. 한 사람이 그의 믿음체계를 바꿀 때 치유가 시간 선을 따라 앞, 뒤로 움직입니다. 그 효과로 여러분은 그가 여러 세대 전이라 할지라도 여러분을 학대한 사람을 치유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아이를 그들의 삶에 들어가지 않고 치유합니다.

다차원적 전망

많은 이 믿음체계들이 사람들을 3차원에 가두었습니다. 그것은 흥미롭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분명히 5차원에 들어왔는데도 아직 옛 3차원의 제한된 믿음을 쓰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모든 것이 조화롭게 함께 움직이는 것을 막습니다. 여기 흥미로운 것이 있습니다. 우리는 한 인종이 다른 인종 보다 어떻든 좋다고 생각하는 인종 불평등의 믿음체계에 대해 말합니다. 우리는 어떤 사람들이 말 그대로 믿음이 그들의 마음속에 뿌리 깊게 박혀 있다고 느끼고, 그들의 마음속에 그것이 사실이라는 것으로 거의 알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그런데 그것은 우리에게 유머 같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진실이니까요. 흰 빛이 본향에서 와 이 아름다운 크리스털을 비추면 그 빛은 이 아름다운 불완전함의 빛으로 갈라집니다. 이곳에서 여러분은 한 인종이고 저곳에서 여러분은 다른 인종입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여러분은 한 종교를 따르며 믿음체계를 만들고 다른 곳에서는 다른 종교를 가집니다. 이곳에서 여러분은 아주 다른 인종입니다. 한 차원에서 여러분은 아마 인종차별주의자이지만 다른 차원에서는 여러분이 그 인종입니다. 지금 흥미로운 부분은 이 믿음체계에 진정으로 갇힌 사람들, 인종차별주의자 같은 사람들이 그들의 다른 차원의 경험에 많은 다양한 인종의 경험을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모두가 명백한 의견일치에 도달할 수 있도록 씨름하게 되는 것입니다. 숨겨진 인종차별주의가 지금 세상에 만연해있습니다. 단지 두 성만이 있다는 믿음과 성 불평등성도 비슷하게 감추어져 있습니다. 이 믿음체계들이 새 모습과 집단적 재평가를 위해 나타납니다. 사람들이 두 가지 성보다 더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기억하세요, 사람이 첫째고 그 보다 영은 앞이라는 것을 요. 이제 사람들은 빛의 몸으로 옮겨가며 옛 믿음체계는 5차원에 들어맞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의 편견을 볼 때 그것은 항상 그들 자신의 다차원에서 많은 다른 같은 경험들을 그들이 하고 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아세요. 이제 좋은 소식은 시간이 가며 그 차원들 사이의 벽들이 사라져간다는 것입니다. 이제 사람들은 그 차원의 벽을 통해 오는 감정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특히 공감적인 사람들에게는 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것이 아닌 감정을 느끼기 시작하고 그리고 여러분은 여러분의 것이 아닌 기억을 잊기 시작할 겁니다. 여러분이 자신을 어떻게 측정하는가가 흥미롭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영의 조화의 아름다운 길에 있음을 아세요. 여러분 모두 안에 절대적으로 평등한 그것이 안에 있는 영이라는 것을 아세요. 만일 여러분이 자신을 영으로 보고 그렇게 행동하기 시작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 여러분의 다음 진화의 단계에 들어갈 것입니다. 그것이 모든 인류 앞에 있는 것입니다.

무엇이 오는지 볼 때까지 기다리세요.

우리는 여러 번 말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무엇이 오는지 볼 때까지 기다리라고 요, 왜냐면 그것이 절대적으로 마법적이니까요. 여러분이 더 많은 빛을 지닐 수 있을 때 사람들은 모든 도전, 믿음체계 그리고 단단한 밀도의 신체의 고통이 없는 삶을 살 기회를 갖게 될 겁니다. 만일 여러분이 바라면 여러분은 완전함에서 분리된 척하고 조화의 경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예, 그것은 이 행성에 잠시 있었던 레무리아시절의 경험과 매우 비슷하게 느껴집니다.

많은 여러분이 그들이 자신의 믿음체계를 재평가하는 것을 시작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는 진실을 기억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가끔 잠을 자려고 고요히 있을 때 혹은 아침에 일어날 때 여러분 상위자아의 그 다른 부분들과 연결하세요. 감히 여러분의 다른 여러분들과 연결하는 것이 그 완전함을 다시 하나로 하게 돕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그것이 행성 지구의 모두를 돕습니다. 무엇이 오는지 그리고 어디로 여러분이 이 움직임을 만드는지를 향하여 다음 걸음을 걸으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 각자는 위대한 존재들입니다. 여러분은 빛을 본향에 오기 전 까지는 볼 수 없게 잡고 있습니다. 마법이 여러분 바로 앞에 있습니다. 여정을 즐기세요. 감히 웃으세요. 감히 사람인척하는 게임을 하고 그리고 이 삶에서 여러분이 하는 것이 다른 차원의 여러분 자신도 하는 것임을 아세요. 여러분은 잃은 것이 없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완전한 존재로 보며 여러분은 그것을 하루하루 기억하기 시작합니다. 여정을 즐기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마법적임을 아세요. 우리는 이곳에 여러분을 가르치려는 것이 아니라 이 게임을 하기 위해 여러분이 자신에게서 감춘 여러분의 장엄함과 여러분의 완벽함을 여러분이 기억하게 돕기 위해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분에게 안부하는 것과 모든 인류가 성장하는 것을 보는 것은 우리에게 가장 위대한 영광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단순한 세 가지 기억을 남깁니다. 서로를 존경으로 대하세요. 모든 기회에 서로를 양육하고 그리고 함께 잘 노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나는 입니다. 그리고 나는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에스파보

더 구릅

에스파보는 이른 레무리아 시절의 인사말로 “당신의 힘을 가지심에 감사합니다.”입니다.

참조 : 더 구릅 메시지에 궁금하신 분, Lightworker, 빛의 일꾼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이 있으신 분, 영성에 대해 질문하고 싶은 것이 있으신 분은 sw****@na***.com에 문의하세요.

Copyright 2000 – 2017 Espavo. www.espavo.org This information is meant to circulate and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with the following conditions: Use of this material signifies that the user agrees to the following conditions: 1. The words “Copyright www.espavo.org” will be included with all published material. 2. User agrees that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s of translated material, remain the property of Espavo. If you translate this material we reserve the right to share that translation with credit to you as translator, on the Espavo site to make it available to all. Further information from the Group may be found at: http://www.espavo.org. Thanks for helping to spread the Light!